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재판과 정당성의 입증

자유지향 2010. 3. 1. 06:25

 

재판과 정당성의 입증
Justice and Vindicaation
Teacher:  Monjoronson
2/5/2010


Through Daniel Raphael
Moderator:  Vicki Vanderheyden
http://abundanthope.net/pages/Daniel_Raphael_amp_Monjoronson_59/Special-Session-2-Justice-and-vindication_printer.shtml


주제들:

재판과 정당성의 입증
에너지적으로 용서하는 것
존재하는 연습
의도로 에너지를 지시하는 것
에너지 센터들과 차크라들
우리 몸들의 복잡성들
몬조론손의 존재가 유란티아에 어떤 도움을 줄 것인가
신성한 아들은 어떻게 "성장하는가?"
몬조론손을 인식하고 감사하기
유란시아에서 몬조론손의 안전성



Daniel:  그래서 우리는 고요해지고, 중심에 머무르며, 정착하는데, 우리가 우리를 그토록 사랑하는 이들 경이로운 영적 존재들, 우리의 개인적 여정에서, 그리고 하나의 행성과 하나의 문명으로서 우리의 여정에서 우리를 지도하기를 바라는 이들 영적 존재들의 현존 속에 겸손함으로 쉴 때 말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크게 감사하며, 우리는 새로운 통찰력과 지혜의 계시를 위해 참을성 속에서 기다립니다.  우리는 감사를 드립니다.


Vicki:  몬조론손, 당신을 환영합니다.  나는 여전히 어떤 경외감을 가지지만, 우리의 첫 번째 세션에서 나를 편하게 만들려는 당신의 진지한 노력으로 인해 다소 편안함과 함께 이 대화로 옵니다.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MONJORONSON:  당신은 가장 환영받고 있습니다.


Vicki:  나는 지속성과 명확성의 목적을 위해 지난 세션으로부터 일부 뒤따르는 질문들로 오늘의 대화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주제들이 오늘 다소 돌아다닐 터인데, 하나의 주제의 논의가 다른 것에 대한 질문으로 이끌 것임을 당신이 알고 있음을, 그리고 내가 배우고 있음을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Monjoronson:  그것은 나에게 좋습니다.


Vicki:  첫째 질문은 이것입니다.  많은 개인들이 진실과 화합의 과정이 재판의 영역에서 해결되지 않고 있음을 보며, 거기서 무서운 범죄들을 저질은 많은 이들이 투옥되거나 처벌되지 않았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도록 허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런 범죄들의 희생자들의 일부가 그렇듯이 자신들의 정당성이 입증되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유란티아 서Urantia Book의 학생들인 그러한 우리는 우주적 수준에서 실제로 정의를 시행하는 하나의 시스템과 장소가 있음을, 우주의 행정관들이 각 개인의 재판에 정당한 조치를 내림을, 따라서 그것이 절대적임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재판이 단순히 유죄나 무죄의 선고를 내리고, 그런 다음 처벌을 시행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님을 들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우리에게 묘사했듯이, 그것은 용서의 완전한 행동에서 정말로 정당성의 입증을 위한 필요성을 느낄 이유가 없는 것처럼 내게는 보입니다.  당신은 재판과 정당성의 입증의 이 개념에 대해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당연합니다.  이 과정을 위해 우리가 당신들에게 준 처방은 당신들이 정의가 각 개인에 대해 궁극적으로 만들어질 것임을 알면서, 과거를 잊어버릴 것을 요구합니다.  당신이 과거가 지나가도록 내버려두는 것이 중요한데, 단지 복수와 정의, 복수와 처벌의 파급 효과 때문인데, 그것이 결코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부족 간의 불화와 같이, 하나가 누군가를 죽이고, 그 죽이는 것이 왔다 갔다 반복되며, 따라서 결코 끝이 안 나므로, 진정한 정의가 이 시간에 당신들의 행성에서는 불가능합니다.  광대한 폭력을 가진 이들 국가들에서는 당신들이 가진 법정들이 처벌의 응징, 저지른 무서운 범죄들에 대한 개인들의 사형을 통해, 진정한 화합을 시행하기 위한 재판 과정의 끝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용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본질적인데, 당신이 용서하지 않는다 해도, 앞으로 나가는 방법이 당신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위한 것임을, 그 "당신you"이 그 사회적 등식 안의 모든 개인들에게 적용됨을 알면서 말입니다.  당신은 용서해야 하며, 당신은 용서해야만 하는데, 만약 당신이 용서할 수 없다면, 그때는 용서하고 당신의 삶으로 걸어 나가세요.  이것이 도움이 됩니까?


