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수 대화록 14번

자유지향 2010. 5. 26. 16:29

 

이수 대화록 14번
By Esu and Don Hynes
5/23/2010
http://abundanthope.net/pages/don-hynes/Esu-Dialogues-14.shtml


돈:  현재 사건들의 속도로 보아, 지금이 대화를 위한 최선의 시간일까요?


이수:  돈, 나는 몇 가지 언급들이 있으며, 그런 다음 우리는 교육의 연속을 위해 게스트를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짓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그를 초대했는데, 텔로스의 아다마 Adama of Telos말인데, 따라서 우리는 고양이와 쥐의 놀이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다마가 말하기 전에 몇 가지 언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존재의 압박은 지구상의 생명의 모든 측면에, 세포로부터 조직체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인간 몸의 DNA는 구름과 바다의 구성요소처럼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가이아Gaia가 올라가고 있으며, 그러나 어렵게인데, 지구상의 자들은 그녀와 함께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 상승으로의 저항이 당신들이 그 모든 형태들의 폭력과 탈선으로 목격하는 것입니다.  지구 변화들은 이런 의미에서 정도를 벗어난 것이 아니며, 그러나 다시금 파동적 변화의 외부 실현입니다.  아다마가 논할 것은 파동의 이 에센스입니다.  그의 천둥을 훔치지 않으면서, 나 역시 이것에 대해 몇 가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당신들이 다각적 업무의 능력을 배우듯이, 우리도 인간 마음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수준에서 숙달한 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나는 현재 많은 일들 속에 있는 많은 수준들에 존재하며, 이 대화록은 단지 하나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번던트 호프를 통해 일들의 상태와 우리의 활동들의 진행에 대해 다양한 업데이트들을 발행해왔습니다.  많은 이들이 기대와 실망으로 오르락내리락하며, 다가올 것을 바라면서도 두려워하고, 페인트가 마르기를 매 순간마다 기다리면서, 감정적으로 고양되었다 침체되었다 하는 반면, 우리의 계획들은 계속 형태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이 조수의 운동이 더 큰 맥박의 일부라는 것입니다.  둘러싼 파동의 펄스가 있으며 그것이 우리가 드러내고 있는 모든 것을, 당신들이 보고 느끼고 아는 모든 것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당신들과 AH 커뮤니티의 모든 이들은 일어나는 파도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이 단지 하나의 발표를 읽고 있고, 그런 다음 그 결과로 일어나는 감정의 연속을 체험하는 듯이 보일 수 있지만, 사실은 당신들이 그 실현 속에 있는 원인Cause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의 의도와 지향 때문에, 당신들이 높고 낮은 것으로 느끼는 것은 영의 맥박에 더 가까우며, 우리의 모든  실현의 일부인 들어오는 조수와 나가는 휴식입니다.  이 펄스에 대한 완전한 과학이 있으며, 당신들의 욥기에서 언급되었듯이, 모짜로스Mozzaroth의 과학의 한 측면인데, 그러나 그것은 내가 오늘 언급할 것보다 더 큰 학문입니다.


돈, 보다 직접적인 한 예로서 당신을 사용하자면, 이 대화록을 읽는 모든 이들에게만 적용되는 한 예로서, 당신은 걸프 석유 재난을 표현하려는 매우 강한 내적 강박감을 느꼈습니다.


돈:  예, 나는 그것에 대해 여러 번 글을 섰으며, 비록 그 소동으로 들어가기를 다소 주저하지만, 나는 주제에 대한 하나의 관점Vantage Point이 앎과 각성을 도울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수:  당신이 느낀 강박감은 당신 자신의 것이었나요?


돈:  그건 고려해보지 않았지만, 나는 단지 압박하는 힘을 느꼈고, 에세이를 위한 자료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이수:  아마 당신은 이것을 고려할 만큼 그다지 자의식적이 아니었는지 모르지만, 나는 당신이 지금 고려해보라고 제안합니다!  파동Vibration이 당신을 훨씬 넘어서 일어났고, 들어오는 영의 조수Tide of Spirit가 올라가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그 고조를 느꼈고, 당신이 알고 있는 비극에 대해 그 관점을 산출하기 위한 정보와 당신의 의견을 모으기 위해 그 조수와 함께 움직였습니다.  당신은 시기에 대해 나의 조언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조언으로 깨어있었습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시, "내부의 빛으로By Inner Light"를 발간했고, 그것은 최초의 펄스였으며, 그것은 많은 이들 속에 가슴의 반응을 일깨웠습니다.


