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무엇이 나와 옳은가?

자유지향 2024. 10. 14. 22:14

 

무엇이 나와 옳은가?

WHAT IS RIGHT WITH ME?

By Thught Adjuster

Through Anyas

8/15/2024

https://innersherpa.org/transcript/what-is-right-with-me

 

 

“무엇이 나와 잘못된 걸까?”를 우울하게 묻기보다는, “무엇이 나와 옳은가?”를 물으면서 상황을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그것은 내부로부터 내가 너를 보는 방법인데 — 결코 너의 단점들을 비난하지 않고, 너의 장점들로 경외감을 느끼면서 말이다. 너는 네가 나의 연민 어린 시선 아래서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보지 못하는가?

 

나는 오직 사랑, 공감, 감정이입, 많은 색조의 사랑으로 너를 볼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신과-같아짐Godlikeness에 대한 너의 탐구 속에서 네가 너를 보아야만 하는 방법이다. 너의 요청에서, 나는 너의 사랑스러운 성품들의 명세서를 만들 것인데 — 그것의 많은 것을 너는 의식하지 못한다.

 

나는 너 안에서 살고, 너를 내부로부터 알고 있다. 나는 나를Me 보내신 높은 곳의 아버지Father를 대표하며 — 그 자신Himself의 나노 입자이다. 나는 그의 DNA를 공유한다. 나는 진실로 내부의 아버지Father within인데, 우리가 의지와 가슴과 마음속에서 통합되어 있기 때문이며 — 시간과 영원을 통해 그의His 단기적이고 장기적인 비전을 실현하는데 항상 초점을 주면서 말이다.

 

너의 단점들은 성장의 기회들이며 — 자기-깨달음의 진수로 변두리까지 가득 채워질 진공들이다. 단지 내가 너를 믿듯이, 너 자신을 믿어라! 단념하지 마라, 그러나 그처럼 할 수 있는 사업들로 자극받아라. 이 승리의 태도는 네가 점점 더 성공하도록 도울 것이고, 너의 무결한 잉태의 순간 이래 아버지Father의 마음속에서 안전하게 보호된 너의 완벽함의 매트릭스로 동기화될synchronized 될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