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저널

[스크랩] 유태 기생충을 제거하는 방법

자유지향 2024. 10. 10. 21:35

[‘생물학적 유태인’, ‘문명의 몰락과 유태인’, ‘샤베즈 고이’에 이어지는 글--phoenix]

 

 

제 10장, 기록 #2 하톤

1994년 12월 8일 목요일, 3:08 P.M. 8년 114일

 

계속 :

 

생물학적 유태인[The Biological Jew]

by 유스타스 멀린스[Eustace Mullins]

 

[인용 Part 7]

 

샤베즈 고이

경제적 타격

 

미국이 평시 경제 체제로 전환되는 것은 이들 유태인들에 의해 지연되었으며, 이는 러시아가 파괴된 경제를 재건할 수 있도록 시간을 벌어주는 데 목적이 있었다. 미국의 번영을 차단하는 것이 유일한 목적이었던 유태계 “경제 기획가들”에 의해 미국 경제는 마비되었으며, 또한 이 시기에 공산주의자들은 내부로부터 미국을 약화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도구로, 계획된 인종간의 전쟁을 고안해 냈다. 미국이 인종간의 전쟁과 경제 마비에 시달리는 동안 공산주의자들은 러시아가 핵무기를 만들 수 있는 귀중한 10년을 확보해 주었다. 로젠버그 부부[the Rosenbergs](핵무기, 레이더, 수중음파탐지기 등의 기술을 소련에 넘긴 스파이 부부로 1953년 사형--역주)와 무수한 유태계 스파이들의 지원 덕택이었다. 그러는 동안 다른 스파이들은 다수의 흑인들을 바리케이드 앞으로 밀어 넣어 무모하고 파괴적인 인종간 전쟁을 부추겼다. 이후 미국 정부는 사실상 기능이 마비되고 말았는데, “자발적”이면서도 주의깊게 준비된 흑인들의 “시민권” “요구”가 다른 무엇보다 최우선 순위가 되었기 때문이었다. 비열한 샤베즈 고이들은 흑인들의 편에 서서 전투에 뛰어들었으며, 유태 기생충들의 명령에 따라 소리를 질러댔다. 유태인들이 “시민권” 또는 “평화”를 언급할 때마다 샤베즈 고이들은 마치 스테이크 조각을 낚아채려 애쓰듯 허공에다 손을 휘두르곤 했다.

 

대법원

 

비열한 샤베즈 고이 출신의 고위 사제들로 구성된 대법원은 1954년 공산주의자들에 의해 선동된 폭도들의 요구를 모두다 수용하여, 모든 학교들은 통합되어야 한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대법원이 내린 결정 가운데 그 어떤 것도 나라를 그처럼 카오스 상태로 몰아넣었던 적은 없었다. 미국인들은 군대가 각 도시에 배치되고,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하는 백인들이 몽둥이 세례와 총격 대상이 되는 모습을 공포 속에 지켜보았다. 그런데 10년이 지나고 나서, 우리는 또 다시 주요 도시에 배치된 미군들이 이번에는 흑인들의 뻔뻔한 약탈과 방화 현장을 보호해 주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게 되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1945년 미국은 마치 새로운 로마 제국만큼이나 돋보이는 나라였다. 하지만 1955년, 러시아는 글로벌 파워로서 위상을 재건해 나가고 있었던 반면, 미국은 1945년 당시보다 훨씬 약화되어 있었다! 1965년에는 이미 러시아에게 유리한 국면이 조성되어 있었고, 이 10년동안 소련 스파이들은 미국내 전면적인 인종간 전쟁을 성공적으로 유도해 낼 수 있었으며, 또한 미군들이 아시아 땅에서 펼쳐지는 전쟁 속에서 끝없는 홀로코스트에 연루되도록 만드는 데도 성공했다. 수십억 명도 넘는 아시아인들을 상대로 일대일 대결을 펼쳐 나가면서 미국은 서서히 피를 흘리며 죽어가고 있었고, 러시아는 어떠한 인명 손실도 없이 나날이 더 강해져만 갔다. 또한 러시아는 국내적으로 평온했던 반면, 미국은 내부적으로 인종간 전쟁이 펼쳐지고 있었으며 정부와 교육 시스템은 마비되어 있었다. 당시 미국인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지켜줄 단 한 명의 대표자도 갖지 못했다.

