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우주적 회동

자유지향 2009. 9. 6. 16:41

 

우주적 회동
The Cosmic Conference Call
By Eve
9/3/2009


재미를 위해
채널링이 아닙니다.


참석자:  영원한 아들Eternal Son(ES)
         영원한 아버지Eternal Father(EF)
         영원한 어머니 영Eternal Mother Spirit(ESP)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CM)


ES:  헤이, 영원한 아버지, 우리가 우리의 사랑하는 창조자 아들creator sons 중 하나로부터 새로운 통신 방법을 시험한다는 제안을 받았군요.

EF:  누구로부터 제안을 받았다고?

ES:  CM이요.

EF:  통신 방법Communication Method의 CM이라고?

ES:  아니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CM이요.

EF:  아, 알겠군.

ES:  그가 우리에게 우주 스카이프Cosmix Skype를 사용해보라고 초대하는데요, [Skype: 룩셈부르크에 있는 스카이프 테크놀로지사가 개발한 무료 인터넷 전화 소프트웨어이다.]

EF:  왜 그는 다른 우주 시민처럼 텔레파시만을 사용할 수 없을까?

ES:  난 그가 항상 매우 혁신적인 개척자라고 생각해요.  그는 이 도구가 그의 종자 행성 중 하나인 유란시아에서 개발되었다고 말하지요.  그는 다소 그것을 자랑스러워해요.

EF:  지금, 도구들은 정상적으로는 우주에서 개발되고 그런 다음 물질로into matter 설치되는데.

ES:  CM은 항상 모든 것을 반대로 하는 경향을 보이잖아요.

EF:  그건 그래.  우리 아들들의 다른 애들과는 나는 많은 마이클들 중 누가 누구인지에, 개인적 특징에 대해 고심해야 하는데, 그러나 크라이스트Christ와는 그게 즉시 선명해.  그는 확실히 가장 놀라운 애들 중 하나야.  내가 어떻게 그 우주 스카이프를 사용할 수 있지?

ES:  내가 이미 설치했거든요.  우리는 이어폰을 사용해야 하고, 그러면 CM이 우리를 대화로 연결할 거예요.

EF:  재미있군.  영원한 영Eternal Spirit도 초대받았어?

ES:  CM이 그녀를 초대 명단에 분명 넣었을 거예요.

EF:  그리고 다른 마이클들은?  얼마나 많은 참가자들을 우주 스카이프가 다룰 수 있대?

ES:  그건 확실히 모르고요, 그러나 다른 마이클들이 어쨌든 지금 없을 걸요.

EF:  그건 왜?

ES:  그들은 모두 무대 앞 첫 줄에 자리를 잡기 위해 네바돈Nebadon으로 갔고, 단지 파라다이스 섬Paradise Island과의 스카이프를 위해, 거기 쇼로부터 그들의 주의를 돌릴 준비가 되지 않은 듯이 보이네요.

EF:  크라이스트가 거대한 쇼를 준비하고 있는 듯이 보이지?

ES:  맞아요.  그걸 네바돈의 "요리 교실cooking studio"로 부른다고요.

EF:  내가 사고 조절자들thought adjusters이랑 데비닝톤Divinington으로 최근 휴가를 갔을 때 비슷한 무언가를 보았다고 생각하는데, 거기 그들이 우주 TV를 설치해놓았거든.

ES:  맞아요, 그건 그런 종류의 무엇이죠.

EF:  꽤 흥미롭군.

ES:  지금, 여기로 전화가 오는군요!!!

CM:  나의 사랑하는 파라다이스 부모님이여,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여기는 CM이예요.

ESP:  얘야, CM이구나!  나도 여기 있어.  넌 아직 나를 알고 있지, 영원한 영이야!  네바도니아Nebadonia는 잘 지내?

CM:  그럼요, 목소리 들으니 정말 반갑네요.

EF & ES:  크라이스트, 사랑하는 얘야, 우리를 즐겁게 해줄 이 가능성에 대해 고맙구나!  저기 작은 윈도우 안에 있는 게 너니?

