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당신 마음의 박물관을 다시 방문하세요

자유지향 2013. 4. 13. 22:18

 

당신 마음의 박물관을 다시 방문하세요
Revisit the Museums of Your Minds
By Seraphin and Rosie
4/1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131-RE-VISIT-THE-MUSEUMS-OF-YOUR-MINDS.shtml


 

 


모든 문제들의 뿌리가 그들 자신 안에 놓여있음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지구의 친애하는 어린이들이여,


당신이 이마 안에 하나의 상자를 가지고 다닌다고 상상해보세요.  그 상자는 실제로 당신이 쌓아둔 모든 것들로 가득찬 방인데, 그것들을 눈에 보이지 않게OUT OF SIGHT, 생각나지 않게OUT OF MIND 치워둔 방말입니다.  가끔 그 방이 터질 정도로 가득 차 있으며, 당신에게 엄청난 두통을 줍니다.  이것은 많은 당신들이 정기적으로 들어가지 않는 장소입니다.  당신의 눈을 감고 지금NOW 그것으로 들어가세요.


먼저 당신은 맞는 열쇠를 찾아야 합니다.  그 열쇠는 하트heart 모양을 하고 있고, 그것은 당신이 태만/부주의의 결과들로 제시될 때 당신 자신을 위한 연민COMPASSION FOR YOURSELF을 요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열쇠를 자물쇠로 넣어 돌리고, 이 마음의 공간으로 들어가며, 오래된 억압된 기억들, 깨진 관계들, 놓친 약속들, 열지 않았거나 답장하지 않은 편지들, 화해하지 못한 놓친 기회들, 당신의 고지를 지키지 못해 놓친 기회들,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을 보호하지 못해 놓친 기회들을 재방문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처음 들어갈 때, 당신은 단지 거미줄로 가득찬 방을 볼 뿐입니다.  당신은 밑에 무엇이 놓여있는지조차 확실하지 않으며, 아마 쌓인 먼지들의 수많은 층들과 불쾌함UNPLEASANTNESS이 있을 것인데, 그것이 당신을 철저한 조사로부터 막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재촉하는데 당신이 스스로를 드러낼 발견들로 길고도 깊은 시선을 계속 주라고 말인데, 연애편지들, 비난들, 당신이 등을 돌렸던 때들, 당신이 소리 내어 말했어야 함을 앎에도 불구하고 미소를 짓고 묵인했던 때들, 대화를 시작하는 대신 당신의 숨소리 아래 비난을 숨겼던 때들로 말입니다.


이 모든 사고 패턴들이 거미줄로서 벽에서 벽으로 뒤덮었을지도 모릅니다.  그것들은 끈적이고 당신에게 들러붙어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청소하기 위해, 낡은 잔재로부터 당신 자신을 청소하기 위해, 이 방으로 더 자주 들어간다면, 그것이 커질 기회가 더 적어집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부지런히 깨어있다면, 당신은 거미줄을 치울 뿐 아니라, 또한 골조 안에 거미들이 들어가는WHICH LET THE SPIDERS IN 구멍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과거로부터 수집한 쓸모없는 행위들의 이 박물관을 정말로 보고 인정했다면TRULY SEEN AND REGISTERED THIS MUSEUM OF COLLECTED AND OBSOLETE BEHAVIORS FROM YOUR PAST, 그때 당신 자신을 용서하세요THEN FORGIVE YOURSELVES, 그리고 당신이 지금 그것들을 인식할 때 모든 잘못들을 시정하세요AND RECTIFY ALL WRONGS AS YOU NOW PERCEIVE THEM.  당신의 모든 것을 주세요AGIVE YOUR ALL.  당신이 부지런히 청소하는 것을 막는 무엇이든 허용하지 마세요DO NOT LET ANYTHING PREVENT YOU FROM CLEARING ASSIDUOUSLY.  그리고 방이 깨끗해질 때, 그것을 신성한 장소로 만드세요AND WHEN THE ROOM IS CLEAR, TURN IT INTO A PLACE OF SACREDNESS, 오직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을 돕는데 봉사할 것들만 저장하면서STORING onLY THAT WHICH SERVES TO HELP YOURSELF AND OTHERS 말입니다.  이것을 당신이 항상 드나들 수 있는 지혜의 샘으로 만드세요MAKE THIS A FOUNT OF WISDOM TO WHICH YOU MAY ALWAYS HAVE ACCESS.  그 열쇠를 버리세요THROW AWAY THE KEY.  모든 이들이 들어가게 하세요LET EVERYONE ENTER IN, 당신이 정화된 지금 숨길 것과 자물쇠로 잠글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FOR NOW THAT YOU ARE PURIFIED THERE IS NOTHING TO HIDE AND NOTHING TO LOCK AWAY.


그래서 우리는 말합니다, 친애하는 어린이들이여, ‘당신 마음의 박물관을 다시 방문하라REVISIT THE MUSEUMS OF YOUR MINDS’고 말인데, 당신이 다가오눈 변화들로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당신이 끝내지 못한 일의 샘에서 뒤에 남게 되지 않도록 말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인류를 위한 봉사에서 막임 없이 앞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말입니다.


-----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출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이 신뢰를 체험하라  (0) 2013.04.13
[스크랩] 죽음과 부활  (0) 2013.04.13
[스크랩] 당신은 이제 무엇을 하겠습니까?  (0) 2013.04.12
[스크랩] 신랄한 공격  (0) 2013.04.11
[스크랩] 가장 큰 관계  (0) 2013.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