 

최악의 인간들

 

유태계 금권력에 넘어간 불쌍한 거지들과 도둑들이 이 나라의 수도에 횡행했다. 이들은 불과 몇 천 달러를 건네받는 대신 유태인들에게 수십억 달러를 넘겨주었던 것이다. 우리의 상하원 의원들은 자신들의 몸값으로 남북전쟁 이전 건강한 흑인 노예에게 매겨졌던 가격조차 요구하지 않았다. 다시 한 번, 유태인들은 이 나라를 자신들의 돈으로 통째로 살 수 있었다. 멀린스 보고서[The Mullins Report](‘샤베즈 고이’ 참조--역주)에서는 1980년대에 이르면 미국의 위상이 인도 수준으로 축소될 것이라고 했는데, 불과 10년만에 오류임이 확인되었다. 이제 그 시기는 1970년대로 앞당겨질 것으로 보이는 것이다.

 

막다른 골목?

 

지정학자들은 여러 해에 걸쳐 미국이 쇠퇴해가고 있다고 이야기해 왔다. 이 나라가 성취해온 모든 것들은 타고난 지적 능력과 에너지를 엄청나게 쏟아 부은 결과였다. 물론 탐욕과 잔인함도 있었다. 이주민 노동력을 무자비하게 착취했고, 남북 전쟁 당시에는 대규모 학살도 있었으며, 원주민 문화를 상대로 그리고 그리스를 재현한 듯 보였던 남부 지역을 상대로는 체계적인 파괴가 감행되기도 했다. 이는 미국 역사의 어두운 면들이다. 그렇지만 밝은 면들도 있었다. 미국인들은 역겹고 부패한 유럽 문명을 벗어나 자유를 쟁취하려는 모든 약속에 따라 살아왔으며, 후손들에게는 희망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이러한 자유와 희망은 서서히 사라지게 되었는데, 바로 유태 기생충들에 의한 월권과 악행 때문이었다. 오늘날 미국은 심연의 가장자리를 걷게 되었다. 국내적으로 혁명적인 폭도들의 맹공에 의해, 국외적으로는 제정신이 아닌 유태 모험주의에 의해 이 나라의 경제는 휘청거리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여전히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려는 과학자들이 있으며, 어쩌면 1%에 불과한 사람들일 수도 있겠으나 건설적인 자세로 이러한 재앙에 맞서 싸워 나가려는 미국인들이 아직은 남아 있는 것이다.

 

1957년에 나는 미국의 도시들이 불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찰과 연방 방위군 병력이 “폭도들 앞에서 가능한 한 최대한의 예의를 보여야 한다”는 명령 아래 그저 옆에 서서 지켜보고 있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당시의 나는 보안성 심사에 3번이나 탈락한 한 유태인이 이 나라 경제 발전을 지연시킬 목적으로 베트남에 대규모의 군대를 파병할 것이라고도 역시 예상하지 못했다. 베트남 파병은 “공산주의 차단”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정작 CIA는 베트남의 반공산주의 지도자였던 응오딘지엠[Ego Diem](남베트남 총통 및 수상 역임--역주)을 살해할 계획을 짜고 있었다. 그의 미망인이 TV에 나와 “미국을 친구로 삼으면, 적이 필요 없습니다”라고 언급한 건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

 

공산주의자들은 스스로 멈출 것인가?

 

장개석(장제스)[Chiang Kai-Shek] 정부 수립을 방해하여 중국을 공산주의자들의 손에 넘겨주었으며, 평생을 공산주의를 위해 헌신하기로 결심한 막시스트들[Marxists]이 국무부 내에 자리잡지만 않았더라도, 3천억 달러를 투자해 베트남 공산화를 막으려 했던 노력은 어쩌면 믿어 줄만 했을 것이다. 6억명의 사람들을 공산주의자들에게 선물로 갖다 바쳤던 이 반역자들이 이제 와서 같은 운명에 처한 몇몇 베트남인들을 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한다는 것을 우리는 정말로 믿을 수 있겠는가? 그들은 장개석이 한국전에 파병하겠다는 제안을 거절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베트남전에 파병하겠다는 제안 또한 거절함으로써 자신들의 속내를 보여줬다. 국무부의 기획가들은 자신들만의 아시아 플랜에 매달려 있었으며, “백군[white imperialists]”의 개입은 베트남이 평화롭게 공산주의 국가로 거듭나는 것을 막을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만약 대만이 공산주의에 맞서 싸우는 전쟁에 파병했다면, 워싱턴에 있는 막시스트들은 미국을 난장판으로 만들려고 했던 자신들의 목표 달성에 있어서 커다란 차질을 겪게 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그러는 동안 국내적으로 미국의 국내총생산은 최고점에 도달했지만(끝없이 치솟는 인플레이션 때문이었다--저자), 막시스트들은 계속해서 미국 재정 약탈에 여념이 없었다. 전형적인 사례는 수백개도 넘는 “싱크 공장들[think factories]”(‘싱크 탱크’를 지칭--역주)을 만들고, 각각의 연구소에서 유태 기생충들이 엄청난 급여를 받으며, 젠타일 숙주 문명을 착취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구상하게 만드는 것이었다. 예컨대, 1968년 5월 13일자 더 네이션[The Nation]지를 통해 드러났듯이, 회계감사원[the General Accounting Office]의 감사에 따르자면, 허드슨 연구소[Hudson Institute]의 허먼 칸[Herman Kahn]은 한 해에 수 백만 달러를 급여로 받았지만, 실질적으로 어떠한 가치있는 것도 생산해 내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회계감사원은 허드슨 연구소의 활동을 “기존 연구의 재탕”, “피상적인 연구”, “무가치한 활동”으로 규정했다. 또한 네이션지는 회계감사원의 감사 결과, “허드슨 연구소가 일상적은 활동은 물론이고 각종 예산 프로그램을 진행시키는 과정에서 돈을 어떻게 쓴 것인지에 대한 어떠한 기록도 사실상 남아 있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했다.

