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은 모든 곳에 도달한다

자유지향 2011. 4. 23. 15:36

 

사랑은 모든 곳에 도달한다
Love Reaches Everywhere
4/21/2011
http://www.heavenletters.org/love-reaches-everywhere.html



신은 말했다.


네가 좋다면, 이것을 고려해라.  너의 생활이 너와 나 사이에 있음을.  우리가 그 안에서 함께 있음을.  너의 생활이 우리 외에 아무에게도 달려 있지 않음을.


다른 이들이 너에게 무엇을 할지, 언제 할지를 말할 테지만, 그들은 너를 만든 자들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에게, 그리고 나에게 책임이 있다.  그것이 바로 요점이다.


너는 내가 너의 부모를 무시하라거나, 너의 아이들을 무시하라거나, 너의 고용주나 고용인들을 무시하라고 말하지 않음을 확신할 수 있다.


네가 모든 것에 대해 모든 이에게 책임이 있다는 그 측면이 있다.  그러나 내가 여기서 얘기하는 것은 네가 무엇이고, 네가 무엇을 하는가에 대한 것이다.  책임이 여기로 떨어진다.  친애하는 아들/딸아, 그것은 너에게 떨어진다.


다른 아무도 너의 생활에 대해 책임이 없다.  나는 네가 만드는 결정들에 대해 말하고 있다.  아무도 너를 제한하지 않으며, 너는 너 자신을 확장하는 자이다.  나는 네가 다른 이들이 너를 제한하게 내버려두었음을, 또한 네가 너의 확장을 다른 이들에게 맡겼음을 이해하지만, 나는 너만이 너의 제한자이고, 너만이 너의 확장자라고 주장한다.


그것에 대해 '그러나but'는 없다.  만약 네가 재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너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은 자이다.  너는 국가적 스타나 국제적 스타가 될 필요가 없다.  너는 단지 너의 재능들talents을 사용해야 한다.  달란트가 신이 준 달란트로 언급되지 않느냐?  물론 너는 너의 재능을 창조하지 않았다.  내가 너에게 그것을 주었다.  재능은 소중한 능력이고, 재능은 사용되어야 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가진 주된 재능은 사랑하는 것이다.  비록 네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라 해도, 너의 노래하는 능력은 사랑하는 너의 능력 근처에게 가지 못한다.  사랑하는 너의 능력에 버금가는 것이 없고, 어떤 것도 그것을 능가하지 못한다.  확실히 너의 노래는 또한 사랑의 표현이기도 하다.


요점은 너의 재능들이 얘기되는 방식이 아니다.  요점은 너의 재능들이 그 자신으로부터 나오는 것이다.  너의 사랑하는 재능이 그 자신으로부터 나올 때, 그것은 모든 곳에 나타난다.  얼마나 간단한가.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사랑을 확장하는 것이다.  네가 사랑을 확장할 때, 너의 가슴으로부터 사랑이 모든 곳에 도달한다.  작은 양이든 큰 양이든, 너의 사랑은 뻗어나가는데, 나의 사랑이 뻗어나가는 것처럼 말이다.  사실, 널리 멀리 뻗어나가는 것은 너를 통해가는 나의 사랑이다.  그것은 전부 나의 사랑이다.  나는 사랑을 독차지하려고 하지 않으며, 나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큰 사랑을 주었고, 그럼으로써 너는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의 향상을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지금 너의 사랑이 하나의 아우라aura라고 말하자.  네가 어디를 가든, 너의 아우라가 너와 함께 간다.  보이던 보이지 않던, 그것은 거기 있다.  사랑은 그 자신에게 관심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사랑은 뻗어나간다.


너는 사랑의 넓은 아우라를 갖고 싶지 않으냐?  너는 사랑이 되고 싶고, 사랑 외에 어떤 것도 되고 싶지 않지 않으냐?  너는 사랑을 알고 싶고,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알고 싶지 않지 않느냐?  도대체 왜 너는 그 외 다른 것이 되고 싶어 하겠느냐?  말해라, "예, 나는 내가 다른 무엇이 되고 싶은 것보다 더 많이 사랑이 되고 싶어요"라고.


이것이 진실이고, 이것이 사실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사랑이다.  나는 너를 사랑으로 만들었다.  너는 너의 사랑스러움을 둔하게 만들 수 있다.  너는 또한 그것을 과잉보호할 수도 있는데, 어머니가 아이를 따뜻하게 하려고 너무 많은 옷들로 아이를 감싸듯이 말이다.  실제에 있어 네가 너의 사랑을 지나치게 보호할 때 너는 그것을 식게 만든다.


그러므로 이제 너의 가슴으로부터 덮은 것들을 벗겨라.  너의 가슴을 보호 없이 드러내어라.  너의 가슴을 세계로 드러내어라.  너의 가슴을 너 앞에, 너 뒤에, 너 왼쪽에, 너 오른 쪽에 있는 사람에게 드러내어라.  그 사랑을 빛내어라, 세계가 네가 원하는 세계가 되도록 말이다.  나는 말한다, "그렇게 되리라So be it."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