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의 네 마부들 Four Horemen of the Apocalypse Teacher: Monjoronson 2/24/2010 TR: Daniel Raphael http://abundanthope.net/pages/Daniel_Raphael_amp_Monjoronson_59/Four-Horsemen-of-the-Apocalypse.shtml 주제들: 번역자들에게 감사하며 계시록의 네 마부들 전쟁과 투쟁 페스트 기아 죽음 섭리 흐름 속에서 사는 것 지구온난화 MONJORONSON: 안녕하세요, 여기는 몬조론손입니다. (그룹, 인사하다.) 나는 먼저 나 자신과 다른 교사들로부터의 메시지들을 다양한 언어들로 번역하고 있는 그러한 개인들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제 독일어, 불어, 스페인어를 위한 번역자들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이것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 당신들이 자신 외에 이 과정에서 당신을 돕는 하나의 번역자 조수를 가지고 있음을 아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이 텍스트들을 번역할 때, 당신은 동시에 이 수업들, 메시지들, 지혜들, 통찰력들, 그리고 “아하Ah-ha”들을 당신 자신의 마음으로, 당신의 성숙으로, 지혜로, 그리고 당신의 인격의 발달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변역자임에 감사하세요, 우리가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하듯이 말입니다. [번역 도우미가 파견되었다니 놀랍고 고무적입니다!... light] 오늘 나는 계시록의 네 마부들에 대해 - 그렇게 불러졌듯이 - 말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신약성서의 “요한 계시록Revelations of John”으로부터 나옵니다. 이것들은 요한이 그것들에 대해 쓰기 오래 전에, 작가들에게 친숙했던 주제들이었습니다. 그것들은 철학자들, 교육자들이었던 자들에게는, 그들이 살고 있던 세계, 그들이 알았던 문명의 더 큰 진로에 대해 회고하고 생각할 시간을 가진 자들 사이에서는 일반 상식이었습니다. 모든 문명들에는 이러한 생각들이 씌어 지기 전, 몇 십 년, 몇 천 년의 시대에 걸쳐 끈질기게 보였던 네 가지 불가피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전쟁과 투쟁이 세계의 모든 문화들에서 끊임없고, 계속되며, 풍토적인 것처럼 보였다는 것, 그리고 그것들은 한 나라의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성장과 그 지속가능성으로부터, 투쟁에 연루된 그 국민들의 파괴로 죽음과 자원들의 전환을 가져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요한이 그것들을 종말론적 계시의 일부로 언급했다는 사실은 그것들이 그 전에 존재했다는 사실의 중요성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당신들도 계시록의 저작 이래, 전쟁이 세계의 문화들에서 끊임없고, 계속적이며, 풍토적이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진행되는 종말론적 시대에 살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에게는 주지된 사실입니다. 당신들은 종말론을 어떤 미래의 날짜에 일어나는 무엇으로 넣었지만,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지금 그 종말론을 통해 살고 있습니다. 그가 네 마부의 하나로서 전쟁에 대해 썼을 때, 그는 그것이 모든 문화들 안에서, 모든 장소들 안에서, 세계의 모든 지역들 안에서 계속 존재할 것이라고, 이것이 당신들 세계에서 대 변화의 시대를 표시할 무엇이라고, 따라서 그것이 지금도 그렇다고, 반드시 의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나라들 안에는 평화가 있는 곳, 안정이 있는 곳, 심지어 고요가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전쟁을 논하는 요점은 당신들이 그것과 매우 친숙하다는 것이고, 그것은 불행히도 당신들 세계의 문화 속에 심어진 무엇이라는 것이며, 그것이 당신들 유전자 코드의 일부이고, 인류의 세계의식의 일부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몸으로부터, 당신들 자손들의 몸으로부터, 이 세계 인류의 행성적 마음으로부터 그 인종적 기억을 씻어내는 것이 몇 십 년 내지 몇 세기가 걸릴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익숙해져라, 그것이 여기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 그것과는 거리가 먼데 - 그리고 나는 다른 마부들을 논한 후, 끝에 그것에 대해 좀 더 언급할 것입니다. 