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처럼 일어서라 Rise Like The Grass By Seraphin through Rosie 9/9/2011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RISE-LIKE-THE-GRASS.shtml
로지: 친애하는 세라핀, 나는 풀의 특별한 탄력성을 관찰했는데, 내가 풀을 밟았을 때 그것이 어떻게 다시 똑바로 일어서는지를 보면서 말입니다. 그것은 거의 순식간에 갑작스런 경련처럼 다시 일어섰습니다.
세라핀: 친애하는 이여 그렇습니다. 모든 자연의 운동처럼, 풀은 즉시 현상 유지로 돌아가기 위해 다시 균형을 잡을 가장 빠른 가능성을 즉시 찾습니다. 이것은 불균형을 시정하는 모든 자연적 과정들의 한 요소입니다.
자연에서는 이것이 즉각적으로, '왜'나, '내가 밟지 않았다면 좋았을 것을'에 대한 괴로운 숙고 없이 일어납니다. 그것은 무관심이나 싫증이나 회한 없이, 연장된 논의나 토론 없이 일어납니다. 당신들 세계에서 불균형을 시정하는 것이 - 그것은 당신들 마음과 가슴 속의 불균형의 하나의 반영인데 - 방해들, 고의들, 두려움, 악의적 의도에 의해 방해됩니다.
울고 있는 사람에게 달려가 포옹하는 것, 또는 불행한 사람이나 가족, 혹은 행성을 돕는 것은 자연적인 정상적 본능이며, 그것이 왜곡되었는데, 너무나 많은 것들이 처음 충동과 그 충동의 실행 "사이에서between"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이것들은 가슴의 따뜻함을 방해하는, 내가 언급했던 종류의 부정적 사고 과정들의 하나이지만, 방해들이 또한 위험의 요소ELEMENT OF DANGER에 의해 일어납니다. 행성의 필요성들을 돌보기 위해 달리는 것은 [행성의] 몸과 마음에 대항한 핵무기와 비슷한 무기들의 형태로 들끓는 너무나 많은 위험한 잠재성이 잠재적 도우미들에게 육체적으로, 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인 소홀에서, 또한 해치려는 의도에서, 매우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
맹목적으로 타란툴라 거미를, 특히 "자연적인natural" 사랑의 성향이 스며들지 않는, 이것들을 정반대로 해석할 수 있는 눈먼 타란툴라를 포옹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길에 있는 모든 것과 모든 이들을 짓밟고, 뭉갭니다.
그러나 풀은 다시 일어섭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풀뿌리 운동으로 부르는 것인데, 저항을 줄 수 있는 깊고 멀리 퍼진, 편재한 지하수의 흐름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저항이 되라고, 투쟁으로 들어간다는 의미에서가 아니라, 당신들의 삶의 선택들에서 말인데, 당신의 앎을 증가시키면서, 원칙들을 지키면서, 비판적 눈으로 이것들로 접근하면서, 그것들이 절대적 순수성과 정직성의 빛에서 그 자신의 힘을 잡을 수 있는지를 평가하면서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풀 위에 누웠다가 일어서서, 그 옆에 앉는다면(당신 자신이 했듯이), 당신은 전체 무리를 조사하고 풀의 부활이 단번에 일어나지 않음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눈이 그 장면을 볼 때, 눈이 여기저기로 이끌리는데, 개개의 풀잎들의 갑작스런 운동에 의해 말입니다. 이것은 지구의 풀들의 얼굴에서의 갑작스런 다시 깨어남의 상징입니다. 이것은 몇몇 개인들로 시작하며, 모든 이들이 완전한 모습으로 일어서기까지 퍼져나갑니다.
당신들은 이 과정의 일부임을 아세요, 모든 매번의 걸음마다, 특히 당신이 택하기를 결정할 수 있는 모든 매번의 특별한 걸음마다 말입니다. 더 많이 당신의 풀잎 머리를 올릴수록, 더 많이 당신은 당신의 키와 일치 속에 있는, 같은 높이로 도달한 다른 이들을 보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들이 당신의 머리를 올리라고, 당신의 기대를, 당신의 앎을, 당신의 파동을, 당신의 긍정적 의도를 올리라고 고무하는 이유입니다. 비슷한 속도로 성장하는 다른 이들과 시너지화 하기 위해TO SYNERGISE 가능한 한 높이 올리세요.
그리하여 당신들은 모두 시간에 걸쳐, 계속적이고 끊임없는 사랑의 깨어있음의 수준에 도달할 것인데, 모든 이들을 위한 모범으로서, 모든 이들의 혜택을 위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단합 속에서, 평화롭고 번영하는 행성의 삶을 촉진하는 목표를 가지고, 모든 외부의 자극들로 즉시 반응하는 똑바로 선 사회의 선구자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