 

우리는 이 나라에 수백개도 넘는 유사한 연구소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랜드 연구소[the Rand Institute]의 한 지부만 해도 연구원 한 명당 연 평균 5만 달러의 급여를 받고 있다. 사무실에 앉아 담배 연기를 내뿜으며 하찮은 일이나 하고 있는 유태인 한 명당 주급으로 천 달러가 넘게 지급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장면은 포드 재단[the Ford Foundation]에서 연 2천만 달러를 받으며 “철학을 연구”하지만, 피상적이고 무가치한 연구의 재탕을 유일한 결과물이라고 내놓는 모티머 애들러[Mortimer Adler](1902-2001, 미국 철학자--역주)를 통해 연상해 볼 수 있다. 이러한 돈은 비과세 재단으로부터 또는 주로 국방부와 같은 정부 기관으로부터 조달된다. 그렇지만 상하원 의원들은 결코 단 한 마디의 비판도 제기하지 않는다. 이들은 유태 기생충들이 젠타일 숙주를 착취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감히 비판하지 못하는 것이다.

 

파괴적인 영향

 

미국이 최강국에서 2류 국가로 그 위상이 급격히 하락하고, 내부적인 폭동과 파산에 시달리는 것은 유태 기생충들이 젠타일 숙주 문명에 자리잡았을 때 발생하는 고전적인 영향에 해당한다. 드루 피어슨[Drew Pearson]은 1968년 4월 5일자 워싱턴 포스트지에서 대규모 베트남 파병을 결정한 월트 로스토우[Walt Rostow]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로스토우는 유태인으로 부친은 스스로 사회주의자라고 밝힌 적이 있으며, 로스토우 자신은 보안성 심사에서 세번이나 탈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국가 안보를 책임지는 자리에 임명되었다. [하톤: 이제 겁이 납니까? 그들의 대장 기생충이 권력의 정점에 있는 위원회에서 A-1 보안성 지위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적절하다고 보십니까? 아무도 그것이 쉬운 일이라고 생각하지는 않겠지만, 하나님과 함께라면 모든 일이 다 가능합니다. 언젠가 이 위원회 안에 진실과 자유와 빛을 위해 앞에 나서는 자들이 나타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로스토우의 배경 때문에 그를 보안성 심사에서 탈락시켰던 인물은 오토 오테프카[Otto Otepka]라는 충직한 미국인이었다. 하지만 그는 그 때 이후로 끝없는 박해에 시달려야만 했다. 국무부의 파일들은 파괴되었고, 증인들은 매수되었다. 로스토우가 국가 안보를 책임지는 최고 위원회에 자리 잡았지만, 결국 자신의 과거로 인해 배제되었던 유태인, 드레퓌스(‘문명의 몰락과 유태인’ 참조--역주)와 같은 운명에 처해지는 일을 막기 위한 거짓 증언들도 잇따랐던 것이다.