페스트(전염병)는 항상 인간 인구의 문제들의 일부였습니다. 그것은 가끔 하나의 재앙이었고, 다른 때에는 단지 개인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그러나 20세기에 들어서서, 페스트에 대항해 작용하는 놀라운 치료제들과 약들이 등장하기까지였으며, 그것은 인류의 모든 존재에 걸쳐 풍토적이고, 지속적이며, 세계적이었습니다. 그것 역시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 [초대 행성 왕자 Caligastia]와 다른 이들의 사무국의 부정행위의 하나의 잔재입니다. 그들의 행위, 그들의 행동들은 변명할 수 없는 것이고, 그들은 자신들의 생각의 잘못과 계속 직면하기보다는 자신들의 존재를 끝내는 것을 선택했는데, 그것이 당신들 행성의 수십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20세기의 의학적 경이들은 당신들 행성에서 페스트의 궁극적 재앙의 심각성을 단지 지연시켰을 뿐이고, 그것은 당신들 행성 인구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일들을 말하는데 - 내가 “나”라고 말할 때 나는 당신들에게 이러한 일들을 밝히는 나 자신과 나의 팀을 의미하는데 - 나는 당신들을 겁주기 위해 이런 일들을 제시하지 않으며, 그렇게 하는 것이 생산적인 면이나 이익이 없기 때문입니다. 전쟁처럼, 당신들은 페스트와도 완전히 친해졌는데, 그것이 당신들 행성의 종들의 어떤 인구에 영향을 미쳤을 때 말입니다. 매우 무서운 일부 감염들과 바이러스들이 있으며, 그것은 당신들 몸의 엄청난 분해를 초래하는데, 그것은 당신들 국가들의 다양한 질병통제센터들을, 또한 당신들의 국제기구들을 존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질병들의 발발의 확장을 막기 위해 잘 일했습니다. 전쟁과 페스트의 요인은 가까운 장래에 당신들 인구의 큰 어려움들로 몇 가지 기여요인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세션들을 부지런히 읽는 그러한 당신들은 이러한 일들을 이미 알고 있으며 - 이것은 당신들에게는 뉴스가 아닌데 - 그리고 당신들에게 공급할 어떤 뉴스가 있는데, 그것을 우리가 전에 했지만, 다시 반복하고 싶으며, 나는 그것을 또한 나중을 위해 남겨둘 것입니다. 계시록의 세 번째 마부는 기아입니다. 이것 역시 요한이 세부화했던 종말론의 일부로 구체적으로 지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그것은 당신들 종들의 역사를 통해, 항상 인간 존재의 한 측면이었습니다. 기아는 그들의 토지와 식량 자원들의 공급을 초과했던 문화들에게는 항상 하나의 요인이 되었습니다. 국제적으로 연결된 세계에서는, 지역적 기아가 점점 덜 영향을 받았는데, 풍부한 양과 잉여물을 생산하는 그러한 국가들이 그들의 부를, 그들의 잉여 농산물들을 적게 가진 자들과 나누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그렇게 할 수단을 가진 자들의 의지와 변덕에 달려 있으며, 그러나 행성의 등식에서는, 상황의 일종의 행성적 경영 안에서는, 세계 인구가 과잉물이나 잉여물들을 적게 가진 자들과 나눌 때 지속가능합니다. 이것이 식물의 질병, 가뭄, 폭풍들, 홍수들을 통해 오는 지역 기아들의 지역 문제들을 극복합니다. 지난 50여년 안에 있는 이 세대는, 세계의 뉴스 통신들이 기아의 그러한 지역들에 대해 더 큰 뉴스 보도를 공급했을 때 기아와 매우 친해졌습니다. 많은 당신들 - 젊은이들은 기억하지 못할 테지만 - 나이든 당신들은 1950년대와 1960년대에 인도에서 일어난 기근들을 기억할 것이고, 그것은 농약과 비료들의 “녹색혁명green revolution”으로 퇴치되었거나 역전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현재 비료와 농약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제한들과 피해들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들 농업적 부가물들을 통해 종말이 가능하게 펼쳐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70년대와 80년대에 체험했던 같은 양식으로, 세계 곡물 생산, 농작물 생산의 확장에서 세계 인구에게 사용가능해진 혜택이 더욱 적어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사실상 그 경향의 역전들을 보게 될 것인데, 비료와 농약의 해로운 효과들이 표면화하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그러한 농업적 부가물들의 사용자들이 앞서 체험했던 수준을 지속할 수단 안에서 그렇게 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러한 부가물들의 결점과 피해의 측면들에 대해 일찍 대처하는 현명한 양식으로 그것들을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여기 모든 마부들 중에서, 전쟁과 기아는 당신들의 가장 동시대적 마부들인데, 당신들은 그들과 아주 친합니다. 