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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랩] 희망, 믿음, 신념, 신뢰 그리고 앎

자유지향 2010. 3. 15. 20:41

 

희망, 믿음, 신념, 신뢰 그리고 앎
Hope, Faith, Belief, Trust and Knowing
Teacher:  Monjoronson
2/15/2010


TR(수신자): Daniel Raphael
진행자:  Vicki
http://abundanthope.net/pages/Daniel_Raphael_amp_Monjoronson_59/Hope-faith-belief-trust-and-knowing.shtml


주제들:

자비
“치안판사Magisterial”란 말의 정의
의심과 불확실성
희망, 믿음, 신념, 신뢰, 그리고 앎
의심은 하나의 판단이다
협력
물질화될 때 몬조론손의 영향력
물질화를 위한 준비들
상호신념들의 연구그룹을 위한 기술들


Vicki:  사랑하는 아버지Father, 나는 당신이 몬조론손, 다니엘, 록산느, 그리고 나 사이의 이 포럼의 순순한 의도를 받아들이기를, 그것이 우리가 영적으로 자라고, 우리 세계의 다른 이들이 우리 행성을 치유하는 것을 돕는 당신의 의지와 바람에 봉사하게 될 것을 요청합니다.  그 의도를 가지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에너지로 우리들의 회로를 연결하고, 당신의 보호로 우리를 둘러싸도록 요청합니다.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부디 이 과정으로 당신의 온정, 당신의 연민, 당신의 빛을 주십시오.  아멘.


안녕하세요, 몬조론손.  (안녕.)  이 세션들이 나의 인생의 주요사건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대화를 위한 숙고와 준비가 정말로 나의 성장을 급격히 증대시켰고, 나는 영원히 감사하면서, 이 기회에 대해 겸허해짐을 느낍니다.



MONJORONSON:  당신들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이런 식으로 관계하는 것이 기쁘며, 모든 독자들과 청강생들이 또한 기뻐합니다.


Vicki:  이 세션에서, 나는 이전 세션의 주제들을 확대하고 명확히 하는 어떤 질문들로 시작하겠으며, 그런 다음 더 나아간 논의로 문을 열 수 있는 일부 다른 주제들로 움직일 것입니다.  나는 용서에 대한 당신의 아름다운 수업들로 돌아가면서 먼저 시작하겠습니다.  용서와 정의에 대한 당신의 수업들은 자연스럽게 우리를 자비의 행동에 대한 논의로 이끕니다.  따라서 나는 이렇게 말하겠습니다.  신의 심판을 두려워하는 많은 이들이 있으며, 어떤 면에서 실제로 이 행성으로부터 그들의 죽음을 두려워하는데, 바로 그것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 네바돈의 마이클Michael of Nebadon이 그의 창조된 존재들에 대해 엄청난 관용과 자비의 시범으로 알려져 있음을 들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명상 속에서, 생각 속에서, 행동하는 당신의 자비의 더 구체적인 그림을 가진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두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자비를 정의하겠습니까?  당신은 우리의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로서 당신의 사명의 자비로운 성질에 대해 우리에게 말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그럼요.  매우 간단한 의미로 말한다면, 자비는 급한 직선적 마음의 판단인 정의감justice을 진정시킵니다.  그것은 개인의 성질, 그리고 그들 마음과 지능에 대한 무지와 제한들에 대한 이해를 부드럽게 합니다.  자비는 이 모든 요인들과 더 많은 것을 고려하는데, 한 개인과 맨션 월드mansion worlds로의 그들의 통과에 더 부드러운 평가를 주기 위해서입니다.  당신들은 인간적 의미에서, 정의가 남성적인 것으로, 자비가 여성적인 것으로, 인간적 성gender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 비록 이것들이 실제로는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이 세계의 그의 경영으로부터 나온다 해도 말입니다.  여기서의 나의 입장은 당신들의 세계에, 그리고 새로운 시대로 자비롭게 들어가는 것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계와 네바돈의 많은 세계들은 더 완전한 더 많은 영혼들을 생산하기 위해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자비를, 네바도니아Nebadonia의 자비를 필요로 합니다.  이전의 행정가들과 경영자들에 의해 이 세계로 놓인 광대한 제한들이 있었고, 그들은 잘못 갔으며, 당신들을, 이 세계의 주민들을 어둠과 무지 속으로, 그리고 올바른 결정들을 만드는데 더욱 제한된 마음과 정신 역량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정보를 받았고, 당신들은 예수로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육화의 혜택을, 그리고 당신들 세계에, 특히 당신 자신의 영혼에 기여가 되기 위해 정당하고 안전하게 사랑스러운 생애를 사는 방법을 알려주는 그의 훌륭한 가르침들의 혜택을 가졌습니다.


