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행성에서의 나의 잠깐의 체재

자유지향 2008. 11. 9. 20:35

 

행성에서의 나의 잠깐의 체재
My Short Stay on the Planet
From Christ Michael
11/2/2008

Through George Bernard
http://snoedel.punt.nl/?id=418298&r=1&tbl_archief=&


Christ Michael:  여기는 마이클입니다.  이번 생애에서 사람은 노래의 작곡자가 되지 않고서도 유명한 가수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톱질하거나 숲을 소유하지 않아도 위대한 목수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벽돌을 굽는 능력 없이도, 좋은 벽돌을 굽는 것에 따르는 지식이 없이도, 노련한 벽돌 놓는 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가수, 목수, 벽돌 놓는 자는 전문가들입니다.


나의 초기 시간-공간 체험에서는 비록 내가 완전히 창조된 파라디이스 아들Paradise Son이, 나중에 내가 된 '우주 창조자 아들 전문가Universe Creator Son Specialist'가 되었다 해도, 나는 멜키제덱Melchizedek이 되는 것이 무엇과 같은지의 지식이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나의 일곱 번의 수여 중 첫 번째에 나는 오래 전에 멜키제덱의 일을 택했습니다.  시간-공간으로 들어오는 모든 이들, 그것에 고유한 모든 이들은 예외 없이 배우기 위해, 봉사하기 위해, 그리하여 진보하기 위해 여기로 옵니다.  그는 정말로 모든 앎이 없이도 완전해질 수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나 자신의 바로 그 창조물이라 해도, 나는 당신들 모두를 알고 있고, 정말로 이해하고 있으며, 나는 당신들 중 하나의 삶을 사는 것이 필요했으므로, 나의 일곱 번째이고 마지막 수여는 나의 인간 창조물 중 하나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나의 자손들의 모든 이들에게 완전한 사용이 되기 위해, 나의 아직도 완전해지고 있는 우주를 다스릴 수 있기 위해, 그리고 모든 이들에게 공정한 결정들을 만들기 위해, 내가 이러한 일곱 번의 다른 생애들을 사는 것이, 나 자신의 바로 그 국민의 입장에 서보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이 지구상에서 보낸 나의 생애는 내가 파라다이스에 있는 우리의 우주 아버지our Universal Father on Paradise와 모든 이들을 위한 그의 결코 패하지 않는 사랑을 가르치고 설명하기 위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이 당신들에게 주는 나의My 메시지였습니다.  내가 인간의 생애를 살고, 인간의 마음을 채용하고, 인간이 돌보아야 하는 책임감들을 돌보고, 나의 무수한 인간 국민들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또한 필요했습니다.  이제, 나의 친애하는 학생들이여, 당신들의 질문을 대답하겠습니다.  [여기서 질문은 행성에서의 그의 짧은 체재에 관한 것이었음.]  


결정들은 인간인 나자렛 예수에 의해 만들어져야만 했는데, 그의 학생들, 그의 사도들, 그리고 미래의 교사들이었던 자들을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인간 예수가 결정하기 위해 필요로 했던 것이 올바른 길이 될 것임을 보아야 합니다.  우리의 초기 논의에서 당신들은 사제들의 분노와 두려움이 줄어들지 않을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그것이 늘어나고, 점점 더 증강되었고, 따라서 그들은 유일한 희생자를 선택했으며, 그것이 그 당시 그들을 만족시킬 것이고, 지구상에서 - 심지어 먼 도시들에서라도 - 내가 더 오래 머무는 것은 내가 널리 사람들을 가르치라고 남겨둔 자들을 더욱 위태롭게 할 것이었습니다.


당신들 지구에서 하나의 인간으로 나는 당시 존재했던 현상유지와 불가피한 미래의 잠재성들 사이에 차이점을 보았는데, 나의 생애가 조금이라도 연장되었을 때 그것이 결국 더 많은 나의 추종자들을 파멸시킬 것임을 확실히 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행성에서의 나의 짧은 체재에 대한 사려 깊은 당신들의 고려에 대해 감사합니다.  계속 살면서, 이 메시지를 많은 이들에게 보낼 때, 나의 삶을, 나의 에너지와 사랑을 사용하세요,  여기는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형제인 마이클Michael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출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메시지  (0) 2008.11.11
[스크랩] 푸프 리포트  (0) 2008.11.11
[스크랩] 선거와 미래 사건들에 대해   (0) 2008.11.07
[스크랩] 메시지  (0) 2008.11.06
[스크랩] 언급  (0) 2008.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