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천국은 물질적 장소가 아니다

자유지향 2024. 10. 31. 04:59

 

천국은 물질적 장소가 아니다

Heaven Is Not a Physical Place

Heavenletter #1825 Published on: November 20, 2005

https://heavenletters.org/heaven-is-not-a-physical-place.html

 

 

신이 말했다.

 

몸이 죽을 때, 자주 너는 그 사람이 더 나은 곳으로 갔다고 말한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며, 그리고 나는 그것에 나 자신이 발언할 수 있다. 그러나 실제에 있어, 너의 사랑하는 자는 어디도 가지 않았다. 확실히 천국은 물질적 장소가 아니다. 물질이 신기루일 때 그것이 어떻게 존재할 수 있는가?

 

천국은 더 큰 앎의 장소이다. 그것이 천국과 지구 사이의 차이점이다. 지구의 앎은 지구의 성향들을 기른다. 천국의 앎은 천국의 성향들을 기른다.

 

몸이 떨어져 나갈 때, 남아있는 것은 천국의 앎이다. 천국의 앎은 남는 것인데, 몸이 아니다.

 

앎은 의식이다. 몸이 옆으로 치워질 때, 항상 있었던 것이 알려진다. 물질적 소유가 떨어져 나간다. 지구상에 있는 것처럼 더 이상 간섭이 없다. 물질과 다른 어떤 방해가 천국의 앎을 막을 수 있는가? 상대적인 삶이 그것을 막으며, 여전히 상대적인 삶에서 너는 그것을 찾기 위해 허둥댄다. 너는 다른 모든 것과 함께, 천국을 지각하는데, 너와는 분리된 것으로 말이다. 그리고 여전히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내부를 들여다보는 것이다. 내부는 너의 아름다운 부분이다. 나는 부분이라고 말하는데, 그러나 나는 너의 전부를 의미한다. 나는 내부가 너의 아름다운 면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여전히 만약 네가 1 에이커acre라면, 1 에이커는 너의 부분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모든 것이다.

 

그 끔찍함에도 불구하고, 분리감은 너를 다시 하나됨Oneness으로 이끈다. 너는 뜨거운 스토브를 피하고, 너는 연고로 이끌린다. 사랑하는 이들아, 아무것도 천국보다 더 아늑하지 못하다. 천국은 너 앞에 어떤 장애물도 놓지 않는다. 지구의 삶은 그것을 많이 한다. 지구의 삶은 그 점에서는 좋다. 천국은 전혀 그 점에서는 좋지 않다. 그것은 그 안에 어떤 실행이 없다. 왜 그것이 그럴까?

 

너의 마음은 물질적 재산이고, 너의 마음과 문화가 일으키는 그 생각들은 장애물들로 바뀐다. 그리고 여전히, 그리고 여전히, 장애물들이 천국으로 가는 디딤돌들이다. 이 얼마나 역설적인가. 그것은 네가 가진 패러독스이고, 그것은 네가 찾는 파라다이스이다.

 

지구의 삶이 없다면, 무엇이 진화할 것인가? 우리는 진화를 단순히 인식이라고 부른다. 너의 생각들은 진화한다. 너의 지구상에서의 생각들은 지구상의 너의 의식을 반영한다. 천국을 의식해라. 세상을 마치 천국으로부터 보는 듯이 보아라, 너는 네가 어디에 있는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네가 지구상에 처박혀있다고, 네가 현재 기능하는 그 의식에 처박혀 있다고 단 일분 간도 믿지 마라.

 

저항하는 마음은 비록 육체적으로 지향되어 있지만, 대단히 강력하다. 그 마음은 너무나 강력하기 때문에, 그것이 네가 천박함, 이기심을 믿도록 속였는데, 그 둘 다가 거짓이고, 진실과 닮지 않았다. 너에게 있는 모든 제한들은 지구의 제한들이다. 그것들은 나의 것이 아니다. 나는 인간의 세계에서 지구를 지배하는 듯이 보이는 규칙들을 만들지 않았다. 마음이 지구상의 삶을 요리한다. 마음은 가슴을 가르치는데, 내가 그 반대일 때 말이다.

 

“인정을 가져라Have a heart”는 가치 있는 표현이다. 너의 가슴이 너의 마음 위로 올라가게 해라. 염려하는 것은 너의 가슴이다. 마음보다 더 잘 아는 것은 너의 가슴이다. 그것이 왜 너의 가슴이 상처를 받고, 마음은 다치지 않고 나오는 이유이다.

 

지식은 훌륭한 물건이 될 수 있지만, 황금인 것은 가슴이다. 너의 가슴을 그 순수한 황금빛으로 회복해라. 마음이 거기 숨겨놓은 것을 제거해라. 사랑으로 돌아오너라. 천국의 의식으로 돌아오너라, 그것이 너 안에 놓여있기 때문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