당신들은 지금 이 종말론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어제yesterday 세계 주위로 뛰어다니는 이들 마부들에 대해 무서워했습니까? 이 글을 읽고 있는 대부분의 당신들은 말할 터인데, “아니, 그건 우리 지역사회의, 혹은 우리 가족의, 혹은 우리 사회의 요인이 아니었어요. 그건 보통 다른 어디선가 일어나요.” 따라서 당신들은 이 어려움들에 익숙해졌고, 당신들은 그것들의 존재에 무디어졌습니다. 고도로 기술적인 국가들에서는, 당신들 나라가 가진 교통사고 죽음이 당신들에게 단지 또 다른 통계의 숫자가 되었으며, 그것이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때까지이며, 거기서 당신의 가족의 일원이나 이웃이 교통사고로 죽을 때까지인데, 그때 비로소 당신은 그것을 매우 개인적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렇지 않을 때는, 당신들 고속도로에서 죽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당신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는 듯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세계 전역에서 죽는 자들을 위한 당신들의 배려나 가슴 중심의 동정심들을 낮추기 위해 이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며 - 전혀 아닌데 - 나는 당신들이 종말론 속에 살고 있음을 알게 되는 현재 순간으로 당신을 데려오기 위해 이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2012년 12월 21일 11시 59분에 일어날 무엇이 아닙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어떻게 지속가능성과 생존가능성의 허리띠가, 매듭이 당신들 문명의 목 주위로 점점 조여들고 있는가를 당신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은유를 찾고 있는데, 그것이 이 작은 세계의 70억의 사람들에게 존재할 때 말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나는 당신들 세계 문명이 지금 체험하고 있는 느리고 진행적인 목조르기를 당신들이 철저히 이해할 수 있는 적절한 은유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가 “목조르기throttling”라고 말할 때, 나는 정말로 그것을 의미하는데, 그것은 하나의 총체적 문명으로서 당신들 세계의 발전 속도를 서서히 정지시키는 것입니다. 예, 기술과 경제가 앞서 달리며, 지속적인 성장이 있을 수 있도록 그것들이 존재하는 환경을 조종하려고 노력하는데, 그러나 하나의 행성 문명으로서, 하나의 문명으로서 발전의 정도가 느려지고 가라앉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제 네 번째 마부인 죽음은 생명의 자연적 기대이며, 새로운 개인들이 여기 당신들 행성의 존재로 태어나는 것처럼, 또한 이 행성의 물질적 존재들로서 그들이 존재로부터 깜박이며 나갑니다. 죽음은 생명의 자연적 체험이며, 그것은 당신이 모론시아 존재morontial existence의 나비로 완전히 변모하기 전에, 이 태아상태 애벌레의 존재의 끝입니다. 일부 당신들에게는 죽음이 아무 신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일부 당신들에게는 당신이 죽음에 놀라지 않고, 그것에 의해 혼란되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을 인생의 종료의 일부로서, 삶의 존재의 일부로서 받아들이며, 당신이 의미 있는 인생, 결실의 인생, 품질의 인생을 가질 수 있는 정도로, 죽음이 일어남을 적절히 지연시킵니다. 심각한 병을 앓는 많은 당신들에게는, 알츠하이머의 상태로 들락날락 하는 자들에게는, 그것은 당신이 포용하고 싶은 그 무엇입니다. 생life과 삶living의 급속한 속도 속에 있는 자들에게는 죽음은 피해야 할, 생각조차 해보지 않은 무엇인데, 따라서 그것이 생과 삶의 이 국면 속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충격적인데, 그 생과 삶이 당신의 에고에게, 당신의 개인적 장식에 너무나 즐길만하고, 너무나 신나며, 너무나 충만한 것이어서 당신은 그것을 가까운데, 정지 속에, 할 수 있는 한 오래 동안 붙들어두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죽음은 생명의 흐름의 일부이고, 그것은 삶의 하나의 자연적 결과이며, 그것은 일어나는 무엇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행성의 인간 종들의 심각한 죽음의 가능성에 경악합니다. 당신은 “그러한 낭비를!”하고 생각합니다. 