Vicki:  예, 나는 그렇다고 믿으며, 나는 당신이 우리 지구상에, 우리의 법정 제도들 안에 정의를 시행하는 우리의 부적절한 능력을 표명해준 것이 기쁜데, 왜냐하면 그것이 나를 괴롭히는 무엇처럼, 우리가 보는 정의의 결핍처럼, 심지어 우리가 우리 법정 제도들 안에서 보는 부패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에게는, 정의가 지구상에서 우리들 모탈mortal 생애 동안 완전히 시행될 수 없다 해도, 그것이 그때 우주적 수준에서 정확한 방식으로 일어날 것임을 아는 것이 안심이 됩니다.


Monjoronson:  예, 확실히 신성한 정의는 철저하며, 그것은 완전합니다.  그것은 어느 개인을 놓치지 않는데, 지구상의 당신들의 사법 제도 안에는 법정들과 사법제도가 자주 죄 있는 자들을, 범죄를 저지르지만 결코 탐지되지 않는 자들을 자주 놓치기 때문입니다.  각 개인에게 기록부가 더해질 때, 이러한 "놓침missing"이 없습니다.


Vicki:  감사합니다.  나는 우리의 지난 논의에 관련된 다른 질문으로 들어가겠는데, 그 주제는 에너지입니다.  에너지에 대해 내가 몇 개의 질문을 가진 이유의 하나는 내가 우리들 모탈들이, 나는 나 자신에 대해서도 말하는데, 정말로 우리가 안에 가지고 있는 에너지에 대해 이해와 체험이 결핍되어 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질문은 내가 전에 물었던 것으로, 당신의 대답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용서에 대한 우리의 이전 논의에서, 당신은 말했는데,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우리가 에너지적으로 용서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면, 우리가 우리의 주님이자 스승인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을 부르고, 그가 우리 가슴 속에 가진 이 용서하지 못함을 받으라고 요청하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많은 우리들이 사용하는 간청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대답으로부터 우리가 영적 수준에서 우리의 에너지적 능력들에 대해 배울 더 많은 교훈들을 가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의 한가운데 고요함이나 명상의 실습에 계속 참가할 필요성이 있음을, 그럼으로써 우리가 그것을 획득할 수 있음을 압니다.  그래서 이런 맥락에서, 나는 우리가 어떻게 에너지적으로 용서하는가를 묻습니다.  우리의 명상 실습에서 우리를 도울 기법들이나 실천들이 있습니까?


Monjoronson:  에너지적으로 용서하는 것은 당신 안의 적개심이나 용서하지 못하는 에너지를 중화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존재 안에 싫어함, 증오, 반감, 유감, 억울함, 이런 부정적 기억이나 에너지 구조물의 어느 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때 당신은 그것들을 제거해야 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자신 안에 예수의 존재와 용서하는 활동을 받아들이거나 요청하라고 권했을 때, 이것은 당신이 그에게 만드는 요청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에너지적으로 용서할 것이라면, 당신은 예수의 크라이스트 의식이 용서하고 당신의 마음과 몸으로부터 그 에너지를 제거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입니다.  그러한 기억들에 대한 감정적, 에너지적 지원이 없어질 것이고, 당신은 그것들이 제거되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마스터의 지위Master position"를 맡기 전의 단계인데, 거기서 당신이 용서해야 할 무언가가 당신에게 제시될 때, 마스터의 지위에 있는 당신은 몸이나 마음으로 그것을 받아들이지 조차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이 사람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를 인식할 뿐이고, 당신 안에, 몸이든 마음이든, 그들 행동의 어느 부정적인 영향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에너지적으로 용서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과 몸 안의 모든 에너지를 방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의식을 통해 이것을 합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해온 것보다, 훨씬 더 깊고 완전한 수준과 심도에서 당신자신을 자각함으로써 이것을 합니다.  당신은 성장하고, 발달하고, 진화하는 영적 존재로서 당신 자신을 보다 자각하게 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고요함 속에 앉아 자신에 대해, 자신이 어떻게 느끼는가를 반성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부정적인 성질의 기억을 되돌아볼 때, 당신이 용서할 필요성을 느끼는 곳에서, 당신은 그것이 당신 존재 속의 어디에 머무는가를 보기 위해 이것을 되돌아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몸속에서 반응하고, 혈압이 올라가며, 심박이 증가하고, 근육에 긴장을 느낀다면, 그때 당신은 몸속의 이 에너지적 기억을 방출하기 위해 그것을 용서해야만 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이 평화 속에 있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용서할 수 없다 해도, 당신은 일어난 그 사건의 기억에 대해 적대감(에너지)이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에너지적 용서는 이 과정에서 분석적이거나 직선적이 되지 않으면서, 더 큰 개인적 자기-조사의 철저한 과정입니다.  당신은 가슴 중심이고, 용서의 과실들fruits로 자신을 양육하는, 영적으로 성장하는 개인으로 자신을 보살피며, 그것은 마스터의 인격master personality이 갖는 사랑, 참을성, 관용, 인내, 그리고 모든 다른 경이로운 특성들입니다.  당신은 부정을 제거하고, 부정을 당신 몸속으로 허용하지 않음으로써 성장합니다.  당신이 의식과 성숙에서 올라갈 때, 당신의 마음이나 몸속에 외부의 부정적 영향력이 점점 덜 머물게 됩니다.  이것이 도움이 됩니까?