나의 사명은 자비의 하나라고 말할 수 있는데, 그것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자비의 연장선이기 때문입니다.  비록 치안판사 사명이 모든 개개의 거주된 세계의 체험의 일부라 해도,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예수의 체험 후, 나의 도착 시기는 미래에 대한 준비로 맞춰져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의 경영에서 더 큰 이해와 지혜를 나누는 방식입니다.  나의 여기서의 존재는 당신들 각자에게 당신들 세계의 방향과 진화에서 더욱 공정한 공공-창조적이고, 공동-책임적인 체험을 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나는 당신의 타이틀인 “치안판사Magisterial”와 관련된 다른 질문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지난주에 당신의 타이틀,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에 대한 어떤 논의가 있었습니다.  “치안판사”라는 단어는 우리 행성에서 그 의미들을 가지고 있는데, 어떤 것은 정의와 사법제도에, 다른 것은 “위엄majestic”의 특성과 성질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나는 둘 다 기본적 의미가 당신의 역할을 묘사하는데 어떤 타당성을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사명의 범위에 매우 제한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치안판사”라는 타이틀이 우리의 치안판사 아들로서 당신의 기능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Monjoronson:  많은 식으로, 여기 나의 도래는 “치안판사”로서, “판사”로서, 한 시대의 끝에 있는 유란티아 존재의 이 시기가 신의 섭리dispensation임을 의미하는, 이 “사건case”을, 이 “배심jury”을 가져오는 하나의 개인으로서 입니다.  육체로의 나의 도착이 그 치안판사 측면을 신호할 것이고, 거기서 당신들 세계의 “잠자는 생존자들sleeping survivors”인 자들에게 주어질 하나의 판단이 있을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이것은 단지 하나의 판단이지, 집형 명령이 아님을.  집행의 명령들은 오르본톤의 유버사Uversa of Orvonton에 있는 ‘Ancients of Days’들에 속합니다.  나의 판단은 단순히 그 뿐이며, 그것은 어떤 사람과 그의 영적 경력에서 앞으로 나가거나 못나가는 그의 자격에 대한 나의 판단입니다.  그 명령의 집행은 이 영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개인들의 또 다른 그룹에 남겨집니다.


다른 면에서, 약간의 위엄이 나 자신과 같은 치안판사 아들인 한 아보날 아들Avonal Son의 존재에게 있으며, 거기서 이 개인은 제일 근원First Source의 제2인칭Second Person의 모든 신성을 가지고 오는 신성한 기원에 속합니다.  치안판사 아들의 위엄은 한 세계의 보다 진화된 영적 발달로 하나의 전환을, 새로운 시대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여기 지금의 나의 존재는 - 육체 속에서가 아니라, 당신들 가운데 보이지 않는 존재로서 - 이 새로운 시대를 위해 이 치안판사의 임무, “신성의 위엄Majesty of Divinity”을 위한 기초들을 놓는 것입니다.  이것을 앞으로 움직이기 위해 많은 준비가 이루어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 시대가 끝나고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는 것이 결정적입니다.  이것은 가장 특이한 역사를 가진 가장 특이한 세계이며,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의 마지막 수여를 만든 세계라는 것이 그 신비mystery로, 어쩌면 이 세계의 잠재적 미래의 “드라마와 위엄the drama and the majesty”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으로 더함을 줍니다.  굉장한 배려가 그 전개로, 그리고 개인들로서 당신들과 우리들의 더 직접적이고, 공동-창조적 관계를 위해 주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Vicki:  나는 이제 두 가지 새로운 주제로 문을 열겠습니다.  첫 번 주제는 우리 모두가 한 때에 투쟁하는 어떤 것입니다.  그것은 믿음의 과정의 핵심에 있으며, 그것은 “의심doubt"입니다.  나는 다음 성명으로 시작할 것인데, ”우리의 종교적 양육의 일부로서, 많은 우리들이 질문하지 않도록, 우리의 종교 제도들의 교리와 관행을 의심하지 않도록 조건 지어졌습니다.  의심은 자주 약점이나 믿음의 부족으로 고려됩니다.  이것으로 인해 우리는 의심하는데 수치감을 느낍니다.“