당신들은 실제로 당신 자신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이제 그것은 나의 강연의 다른 부분으로 넘어갈 시간인데, 그것은 당신이 여기 있는 동안 의미 있는 생활에 참가하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했듯이, 이 감소가 있을 때 - 그리고 그것은 갑자기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그러나 그것은 당신들과 이것을 읽는 많은 다른 이들에게, 그리고 이것을 읽지 않는 자들에게, 살금살금 기어올 것인데 - 당신들이 의심하지 않는 방식들로 말입니다. 당신들은 종이와 하품 속에서 그것을 읽을 것이고, 주들과 달들 안에 그것이 문자 그대로 당신들 문 앞에, 혹은 당신들의 지역사회 안에 도달하면서 당신들에게 영향을 줄 것이라고 결코 생각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생명의 흐름 속에 살기를 선택함으로써 품질의 삶을 살라고, 당신들에게 부딪치는 변화를 제한하기보다는, 이들 변화들에 건설적으로, 특히 사려 깊고 의식적으로 참가하기 시작하라고 말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의식적으로 당신의 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잠시 동안 그것이 가라앉도록 거기서 쉽시다. 많은 당신들은 희생자 정신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당신들은 만약 당신이 의식적으로, 의도적으로 당신의 인생에서 결정들과 변화의 점들로 사려 깊게 참가하지 않는다면 희생자가 될 것입니다. 이 순간 속에서 삶의 의식적 자각을 발달시키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그때 이 메시지가 당신에게 가슴을 울리는 기쁨의 하나가 될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인생의 진로에서 정말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홍수 속에 있는 남자의 우화 또는 은유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진실로부터 멀리 떨어진 것이 아닙니다. 이 동시대적 우화 속에 있는 그 남자는 배에 탄 구조자가 왔을 때, “신이 제공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의 물에 잠긴 집을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같은 이유로 헬리콥터를 거절할 것입니다. 나중에 그 남자는 그의 지붕 위에 서서 그를 구해주지 않는다고 신을 저주했고, 신은 “내가 너에게 배와 헬리콥터를 보냈노라”고 대답했습니다. 당신이 “난 나의 집을 포기할 수 없어, 난 나의 일자리를 포기할 수 없어, 난 자동차를 포기할 수 없어, 난 나의 생활방식을 포기할 수 없어,”하고 말할 때, 당신은 의식적으로 당신의 인생에 일어나게 될 것에 참가하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제 일부 당신들은 - 아마 새로 믿는 자들은 - 이것이 일어날 때 신을 저주할 것입니다. 당신은 “신이여, 왜 당신은 이것을 내 문 앞에 놓았습니까?”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에게 훈계하며 상기시킬 것인데, 당신이 경고를 받았다고 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생활에 가해질 변화의 힘들이 있을 것이라는 무뚝뚝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이것들을 인정하세요, 그것들을 웃어넘기지 마세요. 이것들의 일부는 당신의 생활 속의 작은 변화들이며, 당신이 만드는 이 결정들의 일부는 당신이 생활 속에서 지배할 수 있는 작은 사건들과 영역들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당신의 에고가 들어오는 곳이고, 당신이 더 큰 일들의 지배력을 또한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때입니다. 당신의 생활 속에는 당신이 결코 지배력을 가질 수 없는 많은 사건들이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자신의 개인적 생활에 대해서는 지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세계적으로 밀과 밀의 종자들에 영향을 미칠 마름병에 대해 많은 지배력을 갖지 못할 것이지만, 이 마름병을 겪을 인도나 다른 나라들에서 일어나는 가뭄들은 여기 이 나라에 있는 당신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고타마Gautama가 수 세기들 동안, 수 천 년 동안 당신들을 가르쳐왔듯이, 우리는 당신들이 “하나”라고, 모든 이들의 하나됨이 당신을 포함하고, 그 외 모든 이들을 포함하며, 당신이 그 “하나”에, 그 총체성에 영향을 줄 때, 그 “하나”가, 그 총체성이 또한 당신에게 영향을 준다는 것을 가르쳐왔습니다. 