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성취된 약속

자유지향 2024. 12. 12. 22:33

 

성취된 약속

Promise Fulfilled

Heavenletter #1879 Published on: January 13, 2006

https://heavenletters.org/promise-fulfilled.html

 

 

신이 말했다.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을 불러내어라. 이것은 크라이스트Christ와 모든 위대한 자들이 행했다. 그들은 그들의 약속을 성취했다. 성취된 약속은 실현된 잠재성이다.

 

위대한 힘을 소유한 너는 그것에 대해 소심하다. 지금은 내가 너 안에 투자했던 그 힘과 대담해질 시간이다. 성취될 때 너는 천국과 지상에서 꿈꾸어진 모든 것의 그 성취가 될 것이다.

 

신God의 한 어린이로서, 너는 상상된 적 없는 영광과 힘을 가지고 있다. 너는 사용되지 않은, 이름 없는, 아직 태어나지 않은, 네가 아직 그것들을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태어나지 않은 근육들을 가지고 있다. 팔의 근육이 그것을 둘러싼 금속 띠를 터트릴 수 있듯이, 너는 너를 압박하는 생각의 강철을 터트릴 수 있다. 너는 아직 구부릴 수 있는 근육들을 가지고 있다.

 

오늘은 더 큰 생각과 실현의 그 시작이다.

 

나는 너를 오늘 나의My 거실로 데려가서, 너를 지구상의 위대한 삶의 석판으로 입문시킨다. 이것은 항상 있었던 것의 하나의 확대판이다. 이것은 새롭지 않다. 너는 오랜 시간 동안 문지방에 있었다. 이제 너는 그 문지방을 건너고 있다. 지금 너는 망설임을 넘어가고 있다. 이제 너는 삶의 멋진 홀로 들어가고 있다.

 

지금 너는 확장된 사랑이다. 이제 너는 터져 나오는 사랑이다. 이제 너는 단순한 진실의 지식인 삶과 죽음을 넘어선 지식을 가지고 있다. 너는 진실Truth의 기사이다. 너의 바로 그 존재로, 너는 지금 무지와 잠행의 그 용들을 죽인다. 너는 그것들로부터 걸어 나감으로써 그것들을 죽인다. 너는 너 자신을 칼집으로부터 뽑는다. 너는 너의 가슴을 드러낸다. 그것은 너로부터 터져 나오며, 새로운 꽃들이 지구상에 핀다. 너의 가슴은 비옥하다. 사막이 있었던 곳에 지금 사랑이 있다.

 

같은 식으로 물이 올라오고, 너의 가슴 속의 사랑이 세상을 앞지른다. 고요해지지 않을 사랑의 조수가 있다. 그것은 더 이상 유보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크라이스트Christ의 재탄생이다. 그것은 다시 태어난 사랑이고, 지구를 재방문한 사랑이며, 지구를 덮고 있는 사랑이고, 그 자신을 지구상에서 선포하고 있는 사랑이다. 천국의 서까래로부터 사랑이 발표되고, 그리고 사랑이 세상의 길 된다. 어떤 다른 길이 없다.

 

모든 다른 길들은 부족했다. 오직 사랑만이 충분히 멀리 도달한다. 오직 사랑만이 그럴 것이다. 다른 어떤 것도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누가 사랑의 꽃을 따고, 그 씨앗들을 새로운 세계가 뿌리를 내리도록 뿌릴 첫 번째가 될 것인가? 누가 새로운 덩굴들을 엮을 것인가? 누가 새로운 꽃들이 나오는 것을, 새로운 과실이 열고, 새로운 과실이 익는 것을 볼 첫 번째가 될 것인가?

 

이것은, 이 가슴의 진화는 마법이 아니다. 그처럼 오랫동안 그림자 속에 갇혔던 너의 가슴이 엿보고 있다. 그것은 볼 것이고, 그것은 보일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드러날 것이다. 모든 가슴이 드러날 것이다. 오늘부터 앞으로, 신God의 가슴이 지배할 것이다. 너의 가슴속이 아니라면 그것이 어디서 지배할 것인가? 더 이상 소외되지 않고, 가슴들이 숨은 곳으로부터 나올 것이다. 그것들은 그들 자신을 선포할 것이다.

 

나, 가슴의 신God of Heart은 이것을 의도했다. 내가 의도하는 것이 결실로 온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나의My 꿈들의 과실을 맺는 자들이다. 너희는 지구상에서 보이게 만들어진, 대담하게 만들어진, 살아있게 만들어진, 스터덤으로 터져 나오게 만들어진 나의My 약속이다.

 

새로운 시대New Age는 세상의 그처럼 비옥한 작물에 대해 충분히 멋진 이름이 아니다. 약속된 땅은 아주 멋지지 않다. 오직 천국만이 아주 위대하다. 따라서 지구상의 천국Heaven on Earth이 오늘 태어나고 있다. 이것은 지구의 궁정에서 천국의 날Heaven’s Day이다. 천국은 그 발언권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이 그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날부터, 모든 것이 변한다. 그것은 가슴들이 그림자로부터 나온다는 그 단순한 사실로 변한다. 그림자로부터 나온 가슴들이 빛을 창조하고, 그 점화된 세상이 태양 주위를 돌기 시작하며, 오직 태양만이 있는데, 사랑이 터져 나왔고, 단순히 네가 그 안에 있기 때문에 세상 전체를 인수했을 때 말이다.

 

-----

 

 


출처: 한국 AH(
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