영적 성장으로 향한 나의 여정의 일부로서, 그것은 내가 의심으로 압도될 때, 그것이 내가 가장 취약하다고 느낄 때 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확실성의 파도를 타는 법을 배우고 있는데, 왜냐하면 자주 뒤따르는 것이 통찰력이고, 새로워진 믿음의 느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의심이 우리의 영적 발달에서 하는 역할에 대해 좀 더 말해주시겠습니까?


Monjoronson:  기쁜 마음으로 하지요.  의심은 제도화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종교의 제도에 의해 당신들에게 주어졌습니다.  당신이 종교 없이, 혹은 종교적 기관의 교리적 권위 없이 살았다면, 당신은 자신 안에서 확실하고 확고한 확실성으로 신을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당신들이 일단의 종교적 신념들로 양육되었고, 따라서 의심은 당신의 새로운 믿음을 형성하도록 만들 망치입니다.  의심은 당신이 통과해야 하는 하나의 과정입니다.  그것은 경험적이며, 그것은 부인될 수 없습니다.  오직 부적절한 어떤 권위가 당신이 의심으로부터 수치심을 느끼게 만듭니다.  의심하는 것은 진실로 당신 안에 놓인 신성의 존재와 고귀함을 확실성으로 알게 되는 당신의 경험적 방법이며, 그 신성은 당신의 생의 매 순간, 당신과 연결하고, 당신을 알기 위해,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알도록 기다립니다.   의심은  당신이 그 위로 부딪치고, 넘어지고, 땅에 튀어나와 있는 것이라기보다, 당신이 통과하는 무엇입니다.  당신은 일어서야 하고, 이 의심과 직면해야 하며, 그것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가야 합니다.


불확실해지는 것은 의심하는 것과는 아주 다르며, 불확실은 일시적인 입장입니다.  의심은 당신이 어떤 신념에 대해 만든 하나의 판단이며, 그것이 신의 존재로 올 때, 도덕적 삶을 통해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사후생명의 확신으로 올 때, 그때 의심이 부적절해집니다.  불확실성은 당신이 물질적 죽음의 포탈을 통해 사후생명으로 가기까지 결코 제거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 당신은 당신이 어디 있는지, 당신이 어떻게 거기 도달했는지를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의심은 당신이 숨거나 수치심을 느끼기보다, 의식적으로 관계하는 무엇입니다.  단순히 “나는 의심이 있어”하고 말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이 그 의심을 이해하려고, 그 이유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점으로 오세요.  단지 영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영이 비현실적임을 의미하지 않는데, 당신 자신의 현실이 당신의 육체적 생애가 끝난 후에도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그것을 의심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의심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존재에 대해 불멸의 무언가가 있음을, 그것이 우주에 걸쳐 있는 생명의 장대한 진실의 하나임을 믿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존재하는 것을 알고, 당신은 자신이 고유하다는 것을 알며 -- 당신은 그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원시적 믿음에서 당신이 이 생애를 마친 후에 미래로 계속할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오직 “현대modern” 사람들만이 죽음 후의 그들의 지속성을 의심하는데, 이것은 보통 죄책감에 얽힌 종교 제도로부터 오며, 그것이 사람들에게 투사되었는데, 그들이 “착해질to be good” 것을 강요하기 위해 말입니다.  개인의 생활에서 자발적인 선함, 진실과 아름다움은 그들이 이 모탈mortal 생애의 포탈들을 성공적으로 통과하는데 확실히 충분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내가 들은 것은 불확실성과 의심 사이의 설명이었습니다.  그것이 명료해졌으며, 그것은 개인적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체험들의 더 많은 것을 설명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질문의 다른 것에 이미 대답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의심이 우리의 전체 상승 경력에 걸쳐 우리가 재방문할 무엇이 될 것인가, 아니면 우리의 모론시아 여정morontial journey 동안 의심의 이런 느낌들과 화합하는 것이 가능한가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다른 할 말이 있습니까?