그것은 피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 총체성 때문에, 지금 당신들 세계에서 상호연결성의 이 하나됨 때문에, 이것들이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이 더 급속히, 시기적절한 양식으로 전진할 수 있는 그 이유들입니다. 당신들 세계에서 공동-창조적 과정들의 참가는 세계의 인구가 지속적이고, 서로 접촉하며, 가까워질 때 뒤따를 하나의 의무적 역할입니다. 하나의 세계가 모든 대륙들, 지역들, 장소들을 덮는 인구를 가질 때마다, 그때 공동-창조적 영향력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이제 우리는 이 강연의 다른 국면을 시작하겠으며, 그것은 당신들이 자신의 생활에 에너지적으로 상당한 지배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섭리Providence에 대해 괴테가 쓴 짧은 글을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섭리가 사건들이 일어나게 만드는 거의 초현실적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 섭리Providence는 실질적이고, 우주 행동의 신비스러운 부분인데, 나도 그것을 완전히 알지 못합니다. 우주의 건축 속에는 가장 장대한 규모의 무언가가 있으며, 그것은 발달들의 뜻밖의 발견, 우발적 사건, 동시발생을 조정하며, 그것은 예기치 않은 “좋은 것good”을 가져옵니다. [사람이 헌신하기까지, 망설임이 있고, 물러날 기회가 있으며, 항상 무능함이 있다. 주도권(그리고 창조)의 모든 행동에 관해, 하나의 기본적 진실이 있으며 -- 그것의 무지는 무수한 아이디어들과 멋진 계획들을 죽인다. 사람이 확고히 자신을 헌신하는 순간, 그때 섭리가 또한 온다. 모든 종류의 일들이 결코 달리는 일어나지 않았을 그것을 돕기 위해 일어난다. 사건들의 전체 흐름이 결정으로부터 나오고, 그의 선호 속에 있는 모든 양식의 보이지 않는 사건들, 만남들, 물질적 도움을 일으키는데, 그것은 아무도 그의 쪽으로 오리라고 꿈꿀 수 없었던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무엇이든, 당신이 꿈꿀 수 있는 무엇이든, 그것을 시작하라. 대담함은 그 안에 천재, 파워, 그리고 마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을 지금 시작하라. .... Johann Wolfgang von Goethe, 1749 - 1832]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 내부의 신의 존재와 함께 섭리가 행동하게 고무하는 하나의 요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의식을 통해, 당신의 삶의 흐름 동안 마음속에 당신이 간직한 의도들을 통해 이것을 합니다. 이것이 구제된 자들과 패배한 자들의 키질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적절한 장소, 적절한 시간의 통계학적 일을 이해하는데 - 이것은 당신을 위해 행동 속에서 일하는 섭리이고, 당신이 섭리가 일하도록 가동시키는 단추를 누르는 자이기 때문인데 - 당신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신의 이익을 대표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과 이 멋진 우연의 일치가 함께 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생활의 동시성이, 당신 생활의 흐름이 선을 표현하고 선이 당신에게 오도록 마음속에 간직하지 않는다면, 그때 당신은 당신의 생활을 위한 적절한 환경을 가져오는데 불충분합니다. 이제 여기서 우리는 수 세기 동안 기독교도들과 다른 이들을 무섭게 만든 계시록의 네 마부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같은 맥락에서 섭리에 대해 말했습니다. 섭리는 우주의 기능을 지배하는 보다 중요한 선good입니다.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이 좋습니까? (학생들: 물론입니다!) 이것은 수사학적인 질문이 아니며,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가슴 에너지 속에서, 자신의 감정 속에서, 자신의 몸속에서, 자신의 에너지 장 속에서 지성적으로 포용해야할 질문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생활 속에서 신성한 질서, 신성한 시간, 신성한 우연의 일치, 신성한 뜻밖의 발견의 빛을 발산해야 합니다. 당신이 이것이 그렇다는 것을 알KNOW 때, 그것은 그렇습니다. 기억하세요, 아들이 바라는 것이, 아버지가 의지하는 것이 있습니다IS! 