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성한 권한의 도장

자유지향 2011. 12. 23. 21:19

 

신성한 권한의 도장
The Stamp of Divine Authority
By The Source and Hazel
12/22/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e-Stamp-of-Divine-Authority.shtml



하나의 돌풍이 에테르를 통해 가며, 눈 깜빡이는 사이에 너희가 알고 있는 삶이 바뀔 것이다.  지구와 인류가 혁명적인 사건을 통해 잠자도록 허용하는 것은 하나의 친절이 될 것이다.  이 사건은 인간에게 알려진 규모로 너희가 전에 체험했던 그 어느 것과도 같지 않다.  궁극적으로 일어나게 될 것은 '우주적 불법점유물의 반환cosmic detinue'으로 불린다.  그래, 그것이 실로 그 설명이다.  만약 너희가  이해할 수 없다면, 그 말 뒤에 있는 의미를 찾아보아라.


지구는 모든 행성들처럼 신성The Divine의 창조물이다.  각 행성의 기본적 요소들이 신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에너지적 구성은 신성한 성질에 속한다.  지구는 바윗돌들, 광물들, 대기권을 가진 토양의 단순한 몸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그것은 또한 신성의 성질 속에 그 유산을 찾는 하나의 영을 포함한다.  지구의 근본은 신성하다.  신성한 모든 것이 지구 계의 기반을 이루도록 의도되었고, 의도 되고 있다.  그녀는 너희가 '신성'의 창조물인 것처럼 '신성'의 하나의 창조물이다.


지구는 그녀의 신성을 잊어버렸거나 양도하지 않았다.  그녀는 신성하지 않은 모든 것으로 협박되었고, 인간의 의지에 굴복해 남아있다.  그녀 몸의 관리자들에 의해 억압된 그녀의 신성이 모든 것을 빼앗긴 채 미미한 생명을 남기고 떠났다.  너희는 신성한 도움을 구하는 그녀의 통곡이나 외침을 들을 수 없었다.   대다수가 아니라도 많은 너희가 신성한 질서를 중독 시킨 모든 것의 더러운 흙에 파묻혔기 때문이다.  인류는 그가 땅에 그 자신을 위해 심은 것을 거두고 있다.  이것은 왜인가?  신성한 권한은 그의 이해를 빠져나갔다.  인간은 집단으로 신성과의 그의 관계를 이해할 수 없었다.  각자는 생명에 대한 그의 특정한 이해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 안에서 옹호된 신성한 생명력과 연결될 수 없었다.  많은 이들이 지구상에서의 그들의 시작과 그들의 진화의 성질을 기억할 수 없었다.


인간은 그에게 주어진 신성한 프로그램에 반하는 법률을 만들기를 선택했는데, 그가 그의 신성한 성질에 대한 배려 없이 선택할 때 말이다.  인간이 지구 계에서 휘두르는 권한은 순전히 육체적 에고와 관계된 권한이다.  이것은 신성한 의지를 의미하는 외부의 차원적 권한의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에 반하는 파괴적 요소들을 나타냈다.  창조는 내부로부터 흐르지만, 너희 마음은 영겁 동안 너희 모탈/육체적 존재가 존재하는 전부라고 받아들이기 위해 주조되었다.  너희는 너희 환경에서 겨우 연명하는 것이 현실이라고, 오직 만질 수 있는 것들이 실질적이라고 믿도록 유혹되었다.


대다수에게는 내부 성소가 알려져 있지 않고, 네가 누구인지를 가르칠 수 있는 그 더 높은 이해인 내적 마음과 최악의 연결 부족의 상태가 있다.  너희는 내부로부터 너의 유산을 추적할 수 없거나 너희 존재의 시작의 점을 표시할 수 없는데, 네가 그렇게 한다면, 이것이 각자가 그의 창조를 통해, 내부에 신성한 권한의 도장을 지니고 있음을 인식하게 될 이해의 깨달음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의 지식은 신성한 책임감을 수반하며, 그러하므로 너희가 포용할 준비 속에 있지 않은데, 너희 감각들이 비현실적이고, 분명히 신성하지 않는 것으로 노예의 순응처럼 너희를 따라다니는 외부 성질의 끌림들로 묶이기 때문이다.


