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우리는 ’보물찾기‘ 게임에 있다

자유지향 2020. 2. 21. 00:16


우리는 ’보물찾기‘ 게임에 있다

We are on a Treasure Hunt

By The I AM

Received by Chris Maurus

2/16/2020

https://correctingtime.org/transcript/we-are-on-a-treasure-hunt




너 안에 있는 내가 말한다.

 

나는 너의 모든 생각들과 신나는 미래에 대한 너의 희망들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나는 네가 너의 걱정들을 나에게 가져오는 것을 필요로 하는데, 네가 너의 삶의 현실들과 너의 마음의 환상들에 대항해 그것들을 일할 수 있도록 말인데, 거기서 나는 너에게 무엇이 실제이고, 무엇이 상상된 것인지를 보여줄 수 있다. 가끔 네가 초점을 두는 것이 너를 너 자신의 영적 성장으로부터 방해한다. 미지에 대한 두려움이나 너 자신의 기대들로 미치지 못하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가장 근거가 없다. 네가 우리의 관계를 이해하든 아니든 간에, 그것은 내가 너를 나의 표현의 용기로 주조하기 위해 일하는 방법을, 그리고 내가 너의 마음을 영성화하기 위해 끝없이 일하는 방법을 바꾸지 못한다. 내가 너의 가슴의 문에 서서 노크할 때, 그리고 네가 대답 없이 그 문을 지나갈 때, 나는 또 다른 문으로 움직인다. 나는 네가 너의 세계의 현실들과, 삶의 체험들로부터 자라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너의 마음과 관계하는 방법들을 계속 찾을 것이다.

 

너와 나는 사랑하는 파트너들이고, 우리들은 일종의 보물찾기 [게임]에 있는데, 우리가 영원으로 가져갈 수 있는 삶의 보석들을 찾기 위해 말이다. 가끔 너는 바로 너의 발 밑에 파묻혀 있는 가장 큰 보석을 찾는데 매우 가까이 오며 ... 너는 그것 위에 서 있고, 나는 소리치는데, ”다정한 이여, 아래를 보아라, 지표 위로 노출된 반짝이는 조각을 보아라, 무릎을 구부리고 그것을 잡아라!“고. 많은 때들에서 너는 멈추고, 내가 부르는 소리를 듣지만, 너는 그 메시지를 받지 못하며 — 너는 계속 걷고, 그 큰 보석을 지나쳐 간다. 내가 너를 극진히 사랑함을, 내가 실망시키지 않음을 알아라 — 그것은 나에게 내가 너를 보석들이 있는 장소로 이끄는데 성공했음을, 그리고 네가 너의 무릎을 구부리고, 그 보석의 돌출부를 보도록 내가 했던 일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너는 가끔 나중에 나를 듣고, 네가 그 기회를 놓쳤다는 감각을 갖지만, 두려워하지 마라, 너의 삶은 기회들로 가득 차 있고, 나는 계속 너를 그것들로 이끌 것이다. 낙담하지 마라, 내가 항상 너를 네가 보석 위에 서 있었던 그 장소로 다시 데려갈 수 있고, 네가 나의 가르침들을 들을 준비가 될 때, 너는 너의 무릎을 구부리고, 그 보석을 발견할 것이다. 내가 정말로 네게 요구하는 것은 네가 끊임없이 그것을 찾기 위해 나가라는 것인데, 만약 네가 너의 편안한 곳에 집에 머문다면, 내가 네가 주장하기를 요구하는 그 보물을 너는 찾을수 없다. 내가 네가 찾도록 지도하는 그러한 보물들은 지금 여기서, 그리고 여기-이후에서 너에게 닫혀있는 그 문들을 여는 열쇠들이다. 나와의 결합은 네가 많은 문들을 여는 것에 달려있고, 그러한 문들로 가는 열쇠들을 갖는 것은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십으로 본질적이다.

 

너는 올바른 길 위에 있고, 너는 그 길을 따라 모든 보석을 볼 수 있는 파트너를 가지고 있다. 너의 가슴 속에서 나를 느껴라, 나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귀를 기울여라, 네가 멈추려는 충동을 가질 때, 너 주위를 둘러볼 순간을 가지고, 그 숨은 보석을 발견해라. 네가 마침내 너의 눈을 사로잡은 그 반짝이는 조각의 굴절을 보는데 충분히 가까이 가는 것은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 속에서 너의 무릎을 꿇을 때이다. 가끔 바로 그 큰 보석들을 파내는 것은 팀워크를 요한다. 곧 너는 이것에서 하나의 전문가가 될 것이고, 너는 다른 이들에게 가장 큰 보석들을 찾는 방법을 가르칠 것인데 -- 이것이 함께 일할 우리들의 일이고, 그것은 내가 오랫동안 계획했던 무엇인데, 심지어 이 세계로 너의 탄생 이전에 말이다.

 

너의 하이킹 부츠를 신고, 너의 배낭을 메어라 – 나와 함게 걷자 – 너와 나는 발견할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무한과 그 너머로!

 

나는 너로 존재한다I AM that You Are.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