 

국가안보의 최고 책임자가 된 월트 로스토우는 훗날 정부내 고위급 유태인들로 구성된 소규모 그룹을 모아 두고 이스라엘이 이웃 국가를 불시에 공격한 것에 대해 자축하기도 했다. 또한 그들은 이스라엘 전투기가 중립 해역에서 미국 군함 리버티호[U.S.S. Liberty]의 승무원들을 학살한 사건에 대해서도 축배를 들었다!(‘뉴욕, 모스크바, 텔아비브 트라이앵글’ 참조--역주) [하톤: 지금은 이러한 상황에서 얼마나 달라졌을 것이라고 보십니까? 당신은 착하고 순수한 인물을 기대하지조차 않지 않았습니까? 얼 워렌[Earl Warren](1953-69년간 연방대법원장을 지냈으며 당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던 인물로 간주--역주)은 이 땅의 미국인들의 양심에 있어서 검은 점과도 같은 인물이었습니다--모두가 이런 식인 것입니다! 하지만 기억하십시오. 유태인들에 대한 저항 세력이 존재합니다--숙주가 사망하거나 혹은 이들을 쫓아내게 될 때, 기생충들은 더 이상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기생충들은 결국 다른 기생충들과 함께 먹고 살아갈 “물질적인 것”에만 관심을 갖습니다.]

 

폭동 기획

 

지난 3년간 미국을 황폐화시켰던 폭동으로 인해 도시 전역은 연기가 피어오르는 폐허로 변모되었다. 그런데 이러한 모습은 앞선 몇 년 전 유태인들의 폭격 지시로 파괴되었던 프랑스, 독일의 도시들과 놀랄만큼 유사했다. 이러한 폭동은 “다음 번 화재[The Fire Next Time]”라 불리는 팜플릿을 만들었던 한 흑인 사기꾼에 의해 조장된 일이었다. 이 글은 처음에는 유태 기생충들의 기관지인 뉴욕커[the New Yorker]지에 게재되었다가 나중에는 단권으로 간행되었다. 제임스 볼드윈[James Baldwin]은 이 책을 통해 흑인들이 미국의 도시들을 불태우게 될 것임을 장담했다. 볼드윈은 오랫동안 유태 기생충들의 애완동물처럼 여겨져 왔으며, 지난 20년간 다양한 면세 재단으로부터 제공받는 자유주의적 지원으로 먹고 살아온 인물이었다. 어떤 보조금은 그의 호의에 대한 보답으로 제공되었으며, 또 어떤 보조금은 그의 혁명적인 활동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제공되었다. 그렇지만 그 어떤 지원도 그의 보잘 것 없는 글쓰기 실력에 대한 진정한 평가에 바탕해서 제공된 것은 아니었다. 방화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조심스레 파리에 머무르고 있었다. 폭도들은 그를 자신들에게 영감을 준 인물로 여기며 미국 도시들을 황폐화시키고 있었지만, 정작 볼드윈 자신은 세느강 좌안[the Left Bank]에서 열리던 게이 파티에나 참석하며 킬킬대고 있었다. 뉴욕 타임즈지에 대문짝 만하게 실린 인터뷰에서 그는 미국을 “제 4 제국[the Fourth Reich]”이라 불렀는데, 이는 기생충들이 농담으로 하던 표현이기도 했다.

 

공산주의의 영향

 

제임스 볼드윈이 폭동에 지적 동력[intellectual impetus]을 제공했다고 한다면, 실질적인 계획은 중국 공산주의자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중국 공산주의자들은 워싱턴을 미국과 분리시켜 ‘흑인 권력 위원회[Black Power Commission]’가 운영하는 “자유 도시[free city]”로 만든다는 계획을 세웠는데, 이것이 워싱턴 방화의 숨겨진 내막이었던 것이다. 이후 위원회는 연간 천만 달러를 지불하고 미국으로부터 국회의사당, 백악관을 포함한 정부 건물들을 임대한다는 것이다. 워싱턴 시장[Mayor Washington](월터 워싱턴[Walter Washington], 흑인으로 워싱턴 DC 콜롬비아 구역 시장 역임--역주)이 이러한 계획을 마련해 린든 존슨 대통령을 찾아 갔을 때, 그는 ‘논의 불가’라는 답변을 들었다. 그로부터 불과 몇 일 후, 워싱턴은 화재로 뒤덮였다. 방화의 무대는 3일 전에 만들어졌다. 공산주의자들의 모임에서 공산당 지도자들은 마틴 루터 킹 목사를 죽이기로 결정했다. 북베트남 출신의 전문 킬러였던 뉘티간[Nuy Ti Ganh]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현장에 급파되었으며, 또 한 명의 어수룩한 미국인 “오스왈드[Oswald]”(케네디 암살범으로 지목된 ‘오스왈드’를 빗댄 표현, 케네디 대통령의 진짜 암살범에 대해서는 ‘케네디 대통령의 암살범들’ 참조--역주)는 오늘날에 와서야 그의 이름이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즉각 살해되고 당일 매장되었다. (킹 목사 암살범으로 체포된 ‘제임스 얼 레이’와는 별개의 인물--역주)