CM:  그래요, 이건 나의 우주 웹 카메라고요(씩 웃으며), 난 이 업데이트를 더 개인적으로 만드는데 좋다고 생각했어요.

ESP:  그런데 크라이스트, 얘야, 우리에게 말할 때는 선글라스를 벗어줄래?

CM:  당신들을 위해서라면 그러죠.

EF:  이제, 거기 네바돈에서 넌 어떻게 지내고 있니?

CM:  덕분에, 아주 좋아요!  여기 이 아래 물질에서는 아주 신나요.

ES:  네가 마침내 너의 진창mess을 청소하는데 성공했구나?(미소 지으며)

CM:  무슨 진창이요?

EF:  너의 종자 행성의 것 말이야.

CM:  아, 아니오, 사랑하는 아버지, 그 위에는 진창이 없어요!!

ES:  음, 이것이 진창이 아니라면, 그럼 뭐지?

CM:  그냥 고르지 못한 운동장인데, 지금 내가 고르게 만들고 있어요.

ESP:  어머나, 넌 직접 운동장을 만들었구나?

CM:  아니오.  어둠의 자들이 만들었고, 난 단지 그것을 닫아버렸어요.  난 몇 명을 해체했고, 다른 애들이 아직 그것으로 가고 있어요.  그러나 난 시인하는데, 내가 거기 물질 속에서 돌아다니면서, 항상 내게 너무나 가치 있는 체험들을 가져오는 나의 놀라운 개척자들을 보는 걸 좋아한다고요.  정말인데, 나의 창조자 형제들은 이제야 그들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 가를 인정하기 시작했죠.  그들은 바로 지금 나의 굉장한 쇼의 진행을 보느라고 계속 온라인상에 있어요.

EF:  좋아, 흠, 그럼 운동장을 고르게 하기 위해 넌 무얼 하려고 하는데?

CM:  저, 난 몇 가지 좋은 도구들을 가지고 있어요.

EF:  우리가 이미 그것들을 승인했니?

CM:  아빠, 난 내 우주에서 주권을 가진 아들이잖아요, 기억못하세요?

ESP:  영원한 아버지, 그게 어제 사건이었죠,

EF:  아차, 내가 그걸 기록하지 않았네.

CM:  괜찮아요.  그게 물질의 시간으로 단지 2000년 전이니까요.

EF:  도구들에 대해서인데 ...

CM:  아아, 맞아요!  저, 먼저, 우리는 문제의 태양계의 가스 행성 중 하나를 두 번째 태양으로 점화했어요.

EF:  음, 이건 창조자 아들들의 우주 안내서의 표준 절차 1번이군.

CM:  그게 그다지 쉽진 않았지만, 에너지 전도자들Energy Conductors이 그 일을 잘해주었죠.  우리는 너무 많은 혼란을 막기 위해 그 행성을 아직 원래 태양 뒤에 묶어 놓았어요.

ES:  오, 넌 너의 씨앗을 구하고 싶구나?

CM:  난 알아요, 아무도 전에 이것을 시도하지 않았음을 알아요, 그러나 난 그것이 잘 될 것을 증명할 거예요.

ESP:  얘야, 넌 잡초들도 구할 계획이니?

CM:  잡초는 없어요, 단지 잘 적응하지 못하는 장소에 자라는 풀들일 뿐이죠.

침묵.

CM:  좋아요, (한숨 쉬며) 난 그들을 끌어내야만 하겠죠.  공허의 행성planet of the void에서 재조건화를 위해서든, 해체를 위해서든.  난 그걸 이미 말했어요.

ESP:  아이쿠 잘 됐네!

EF:  그럼, 다른 도구들은?

CM:  스타시스 도구요.

EF:  그건 상황을 다루는 너의 현대식 방식에 비교해 너무 낡은 방식이잖아?

CM:  아빠, 내가 현대식 처리방법들을 사용한다고 해서, 재래식 방법들을 거부하는 게 아니라고요.

EF:  듣기 좋군, 크라이스트.