돈:  예, 그것이 우리가 그 연속을 논의했던 방법입니다.


이수:  당신은 에세이를 준비했지만, 우리의 조언은 그것을 붙이기 전에 기다리라는 것이었습니다.


돈:  예, 그리고 나는 그렇게 했습니다.


이수:  날짜들이 제안되었고, 당신은 그 사고방식 속에 있었는데, 내가 붙이기 위한 시간이 지금이라고 제안했을 때 말입니다.


돈:  서둘러라, 그리고 기다려라, 혹은 기다려라, 그리고 서둘러라가 그 날의 명령으로 보입니다!


이수:  아주 우습죠!  여기에 신성한 연속을 간섭하려는 당신의 마음이 있는데, 인터넷에서 당신의 블랙베리Blackberry device를 통해 방대한 양의 정보를 모으는 것과 다소 같습니다.  그것은 잘 나가고 있지만, 그것이 사용가능성의 더 깊은 포켓pocket을 만날 때, 그것은 막히고chokes, 튕겨나가며sputters, 심지어 가둡니다even locks.


돈:  오케이, 좋아요!  단지 그것을 여기서 계속 움직이게 합시다!


이수:  그리고 당신은 내가 당신의 유머를, 일반적으로 선의의 농담을 좋아함을 알고 있지만, 여기에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파동을 잡기 위해 지체되고 있었으며, 그것이 지구로 넣어질 때 말인데, 그 파동은 진동의 하나로, 지구 속에 현신한 원인으로부터 온 하나의 맥동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관점을 내놓았을 때, 당신은 그 파동을 잡았으며, 그것이 CM과 내가 의도로 가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특정 생각과 느낌이 더 큰 파동, 높이 올라갔다가 그런 다음 빠지는 현실의 하나의 파동과 합류하기를 원했습니다.


돈:  그럼 나중에 내려간 나의 느낌은 영의 발산의 썰물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군요.


이수:  전부는 아닙니다.  당신의 글로 돌아오는 반응이 있었으며, 그것은 실망과 절망의 상당한 양을 포함했습니다.  당신이 내놓은 것은 반응을 요구했고, 그것은 부분적으로 당신이 느끼고 있던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또한 나가는 조수가 있었으며, 당신은 그것을 느꼈습니다.  어번던트 호프에 있는 많은 이들이 이 올라가고 내려가는 조수들의 분명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라감과 함께 기쁨이 있고, 내려감과 함께 자주 실망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영적 잠재성을 다소 낭비하고 있다고 제안합니다.  왜 조수tide에 대해 신음합니까, 그것이 대문자 T(Tide)로 있을 때 말입니다.


CM의 영의 조수는 신성한 지성Divine Intelligence과 맥동하면서, 올라가고 내려가는 그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동을 타세요, 그런 다음 휴식을 즐기세요.  아무 것도 없어지지 않습니다.  잘못 해석하지 마세요.  당신은 영원히 높게만 탈 수 없습니다.  하나의 정확한 맥동이 있습니다.  우리는 더 자각적이고 강렬해진 수준에서 이 똑같은 맥동을 따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 수준과 합류하고 있는데, 가장 확실히 오고 있는 지구의 파동적 현실의 새로운 수준 말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가는 주기들 동안 당신의 파우더powder를 건조하게 유지하라고 제안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다음 파동과 합류하려는 준비 속에서 당신의 힘power과 강도를 가집니다!  휴식하는데 부끄러움은 없으며, 심지어 전투 가운데서도인데, 심지어 쿠마라Kumara에게도 휴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시간이고, 우리가 기다려온 주기입니다.  우리는 수확의 들판에 있습니다!  당신의 역량이 중심에 남이 있게 하고, 당신 자신을 오고 있는 것의 힘strengrh/power으로 주세요.  그것으로 다른 이들을 향한 당신의 연민과 능력이 단지 늘어날 수 있을 뿐입니다.  조수의 운동들을 염두에 두세요.  그것들이 당신 자신의 것이 되게 하세요.  분리의 감각이 용해되게 하세요.  우리가 하나로서 함께 움직입시다!