Monjoronson:  예.  의심은 지나가는 국면입니다.  일단 당신이 자신 안의 신의 존재를, 당신 안에 존재하는 그 신성을, 당신에게 주어진 창조자Creaator의 그 단편을 알게KNOW 될 때, 일단 당신이 이것을 알KNOW 때에, 당신은 당신의 생애, 당신의 생의 체험이 이 모탈 생애 후에 올 많은 것의 단 하나의 국면에 지나지 않음에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나는 당신이 좋아할지, 혹은 당신이 이것을 표명할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데, 그러나 내가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우리에게 희망, 믿음, 신념, 신뢰, 앎으로 묘사한 5단계입니다.  나는 당신이 어떻게 길의 매 단계에서 의심과 성장의 이 전체 개념을 규정하는지 궁금합니다.


Monjoronson:  (크게 웃으며)  당연합니다.  의심은 희망 아래 있습니다.  의심은 그 5단계 시스템의 일부가 아닙니다.  의심은 하나의 부정적 신념이고, 긍정적 신념의 5단계 세트 밑에 있습니다.  이것이 잘 설명합니까, 아니면 내가 더 깊은 대답을 제공하도록 나를 돕고 싶습니까?


Vicki:  아니오.  그것은 나를 놀라게 합니다.  나는 당신이 희망으로부터 신념으로, 신뢰로, 앎으로 여행할 때 의심이 그 사이에 자리를 가진 무엇으로 생각했습니다.


Monjoronson:  그럼 내가 좀 더 언급하겠습니다.  불확실성의 요인은 당신의 앎을 조절합니다.  불확실성은 앎보다는 희망과 더 잘 갑니다.  당신의 앎은 확실성이 희망으로 시작된 이전 단계들보다 점점 더 우세해지는 마지막 단계입니다.  의심은 내가 말했듯이, 하나의 판단이고, 그것은 희망이 1번 단계에 있을 때 제로(0)에 있습니다.  신이 존재함을, 무한한 시간 속에 당신이 신과 함께 존재함을 완전히 알지 못하는 불확실성의 요인은 당신이 불확실성 없이 알도록, 이것이 진실임을 알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그것은 매우 명확히 해줍니다.  나는 이제 다른 주제로 넘어가겠습니다.  이전의 전문에서 무엇이 우리가 유란티아Urantia에서 가르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술인가를 물었을 때, 당신은 그것이 협력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우리 세계에 있는 어떤 이들은 말할 것입니다.  “그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는 우리 학교들에서 협력을 가르치고 있고, 심지어 그것에 대한 교과과정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다른 국가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여기서 어떤 점을 놓쳤다고 느끼고 있으며, 어쩌면 협력하기 위한 우리의 성공과 능력에 영향을 주는 조건들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이점으로 말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그럼요.  협력하는 것과 협력은 사랑하는 것의 근본적인 요소들입니다.  협력하기 위해 당신들은 또한 사랑하는 것의 다른 근본들을 보여줘야 하며, 그것은 예를 들어, 관용, 참을성, 인내, 받아들임, 그리고 인정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사랑의 형성을, 관계의 단합 속에서 하나됨의 생각을 강조하는 요소들입니다.  협력은 하나의 일하는 관계이고, 그것은 당신들이 정말로 관용의 본질과 존재를 이해하도록 만들지 않을 수 있으며, 그러나 계속된 협력으로 당신은 다른 사람에 대한 참을성, 관용, 이해, 인내, 수용을 보여줄 것입니다.  협력하는 것은 가족들, 부족들, 민족들, 국가들 사이에 평화로운 관계의 시작입니다.  그것은 하나됨을 발견하는 과정입니다.  협력과 협력하는 것은 더 큰 사회들의 형성을 위해 본질적입니다.  당신들은 분리된 많은 국가들이 있던 유럽에서 이것의 예들을 가지고 있는데, 지금 그들은 경제적 영역에서 협력하면서 함께 일하고 있으며, 어떤 면에서는 또한 정치적으로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내가 협력에 대해, 그리고 당신의 물질화에 대해 생각할 때, 이 비전이 나에게 옵니다.  나는 다양한 종교 신념들로부터 온 개인들의 한 그룹이 당신의 물질화 후에 당신과 함께 테이블에 앉아 있는데, 그들에게 - 시작 때에 - 영spirit속에서 모든 그들에게 말해온 이 존재가 바로 거기 앉아 있는 같은 사람이라는 느낌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내가 그리는 강력한 효과는 그들이 갑자기 협력하려는 더 많은 자발성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물질화가 그와 같은 충격을 가질 것으로 생각합니까?  아니면 내가 꿈꾸는 것일까요?