 

공산주의자들의 회합에서, 워싱턴 시장 휘하의 인물이자, 음모를 꾸민 자들 가운데 한 명은, “우리의 형제, 월터[Walter]”가 다가오는 워싱턴 방화에서 약탈과 방화를 확실히 책임져 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폭동 가담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제재도 가해지지 않았다--이것은 약속이었으며, 이 약속은 지켜졌다. 워싱턴에 대한 약탈과 방화가 계속되던 3일 동안, 폭도들 가운데 단 한 명도 상처입지 않았다. 수 천 명의 경찰과 군인이 투입되었지만, 그들 모두는 발포하지 말라는 명령 속에서 그저 옆에 서 있기만 했다.

 

워싱턴 시장은 폭동이 시작되자마자, 폭도들을 상대로 총을 쏘는 경찰은 살인 혐의로 기소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주 방위군의 명령 체계에 대해서도 철저히 맞서 싸웠다. 그는 주방위사령관이 방위군에게 무기를 장전하지 말라는 믿기지 않는 명령을 내리도록 만든 후에야 무기 소지를 허락했다. 또한 무기를 장전하기 위해서는 상관으로부터 탄약을 장전하고 발포해도 된다는 서면 허가서를 미리 받아야만 했다! 이는 전투 상황에 투입되는 군대에게 내려진 가장 우스꽝스러운 명령이었다! 이러한 조건들은 WTOP와 WTTG와 같은 워싱턴 지역 TV 방송을 통해서도 공개되었기에, 폭도들은 약탈과 방화가 행해져도 자신들에게 단 한 발의 총알도 날아오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다. [하톤: 만약 당신이 이 때의 일을 기억하지 못한다면, 로드니 킹 판결(로드니 킹을 폭행한 백인 경찰들에 대한 무죄 판결--역주) 직후 발생한 LA 폭동(1992년 4-5월에 걸쳐 발생--역주)을 상기해 보는 것은 어떻겠습니까? 그 곳의 주 방위군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 아하, 이제서야 좀 상황 파악이 되십니까? 그렇지 않습니까?]

 

대규모 파괴

 

공산주의자들이 마틴 루터 킹 목사를 계획에 따라 살해하고 난 후, 방화가 극에 달했던 금요일 저녁, 린든 존슨 대통령은 워싱턴 시장에게 전화해 주 방위군을 투입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했다. 워싱턴 시장은 퉁명스럽게 거절하고 전화를 끊었다. 흑인 시장의 거만함이 도를 넘고 있었다.

 

다음날 오후 워싱턴의 대부분이 화마에 휩싸이게 되자, 마침내 시장은 주 방위군의 투입을 허락했지만 오직 약탈자들을 보호하는 데 목적이 있었다. 왜냐하면 폭도들에게 총상을 입거나 구타당한 몇몇 워싱턴 경찰들이 반격의 위협을 가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상인들은 주 방위군의 도착을 환영했는데, 이들이 약탈과 방화를 중단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상인들은 흑인들이 캐딜락을 몰고, 뉴어크[Newark]와 필라델피아를 거쳐 자신들의 가게 앞까지 유유히 지나가는 동안 주 방위군은 그저 옆에 서 있기만 하는 모습을 보며 아연실색할 수밖에 없었다. 흑인들이 칼라 TV, 값비싼 의류들, 다른 약탈품들을 차에 싣고 지나가는 동안 주 방위군은 이들을 제지하기 위한 어떠한 일도 하지 않았다. 이들이 가게를 약탈하고 불을 질러도 군인들은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았던 것이다. 1968년 7월 14자 워싱턴 포스트지에 따르자면, 정부 조사 결과 당시 흑인들은 가게를 불태우도록 부추겨졌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중국 공산주의자들은 흑인들에게 유태계 상점들이 불타고 나면, 정부가 흑인들에게 새로운 가게를 열 수 있도록 정부 보조금을 줄 것이고, 유태인들은 두려움에 되돌아오지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는 것이다.