돈:  형제여, 감사합니다.  나는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며, 그러나 나는 당신이 허용한다면, 아다마를 위한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이수:  나는 존재하며 머물 테지만, 아다마의 존재와 통찰력에 대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아다마:  당신들 둘 다에게 좋은 날입니다.  몰론, 나는 이 대화를 듣고 즐기고 있었으며, 그것은 이수Esu가 어쨌든 염두에 가졌던 것으로 보입니다!  돈, 다시금 여기에 당신의 앎을 위한 예리한 통찰력이 있습니다.  당신은 체험들을 분별하고 그것에 경계를 놓기를 원하는데, 시간과 공간에 대한 당신의 감각, 당신들 컴퓨터 시스템의 온과 오프의 이진법, 그리고 의사결정에 관계된 체험들 말인데, 들어오는 그러한 파동의 수준은 기회의 훨씬 더 방대한 배열을 포함하며, 정말로 양자적 수준에 있는데, 거기서 인간 과학의 현재 수준에서 당신들은 하나의 입자가 에너지와 물질, 파동과 형태 둘 다가 동시에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열린 영과 이수의 비전의 범위의 상관성이 기회를 열었고, 몇 마디 안 되는 말이 관대한 교류를 위한 장을 제공했다고 제시합니다.


돈:  나는 내가 항상 이것이 발달하는 방식에 놀라는데, 보통 대화록을 읽을 때, 그리고 붙일 준비하면서 내가 여러 번 읽은 후에도, 웹에 가르침과 이해를 위해 붙여진 후에도 그것이 여전히 놀랍습니다.


아다마:  당신은 당신 자신의 글의 학생이고, 그것은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지구, 가이아의 더 큰 외형화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많은 메시지들을 통해 그가 그 자신의 창조의 학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배우고 있고, 눈물을 흘리고 있으며, 몇 명과 유머와 놀림을 즐기고 있는데, 그 자신의 재창조 속에서, 그리고 가이아와의 재결합 속에서 그 자신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돈:  아다마, 나는 그러한 글들을 읽고, 이해는 하지만, 그러나 간신이입니다.


아다마:  돈, 당신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당신의 이해나 현재 지구상의 사람들의 이해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우리들은 모두 오래 동안 여기 있었습니다!  여기 내부 지구Inner Earth에서 우리는 당신들이 그 모든 기쁨들과 고통들과 함께 가졌던 연속적인 육화를 통해 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대체로 안정되어 남아있었는데, 일부가 당신들이 인식하듯이, 오고 가면서 말인데, 그러나 많고 많은 해들 전에 우리의 사랑하는 레무리아가 몰락한 후, 전체가 지금까지 존재하며 남아있는데, 말하자면 주기가 돌아올 때까지, 근원으로부터, 크라이스트 마이클 자신으로부터 지금 발산하는 파동이 우리의 행성을 회복하고, 가이아를 그의 창조의 왕관의 보석으로서 그녀의 적절한 자리로 들어올리기 위한 창조의 조수 운동 속에서 다시 올라갈 때까지 말입니다.


돈:  나는 이 순간 우리가 오래 전에 어떻게 이 모든 것을 이해했는지를 기억하며, 지금 그것을 아는데, 비록 삶의 부침이 이해를 흐리게 한다 해도 말입니다.