Vicki: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내가 하고 있는 어떤 것을 생각나게 합니다.  하루를 통해, 하나의 부정적 생각이 나의 마음으로 들어올 때, 수없이 나는 구두로 "난 이 생각에 어떤 에너지도 주지 않을 거야"라고 말하는데, 자주 그것은 나의 육체적인 운동을 요구합니다.  나는 소파에서 일어나 움직이거나, 나는 다른 방향으로 걸어갑니다.  이것이 도움을 줄까요?  그것이 그 부정적 생각이 자라는 것을 막는 듯이 보이지만, 나는 그때 명상 상태 속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Monjoronson:  당신은 항상 명상 속에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하루 동안 관여할 많은 활동들을 가진 하나의 의식적 존재입니다.  당신이 명상 속에 있지 않을 때, 당신은 "존재하는 연습practice the presence"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의 존재를, 당신의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나,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예수Jejus, 네바도니아Nebadonia나, 다른 마스터들Masters의 존재를 당신의 생활 속에서 연습하면서, 활동을 할 수 있는데, 당신이 감자를 깎고 있든, 요리를 하든, 집을 청소하든, 소파에 앉아있든 말입니다.  당신은 그러한 모든 때들에 존재를 느끼는 연습을 할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생활을 살아있는 명상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신 중심이 되고, 하루의 매 순간, 존재를 느끼는 연습을 하는 개인들 안에서 이 발달을 보는 것은 매우, 매우 신나는 일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부정적인 것으로 방황할 때, 당신은 그 방황함을 의식하며, 자신의 마음을 그것으로부터 돌리면서, 다른 무언가를 합니다.  덧붙여, 당신은 말로 다음과 같이 단언할 수 있습니다.  "내 마음 속에는 부정적 생각을 할 여지가 없어."  "난 사랑스럽고 평화로운 사람이야."  "난 예수님의 마스터의 입장을 취할 거야."  또는 당신이 경애하는 어떤 다른 마스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 됩니까?


Vicki:  예, 많은 도움이, 철저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에너지와 관계해야 하는 명상 속에서 체험하는 다른 질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나는 가끔 에너지를 조종하고 지시하기 위한 나의 노력들의 효용성에 의문을 가집니다.  이것의 완전한 예는, 내가 명상 속에 있을 때 내가 행성의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빛과 에너지를 사람들의 어떤 지역으로 보내려는 나의 의도에서 정말로 그것이 효과적일 가를 궁금해 할 때입니다.  나는 사람들의 그룹과 이런 실습에 참가할 때, 내가 충분히 깊은 상태 속에 있을까, 내가 효과적이 되기 위해 충분히 하고 있을까가 궁금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의 질문은:  "여기서 의도가 핵심적인 요소입니까, 아니면 더 많은 것이 있습니까?"  우리가 이런 식으로 기여할 수 있기 위해, 에너지들의 지시와 이동에서 더 효과적이 되기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당신들의 활동은 중요하며, 그것은 의도와 결합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궁사가 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활을 가지고 있고, 화살들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벽장 속에 넣어둔 과녁을 가지고 있지만, 활쏘기를 연습하려는 당신의 의도를 활성화하지 않는 한 당신은 과녁을 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과녁을 세우고, 활과 화살을 잡으며, 그런 다음 활을 잡아당기고 목표로 겨냥하면서, 활시위를 놓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의도들과 당신의 에너지들과 일해야만 하는데, 선을 위해, 다른 이들과 당신들의 전 세계의 이익을 위한 봉사의 외형화를 위해서 말입니다.  의도는 가장 중요하며, 당신이 무엇을 하려고 하는가, 무엇이 일어날 것인가를 당신이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무엇이 일어날 가를 마음속에 시각화합니다.  그것은 이 에너지를 보내는 활동을 의도할 뿐 아니라, 당신의 에너지를 의식하면서, 그것이 그러한 사람들을 향해 나가는 것을 "보는see"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해됩니까? (그럼요.)  그러면 당신은 실제로 전 과정에 참여하게 됩니다.  당신은 고요 속에 앉아 있고, 당신은 목표를 의식하고 있으며, 당신이 생각과 에너지, 의식을 선을 위한 그 목표로 보내기를 원할 때, 당신은 그것을 목표로 투사합니다.  당신은 이것이 관련된 자들을 위해 신성하고 적절하며 완벽한 외형화의 상태가 되도록 요청합니다.  당신은 또한 이것에 이기적 이해가 없다고 선언함으로써 그 상태를 유지합니다.  화살을 놓음과 같이, 당신은 자신의 에너지를 놓는데, 당신의 의도가 그것을 그 목표로 지시함을 알면서 다른 이들에게 에너지를 투사할 때 말입니다.  당신의 실효성에 대해 조바심하지 마세요.


