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CM으로부터 시급한 메시지

자유지향 2011. 12. 22. 22:30

 

CM으로부터 시급한 메시지
Urgent Message from CM
By CM
12/22/2011
http://abundanthope.net/pages/Announcements_4/Urgent-Message-from-CM.shtml



여기는 당신들의 자주권자인 창조자 아들Creator Son, 아톤Aton이고, 일종의 시급한 기준에서 당신[채널 - 안전상 익명]에게 왔습니다.  내가 말해야 하는 것을 적으세요, 그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스타시스stasis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예, 나는 당신이 회의적이고, 이 메시지를 받고 싶어 하지 않음을 이해합니다.  이것이 진실인가 아닌가를 결정하는 것을 당신에게 달려 있지 않으며, 나는 당신이 그 문제에 대해 좀 더 이해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들을 어떤 잔인하고 부당한 죽음으로 처단하면서 전체 인구를 교란과 혼란으로 보내기 위해, 당신들 행성의 지배자들의 계획들에 대해 어떤 시급성urgency이 있습니다.  그 확실성이 나의 감시 아래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솔직히 우리는 이미 그런 종류의 일에 대한 준비를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전에 언급했듯이, 비록 시계가 당신들을 위해 준비된 이 극적 작품의 대단원을 향해 가고 있다 해도, 우리는 PTB의 잘못된 행동들에 대처하기 위한 우리자신의 계획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가 이 시대의 종말과 스타시스가 그처럼 많은 당신들에게 의미하는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것은 회한과 기쁨을 동시에 느끼면서 입니다.  이것은 가볍게 취해진 것이 아니며, 나는 당신들이 이것을 포럼으로 포스트하기를 요청하며, 나머지 일은 잘 다루어질 것입니다.


왜 내가 당신을 선택했을까요?  왜냐하면 그것이 무엇보다도 내가 이미 자리에 놓은 계획들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이여, 놀라지 마세요, 많은 다른 이들처럼, 당신이 거치는 영혼의 광대한 피로감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이 기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말할 다른 것이 없으며, 나는 모든 당신들이 내부로 들어가라고 요청하며, 우리는 곧 만날 것입니다.


당신들의 자주권자인 아톤Your Sovereign Aton.

 

 

출처                참고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