아다마:  구름들을 치우는 것이 이 시간에 나의 존재를 위한 이유입니다.  창조의 파동Vibration of Creation이 시간의 바로 그 시초부터 계속 진행해 왔습니다.  여기 지구상의 그 파동의 특별한 성질은 그 자신의 특징들을 가졌습니다.  그 특징의 일부가 반역 그리고 파동적 발산의 정부와 지도에 책임이 있던 더 높은 존재들의 일부의 타락으로 알려진 것으로 인한 비극의 체험이었으며,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포도밭과 일꾼들의 그의 이야기에서 이것을 묘사했는데, 그들은 그들의 자리를 잊어버렸고, 그 땅과 사람들을 그 주인에 대한 배려 없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가장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의미에서 루시퍼Lucifer의 이야기입니다.  그 이야기의 결론이 이들 시간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이고, 또한 특기할 매우 중요한 것은 이것이 또한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이라는 것입니다!  


내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이 모든 것의 파동적 성질이고, 우리들 모두가 진행되는 조수 속에 어떻게 참가하는가의 중요성입니다.  레무리아에 대한 이브의 최근 시를 당신이 읽은 것이 당신의 기억을 다시 터치했는데, 안 그랬습니까?


돈:  예, 우리는 그 시간으로 돌아간 연결을 가지고 있으며, 나의 기억은 항상 그녀의 글에서 흔들렸고, 그녀도 내 글에 대해 같은 것을 느꼈을 것으로 믿습니다.


아다마:  예, 그리고 요점은 그러한 기억들에 사로잡히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중요한데, 그것들이 깨어남의 일부이고, 지구와 그녀의 사람들의 진짜 역사이기 때문이며, 그러나 당신은 기억에 매료되어서도 안 되고, 지금 존재하거나 과거와 함께 오고 있는 것을 과장해서도 안 됩니다.  그것들은 중요한데, 그것들이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이고, 이브의 경우에는 사랑과 헌신의 아름다운 표현이기 때문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파동, 제스Jess가 시라야Siraya로부터 썼듯이, 우리의 창조자 아들을 넘어서 근원Source 그 자신으로 가는 파동은 창조의 하나이고, 항상 새로우며, 시간의 제한들로 묶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방대하고 상상할 수 없는 조수Tide이며, 이 조수의 펄스는 지구의 해로 수십 만 년을 포함합니다.  매 26,000년의 춘분/추분들의 진행은 그러한 규모의 단지 하나의 예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러한 하나의 주기의 반에 지나지 않는데, 우리의 레무리아 집이 바다 밑으로의 사라진 이래, 고대인들에 의해 그토록 명확하게 이해되었고, 체옵의 대 피라미드Great Pyramid at Cheops 속에 여러 방식으로 기록되었던 하나의 시간의 주기 이래 말입니다.  


돈:  하나의 이해와 앎이 우리가 그렇게 될 것으로 알았듯이 시간에 걸쳐 잃어졌습니다.


이수:  결코 완전히 잃어버리지는 않았고, 확실히 돌아오고 있으며, 오늘날 증폭되어서 말입니다.  대화록으로 나의 기여는 이 교차로 시간을 다시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말할 수 있으며, 파동적 원인Vibrational Cause 속에 중심을 잡으면서, 결과로 지나치게 지향하지 않는 것 말입니다.  조수Tide는 수천 년 동안 일해 왔으며, 한 시간, 하루, 한 해의 섭동은 단지 비교적 매우 작은 부분에서의 결과에 지나지 않습니다.  모든 개개의 생각과 느낌, 충동과 행동은 그 고유한 가치를 가지고 있지만, 더 큰 조수의 운동보다 과중해서는 안 되며, 그것이 이 시간 진행되고 있고, 당신들이 체험했던 영겁의 시간을 통해 운동 속에 있어왔습니다.


돈:  심지어 걸프와 더 큰 바다를 오염시키는 최근의 무서운 비극에서도인데, 석유 기둥이 형성되면서 바다로부터 산소를 제거하면서 말입니다.


이수:  이것은 인간의 오만, 무지, 탐욕의 연속적 비극들 속의 또 다른 것입니다.  이 재난의 규모는 당신이나 어느 누가 글로 쓴 것보다 훨씬 더 큽니다.  당신의 에세이에서 당신은 체르노빌과 비교를 만들었고, 그것은 잘 묘사하지만, 가이아의 물들에 대한 이 오염의 실제 효과는 아직 이해되거나 추산되지 않았습니다.


