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수, 보복, 책임감, 그리고 구원에 대해

자유지향 2013. 4. 1. 20:11

 

이수, 보복, 책임감, 그리고 구원에 대해
On Revenge, Responsibility, and Redeption
By Esu and Jess Anthony
3/3/12013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speaks-on-Revenge-Responsibility-and-Redemption.shtml

 


 


시작합시다.  나는 이러한 일들에 대해 말하기 위해 부활절Easter을 택했는데, 그 날이 나의 십자가 처형과 나의 부활로 헌정된 날 – 부활절Easter Day - 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세계의 영적 생각을 넘어뜨린 한 사건입니다.  많은 다른 비슷한 처형들과 다른 식으로 일어난 일은 없지만, 나의 목적과 그것을 통한 나의 구원의 행동이 그때 이래 종교적 생각을 채색했습니다.


말해지고, 거듭 말해진 그 사건은 불행히도 인간의 비난과 보복의 인식으로 촉매가 되었습니다.  인간은 죄책감을 전가하는데 빠르고, 지각된 잘못을 바로잡는 것을 찾는데 열광적입니다.  다수의 신념체계들이 나의 상황에 대한 다른 견해에 대해 어떤 그룹을 방어하기 위해 솟아났습니다.  종교적 그룹들이 그 사건으로 인해 형성되었고, 전쟁들이 그러한 사건들의 다른 그룹의 인식에 대해 어떤 그룹의 인식의 정당성을 논쟁하기 위해 싸워졌습니다.  나는 오류 속에서 처형되었고, 많은 다른 정치적이거나 종교적 그룹들이 결함 속에 있었으며, 따라서 역사가들과 종교적 해석의 작가들이 논쟁합니다.


그 행동을 따른 나의 이유들이 단지 미미하게 고려되었을 뿐인데, 고려되었다면 말입니다.  나의 처형에 대한 인간 자신의 견해,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한 그의 인식이 그의 생각에서, 나의 인식보다 궁극적으로 더 중요합니다.  자신의 영적 존재에 대한 이 개인적 견해가 더 중요하고, 그의 영적 인정의 할당량이 다른 자들보다 크다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인간의 견해, 그들에 대항하는 그 행동들은 자주 그 핵심에서 종교적 우월성을 지닙니다.  어떤 사람의 개인적 인식이 도덕적으로 더 좋고, 그들의 정치적 행위는 – 아무리 야만적이거나 모욕적이라도 – 그 영적 승인으로 인해 무죄가 됩니다.  종교는 권력을 갖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나의 처형의 행동은 내가 책임감을 받아들이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창조creation의 모든 것들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이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알면서 이 예/모범example을 창조할 것을 선택했습니다.  희생의 상징을 이해했던 사회에 살면서, 나는 의식적으로 구원의 그 방법의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인간은 영적 헌신의 보이는 실증이 필요했고, 나는 인간을 위해 그 하나를 공급했는데, 그것이 인간의 영적 생각의 방향을 수정할 상징주의로 변환할 것임을 알면서 말입니다.


인간은 그의 창조자Creator에 대해 등을 돌렸고, 그가 사용할 수 있던 진실을 무시했습니다.  그의 죄는 문화적 터부/금기를 깨뜨리는 것의 하나가 아니었고, 그의 죄는 그의 존재의 성질을 무시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인간은 그의 창조자가 그에게 공급한 영적 진실들을 잊어버리거나, 아니면 알면서 무시했습니다.  일단 인간이 그의 선택을 만들면, 그 결과를 체험해야만 했고, 그 당시의 세계의 상태가 그 결과였습니다.  후회가 있다 해도, 나는 이 창조creation가 그 지점으로 발전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지구상의 창조자Creator의 육체적 현신으로서, 나는 나 자신의 희생양이 되었고, 인간이 어둠으로 돌아가는 것을 허용한데 대한 비난을 받아들였습니다.  나는 나의 창조의 모든 것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임으로써 인간에게 지고의 모범을 보여주었는데, 내가 모든 것 안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방향을 바꾸는데 완전한 책임을 지고 있었고, 나의 보이는 행동은 나의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부활절에 말해진 구원의 행동은 실제로는 책임을 지는 나의 헌신이었습니다.  내가 나의 창조의 성질에 대해 책임이 있듯이, 인간은 그 자신에 대해, 그의 창조의 일부로서 그가 연결되어 있는 모든 이들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책임이 있다는 것은 그가 결정을 만들 때마다 이 연결의 일부임을 기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창조자Creator와 일치/조율을 유지하는 것은 분별력과 모든 이들과의 균형을 의미합니다.  인간에 대한 구원은 모든 개개의 선택으로, 그리고 각각의 결의된 행동을 통해 이 연결을 존중함을 의미합니다.  인간은 그 자신의 구원의 책임을 계속 져야 하는데, 그가 나의 창조Creation의 모든 개개의 다른 부분과의 그의 연결을 계속 기억해야 할 때 말입니다.


이 연결을 잊어버리는 것은 창조의 일부로서 인간의 자리를 경시하는dishonoring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등을 돌리는 것은 – 무슨 이유로든 – 무책임한 것입니다.  의식적으로 이 갈등을 추구하는 것은 죄이고, 사람을 창조Creation와 창조자Creator의 연결됨으로부터 단절시킵니다.


이 부활의 날Day of Resurrecrion을 당신의 생각에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사용하세요, 크라이스트Christ가 그의 처형 당시에 책임을 졌듯이, 당신이 당신의 창조 상태에 책임이 있다는 생각으로 말입니다.  당신이 창조하는 것은 당신의 삶이고, 그것은 당신의 책임이지, 다른 누군가의 책임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형성되고, 어떻게 당신이 다른 모든 이들과 상호작용을 하는가를 결정합니다.  당신은 그것이 창조자Creator의 계획을 존중하는 정도로 결정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헌신의 정도로 당신의 존재를 구원합니다You redeem your existence by the extent of your commitment to it.


이수Esu


-----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