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언급

자유지향 2008. 11. 6. 10:16

 

예수Esu로부터 두 가지의 간단한 언급
Mon Nov 3, 2008 4:17 am
Thru Jess Anthony


나는 지난 주에 몇 가지 개인적 정보를 요청했고, 예수께서 내게 3일간 넘쳐나는 것을 줬습니다. 나는 이 시점에서 완전한 내용들을 올리고 싶지 않으나, 내 생각에 몇 가지는 추출하여 여기에 올릴만한 몇 가지 항목의 정보를 그는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는 특정한 날짜는 주지 않았으나, 그는 아주 곧 시작될 스타시스에 대해서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스타시스에 관한 TM그룹의 몬조론손의 코멘트에 관해서도 작게 언급했습니다. 나의 견해로는 이슈에 대해 답을 회피한 것으로 보이며, 그는 현재 드러난 것의 이슈에 대해서는 거의 말을 아끼는 편이였습니다. 나는 다른 이들이 모든 질문과 답(Q&A)이 날조된 것이라 느낄 것으로 압니다. 아마 예수가 말한 것을 내가 지어내는지는 모르지만, 그렇다 할지라도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10-26-08

스타시스를 위한 시간은 지금입니다. 거기에는 더 길게 연기해야 할만한 필요성이 없습니다. 행성의 자원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비축되었고, 전통적인 힘의 근원에 의한 통치는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것이 부서짐에 따라 혼란이 일어날 것입니다. 거기에는 행성의 중재 없이 이들이 완료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으며, 지구에서 발달해 온 당신의 계획들의 과정을 그만두게 합니다.

몬조론손이 스타시스에 관해 알고 있는 것을 말하자면, 그 자신이 말하기를 대부분의 행성들이 보다 높은 주파수로 옮겨갈 때 피할 수 없는 하나의 과정이라 했습니다. 이것은 예전부터 계획되었고 지금은 단지 일반 대중의 생존 때문에 나온 말들인데, 그것은 그들의 생각과 기대감들을 전환하고 맞추게 될 것입니다. 그가 준 답들은 허위가 아니며, 기반을 부수지 않는 정당한 것입니다.

그는 항상 상승이 진지한 상태에서 시작되어야 하는 지도에 초점을 둘 것을 주장해왔습니다. 예비행동 단계들은 그의 관심이 아니며 그는 대체로 질문의 가장자리에 있고 대답들은 애매했습니다. 그의 가르침들은 그의 청중들과 그 시간에 전달되기를 원했던 것을 조정해왔습니다. 교정의 시간의 훈련생들은 가능성이라는 광대한 범위의 그들의 인식에서 제한되었습니다. 나는 대답들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그들이 완전하게 정보를 주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10-31-08

스타시스는 당신들이 배우고 재 훈련하는 하나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많은 일들이 지표면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구에서 초래한 가장 위험하고 파괴적인 손실들을 우리의 전문가들이 취급하는 것이 보다 실제적이고 빠를 것입니다. 우주의 이러한 부분의 급격한 진전들은 원인적인 사건들의 순서에 의해 편성됩니다. 지구에서의 초기 물리적 변화들은 이러한 순서들의 부분이며 그것은 시간의 움직임에서 설정되는 전통적인 변화들에 남겨둘 수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이것은 손상된 행성의 거주민들의 일이 될 것이지만, 그것에 있어 지구는 하나의 예외로 결정되어 왔고, 우리는 모두가 가장 좋은 방법에서 단계를 밟고 있는데, 지구뿐만은 아닙니다.

나는 당신에게 줄 날짜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바로 곧 이라고는 계속 말할 것입니다. 많은 것들이 내가 말한 혼돈의 방아쇠들입니다. 신속히 일어나는 결과들을 들여다보고 드라마적으로 변하는 정치적 전망을 지켜보세요. 당신이 그것을 뉴스에서 보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주어진 이야기 정보들은 사실입니다. 정권의 변화이전의 배달과 상환에 대한 주장들은 소용없는 것들입니다. 은행들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에서 운영되기 전까지 어떠한 은행에도 둘 수 없습니다. 이러한 성가신 예치금들의 담보물과 이런 앞선 끊임없는 그들의 잡음들이 나타내는 것들은 그들이 가지지 않았거나 동의를 거절하는 책임성 있는 정보에 기초한 어떤 큰 방관들에 기인합니다.

이 글에 대한 캔더스의 코멘트
 

스타시스에 관해, 우리는 목성이 태양의 뒤에 놓이는 시간으로 가깝게 꽤 나아갈 수 있는데 왜냐면 이 시점에서 계획들이 잘 놓였기 때문입니다. 가장 큰 행동은 해가 되는 쪽으로 머무르기를 바라는 그들의 선택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신속하게 명백히 완료되었고 배들은 모아졌으며 준비되었습니다. 물론 그들은 항상 컴퓨터가 결정하는 어떤 대량의 탈출이 필요하게 되는 사건들에 대비하여 준비됩니다.

 

출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선거와 미래 사건들에 대해   (0) 2008.11.07
[스크랩] 메시지  (0) 2008.11.06
[스크랩] 메시지  (0) 2008.11.02
[스크랩] 금융위기에 대처하기  (0) 2008.10.31
[스크랩] 메시지  (0) 2008.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