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크게 말해라 & 과거는 단지 심상일 뿐이다

자유지향 2017. 3. 6. 04:19


크게 말해라

Speak Up

Heavenletter #5945

Published on: March 5, 2017

http://heavenletters.org/speak-up.html





신이 말했다.

 

여기 네가 현재 할 수 있듯이 망설이지도, 그다지 염려하지도 않은 어떤 분야들이 있다.

 

만약 네가 아주 대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가서 네가 아주 대담해질 수 있다고 두려워하는 것이 되어라. 다른 말로, 네가 말할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면, 크게 말해라.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이 지금 말들로 나오는 것이 더 좋다.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을 가라앉히지 마라. 지금 말해라. 이런저런 방식으로, 네가 유보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나올 것이다. 그것이 직접 말로 나오게 해라, 그것이 그 자신을 반감 속에 드러내기 전에. 지금 크게 말해라, 나중에 너의 찻잔을 탁 내려놓는 것에서 너 자신을 막아라.

 

나는 너에게 무례하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정직해지라고 말하고 있다.

 

만약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이 어리석거나 경박하거나 현명하지 않게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어쨌든 그것을 말해라. 그때 어리석어져라. 경박해져라. 현명하지 못한 것이 되어라. 만약 네가 무언가를 말하고 싶다면, 그것은 너에게 무언가를 의미한다. 너는 심지어 너의 맞은편의 사람이 너를 전혀 어리석다거나 경박하다고 보지 않음을 발견할 수도 있다. 너의 맞은편의 사람이 너를 사랑의 눈으로 볼 수도 있다. 기회를 잡아라. 너 자신에게 내기를 걸어라.

 

네가 말하고 싶은 무엇이든 너에게 중요성과 관련성을 가지고 있다. 누구의 가슴과 마음을 너는 고수해야 하느냐, 너의 것이냐, 아니면 다른 누구의 것이냐? 너는 다른 이들에게 아첨하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지 않다.

 

내가 말하려고 하는 것을 내가 표현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여러 번 돌려서 말하는 것이 아니다. 네가 미묘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이 되지 마라. 너는 하나의 습관이 된 게임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친애하는 얘야, 너는 공손하거나 다른 어떤 이름으로 다른 사람을 조종할 수도 있다.

 

예의 바르거나 정직한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네가 돌리는 식으로 너무 기교를 부리지 마라, 아무도 네가 말하려는 요점을 얻지 못한다. 너는 나중이 아니라 지금 크게 말할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정직함은 신선한 것이다. 정직함은 그러한 안도감이다. 네가 정직한 다른 이들로 둘러싸이기를. 정직함은 나누는 것이다. 너는 네가 말해야 할 것에 솔직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을 네가 계속 억누른다면, 그럼 네가 마지막으로 말할 때, 너는 거칠어진 너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아니, 어떤 분출을 기다리지 마라. 지금 네가 말해야 하는 것을 말해라.

 

너는 일들을 미리 잘 파악할 필요가 없다. 똑똑해지기보다는 정직해져라.

 

크게 말함으로써, 너는 하나의 우정을 조성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거짓말을 하라고 결코 말하지 않았다. 나는 너에게 결코 다른 이들에게나 너 자신에게 어떤 척하라고 말하지 않았다. 편하게 되어라. 너는 실제로 살아있는 사람이다. 너의 새로운 자유의 경계 안에서 너를 위해 진실한 것이 되어라.

 

네가 누구인가에 따라 물론 너는 아마 어쨌든 선을 넘어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아마 수줍어한다면, 그것이 너에게 선을 넘어간 듯이 보일 수 있다. 만약 이것이 그 경우라면, 너는 네가 너 자신의 감정들을 누르는 경향을 가졌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느낀다. 그것은 어쩌면 네가 “함께 간다go along”는 것으로 말해질 수 있다. 네가 너 자신을 위해 말하는 것보다 더 승인과 받아들임을 원하고 있다는 것이 가능하다. 친애하는 이들아, 네가 말하지 않는다면, 누가 너를 위해 말하겠느냐? 나는 바로 지금 너를 위해 말하고 있다.

 

너 자신에게 진실해지는 것은 이기적이 아니다. 지금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통밀 비스킷을 준다면, 그리고 네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하나를 받는 것은 괜찮다. 너는 물론 공연히 떠드는 자가 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또한 만만한 사람이 될 필요도 없다. 너는 통밀 비스킷은 좋다고, 마약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너 자신에게 더 높은 관심을 가지라고 고무하고 있다. 너는 네가 아닌 무엇인 척 하고 싶지 않다. 비록 네가 세상을 네가 그것을 보는 식으로 보는 세상의 유일한 사람이라 해도, 너 자신에게 진실해져라. 그렇지 않다면, 너의 삶으로 부르는 이것과 너는 무엇을 하고 있느냐?

 

누군가가 너에게 멍청하게 서있으라고 주입했느냐?

 

너는 나로부터 그런 소리를 듣지 않을 것이다.