Monjoronson:  대답은 다소 양 쪽 다입니다.  어느 면에서, 그것은 하나의 꿈이며, 그러나 나는 여기 충분히 오래 남아있을 것이고, 그럼으로써 그 꿈이 현실이 됩니다.  시작 때에, 그들은 계속 나의 존재를 그들 자신의 종교적 교리들과 역사들의 의미로 해석할 것입니다.  그들은 마침내 나의 리드와 가르침을 통해, 영원히 그들의 종교 뒤에 숨을 수 없을 텐데, 신념들에서 너무나 교리주의적이고 근본주의적이라서 어떤 것도 그들의 낡은 방식들, 그들의 낡은 전통들을 벗어나게 만들 수 없는 자들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Joint Liaison Team과 진행하는 역사가였다면, 당신은 신념체계의 이 느린 진화를 볼 것이고, 그것은 나의 존재를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다루어야 합니다.  나의 존재는 얼굴 대 얼굴로, 그들에게는 부정할 수 없는 것이 될 것이고, 그들은 자신들이 그들보다 더 큰 사람의 존재 속에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신념들에 너무나 완고한 자들의 인간 마음은 자신을 그들 자신의 어둠과 자신의 방식들 속에 가둘 것입니다.

  
이들 보수주의자의 우두머리들은 신념들의 사회적 고립주의를 우리로부터 떨어져 간직하고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그들 크기의 느린 새어나감과 시들어감을 본다 해도 말인데, 그들 영역 안의 개인들이 나에게 와서 사랑과 받아들임의 매력을 발견할 때, 너무나 보편적이라서 이 매력을 거부할 수 없고 대항할 수 없어할 때 말입니다.  그들은 추운 데서, 불신의 그림자 속에서, 떨어져 있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모든 면에서 그들보다 더 큰 것의 믿음, 받아들임, 하나됨의 빛 속으로 나옵니다.  500년 후의 나의 존재는 당신들 세계로 광대한 충격을 주었을 것이고, 그것은 하나의 느린 과정이 될 것입니다.  이 세계에서 나의 존재의 마지막 날들은 빛과 생명의 날들로, 이 세계가 예수로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귀환을 아마 기대할 수 있는 시대로 다가가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세계는 너무나 많은 어려운 역사, 너무나 많은 잘못된 경영, 잘못된 지도, 그리고 이제 그들이 오늘날 가지고 있는 물질과 삶 외의 다른 것의 가능성에 대한 너무나 많은 의심, 너무나 많은 불신으로 점철된 어려운 세계입니다.  예, 우리는 진실로 우리를 위한 우리의 일을 재단했으며, 그러나 꿈꾸는 것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Vicki:  매우 감사합니다.  당신이 곧 물질화할 현실은 비록 우리가 정확히 언제인가를 알지 못한다 해도 - 그것이 곧으로 느껴지며 - 그것이 여전히 나를 압도하고, 가끔 나의 생각들을 고갈시킵니다.  우리는 어떻게 준비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혹은 우리가 이미 하고 있는 일에 덧붙여 당신은 우리로부터 무엇을 필요로 하게 될까요?  당신이 물질화할 때 역할들이 변할까요?