돈:  그리고 심지어 여기서도 우리는 물러서있을 필요가 있는데, 그것이 이전처럼 원인에 기인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수:  그렇습니다, 어머니와의 모든 느낌과 연결을 단지 잃어버린 탐욕적인 자들, 혹은 가이아가 질식되고 중독되고 있는 동안 그들의 뚜렷한 안락의 생활양식을 계속하기를 원하는 무지한 대중들과의 분리 없이 말입니다.


아다마:  아니, 그것은 내가 제안한 그 무지가 아니며, 그러나 오히려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이수가 세계 속에 완전히 있으면서, 그들이 지구를 걸으면서 보여준 완전한 참가인데, 그러나 그가 그때에도 그것에 속하지 말라고 말했듯이 말입니다.  당신은 창조자의 발산의 일부이고, 그러나 또한 가장 경이롭게도, 발산하고 있는 하나ONE의 일부입니다!  인간 존재로서 당신은 단번에 창조자Creator와 창조Creation의 비교할 수 없는 교차로의 위치에 있습니다.  당신은 원인으로 존재하고you are being Caused, 당신은 원인입니다you are Cause.  당신은 일부는 가이아이고, 당신은 일부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당신은 균형을 버리고 심지어 밖으로 뛰어내림 없이는 이 파동적 배의 어느 쪽으로도 갈 수 없습니다!


배로 하나의 중심점이라는 것이 있으며, 지구상의 당신의 임무로 하나의 균형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내부 지구 속에 균형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외부 지구에서 당신의 균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내부 지구 치유 일Healing Inner Earth work로 그러한 경계들을 건넜는데, 당신 이전의 많은 이들이 했듯이 말인데, 그들은 나와, 그리고 텔로스의 존재와 다시 관계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임무는 위에 남아있다고 할 수 있으며, 우리의 목적은 이 시간에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출현과 힘을 합하는 것이고, 우리의 사랑하는 가이아와 재결합 속에서 말입니다.  우리의 도전은 어느 의미로 가이아와,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하나가 되는 것이고, 그 모든 고통과 기쁨 속에서 세계를 포옹하는 것이며, 원인 속에 중심을 잡고 남아있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외형화가 우리의 가장 완전한 의도와 가장 완벽한 기회로 주어집니다.


돈:  아다마 감사합니다.  이것은 아름답습니다.


아다마:  돈, 이것이 우리가 나누는 임무와 목적입니다.  이것은 함께 하는 우리의 기쁨이며, 내부 지구와 외부 지구가 곧 우리의 창조자 아들의 영속에서, 우리의 하나의 거룩한 세계One Holy World의 상승된 파동 속에서 재통일 될 것입니다.


돈:  나의 형제여, 감사합니다.  이수, 주고 싶은 결론의 말이 있습니까?


이수:  돈, 이것은 독자들에게 상당히 많은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을 위해 휴식의 날을 제안했음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진정한 쿠마라 스타일로, 당신은 들판에 참가하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나타나는 당신의 스타일이며, 나는 항상 당신의 자발성과 기여에 감사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교육 임무에 중심을 둔 이 대화록의 독자들에게 주는 나의 말은 아다마의 가르침에 주의를 기울이고, 원인 속에 중심을 잡고 있는 것입니다.  부침들로 나타나는 것으로 인해 가슴을 잃지 마세요,  큰 임무를 신청한 모든 당신들 각각은, 한 최근 포스트에서 그토록 유머러스하게 그러나 그처럼 정확히 표현되었듯이, "보스가 집에 있다는 것Boss is in the House"입니다!  상황의 무게와 가이아가 겪고 있는 어려운 진통과의 접촉을 잃지 않으면서, 이 앎이 당신의 기쁨이 되게 하세요!  오는데 그처럼 오래 걸린 것의 현실이 당신의 만족이 되게 하세요.  당신의 개인적이고 집단적 의도의 힘이 우리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과 들어오는 그의 위대한 영의 조수His Great Spirit에 중심을 두세요!  


돈:  나의 형제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