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기다림은 끝났습니다

자유지향 2012. 9. 12. 20:09

 

기다림은 끝났습니다
The Wait is Over
By CM thru Rubens
9/13/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The-Wait-is-Over.shtml


 

 


루벤스: 내가 누구와 대화하고 있습니까?
아톤: 여기는 나, 시엠 아톤CM Aton입니다, 사랑하는 이여.
루벤스: 친애하는 형제여, 내가 잘 듣고 있습니까?
아톤: 나는 공식적 발표를 하기 위해 여기 있으며, 지난 며칠 동안 내가 했듯이 ‘안녕’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닙니다.
루벤스: 좋습니다, 나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톤: 여기는 네바돈의 주권자이고 창조자 아들인 시엠CM, Sovereign Creator Son of Nebadon이며, 나는 기다림이 끝났음을 공식적으로 발표하기 위해 이 서기에게 올 것을 선택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예, 당신들이 시라야Siraya와 이수Esu에게서 들었듯이, 3DD(3일간의 어둠)가 당신들에게 와있고, 그것은 당신들 시간의 몇 순간 안에 일어날 수 있으며, 나는 어떤 식으로든 정확한 시간을 말하지 않겠지만, 나는 당신들 구절의 하나를 사용하자면, 내가 버턴을 눌렀음I have PRESSED THE BUTTON이 알려지기를 원합니다.



실현은 당신들의 영역에서 곧 나타날 것입니다. 하늘을 보세요, 당신들은 그것이 일어남을 명백히 알 것입니다. 나는 나의 경우들에게 우리가 그것을 당신들에게 말했음을 알고 있고, 그것은 어느 면에서 하나의 장애물인데, 많은 당신들이 이 메시지가 어둠에게 표명하는지, 아니면 나의 어린이들인 당신들에게 표명하는지를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정보가 세계 전역으로 알려지기를 원하며, 이 정보를 받고 그것을 사람들에게 전할 세계 전역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이여, 이것은 심각합니다THIS IS SERIOUS. 신념은 당신들이 바로 이 경우에는 가질 수 없는 선택인데, 그것이 당신들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들에게 충격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수없이 얘기했듯이 당신들 자신을 준비하세요, 그리고 침착하게 남아있으세요.



여기는 네바돈의 주권자이고 창조자 아들인 시엠CM, Sovereign Creator Son of Nebadon이며, 나는 이 메시지로 나의 승인의 도장을 찍었습니다.



루벤스: 친애하는 이여, 감사합니다.
아톤: Salu.


-----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2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