Monjoronson:  나는 과거에 이 질문에 여러 번 대답했으며, 당신들에게 요구되고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의 신의 체험 속에 있는 희망, 믿음, 신념, 신뢰, 그리고 앎입니다.  나의 존재는 그것에 하나의 추가가 될 것입니다.  내가 당신들로부터 무엇을 기대할까요?  내가 도착한 후, 당신은 나의 존재에 대해 다른 이들에게 기꺼이 말하겠습니까?  당신은 오고 있는 어떤 대답들이 있다고, 그것들을 공급할 수 있는 어떤 존재가 있다고 기꺼이 말하겠습니까?  확실히 당신들은 아마 이 정보를 다른 이들과 나눌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그 정보를 기꺼이 나누겠습니까?  많은 당신들이 그렇게 하는데 삼갈 것인데, 단순히 “세계의 종말end of the world”에 대한 역사 때문이며, 당신들 시대의 너무나 많은 종말론적 예언가들에 의해 외쳐졌듯이 말인데, 그들의 선언들은 진실이 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내가 당신들에게 요청하는 것은 말하고 외치는 너무나 많은 선언들이 반드시 될 필요가 없으며, 당신의 집에서, 당신의 가족들 안에서, 당신들의 지역사회 안에서, 당신들의 이웃들 안에서, 당신들의 세계 안에서, 지속가능한 문명의 발달에 참가하기 위해 일을 행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들 사회에서 일어나는 많은 잘못들이 있으며, 그것은 지속가능한 문명과 사회와 지역사회의 선the good에 대항해 일합니다.  그것이 당신들의 큰 사회에서 보통 일하는 방식이라고 말하면서, 이것들에 너무 수용적이 되거나, 너무 관용적이 되지 마세요.  우리는 나의 궁극적 도착을 위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 일을 당신들이 지원하기를, 나의 도착 전에 당신들 사회들 안에서 당신들이 어떤 숙제를 했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러한 사회적 활동들에서 적극적인 공동-창조적 참가의 시대이며, 그것은 보다 개화된 사회와 문명을 가져옵니다.  당신들이 해야 할 많은 일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사무실을 운영하라고 기대하지도, 요청하지도 않는데, 활동들에서 각성되고 이타적인 의미를 가진 사무실 유지의 어려움을 감안해서 말입니다.  오히려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의 인접 영역 안에서 사회적 행동가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대답들은 많습니다.  만약 당신이 가족의 일원이라면, 만약 당신이 부모라면, 그런 다음 당신의 아이들을 도덕적으로 윤리적으로 키운다면, 이것을 하기 위한 방법들이 있으며, 그것들이 이미 당신들에게 주어졌습니다.  자신의 아이들이 신을 알도록, 신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그들이 신의 섭리Providence가 그들의 삶에서 전개될 때 그들을 위한, 그들과 함께 할 미래를 가지고 있는 신의 아들과 딸임을 알도록, 당신의 아이들을 키우세요.  해야 할 너무나 많은 일들이 있으며, 나의 친구들이여, 나의 형제자매들과 어린이들이여, 당신들이 지금 해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이 있는데, 그리고 “지금now”은 일할 현재 시제입니다.


Vicki:  이 질문은 그것에 대해 다소 인접성을 가지고 있는데, 나 자신과 다른 이가 우리의 최초의 상호신념 연구 그룹을, 유란티아 서와 교육 임무, 그리고 치안판사 임무에 관심이 있는 자들과 행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위한 준비에서, 나는 자주 예수에 대해, 그가 어떻게 이러한 상황들로 접근했는가에 대해 생각하며, 나는 또한 당신이 같은 기술들의 일부를 사용하는 것을 주목했습니다.  나는 이것들에 대해 다소 말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누가 더 높은 개념들에 열려 있었는지 만이 아니라 얼마나 많은 지혜를 나누어야 할지에 대해 진정한 감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주 질문으로 질문에 응답했으며, 물론 그는 우화들과 이야기들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 가질 수 있는 잘못된 인식이나 차이점에 반드시 관계하지 않으면서도, 배우는 자의 이해 범위 안에서 더 높은 진실을 주는 그의 능력이었습니다.  우리의 상호신념 그룹과 우리의 세션에서 우리를 지도할 수 것으로 당신이 줄 수 있는 무엇이 더 있습니까?