 

-----




과거는 단지 심상일 뿐이다

The Past Is only an Idea

By God through Heavenletter #5941,

March 1, 2017

http://heavenletters.org/the-past-is-only-an-idea.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후회하는 일이 없어야 한다. 네가 잘못을 저지른다면, 그것을 바로 잡아라, 그런 다음 계속해라. 그것으로 눈물을 흘리지 마라. 그것을 후회하지 마라. 아무리 심각하거나 어처구니없다 해도, 실수는 잘못이다. 비록 네가 의도적으로 싫어하는 무언가를 했을지라도, 그것은 잘못이었다.

 

만약 네가 상처를 입히는 의도적인 행위를 저질렀다면, 이제 너의 더 높은 의식에서 너는 같은 행위를 저지르지 않을 것이고, 그것을 장황하게 검토하지 않을 것이다. 그 당시에, 너는 네가 옳았다고 생각했다. 너는 더 잘 알지 못했다. 이제 너는 더 잘 안다. 너 자신을 축하해라, 그리고 너 자신을 마음 아픈 후회로부터 자유롭게 해라.

 

그것을 놓아줌으로써 그 행위를 원상태로 돌려라. 죄책감의 멍에에서 벗어나라. 죄책감은 너나 누구도 필요하지 않다. 이제 높은 곳 출신이다. 과거의 행동으로 너 자신을 인지하지 마라. 그것으로 어떤 득도 없다. 네가 성장한 것을 기뻐해라, 그리고 계속 전진하여라.

 

너의 양심을 양육하는 행동과 과거에 대한 나쁜 감정은 의기를 고양하지 않는다. 과거를 청산해라(끝내라). 현재로 과거를 속죄(보상)하여라. 정말로, 이것이 해야 할 올바른 일이다. 과거에 대해 고민하는 것은 해야 할 올바른 일이 아니다.

 

죄책감을 느끼는 것은 의식의 유익한 상태가 아니다. 가거라, 네가 세상 속에서 세상을 이제 더 나은 장소로 만들어라. 네가 지금 너이다. 너는 다시 그때 네가 아니다.

 

경청해라, 과거에 땀 흘리지 마라. 너의 가슴과 마음이 과거에 사로잡히게 하지 마라. 매일, 과거를 버려라. 너의 과거의 잘못들을 계속 지껄이지 마라. 너의 과거의 잘못들을 계속 지껄이지 않는 것은 너 자신을 변명하거나 아이 취급하는 것과 다르다.

 

아무도 끝낸 것을 원상태로 돌릴 수 없다. 지금에 신경을 쓰라. 잠시 휴식을 취해라. 심지어 너 자신의 내면에서도, 시계를 되돌릴 수 없다.

 

쑥스러움(어색함)에 관해 말하자면, 그것을 놓아주어라. 부끄러움(수줍음)에 관해 말하자면, 너는 그것을 버려야 한다. 이제 네가 더 잘 아는 것을 기뻐하여라.

 

너는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과거의 실수들에 대한 고통으로 누적하여 소비되었는지를 아느냐? 이 에너지는 과거보다 더 실용적인 무언가에 더 좋게 사용될 수 있다.

 

나는 너에게 과거의 그 심상(마음의 생각)을 버리도록 강경하게 말하고 있다. 과거는 어떤 심상이다. 너는 그 심상을 떨쳐버려야 한다. 미래 또한 정확히 과거의 반대가 아니다. 너는 바로 지금 어디에 있느냐?

 

그들이 1학년이었을 때 심지어 아무런 사건도 아닌 것을 후회하기 때문에, 잠을 이룰 수 없는 선한 사람들이 있다. 선생님이 그것을 크게 만들었다. 그 학급 학생들은 웃었다. 선한 그들은 창피를 당했다. 과거의 페이지들로 뒤집고 그것을 슬퍼하는 것이 얼마나 시간 낭비인가.

 

사실은, 미래 또한 존재하지 않는다. 미래도, 과거와 같이, 단지 심상일 뿐이다. 바로 지금 너 자신에 대한 더 고귀한 초상화를 떠올리며 밤에 자라.

 

너는 내가 너에게 크게 꿈꾸도록 말하는 것을 안다. 너는 이것이 미래 지향적이라고 숙고할 수도 있다. 크게 꿈꾸는 것은 회복을 돕는다. 크게 꿈꾸는 것은 노력이 아니다. 꿈꾸는 것은 바로 지금 너를 더 높이 오르게 한다. 크게 꿈꾸는 것은 현재의 역할이다.

 

어떤 것도 삶에서 무익하지 않다. 세상에서의 삶은 변화에 관한 것이다. 나는 과거로부터의 너 자신을 해제하라고 너에게 말하고 있다. 나는 네가 바로 지금 너 자신을 평화와 조화 속에서 살 것을 제안하고 있다.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과거의 무언가에 대해, 크고 작음에 관계없이, 너 자신을 용서하고 넘어가거라. 이것이 내가 너에게 주는 참된 실질적인 조언이다. 이것은 현실적이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다시 그것을 저지르지 마라. 그래서 이것이 삶에서 넘어가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삶 그 자체를 넘어가거라. 죄책감의 연못이나 분노나 신의 아이로서 하찮은 무언가에서 지체하지 마라. 가거라.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너의 마음에서 과거를 떠나 보내거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