효과를 보고자 하는 당신의 소원의 일부는 또한 당신이 일어난 것에 대해 알 필요를 느끼려는 당신의 미경험과 미숙함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매우 명확히 봅니다.  우리는 당신이 명상 속에 앉아있음을 보며, 우리는 당신의 의도를 이해하는데, 그것은 말하자면 종이 한 장 위에 쓰인 당신의 말들을 뒤에서 비추는 눈부신 조명과 같은데, 우리는 당신이 이 사람들을 향해 당신의 의식을 투사하는 것을 보며, 우리는 하나의 바라는 효과를 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것이 일어남을 알고 있고, 우리는 다른 이들과의 당신의 참가가 몇 배나 증폭되었음을 압니다.  당신들 행성의 대부분의 모탈들이 가진 큰 어려움은 그들이 효과적으로 기도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의도를 어떻게 간직하고, 어떻게 의식을 투사하며, 일어난 것에 대한 뒤따른 앎 없이, 바라는 결과를 (마음속으로) 보는 법을 알지 못합니다.  당신의 관심이나 당신의 알 필요성을 일어난 것으로,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묶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들이 그것을 우리들에게 넘겨야 하며, 천사들angels과 미드웨이어들midwayers에게 맡겨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지금 이해가 됩니까?


Vicki:  됩니다, 그리고 조건들에 대한 일부가 계몽적이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Monjoronson:  잠깐, 내가 덧붙이겠는데, 당신이 저녁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당신이 실제로 감자 껍질을 벗기고 있다고 말합시다.  그때 당신이 어느 나라에, 또는 다른 나라의 국민을 위해, 당신이 아는 어떤 민족이나 가족을 위해 기도하고 싶다는 생각이 마음속에 들어왔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감자 깎기를 멈추고, 당신의 마음의 생각을 붙잡고, 당신의 의식을 이 사람들에게, 일어나기를 바라는 바람직한 결과를 가지고 투사합니다.  당신은 특별한 시간을 만들 필요가 없고, 의자에 앉아 이것을 하기 전에 20분간 명상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은 효과적이 됩니다.  이것은 존재하면서, 당신 안에 크라이스트 마음Christ Mind의 의식을 간직하면서 사는 삶의 일부입니다.  존재를 느끼는 것이 어느 때든 연습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행으로 느껴지는데, 그것이 내가 참가하는 실습이고, 이제 나는 그것이 효과적임을 압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에너지에 대해 여전히 말하면서 기어를 다소 바꾸겠는데, 그러나 나는 우리의 서구 문화 안에 소개되었고, 이제 실습되고 있는 차크라의 이 전체 개념을 표명하고 싶으며, 그것은 우리 몸 안에 어떤 심리학적, 감정적 기능들을 촉진하는 에너지 센터들이 실제로 있다고, 그것들이 균형을 잡을 때 우리를 행복으로 이끈다고, 그러나 그것들이 막힐 때 자주 병으로 이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에너지 센터들의 이 개념에 대해, 우리 몸의 에너지 균형을 촉진하는 실습에서 에너지의 운동에 대해 말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나는 기쁜 마음으로, 당신이 만족하도록 설명해보겠습니다.  모든 것으로 나오는 에너지는 파라다이스Paradise로부터 기원합니다.  각 개인은 파라다이스와 하나의 에너지 연결이 부여되어 있으며, 그것은 당신 몸의 꼭대기(크라운 차크라)를 통해 들어오고, 당신의 뿌리 차크라로 나가며, 그 자신을 당신들 행성의 중심으로 정박시키는데, 그리하여 근원으로부터 흘러나오고 근원으로 돌아가는 에너지의 회로를 만듭니다.  당신의 몸을 단순한 물질 이상으로 만드는 것은 그 안에 살아있는 힘force이며, 그것은 에너지이고, 그것은 당신의 마음으로 조종됩니다.  차크라들은 "변압기transformer"의 장소들인데, 나는 이 말들을 매우 느슨하게 사용할 것인데, 이들 센터들과 당신들 몸 시스템을 적절하게 묘사할 충분한 어휘들이 없기 때문이고, 그러나 나는 또한 에너지와 차크라들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이 이해를 만들고 싶습니다.  에너지는 당신의 머리 꼭대기에 있는 크라운 차크라를 통해 들어가며, 당신의 몸의 중심을 통해 움직입니다.  이때, 이 순간에, 이것이 일어날 때, 그것은 하나의 에너지 시스템을 통해 움직이며, 그것은 당신의 마음의 조종을 통해 몸의 메커니즘과 접속합니다.  당신은 몸의 다양한 센터들 속의 에너지를 변형시키는 변압기들로 작용하고 움직이는 몸입니다.  이들 센터들은 당신의 마음으로 조종되고 지배되며, 이것들은 당신의 몸을 통해, 차크라들을 통해 흐르는 우주 에너지와 접속하고 상호작용하는 마음 기능의 센터들입니다.