Monjoronson: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다른 이들에게 당신의 관점을 팔려
고 하지 마세요.  그들도 당신에 대해 같은 것을 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오히려 그들을 사후의 생을 위한 그들의 준비들을, 새로운 사회를 위한 그들의 준비들을, 크라이스트이나 나 자신과 같은 치안판사 아들의 존재에 참가하는 그들의 준비들을 생각하도록 이끄는 질문들에 대해 물으세요.  당신은 이 질문들의 대부분이 표현하는 그들의 역량을 훨씬 넘어가는 것임을 발견할 것인데, 비록 그것들이 주도적 질문들이 아니지만 말입니다.  이들 질문들은 그들이 스스로 그들의 고요함 속에서 그 질문을 물을 때에만 효과적이 될 수 있는데, 그때 그들은 당신의 상호신념 그룹들로부터 떨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그때 같은 질문을 당신에게 물을 정도로 알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미래에 대해, 그들의 살아있는 믿음에 대해 숙고하도록 이끌면서 당신들의 그룹 활동의 전개를 지도합니다.  놀라운 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밝히지 않은 것이 그들의 종교 안에서 그들이 생각했던 것을 훨씬 넘어서 있다는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이러한 종교들이 인간이 만들었음을, 그 안에 이미 내재된 제한들이 있음을.


당신이 다른 신념들의 다른 이들을 지도하고 이끌 수 있는 최선의 가능한 방법은 그들이 개인적으로 신을 알도록, 그들 내부에서 그들의 신비의 모니터Mystery Monitor와의 개인적 관계를 갖도록, 그들을 항상 인도하는 그 신의 존재를 갖도록 돕는 일입니다.  그런 다음 이것은 그들의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와 관계하면서, 그 개인이 그들 신념의 더 넓은 변수들을 받아들이도록, 그들의 종교 밖에 있는 자들조차 받아들이도록 돕습니다.  상호신념의 활동들은 고유하게 제한되어 있는데, 그들이 정의, 변수, 신념에서 인간적이기 때문입니다.  어느 종교도 개인적 수준에서 신의 체험을 탐험하고, 그것을 믿는 다른 영역들로, 그러한 종교들과 그들의 교리들 외부에 있는 영역들로 확장하려고 노력하는 적극적이고 조직된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일은 매우 제한될 것이며, 그러나 그 제한들 안에서 당신들은 그들 자신의 개인적 여정에서 그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그들의 종교를 고치려고 노력할 때 실패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훌륭한 조언입니다.  나는 우리가 당신과 어제 가졌던 한 체험에 대한 언급으로 마치고 싶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일부가 2주마다 당신과 나누는 한 명상 체험이었는데, 거기서 우리는 우리의 에너지를 세계의 어떤 지역들의 치유를 향해 지시하도록 도왔습니다.  나는 단지 그것이 정말로 하나의 변형적 체험이었다고, 그것이 나중에 참가자들 사이에 각성과 확인의 상당양의 대화를 열어주었음을 당신과 나누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런 종류의 활동이 중요하다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참가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한 것을 압니다.  그 점으로 말해주시겠습니까?


Monjoronson:  그럼요.  당신은 당신의 그룹과 그 에너지를 사용하라고 조언을 받을 터인데, 그 에너지와 그 의식을 그 다른 그룹들로 투사하기 위해서인데, 따라서 그들이 치안판사 임무의 이러한 영향력들로, 교정 시간의 활동적인 요소들로 더욱 열리고 수용적이 됩니다.  당신은 다른 이들이 우리의 일로 열리고 수용적이 되도록 돕기 위해 상당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호신념 그룹에서 이들과 같은 비종교적 활동들에 참가하기 위해, 그리고 사랑의 의식을 기도와 명상을 통해 다른 나라들로, 다른 문화들로, 다른 지역들로 투사하기 위해 당신의 친구들과 관계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종교들은 이러한 활동들에 열려 있고, 그들의 개인들이 보통 참가하는데 수용적인데, 그들의 종교에 고도로 집착하는 자들을 제외하고 말입니다.  예, 당신은 이것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종교들을 통해 촉진할 수 있는데, 기도와 명상, 의식과 에너지의 투사의 비종교적 활동으로서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Vicki:  몬조론손, 감사합니다.  당신이 우리 세션으로 덧붙일 무엇이 없다면, 나의 질문을 끝내겠습니다.


Monjoronson:  그럼 이 세션을 마칩시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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