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열정적인 생각들

자유지향 2020. 2. 26. 00:41


열정적인 생각들

Impassioned Thoughts

Heavenletter #556 Published on: April 29, 2002

http://heavenletters.org/impassioned-thoughts.html




신이 말했다.

 

네가 참을 수 없는 누군가가 있을 때, 너의 쪽에 가시가 된 누군가가 있을 때, 너에게 악의를 가지고 너를 나쁘게 취급하는 누군가가 있을 때, 네가 그들을 어떻게 보는가로 관심을 주어라. 나는 그들이 너에게 초래한 그 상처를 논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어떻게 그들에 대해 반감disapproval을 나타내는지를 논하고 있다. 너는 그들을 너의 반감으로 언도를 내렸다. 너의 반감은 너의 사랑처럼 모든 구석으로 도달한다. 너 자신에게 간직하는지에 상관없이, 너의 반감은 경청된다.

 

너는 너의 입mouth을 세웠고, 너는 너의 반감을 지원한 많은 증거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너는 반감을 표하는 그 자이고, 너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으며, 그들은 아니다.

 

너에게 출몰하는 것은 너에 대한 그들의 반감의 표현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의 반감으로 그들의 반감을 만났고,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을 반감의 공통 유대 안에 있는 다른 자에게 묶는다. 너는 그들로부터 너의 신호를 받았고, 그리하여 너는 그들의 생각들이 너의 것을 지배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또 다른 공통 유대를 찾아라.

 

그 조용한 계약을 깨트려라. 다른 누군가의 생각들이 너의 것들로 덤벼들어 그것들을 포로로 잡을 필요가 없다. 너의 생각들은 너의 행복으로 너무나 중요하다. 어떤 신이 네가 원한을 갖도록 봉사하느냐?

 

나는 이 다른 사람이나 사람들에게 사랑을 꾸미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 대한 너의 싫어함에 너무나 집착하지 말라고 말한다. 너는 너의 방식이 되기를 기대하는 다른 누군가의 방식으로 권한을 주었다.

 

그들은 너를 너의 자리로 넣기 위해 뛰어올랐고, 너는 되돌아 튀어 올랐으며, 그리하여 너희 둘 다가 계속 나가는 대신 같은 자리에 머문다.

 

네가 잘못되었음을 보았던 누구든 장님이었고, 너는 그들이 또한 너를 장님이 되게 내버려 두었다. 너는 그들 속의 한 점의 좋은 것으로 장님이 된다. 너는 그들의 결점들을 세었고, 그것들을 너에게 소중히 간직했다. 너는 다른 아무 것도 보지 못했다. 너는 어떻게 그들이 너처럼 같은 세상에 존재하도록 허용될 수 있는지를 보지 못한다.

 

너의 느낌들은 너의 생각들에 의해 흔들렸다. 너의 느낌들은 너의 생각들로부터 시작되지 않았다. 그것은 반대였다. 잠시 생각하면서 그것이 그렇지 않은지를 보아라. 만약 네가 너에게 저주인 이 사람에 대한 너의 과거의 생각들이 가게 내버려 둘 수 있다면 그것들은 더 이상 저주가 아닐 것이다.

 

너는 온통 한 방향이 될 필요가 없다. 너는 싫어하거나 좋아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네가 그들을 좋아하든 아니든, 너는 너의 단단해진 가슴으로부터 이 사람, 또는 사람들을 풀어줄 수 있다. 그들을 너의 가슴 속에 가두는 너는 누구냐? 누가 너에게 그들의 경비가 되어 달라고 요청했느냐? 경비는 그 자신을 가두며, 그리고 나는 너를 자유롭게 만들었다.

 

우리가 이것을 다른 각도로부터 보자. 너는 이 사람, 또는 사람들을 좋아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그들을 찬미해야 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너는 그들을 또한 경멸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너의 모이주머니에 잡힐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생각이 그들을 씹게 내버려 둘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같은 생각들을 간직할 필요가 없다. 너의 생각들은 무자비했다. 나에게 이러한 물어뜯는 생각들을 픽업하고, 그것들을 너로부터 가져가 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너의 가슴에서 나쁜 의도를 비워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너의 가슴을 그 완전함으로 회복해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네가 너의 생각의 손가락들을 그들의 목으로부터 치우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내가 너 자신을 너 자신에게 회복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네가 이 사람이 그들을 따르는 너의 성가신 생각들 없이 그들 자신의 삶으로 가게 해줄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네가 그들이 그들 자신들이 되게 해줄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네가 그들을 너무나 심각하게 여기지 않게 도와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네가 그들에 대한 너의 탄핵을 제거할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해라. 나에게 네가 그들에게보다 너의 생각들로 더 많이 몰두하게 해달라고 요청해라.

 

기억해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있음을, 다른 누군가가 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없이 말이다. 그리고 나는 너를 사랑하는데, 네가 다른 누군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없이 말이다. 기억해라, 내가 너를 사랑함을, 그리고 그것이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이유인데, 네가 너의 부정적인 생각들을 해산시킬 것을 돕도록 나에게 요청하라고 말이다. 그것들은 너에게 속하지 않으며, 나는 네가 그것들을 갖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지금 나를 포옹하러 오너라, 그러면 너의 가슴이 진정될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