이 분야들이 인간이 존재해온 몇 천 년 동안 세계적으로 다양한 문화적 치유 전통들에 의해 주목되었습니다.  기술 지향적인 당신들의 서구 문명들은 당신들 몸을 통해 흐르는 에너지  활동들의 다수 층들을, 그것이 당신들 마음으로 지배되고 조종됨을 정말로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당신들 몸의 기능들만을 지배한다는 뇌의 단순성은 장대하게 복잡하고, 아름답게 조립되고 균형 잡힌 무언가에 대한 불합리할 만큼 간단한 기계적인 설명입니다.  당신들의 몸을 설계한 생명 운반자들Life Carriers은 무한한 배려로 그렇게 했으며, 이 십진법 행성을 위해 경이로운 일을 했습니다.  당신들 육체적 몸의 설계와 그 설계의 완성을 가져온 염색체의 유전 패턴들은 생명 운반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경이로운 구조물들입니다.


그 분자 구조물 안에 또한 빠진 것은 당신들 몸을 통해 흐르는 다수 에너지적 "DNA"와 "RNA"의 덧씌움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을 보지 못하고, 당신들의 과학자들이 또한 그것을 보지 못하며, 우리들과 생명 운반자들에게는 그것이 잘 보이는데, 그들이 당신들 몸을 들여다보고 작용하는 다양한 층들을 보기 위해 내부로 들어갈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마음이 다양한 차크라들과 그것들이 작용하는 방법을 지배합니다. 만약 당신이 부모에 의해 무력하고 무능하게 느끼도록 길러졌다면, 그때 당신의 힘 센터인 세 번째 차크라가 어느 정도 닫혀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에게 오는 에너지를 어떻게 운영하는가는 배움과, 태어나기 전에 당신의 성질 속에 가져왔던 것의 문제입니다.  당신들의 차크라의 기능과 당신들이 자신을 투사하는 방법에 영향을 주는 많은 층들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부적절하고, 무력하고, 열등하게 느낀다면, 그때 당신은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의식을 효과적으로 투사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내적 필요성으로부터 할 것이고, 당신의 기도와 의식의 투사의 효력이 가장 효과적이 될 텐데, 그것이 배움의 환경에서 받아들인 당신의 제한들에 대한 보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한 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의 복잡성을 인식하기 시작합니까?


Vicki:  오, 그럼요!  사실, 이것을 내가 소화하는 데에 얼마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많은 수준에서, 깊은 심도에서 그처럼 철저한 설명에 대해 감사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정보를 주었습니다.  나는 이 전문을 당신이 말한 모든 것을 숙고하면서 다시 읽을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Monjoronson:  내가 이것에 표석capstone을 얹어주겠습니다.  당신들의 파워 차크라인 세 번째 차크라의 예로부터, 당신들은 또한 몸의 다른 차크라들 안에서 비슷한 발달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7번째 차크라(크라운)와 6번째 차크라(제3의 눈)는 다른 이들과 동등한 자로서 당신들 우주에 참가하는 당신들 능력에 엄청난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요점들을 한데 묶자면, 당신이 용서하지 않을 때, 당신은 용서하지 않는 기억으로 간직한 감정의 "매듭knots" 속에 당신의 에너지를 묶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사회적 환경에 열렬히 참가하려는 당신의 능력을 제한하며, 영적 성장을 위한 당신의 역량을 제한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용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당신은 더 완전한 그림을 봅니까?


Vicki:  그럼요!  우리의 시스템들이 어떻게 상호 연결되어 있는가, 건강한 방식으로 그 모든 시스템들을 우리가 표명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가 나의 마음으로 옵니다.   예, 매우 감사합니다.


나는 다시금 다른 주제로 바꾸겠는데, 이것은 당신, 몬조론손과 관계가 있는, 보다 개인적 성질의 하나가 됩니다.  나는 우리들 존재 속에 있을 당신, 당신의 영, 그리고 지구상의 육체 속에 곧 개인화될 당신으로부터 우리에게 주어진 선물의 중요성을 방금 포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존재가 우리에게 수여하는 이 선물 주위로 엄청난 이 사랑을 느끼며, 또한 엄청난 겸손을 느낍니다.  이것의 많은 것이 우리의 지난 번 세션 이래 나에게 왔습니다.  나는 진실로 다른 이들이 또한 이것을 느끼고 이해하기를 희망합니다.  만약 당신이 개의치 않는다면, 나는 호기심의 범주에 떨어질 수 있는, 그러나 당신이 실제로 누구인가, 당신이 어떻게 기능할 수 있는가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수용을 확대할 수 있기를 내가 바라는 몇 개의 질문을 하겠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나는 당신이 이것들로 대답을 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당신의 결정을 진실로 존중하겠습니다.