당신이 신성한 질서, 신성한 시간, 신성한 우연의 일치, 신성한 뜻밖의 발견을 당신의 생활 속에서 바랄 때,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은 그 흐름 속에서 살며, 그것은 있습니다IS. 그것은 당신의 생활 속에 존재하고 있습니다IS! (그리고 예, 그것은 당신이 비싼 할부금을 내는 차를 포기하고, 운전하고 지불하는데 더 싼 차를 갖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이 희생자가 되거나, 아니면 섭리의 파트너가 되는 완전한 원으로 당신을 데려왔습니다. 어느 것을 당신은 선택하겠습니까? 이제 당신은 결정을 하지 않음으로써 피할 수 없는데, 그렇게 함으로써 의무불이행으로 당신이 자신을 희생자 모드로 넣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일부 당신들은 말할 것입니다. “옆집에 사는 Joe Smith는 어떻습니까? 그는 믿지 않지만 모든 것이 그를 위해 일합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그는 흐름 속에 살고 있으며, 어쨌든 그는 이것이 우주가 일하는 방식이라는데 각인되어 있는데, 그는 그것을 믿고,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며, 그는 그것을 불러내는데, 그래서 그렇습니다. 믿는 것은 불사의 생명으로 가는 다른 요인입니다. 일들의 흐름 속에 있는 세계는(섭리는) 당신이 매우 균형 잡힌, 생산적 생활을 하도록 도울 수 있고, 당신이 믿어야 하는 불멸의 생활을 갖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차이점을 봅니까? 나는 당신이 그러기를 바랍니다. 우주 에너지는 비인격적이고, 그것은 중립적이며, 그것은 당신의 생활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도구입니다. 당신이 섭리와 관계할 때, 당신은 생활의 좋은 흐름 속에 자신이 살도록 돕는, 창조 속의 신의 존재의 요인과 관계합니다. 믿는 것은 당신이 불멸의 생명으로, 상승하는 경력으로 건너는 것을 돕습니다. 계시록의 네 마부가 이전에 그랬던 것처럼 여전히 신비를 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아니기를 바라는데, 당신들이 매일 당신들의 생활 속에서 이들 마부들과 함께 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당신들이 그들의 존재로 전혀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당신들은 페스트(전염병), 기아, 전쟁, 죽음이 삶의 흐름의 긍정적인 측면들에서 당신을 흔들도록 내버려두지 않으며, 당신들은 영적으로 성장하는 삶을 위해, 그것에 따라 살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습니까? (잠시 멈춤.) 그것은 숙고할 무엇인데 안 그렇습니까? 학생: 예. Monjoronson: 그러면 숙고하세요, 질문들은 다른 날로 미루고. 나는 다른 질문들, 어쩌면 이 주제에 관련되지 않는 것들에 관해서 질문해도 좋습니다. 학생: 나는 온 세계에서 많은 빙하들을 녹이고 있는 지구온난화가 거대한 인구와 농업에 필요한 땅들에서 물 부족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봅니다. 티베트와 중국이 크게 영향을 받을 것이고 ... 그리고 다음은 인도가 될 텐데 ... 이것이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의 일부입니까? Monjoronson: 예, 이것이 우리가 얘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한 예를 주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변하게 될 것의 모든 일들을 기록한다면, 기후의 변화, 매년의 홍수들, 그리고 저지대와 거기 농경지들을 채우는 빙하들로부터 오는 물의 흐름이 있습니다. 그것들이 매마를 때, 그러한 인구들에게 거대한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녹병균rust spore이 밀을 재배하는 각 지역으로, 세계 전역을 휩쓸 때, 이것은 당신들 세계 인구에게 엄청난 충격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이 급속히 이동하는 페스트(전염병)를 가질 때, 이것은 매우 빠르고 즉각적인 효과를 가질 것이고, 거기에 당신들의 인종 학살 문화들을 덧붙일 때, 당신들은 뿌리까지 당신들은 흔들 악순환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상생활에서 이런 주제들을 얼버무리기는 쉬운데, 이것들이 당신들 세계에서 일어나는 느리게 움직이는 변화들이기 때문입니다. 홍수들, 허리케인들, 지진들과 같은 급속한 변화는 매우 뚜렷하며, 그러나 일어나는 느린 속도의 사건들은 당신들에게 몰래 다가올 것들인데, 그러나 빠르게 움직이는 사건들이 동시에 일어날 때, 그때 당신들은 전 지역에서 심각한 세계적 문제들을 가질 것입니다. 