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천국으로 환영 한다

자유지향 2011. 4. 22. 05:09

 

천국으로 환영 한다
Welcome to Heaven
4/20/2011
p://www.heavenletters.org/welcome-to-heaven.html-0



신이 말했다.


네가 살고 있는 세계는 하나의 꿈이다.  그것을 좋은 꿈으로 만들어라.  너의 꿈들이 진실이 되어 간다.  너는 진실이 되어가는 너 자신의 꿈이다.


나는 내 앞에서 그러한 파노라마를 본다.  그것은 빠르게 돌아가고 있다.


너는 그 빙글빙글 돌아감을, 그 회전을, 운동하고 있는 생명의 그 나선들을 느끼고 있었다.


세계는 같은 모습으로 머물지 않으며, 너도 같지 않다.  세계가 바로 너의 눈앞에서 꽃피고 있으며, 너희는 바로 내 눈앞에서 꽃피고 있다.  너는 아직 너 자신과 잘 지내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너는 함께 오기보다 떨어져나가는 너 자신을 보고 있을 수 있지만, 너는 부서지지 않았다.  너는 한데 붙여지고 있는 새로운 디자인design이다.  공간에서 빙빙 돌면서, 너는 너 자신의 것으로 들어가고 있다.  너는 모양 속으로, 아마도 거칠게, 휘저어지고 있는 느낌을 가질 수도 있다.  걱정 말아라.  원심력이 느려질 것이고, 너는 네가 타고 있던 시간여행 차에서 걸어 나올 것이다.


너는 네가 속해있는 바로 거기서 삶의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가고 있다.  그것은 다소 익숙해지는 것을 요할지도 모른다.  신데렐라가 궁정으로 들어갔을 때, 그녀는 자신의 길을 잘 알아야 했다.  처음에 그것은 이상했다.  그녀는 익숙해져야할 많은 것을 가졌다.  그녀가 자신이 진짜 공주라는 것을,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기까지 얼마의 시간이 걸렸다.


너희에 대해서, 너희는 방대한 우주로 들어갔다.  경계들이 사라졌다.  그러나 너희는 길을 잃지 않았다.  너희는 발견되었다.  너희는 너의 진정한 성질과 세계의 성질을 발견하고 있다.  너희는 약속된 땅으로 들어갔다.  너희는 여기 있다.  너희는 '가라Go'는 신호를 지나갔다.


너희는 항해를 했고, 너희는 새로운 땅에 도착했다.  너희는 전에 그곳에서 살았고, 따라서 그곳은 정말로 새로운 곳이 아니다.  너희는 그것을 재발견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날 너희는 행성 지구에서 새로워졌다.  이전에 너희를 강화시킨 모든 방어물들이 떠내려갔다.  너희는 대양의 파도들을 느끼고 있었고, 그러나 너희는 떠있지 않다.  그것이 그렇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떠나가는 다른 기차이다.  너희는 단지 너희가 있음을 느낀다.  어떤 것도 이제 정말로 뒤죽박죽이지 않다.  모든 것이 제 위치에 있다.


너희는 휘청거리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 방향을 잡고 있다.  너희가 균형을, 더 큰 균형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자.  너희는 더 크게 느끼고 있다.  그것이 상승하는 것이 너희를 어떻게 느끼게 만드는가이다.  그것은 마치 네가 회오리바람 속에 있었던 것 같으며, 이제 너는 나무속에서 너 자신을 발견한다.  어떻게 네가 여기 왔는가?  너는 여전히 너이고, 여전히 눈을 크게 뜨고 있는 너이다.  너는 네가 보는 것을 사랑하기 위해 더 잘, 훨씬 더 잘 본다.  너의 시각이 더 좋아졌다.  너는 이제 너의 오래된 안경을 벗어 던질 수 있다.  너는 그것들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지평선 위로 떠오르는 새로운 너이다.  너희는 지평선, 너희가 항상 그 너머로 보기를 원했던 지평선의 그 다른 쪽으로 들어가고 있다.


천국과 지구 사이의 거리가 짧아졌다.  너희는 더 커졌고, 너희는 단지 천국이 닿는 곳에 있다.  너 자신을 뻗혀라, 그것이 필요한 모든 것이다.  너의 가슴과 너의 손을 벌려라.  너희는 오래 동안 천국으로 하이킹 하고 있었고, 지금은 천국이 너희에게 다가왔다.  그것이 너희 위에 착륙했다.  그것이 너희 앎으로 도달했다.  새로운 눈으로 너희는 본다.  너희는 항상 있었던 것을, 너희로부터 단지 숨겨졌고, 단지 가장하고 있던 것을 본다.


그리고 너, 너 자신은 더 이상 가장 속에 있지 않다.  너는 너의 가슴을 나에게, 그리고 세계로 드러내었다.  너는 그 거창한 망토를 벗어버렸고, 너는 생명의 태양에게 절을 했다.  네가 절했을 때, 너는 또한 올라갔다.  천국으로 환영한다.  환영한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