Monjoronson:  나는 당신의 질문들에 대답하는 것이 가장 행복한데, 이것들이 정말로 끝이 없는 호기심의 질문들이지만, 그것들은 나 자신과의 연결을,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 사이의 연결을 만들 것입니다.  이것이 맞습니까?


Vicki:  예, 당연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나의 의도를 전달하고 싶은 바로 그 메시지였습니다.


첫째 질문은:  영으로부터 육체로의 당신의 개인화는 그것과 함께 우리가 고려하고 있지 않거나 알지 못한다고 내가 확신하는 어떤 잠재성들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리고 이들 잠재성의 일부가 다른 이유들로 인해 우리에게 신비로 남아야 한다 하더라도, 우리들의 행성에서 당신의 일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넓힐 수 있고, 따라서 우리의 공동 창조적 일에서 우리를 도울 수 있는 다른 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개인화가 어떻게 우리의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로서 활동하는 당신의 능력을 변화시킬 것이고, 이것이 어떻게 우리에게 혜택을 줄까요?


Monjoronson:  나의 물질화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을 위해 일어났던 것과 매우 같을 것이고, 거기서 그는 그의 물질적 몸속에서 그 시대 동안, 말하자면, "갇히게captive" 되었습니다.  우주를 돌아다니는 신성한 인격, 자아의 포기가 있는데, 비록 마음의 활동을 통해 완전한 접근이 있다 해도 말입니다.  당신들과 세계가 얻게 될 것이 의미 있는 방식에서 나에게 근사치이며, 거기서 나는 보이고, 나는 저기 있으며, 당신들은 나를 만질 수 있고, 당신들은 나와 대화할 수 있으며, 나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매일, 매년, 몇 십 년, 몇 세기를 남아있을 터인데, 나의 일이 당신들과 완전해질 때까지입니다.  내가 포기하는 것은 (우주를) 횡단하는 나의 능력이고, 당신들이 예를 들어, 상점으로, 해변으로, 산들로 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 방에 갇힌 마비된 환자가 되는 것과 같으며, 비록 여전히 생각하고 창조하며, 당신들 주위의 자들에게 영향력을 주는 역량을 가지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나 자신에 대해서, 나는 비슷한 방식으로 이 행성으로 갇히게 될 것인데, 비록 내가 탐험하고 사용할 나를 위한 거대한 영역들이 여전히 있다 해도 말인데, 내가 이 지역 우주와 그 너머에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각 행성이 신성으로 의미 있는 연결을 갖는 것이, 어떤 사귐을 - 사귐만이 아니라 우정을 - 경외감과 존경으로 가득 찬 친밀함을 갖는 것이 본질적이며, 그것은 모탈들에게 "더 많은 것이 있어there si more"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상승 경력의 무한 속에서 궁극적으로 참가하고 즐기게 될 생활입니다.  이 물질적 모탈의 존재를 넘어선 생활이 있으며, 나는 그것을 완전히 대표합니다.  그것은 중요하며, 육체 속에서의 나의 생활은 유란티아의 모든 역사의 가장 중요한 발달들과 계시들의 하나가 될 것인데, 현재 시간과, 미래 세대들 속에 있을 이 세계의 전체 인구에게 말입니다.  나는 충분히 오래 남아 있을 터인데, 이 행성의 당신들 역사가 나의 존재의 사실과, 당신들 세계의 인간 생명과 삶의 모든 영역들에서 그 존재가 가진, 가지게 될, 가져온 충격으로 지울 수 없는 기록이 될 만큼 말입니다.   아무 것도 나의 존재로 터치되지 않은 채 남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당신들의 이웃이 될 것입니다.  나는 저녁 식사에 앉기 위해 사용가능해질 것이고, 당신들과 차나 커피, 물, 와인을 마실 것이며, 당신들과 함께 하나의 모탈로서 삶을 즐길 것인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친구로서 나를 알 수 있는데, 우주에서는 모든 이들이 친구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모두 이웃들인데, 비록 당신의 상승 경력의 다른 영역들에서 미래로의 많고 많은 생애들 동안 당신이 보지 못할 많은 이들이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들에게 우호적이고 잘 받아들여질 텐데, 당신들이 그들을 볼 수 있고 관계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따라서 하나의 신성한 아들이 이 모탈 영역으로 당신들과 함께 하기 위해 하강을 하는 것이 필요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의 여정이 당신에게 더욱 현실적이 되고, 더욱 개인적이 되며, 당신의 결정들, 행동들, 생각들이 당신의 상승하는 경력과 더욱 일치되며, 당신은 바로 지금, 이 순간 속에서 당신의 상승하는 경력의 목적들로 기여하기 시작합니다.  나는 당신들을 개인적으로, 그리고 하나의 문명으로서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그것은 매우 구체적이며, 나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있게 될 시간 기간 동안 그 혜택을, 그것이 어떻게 우리의 문명에 영향을 주는 당신의 능력을 최대화하고 증가시킬 것인지를 정말로 볼 수 있습니다.