네가 진실 속에서 메시지를 받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나는 너에게 신성한 권한은 너 안에 놓여있다고 말한다.  그것이 너의 유산이며, 이것의 앎이 너를 너의 영원한 힘과 재결합시킬 것이다.  그러나 나의 아이들아, 너희는 집단적으로 이 상태가 너에게 요구하는 무거운 책임감을 맡을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데, 너희가 사탄의 영향력의 교활한 자들이 만든 장난감들로 너무나 바빠졌고, 매혹되어 있기 때문이다.  너희는 너의 진정한 위치로 올라가기보다는 그들에게 절하고, 그들의 지루한 게임들을 하기를 더 좋아한다. 그러나 너희는 계속 너희 자신을 찾는다.


이 시점에서 많은 이들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내적 변화는 우연한 일이 아닌데, 깨어남이 항상 거대한 변형이 뒤따를 때 오기 때문이다.  나는 비록 여전히 불충분한 빛이 있지만, 어둠의 색조로 지구를 물들이는 탐욕의 부 속으로 상당한 침식을 여전히 만들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지구 샨Earth Shan의 너희의 지역들의 통치에는 신성한 권한이 없는데, 인간이 그를 위해 균형 잡힌 삶을 창조하라고 주어진 신의 법률들Laws of God을 무시했기 때문이다.  우주 안의 모든 행성들이 이들 법률들로 다스려지며, 그러나 지구의 인간은 그의 신성한 책임감들을 이탈했고, 불균형의 길을 선택했다.  지구상의 인간들의 삶은 하나의 큰 퍼즐이 되었는데, 그가 조화롭고 균형 잡힌 존재/삶을 창조하기 위해 조각들을 정확한 순서로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그의 선택들 사이에서 흔들렸고, 그의 영혼의 성장으로 치명적 타격을 가져왔다.


신성한 권한Divine Authority을 의도적으로 어지럽힌 자들은 실제로 우주적 반역을 저질렀으며, 이제 대답으로 불려 질 것인데, 그들이 지구의 진화에서 지금 발언권을 갖는 그들의 권리를 빼앗겼기 때문이다.  지구는 내가 말한 대로 상승할 것이다.  지구의 너희는 내가 너희에서 준 바로 그 법률들을 훼손했는데, 그 의도를 더럽히고, 그것들을 너희 육체적 필요성들로 맞추기 위해 바꿈으로써 말이다.  나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너희 지구는 휘어졌고, 깨졌으며, 인간이 그녀에게 저지른 것들로 경멸되었다.  그녀는 고장이 났고, 나는 어떤 기도의 양도 너희를 위해 그녀를 구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빛으로 돌아갈 것이다.  너희 차원에서 계속적인 봉사를 위해 그녀를 온전한 자리로 놓는데 요구된 변화들의 성질을 실행하기에는 너무나 늦었다.  나는 너희 모두에게 상기시키는데, 마스터Msaster, 나의 극히 사랑하는 아들SON의 예언을 기억하라고, 그리고 너희가 지금 여기 있음을 기억하라고 말이다.


너희는 정해진 것과 싸울 수 없다.  행성과 인류에게 악을 영속해온 자들은 격리가 일어나기 전에 인간 형태 속에서 그들의 마지막 숨을 쉬고 있다.  너희들은 너희가 누구인지가 알고 있다.  너희는 나의 사람들에게 계속 공포의 책략들을 사용하고 있지만, 너희는 이미 실패했다.  나는 빛으로 항복하라고 말하는데, 지구상에서 어둠인 모든 것이 급히 제거될 것이기 때문이다.  불멸의 행운의 빛은 빛을 선택한 자들의 진영에 있지만, 아부하는 자들에게는 그러한 약속이 없다.


너희에 대한 나의 신성한 약속은 지구가 빛 속에서 재편될 것이라는 것, 그리고 이번에는 나의 신성한 권한의 도장MY Stamp of Divine authority이 그녀 위에서 불타오를 것이고, 그녀의 성질과 그녀의 주된 목적에 잘못이 없게 될 것이라는 점이다.  인간은 다시금 창조의 법률Laws of Creation이 주어질 것이고, 그는 다시 한 번, 그 신성한 권한이 각자 안에 쉬고 있음을, 각자가 그 권한을 통해 신성한 질서가 퍼지도록 모든 이들의 신성한 성질을 대변할 하나의 문명을 창조하는데 책임질 것임을 가르침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이 지구와 인류가 그 여정을 계속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인데, 그것이 파라다이스Paradise  충족하기 위해 일어설 때 말이다.


나는 모든 신성한 활동의 너희 신성한 근원이자 중심이다I AM your Divine source and Centre of all divine Activity.  내가 합당하게 나 자신MY OWN의 것인 것을 청구하기 위해 내려갈 때 나의 신성한 권한의 도장MY Stamp of Divine Authority을 받을 준비를 해라.


-----

T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 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