 

안전 보장

 

토요일 오후 3시 15분, 워싱턴 시장은 WTOP와 WTTP 방송을 통해 주 방위군 투입을 지시했다. 하지만 그는 약탈자들에게 다음을 약속했다 : “1. 군인들은 장전되지 않은 무기를 소지하며, 장전과 발포는 오직 상관의 서면 허가서가 있을 때에만 허용된다. 2. 군인과 경찰은 약탈자들에 대한 최대한의 예의를 지켜야 한다.” 이러한 보장 속에 폭도들은 자신들의 활동 범위를 넓혀 볼티모어까지 퍼져 나갔으며, 이 곳에서도 동일한 조건이 준수되었다. 워싱턴 시장의 지시는 또 다른 광란의 약탈과 방화의 밤으로 이어졌다. 약탈 직후 워싱턴 시내 558개의 건물이 잿더미가 되었으며, 8천만 달러에 달하는 상품들이 도난당하고, 천만 달러 상당의 자산 피해가 발생했다. 한 약탈자는 수 백 달러에 달하는 고급 의류를 한 팔 가득 안은 채 TV 카메라맨과 인터뷰를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보세요, 멋지지 않습니까! 그들은 우리를 막을 수 없는데, 바로 우리가 높은 곳에 형제를 두고 있기 때문이죠.”

 

계획에 따른 약탈

 

폭동이 절정에 달한 동안, 도시 곳곳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던 WTTG 방송사 흑인 앵커, 할 워커[Hal Walker]는 워싱턴 시의회 의장이자 유태계 상인이기도 했던 존 해칭어[John Hechinger]와 인터뷰를 했다.

 

워커는 다음과 같이 물었다 : “약탈에 일정한 패턴이 있다고 보지 않으십니까?”

 

해칭어가 대답했다 : “아니요.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워커는 재차 질문했다 : “하지만, 특정 가게들만 불타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까?”

 

해칭어는 투덜거리듯이 대답했다 :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나서 인터뷰는 갑자기 중단되었다.

 

할 워커는 워싱턴 폭동이 일어나기 전에 준비되었던 지도에 대해 언급했던 것인데, 그 지도 상에는 유태인들이 운영하는 가게들이 모두 표시되어 있었다. 이 지도 300부는 마틴 루터 킹 목사가 살해되기 전날 아침 도처에 배포되었던 것이다. 중국 공산주의자들은 흑인들을 착취해 온 유태인 상인들을 상대로 대규모 반-유태 소요 사태를 유도하기 위해 흑인 지도자들을 설득해온 터였다. 방화의 주요 목적은 신용 기록을 없애는 것이기도 했으며, 이 목적은 달성되었다. 이후 해칭어와 다른 유태계 상인들은 ‘반유태 폭동’이라는 성격을 감추기 위한 캠페인을 펼치기 시작했다. 하지만 어브 웨인스테인[Irv Weinstein]이라는 한 워싱턴 상인은 이런 식의 은폐에 참여를 거부하고, 워싱턴 방화는 2차 대전 이래 발생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반유태 폭동이라고 공공연히 언급했다. 그는 1938년 나치 체제 아래 독일에서 발생한 악명높은 ‘크리스탈의 밤[Krystal Nacht]’을 지적하며, 당시 파괴된 유태계 상점들이 수십만 달러의 피해를 입었던 반면, 워싱턴 폭동에서는 피해 규모가 수억 달러에 달했다고 지적했다.

 

UN에 탄원

 

사건을 은폐하기 급급했던 동료 유태인들과 달리 어브 웨인스테인은 워싱턴 시장과 시의회를 상대로 집단 학살 혐의로 UN에 탄원서를 제출하려 했다. 왜냐하면 이들은 흑인들이 유태계 상점들을 공격하도록 부추겼으며, 유태인들이 경찰과 주방위군의 보호를 받는 것도 거부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주UN 대사였던 아서 골드버그[Arthur Goldberg]는 이러한 탄원 수용을 거부하고, 미국 정부가 유태계 상인들이 입은 손실을 모두 보상해 줄 것이라며 어브 웨인스테인를 안심시켰다. 웨인스테인이 워싱턴으로 되돌아갔을 때, 흑인 지도자 2명이 찾아왔는데, 그들은 웨인스테인에게 앞으로 살 날이 3일 밖에 남지 않았음을 알려줬다. 48시간 후에 그는 사라졌고, 이후로 그에 대한 어떠한 소식도 들리지 않았다. 그러는 동안 워싱턴의 다른 유태계 상인들은 자신들의 가게를 다시 열었지만, 매일 흑인 지도자들이 가게를 방문하여 마치 마피아처럼 수입의 10%를 뜯어 갔다. 벤 브라운[Ben Brown]이라는 한 유태인 주류 판매상은 이를 거부하다 자신의 가게에서 냉혹한 총상을 입었지만, 워싱턴 시장은 여전히 상인들의 대한 보호를 거부했다. 그러는 동안, 다른 흑인들은 버스 운전기사를 살해하기도 했는데, 버스를 너무 천천히 몬다는 게 이유였다. 이러한 전술들은 도시 경제와 교통 시스템을 파괴함으로써 ‘베트남 평화 협상’을 마비시키려고 했던 중국 공산주의 지도자들의 계획에 따른 것이었다. 그들은 미국 수도가 불타고 경제가 휘청거리게 되면 미국인들의 체면이 깎이고 파리 평화 협상에서도 강한 주장을 펼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다. 마틴 루터 킹 목사 살해는 이러한 목적으로 기획된 것이었다.