Monjoronson:  당신들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예수로서, 육체 속에서, 여기서 그의 모탈의 36년의 체재 동안 어떤 영향을 가졌는지를 봅니다.  만약 예를 들어, 내가 3천년 동안 남아있는다면, 당신들 세계에 대한 나의 삶의 충격이 어떨까요?  그것은 엄청날 것입니다.


Vicki:  그것은 확실히 어마어마할 것입니다.  나의 다음 질문은 치안판사 아들이 무엇인가에 대한 혼동, 심지어 우리가 유란티아 서에서 받은 정보와도 관련이 있는데, 그것이 여전히 많은 우리들에게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그래서 나의 다음 질문은 신의 하강하는 아들Descending Son of God로서 당신의 성장의 잠재성을 이해하는 것과 관련된 혼란의 한 부분입니다.  하나의 치안판사 아들, 혹은 파라다이스 아들Paradise Son로서 당신은 완전함 속에서 잉태된, 그러나 성장의 잠재성을 가진 완전히 통일된 인격이라는 것이 나의 이해입니다.  다른 말로, 당신은 지상자the Supreme의 체험적 영역 안에서 기능합니다.  내가 맞습니까?  (예)  하나의 모탈로서 내가 성장에 대해 생각할 때, 그때 나는 시행착오적 체험을 생각하는데, 자신 안에서 이미 완전한 자가 어떻게 성장하는가를 내가 이해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의 질문은:  당신은 어떻게 완전함으로 성장 체험을 덧붙일 수 있습니까?  당신은 자신의 성장이 신의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 of God로서 우리들 모탈의 성장의 체험으로부터 어떻게 비슷한지, 다른지를 설명해줄 수 있습니까?


Monjoronson:  당신의 질문 안의 핵이나 씨앗의 싹은 시행착오에 대한 성명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들 세계로의 나의 참가는 시행착오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참으로 발달의 표현인데, 땅에 심은 꽃의 구근이 봄에 싹을 내는 것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겨울의 추위 속에 휴면한 구근이고, 그런 다음 작은 뿌리들을 내리고, 양분을 받아들이며, 자라기 시작하고, 햇빛 속으로 첫 잎을 내밀면서, '이게 그 방식이야this is the way"를 보여줍니다.  당신이 이 구근이 많은 푸른 잎들로 발달하고, 마침내 꽃봉오리를 내밀고, 꽃잎들을, 수술들을, 꽃의 색깔을 여는데, 이것은 시행착오가 아닌데, 안 그렇습니까?  그러나 정말은 하나의 알려지고 주어진 계획의 표현이 시작되는 방식입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성장의 그 완전하고 완벽한 개화를 체험하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은 개인들로서 성장하기 위해 시행착오를 사용했으며, 이것은 미래의 결정을 지도하기 위한 지혜를 얻는데 체험을 반영하는 체험의 시작입니다.  당신들의 문명들은 완전함으로, 지속가능성으로 성장하는 멋진 기회를 갖지 못했으며, 결코 이 행성의 역사에서 어느 문명도 생존했거나 자신을 지속시켰거나 더욱 개화한 적이 없었습니다.  모두가 죽었고, 시들었고, 역사의 시험과 인류의 약점에 굴복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세계를 위한 발달의 완전한 계획을 전개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성장하는가grow"는 유라티아를 위해, 당신들 문명들을 위해, 이 세계를 위해, 당신들의 분열되고 소란스러운 행성의 과거 역사에서 가졌던 것보다 더 쉽게 완전함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개인들을 위해, 이 완전한 계획을 전개하는 체험의 덧붙임을 통해서입니다.  성장으로 나의 덧붙임은 신인 지상자God the Supreme에게 체험의 덧붙임이며, 한 신성한 존재를 통해 그 체험적 요소로의 덧붙임인데, 그는 지상자the Supreme의 완성을 더하고 증대시킵니다.  예, 나는 완전합니다.  나는 신성하지만, 체험은 내가 이런 방식으로 살면서 얻는 무엇입니다.  나는 - 이 순간 - 내가 당신들 세계에 물질적으로 실현하지 않을 때 체험을 얻으며, 또 내가 당신들 세계에 육체적으로 존재함으로써, 행성에서 하나의 모탈의 포로가, 모탈의 육체적 포로가 되는 어려움과 고초를 체험함으로써 나는 체험을 얻고 신인 지상자에게 기여합니다.  이것은 비록 내가 전에 그것을 체험했다 하더라도, 이 세계를 위해, 이 행성을 위해 완전히 새롭습니다.  따라서 신인 지상자를 위해, 또한 나 자신을 위해 얻어지는 새로운 무언가가 있으며, 우리는 그렇게 하면서 차례로 당신들에게 아주 많은 것을 줍니다.  이것이 도움이 됩니까?