이것들은 예측가능하며, 우리들에 의해서 뿐 아니라, 당신들에 의해서도, 당신들의 빙하학자들, 당신들의 지리학자들, 당신들의 기상학계와 그 부서들, 당신들의 농학자들, 당신들의 건강 전문가들에 의해서도 예측 가능합니다. 당신들이 이 모든 것을 혼합할 때 당신들은 그때 행성의 경영자Planetary Manager의 역할이 무엇과 같은지, 어떻게 세계 사람들의 영적 향상을 가져오는 것이 그처럼 필요한가를 보고 인식하기 시작하는데, 그때 그들은 그 장기적 생존을 위해 지속가능한 대답들, 지속가능한 해결책들, 그리고 지속가능한 설계들을 가져오기 위해 영적 영역과 공동-창조적으로 일합니다. 당신이 이 지역 우주의 창조자인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일 때, 당신은 한 세계의 자연적 사건들의 발달이 한 행성의 영적 향상의 의식적 발달을 가져올 웅장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봅니다. 당신이 이것을 볼 때, 변화가 한 행성에서 임박할 때, 당신은 순간 속에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살아있음을 인식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생활에서 일어나는 것과 그다지 다르지 않은데, 단지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수 세기들, 수천 년 앞선 전망을 가지고 있다는 점, 물론 수십 만 년의 역사적 전망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따라서 그의 기회는 교정 시간Corrrecting Time, 교육 임무Teaching Mission, 치안판사 임무Magisterial Mission, 유란티아 서Urantia Book, 그리고 많은 다른 계시들 안에 포함되어 있으며, 당신들은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이 영적 향상과 함께 이 세계의 사회적 성숙을 진보시키는 그러한 기회는 지나칠 수 없는 것입니다. 나는 그 과정을 돕기 위해 여기 있으며, 나는 나의 형제가 당신들의 세계를 위해 개발했고 착수한 멋진 계획에, 내가 그 일부가 될 수 있는 그 계획에 감사합니다. 다른 질문은? 학생: 당신은 우리가 지금 듣고 있는 기후 난민들에 대해 많은 것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것 역시 불가피한 사건처럼 보입니다. Monjoronson: 다른 이들의 이점을 위해 좀 더 설명해보세요. 학생: 예를 들어, 방글라데시의 모든 사람들은 바다가 올라올 때 식량생산에 사용될 땅이 점점 줄어들 것이고, 심지어 사람들이 살 땅이 적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증가된 사막화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암시했는데, 따라서 이것은 수십억은 아니라도 수백만의 사람들이 다른 지역들에서 집을 찾아야 하고, 그런 지역들에 있는 사람들이 그들을 받아들이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Monjoronson: 예, 당신이 맞습니다. 이것은 그 느리게 움직이는 사태발전들의 하나이며, 그것은 이 세계가 체험하는 문제들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당신들은 문자 그대로 땅 위의 전쟁들을 볼 것이고, 당신들은 최소한의 인구만을 지원할 광활한 지역들로 수백만의 사람들의 자원적인 이주를 볼 것이며, 그 때문에 엄청난 생명의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그 지역들에 살고 있는 자들에게는 많은 선택이 없는데, 남아서 물속에서 죽든지, 아니면 전진하면서 사막에서 죽든지 인데, 그러한 반 건조 지역들이 단지 최소한의 인구를 지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앞의 십년 동안 이것을 볼 것인데, 당신들이 극단적인 기후 패턴들이 발달하는 지역들과 그로부터 고통당하는 인간을 보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해 감사합니다. 하나의 마지막 질문? (잠시 조용.) 나는 오늘 당신들과 말할 기회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여기 당신들의 참석에, 몇 년 동안 이 그룹의 일부로 남아있는 당신들의 근면에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 자신과 당신 영혼, 그리고 당신에게 가까운 자들의 선을 위해, 모든 당신의 행동과 삶의 흐름에 참가하려는 당신의 결정들에서 최선을 기원합니다. 당신들 각자에게 축복을 주며. 나는 진실로 그것을 의미하는데, 내가 나의 에너지를 당신들 각자에게 투사할 때 말입니다. 좋은 날이 되기를. (그룹, 그들의 감사를 전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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