 

한편, CIA 요원들도 워싱턴 폭동을 조장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 수행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그들의 역할이 밝혀졌을 때, CIA 고위 관료는 불탄 건물들이 정확히 워싱턴 도시 고속도로 사업 계획에 따른 것이라고 했다. 도시 고속도로 사업은 20년이 넘게 제안되어 왔지만, 건물 수용과 붕괴에 드는 비용이 너무 커서 그간 실행에 옮길 수 없었던 일이었다. 하지만 이제 건물들이 모두 무너져 내린 만큼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속도로를 건설할 수 있게 되었던 것이다.

 

혼혈 프로그램

 

미국 도시들을 황폐화시켰던 폭동은 유태 기생충들이 미국을 약화시키기 위해 고안한 혼혈 프로그램의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 주는 것이었다. 비록 어브 웨인스테인과 같은 유태인들은 이 새로운 무대에 있어서 패배자들인 것처럼 보였지만, 이러한 자들은 중국 공산주의자들과 그들의 도구에 불과한 흑인 인권 운동가들이 고안한 ‘장기 프로그램’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2차 세계 대전 기간 사람들이 계엄령 아래 살면서 큰 저항없이 연방 정부의 독재적 행정명령들을 받아들이게 되었을 때 이미 준비된 것이었다. [하톤: 그렇습니다. 바로 지금과 마찬가지입니다!] 전쟁이 끝나자, 중국 공산주의자들의 혼혈 프로그램은 3가지 전선에서 신속하게 실행에 옮겨졌다 :

 

1. 강요된 군부대간 통합을 통해, 국내 공산주의자들과 맞서 싸우기 위한 엘리트 백인 방위 부대가 형성되는 것을 막았다.

 

2. 강요된 학교 통합을 통해, 아이들이 가장 유순한 시기에 정부의 인종간 통합 명령을 수용할 수 있도록 가르쳤다.

 

3. 강요된 교회 통합을 통해, 사적 그룹이나 이웃간의 친교 단체와 같은, 백인 어른들이 유태 기생충들의 활동에 반하는 것들을 토론할 수 있는 장이 만들어지는 것을 차단했다.

 

선전의 역효과

 

미국 군부대간 강요된 통합 캠페인이 펼쳐지는 동안 중국 공산주의자들은 군복무를 수행할만한 흑인들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에 그들은 군대에 더 많은 흑인들을 불러들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서둘러 마련했다. 이러한 시도 가운데 하나는 포스터를 만들어 주로 흑인들의 사업 지구나 거주지에 배포하고, 흑인들이 자주가는 선술집이나 이발소 같은 곳에도 붙여두는 것이었다. 포스터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었다 :

 

젊은 흑인(니그로)들[Negro Men]이여!

 

[하톤: 왜 우리가 “아프리카계 미국인[African-American]”이나 “흑인[Black]”이라는 표현이 있음에도 니그로[Negro]라는 표현을 계속해서 사용하는지 아십니까? 왜냐하면 ‘니그로’는 인종에 대한 명칭이기 때문입니다. 흑인은 “색깔”을 지칭하는 것으로 나는 결코 그러한 색깔의 사람을 본 적도 만난 적도 없습니다! 흑인은 “의 부재”를 가리키기에 모욕적인 표현이 되는 것입니다. 백인은 그 반대입니다--하지만 백인들 대다수도 “백색”이 아닙니다! “백색”은 단순히 모든 색깔이 결합된 색깔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빛”은 그 밝음으로 인해 “백색”으로 잘못 표현되고 있습니다. 빛은 단순히 존재하는 것이며, 존재하는 모든 물질로부터 반사됩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그런 사람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미국에 아프리카 출신의 사람들이 있겠지만, 그중 어떤 자들은 백인일 수도 있습니다. 미국인은 미국인일 뿐입니다!!! 이 모두는 당신들을 혼동스럽게 만들고 잘못된 정보를 건네는 기생충들의 용어인 것입니다.]