Vicki:  예,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클의 수여에 대해 생각할 때, 개인들이 그의 신성을 인식할 수 없는 듯이 보였던 때들이 있었고, 그것이 나에게는 놀람이었는데, 따라서 나는 당신이 개인화할 때 사람들이 당신의 존재 속에 들어올 때, 그들이 항상 당신의 신성을 인식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것에 내가 이해할 수 없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까?


Monjoronson:  바위가 갈매기를 인식합니까?  아니오.  밀도가 큰 개인들은 나를 볼 역량이 적으며, 그때 나를 둘러쌀, 내가 가져올 신성을 인식하는데 적은 역량을 가질 것입니다.  올바른 결정들과 올바른 봉사의 영적 생활을 추구해온 그러한 개인들, 자신의 상승 경력의 완전함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자들은 진실로 나를 볼 것입니다.  당신들이 더 진화할수록, 나의 존재를 더 인식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 존재 속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더 많이 볼 수 있고, 더 많이 인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절벽으로부터, 대양을 건너, 저 너머의 하늘을 바라보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같은 위치에서 큰 망원경을 가진다면, 당신은 자기 눈으로 보는 모든 것을, 그리고 저 너머 공간의 심연의 거대한 깊이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찬가지로, 영적으로 진화하는 개인으로서 당신들은 내 안의 신성을 인식할 역량을 가질 것인데, 당신이 기워온 역량으로 말입니다.  성장하지 못한 자들은 나를 보지 못할 것이고, 영혼이 없는 자들, 자신의 잘못된 결정들과 약속들을 대한 그 성향으로 인해 그들 안에 사고 조절자가 없는 자들은 나의 존재와 나에 대한 인식이 없을 것입니다.


Vicki:  그것을 이해합니다.  이해됩니다.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것은 당신이 이미 대답했을지도 모르는, 매우 간단한 질문이지만, 나는 당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우리가 그것을 선두로 가져올 필요가 있다고 느끼는데, 내가 사람들이 여전히 그것을 다루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 행성에서 그들의 두려움으로 인해, 혹은 위협으로 인해, 혹은 그들 자신의 신학적 신념 안의 잘못된 개념들로 인해, 당신의 기능과 목적을 잘못 해석할 많은 이들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비록 개인적으로 당신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당신의 힘 안에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해도, 나는 진정한 공감과 관심으로 계속 염려하는 자들을 위해 이것을 묻습니다.  언제 당신이 개인화하는가, 당신의 안전성이 당신을 해치기를 바라는 자들로부터 보장될까요?


Monjoronson:  당연합니다.  그것은 적절한 시간, 적절한 장소의 문제이며, 그것은 앎의 문제입니다.  당신은 당신들 행성에 이미 할 수 있고 역량을 가진, 시간을 꿰뚫어 볼 능력을 가진, 미래를 볼 수 있는 많은 모탈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또한 그들 주위의 다른 개인들의 동기를 지각하고, 해침이 일어나기 전에 그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직관적입니다.  나의 역량들이 마찬가지로, 당신들 세계의 모탈처럼, 모든 역량을 가진 모론시아 감각들morontial senses로 철저히 주입될 것이고, 나의 존재는 그때 내 주위로 일어나는 모든 것을 자각할 것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내가 우리들의 가장 높은 상호 선을 위해 이러한 경우들을 사용할 것임은 안심해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Vicki:  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우리가 나누고 싶은 다른 무언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우리의 세션을 끝내겠습니다.


Monjoronson:  나는 이 포럼의 취지, 내용, 성실성으로 가장 즐거웠습니다.  당신은 단지 추측한 것을 끌어내는 좋은 역량을 가진 것을 자신에게 증명했습니다.  당신의 질문들은 통찰력으로 가득했으며, 그것들이 나의 한 주의 부재 동안 당신과 상담한 자들에 의해 지도되었음을 아세요.  당신이 이 말들을 읽고 이 강의를 들을 자들에게 앎의 다양한 층들을 밝힐 의미 있는 질문들을 묻도록 돕는 그러한 더 높은 인도가 있음을 신뢰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날이 되기를.  나는 모든 당신들에게, 오늘 여기 참석한 자들에게, 이 글들을 읽게 될 자들에게 나의 축복을 보냅니다.  비록 당신이 페이지 위에서 흰 종이와 검은 글자들을 본다 해도, 이 말들의 의미가 당신들에게 오는데, 물질을 훨씬 너머서 있는 한 수준에서 당신들에게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