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평등과 개발되지 않은 잠재성

자유지향 2013. 3. 17. 14:39

 

평등과 개발되지 않은 잠재성
Equality and the Untapped Potential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3/10/2013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3/03/equality-and-untapped-potential.html


 

 


오늘의 메시지는 평등에 대한 것인데, 당신들은 살아있는 신의 영Spirit of the Living God이 당신 안에 살고 있음을 알지 않습니까?  남자들이나 여자들이 창조자의 이 신성한 단편Divine Fragment of the Creator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가르치고 지도하며, 파라다이스와, 그 이상으로의 상승에 걸쳐 당신의 파트너가 됩니다.  창조자Creator는 어느 성별이 그의 내재하는 영His Indwelling Spirit을 받을지의 차별을 만들지 않습니다.  이 행성의 모든 존재들이 신과 같은 완전함을 달성할 잠재성을 가지고 있고, 모두가 평등하게 우주들을 탐험하고, 체험의 최대치를 그에게 돌려줄 수 있는 상승하는 아들들과 딸들로 고려됩니다.


당신들의 세계에는 어린 여자 아이들, 십대 소녀들, 그리고 성인 여성들이 억압 받고, 학대 받고, 강간되고, 노예로 팔리며, 창녀가 되도록 강요되는 많은 장소들이 있으며, 그들은 그들을 지배하는 남자들에 의해 수치스럽게 동물처럼 취급되고, 2류 시민으로, 교육으로부터 배제되며, 심지어 그들의 문화들, 사회들, 정부들 안에서 그러한 일들이 밤낮으로 계속되도록 허용되는데, 마치 학대가 완전히 정상적인 것처럼 말입니다.  심지어 가장 부유한 나라들에서도 여자들이 남자들과 동등할 수 없는 오명을 여전히 지니고 있습니다.  이 행성의 잠재성의 거의 반이 지구의 이러한 신이 내재하는 딸들 안에서 개발되지 않은 채 남아있으며, 그들 안에서 신의 영이 빛을 발하고, 이 어둠의 세계를 빛과 생명의 시대의 문턱으로 데려올 것입니다.


퇴보된 생각, 학대, 억압의 무지와 어리석음은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이 아버지Father의 영광을 위해 이 행성을 되찾을 것을 선언한 세계에서는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시를 허용한 그러한 지역사회들, 사회들, 나라들은 변하거나, 지속가능하지 않게 될 것이고, 지구의 표면으로부터 사라질 것입니다.  국가의 최대의 자원은 그 국민이고, 사회의 반이 국가 건설의 참가로부터 막는 것은 자살행위가 같습니다.


길에 있는 모든 당신들 학생들은 행성의 어디에 당신이 살고 있든, 당신이 어떤 사회에 태어났던, 당신들은 세계가 본 적 없는 경제적 발전, 지속가능성, 평화의 가장 거대한 확장을 목격할 것입니다.  여성들이 모든 자유를 가진 그러한 나라들을 보세요, 당신들은 가장 큰 부를 볼 텐데, 그럼 이제 여성들이 가장 작은 자유를 가진 나라들을 보세요, 무엇을 당신들은 봅니까?  당신들은 빈곤을 보는데, 물질적, 정신적, 사회적 빈곤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리가 지구 계의 당신들 인간들을 볼 때 무엇을 우리가 보는지를 당신들이 이해하는 것을 도울 작은 연습문제에 몰두하라고 훈계합니다.  당신들이 다른 사람을 볼 때마다, 그것이 남자이든, 여자이든, 혹은 어린이든, 나는 당신이 거기 크게 빛나는 빛을 – 그들과 함께 움직이는 모든 사람의 머리 위로 하나의 작은 태양과 같은 것을 – 상상하기를, 그것을 보기를, 그것의 따듯함을 느끼기를,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사랑의 파동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당신들 각자 안에 살고 있는 신의 내재하는 영이며, 그것은 완전하고 선하며, 그것은 신성합니다.  그러므로 이 진실을 알고 있는 어느 누가 다른 사람을 그 자신보다 낮은 무엇으로 볼 수 있습니까?  당신들이 보듯이, 여기에 문제가 놓여 있는데, 그 문제는 그것을 보지 않는, 그것을 알지 못하는, 무지와 부당함으로 신의 딸들을 계속 지배하려는 그러한 개인들 안에 있습니다.


이 불필요한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당신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당신들에게 평화가,
일곱의 서클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