ES:  그럼 언제 너의 종자 행성에 스타시스가 일어날 거니?  넌 그걸 또 다른 십자가형으로 시간을 맞출 거니?

CM:  (눈썹을 올리면서, 짧게) 아니오.

ESP:  설마, 난 그걸 다시는 견디지 못할 거야.

CM:  네바도니아가 그걸 금지했어요.

EF:  현명한 결정이야.

CM:  그리고 나도 그걸 반복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나는 스타시스를 또 다른 우주적 사건에 맞출 거예요.

EF:  이게 너의 요리 쇼와 관계가 있니?

CM:  (씩 웃으며) 그렇게 표현할 수도 있죠.

ESP:  무슨 음식을 내놓을 건데?

CM:  난 오븐에 수플레가 있어요.

EF:  미묘한, 이중 의미가 있군.  이건 정말로 구미가 당기는데.

ESP:  얘야, 요리하는 법을 누가 말하던?

CM:  네바도니아요.

EF:  자, 이제, 수플레에 대해 말해봐.

CM:  이건 자기극 역전에 대한 비유죠.

EF:  (한숨을 쉬며) 난 이게 어느 점에서 정말로 위험해질 거라 생각했지.  (영원한 아들을 돌아보며)  크라이스트가 무언가를 준비할 때 정상적인 위험 요인들은 충분히 도전적이 되지 못해.

ES:  크라이스트, 그래 넌 의식을 가진 환자에게 수술하려는 거니?

CM:  아니오, 난 스타시스로 환자를 마취시킬 거예요.  그리고 난 모든 당신들에게 약속하는데, 내가 수플레를 납작하게 만들지 않겠다고요.

EF:  너의 청중석의 첫째 줄에 아직 남아있는 무료 자리가 있니?

CM:  당신들은 진심으로 특별한 명예의 자리로 초대되었어요!  그리고 나중에 난 당신들 모두에게 관련된 용감한 모든 영혼들을, 미래의 나의 개인적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이 될 자들을 소개할 거예요.

EF:  와우, 그건 정말로 새로운데.  넌 새로운 우주들을 창조할 창조자 아들들이 될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을 만들려고 하니?

ES:  난 할 말이 없네.

ESP:  난 그와 같은 건 결코 예상치도 못했는데.

CM:  저, 아빠, 걸어갈 새로운 길들을 창조하면 왜 안 되죠?

EF:  난 그게 오는 게 보여.  어느 좋은 우주적 날에, 우리가 빵 굽는 자들의 우주를 갖게 될 것을.  우리의 창조자 아들 중 하나가 오븐에 수플레를 가졌기 때문에 말이야.

CM:  (씩 웃으며) 잘 말씀하셨어요.  아빠, 그 좋은 옛날의 장인들을 존경하는 것이 항상 당연하죠.  그래서 난 굉장한 쇼를 위해 당신들이 네바돈에 도착할 것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만약 첫 번째 줄에 있는 명예의 자리가 너무 멀다고 느껴진다면, 우리는 나의 현재 몸속에 당신의 이중 육화에 대해 의논할 수도 있죠.

EF:  그만 하자.(크게 웃으며)  체험의 에너지 다운로드로도 충분해!  그리고 우리가 너를 창조했던 날을 축복해!

CM:  좋아요, 그건 단지 하나의 제의였어요.  자, 이제 난 일하러 가야겠어요.  수플레의 굉장한 순간이 어느 때든 일어날 수 있어요!  서둘러요, 여러분 모두, 이 사건을 놓치지 않도록.  아하, 그리고 당신들의 선글라스를 가져올 것을 잊지 마세요!  그것이 저 아래 유라시아에서 너무나 눈부실 거예요!

(끝)


출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메시지  (0) 2009.09.10
[스크랩] 1-800-아톤에게 물으세요  (0) 2009.09.06
[스크랩] 영성의 계보  (0) 2009.09.04
[스크랩] 질문들의 도표  (0) 2009.09.04
[스크랩] 메시지  (0) 200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