메시지

[스크랩] 무지는 마음의 나병과 같다

자유지향 2020. 4. 4. 04:45


무지는 마음의 나병과 같다

Ignorance Is Like Mind-Leprosy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1/29/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63-ignorance-is-like-mind-leprosy




네가 영으로부터 지도를 받기 위해 너의 마음을 중립으로 넣을 때, 너는 시작되려는 연극 속의 하나의 구경꾼처럼 느끼며, 참을성 있게 커튼이 들어 올려지기를, 그리하여 세트와 배우들이 드러나기를 기다린다. 비슷한 기대감을 가지고 너는 너의 수용적 마음으로 들어올 요청된 생각의 교환을 기대하고 있다.

 

전체 과정으로 하나의 서스펜스(긴장)의 요소가 있다. 그것이 어떻게 일어날까? 가끔 우리는 우리들을 – 너의 교사들의 교수진을 - ‘찾는seek’ 자들의 영적 필요성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한 영적 교과과정의 틀로 맞추기를 좋아한다. 다른 때들에서는 우리는 어떤 질의응답 세션들을 지도하는데, 우리가 이 전문을 읽는 자들의 마음 속에 자주 일어나는 어떤 흥미로운 주제들을 픽업했을 때 말이다.

 

실로, 인간 인종의 일부로서, 너희가 다루는 모든 것은 더 깊은 이해의 필요 속에 있는 공통 분야들이다. 영적 문제들에서 너 자신을 ‘교육시키려는educate’ 너의 욕구는 칭찬할만한데, 무지가 마음의 나병과 같을 때에 말이다. 그것은 너를 ‘깨우친enlightened’ 결정들을 만드는 것을 막으며, 그러므로 하나의 큰 장애물이다.

 

아버지Father는 ‘지적인intelligent’ 생물들의 다양한 계열들을 일어나게 했다. 슬프게도, 루시퍼는 인류를 ‘우둔하게numb down’ 만들기 위해 그가 운동했던 자들에게 ‘정말로 좋게 들리는sounded reallly good’ 비진실untruth을 순환시키기 시작했다. 그는 편리하게 ’가슴의 지성intelligence of the heart‘을 배제한 정신적 지능에 호소했던 아젠다를 가지고 있었다. 이 생략은 비극적이었다. 그것은 많은 이들을 맹목적으로 그들의 자기–임명한 지도자를 따르게 했는데, 그들의 독립적 생각을 이 나르시스트적인 권력의 장악자에게 항복하면서 말이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가끔 전체적으로 최고의 선을 촉진하지 않은 독재자들의 멍에에 대항해 반항을 하는 것은 조언할만하다. 좋은 의도의 영혼들이 해로운 의도들로 잘못된 결정들을 만들도록 조종되는 것은 비극이다. 루시퍼는 지적 생물들의 다양한 계열들이 그의 대의로 운동하도록 달콤한 말로 꿰었으며, 그리하여 신성한 올바른 질서를 혼란시켰다. 그는 심지어 ’신성한다divine‘는 말이 상상력의 허구라고, 그가 구하는saving 영향력이라고, 그가 기록을 바로 잡기 위해 왔다고 단언할 배짱도 가지고 있었다. 그의 먹잇감으로부터 사랑하는 자들과의 연결의 모든 수단을 빼앗는 납치자로서, 루시퍼는 한 사람씩 사랑스러운 신성한 명령 체계로부터 모든 가족적 유대들을 단절시켰다.

 

영겁들 후에, 이러한 연결들이 재수립되기 위한 시간이 왔다. 너희가 계속 진행되는 기초로 새로운 영적 계시들을 받도록 허용하는 반사 회로Reflectivity Circuit가 설치되었으며, 그리하여 루시퍼의 속임수 선전들로부터 너희를 자유롭게 할 진실Truth이 폭로되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