 

“당신들은 인종적 편견의 희생자들인가? 백인 여성은 당신과 함께 집으로 가는 것을 거부하는가? 미군이 되면, 당신은 해외로 여행할 수 있고 동맹국에 주둔할 수 있으며, 높은 급여를 받으며 부유하게 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주변의 다른 니그로-미국인들에 비해 5배는 넘는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독일과 영국의 백인 여성들이 당신의 건강한 미소를 보기 위해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오늘 당장 미 육군에 합류하라!

 

이러한 계획은 포스터가 유럽에 보내진 후 돌연 중단되었는데, 현지 언론들은 흑인 병사들이 유럽 여성들을 유혹하는 계획을 중단시키기 위한 캠페인을 펼쳤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이러한 일은 제 1차 세계 대전 이후로 공산주의자들이 선호하는 목표 가운데 하나이기도 했다. 1차 대전 당시 독일에 주둔했던 프랑스군 소속의 세네갈 파견 부대는 가능한 한 많은 독일 여성들을 강간하라는 명령을 받았던 전례가 있었다.

 

연방 정부는 모든 포스터들을 회수하고 파기했다. 유럽 신문들은 포스터 한 장당 천 달러의 상금을 내걸기도 했지만, 더 이상 발견되지 않았다. 공산주의자들의 전술이 역효과를 내게 된 순간이었다.

 

[Part 7 인용의 끝]

 

하톤: 오늘은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르마여, 내일 다시 글을 받아써 줄 것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11장, 기록 #1 하톤

1994년 12월 9일 금요일, 10:18 A.M. 8년 115일

 

......

 

생물학적 유태인[The Biological Jew]

by 유스타스 멀린스[Eustace Mullins]

 

[인용 Part 8]

 

샤베즈 고이

점진적인 마비

 

기생충이 젠타일 대중(숙주)의 사고 기관을 천천히 마비시키는 기술은 잘 알려진 특징이자 여전히 효과를 발휘하는 오래된 방식이기도 하다. 기생충이 숙주의 신경 기관에 잠입해 들어가 이를 통제함으로 숙주 문명을 파괴시키는 것은 산업 사회에서 공산주의(기생충) 혁명을 일으키는 방식에 있어서도 핵심이 되어 왔다.

 

1848년 많은 유럽 국가에서 정부 정책에 반대하는 데모가 발생했고, 폭동은 경찰이 통제할 수 없는 수준으로 확대되었다. 1848년 몇몇 유럽 국가들은 결국 이 기생충들의 맹공에 무너지기도 했다. 백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거리 데모라는 똑같은 수법이 여전히 먹혀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시위대의 규모는 점점 더 커지고 공격적으로 변모하여, 모든 정부 부처들은 결국 견디다 못해 굴복하고 마는 것이다.

 

폭동의 초기 동력은 학생들로부터 형성되는데 이들은 다른 지시자들에 의해 선동된다. 계획이 세워지고, 학생들은 학부의 구성원들과 다른 선배 “학생들”에 의해 교리화 과정을 거친다. 캘리포니아 버클리에서 발생한 학생 폭동을 조직한 자들은 20대 후반 또는 30대 초반의 “학생들” 그리고 심지어 폭동을 조장할 목적으로 캠퍼스 주변에 거주하는 학생 신분이 아닌 선동가들임이 밝혀졌다.

 

[하톤: 그런데, 항상 ‘암’이 있는 곳에는 기생충과 이소프로필알코올[Isopropylalcohol](인화성 약품--역주)이 함께 있습니다. 하나가 독이라면, 다른 하나는 독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교회의 역할

 

미국의 교회들(파멸의 신전들[Temples of Doom])은 공산주의 음모가들에게 “도피처”를 제공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음모를 꾸미는 자들은 데모를 위한 자금을 모으고, 계획된 사회 분열에 몰두한 채 제대로 먹지도 못하는 폭도들에게 음식을 제공한다. 열정적인 막시즘[Marxism] 기획가들은 고도로 숙련된 방식으로 사회의 약점을 면밀히 조사해 온 결과, 경건한 신앙심을 가진 교회가 혁명 활동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이상적인 보호처가 될 수 있음을 오래 전부터 알아 왔던 것이다. 교회에 침투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교회들은 이미 신학 이론을 둘러싸고 서로 반목해 왔으며, 교회 행정 기구들은 대개 대학 교육을 받은 사람들로 채워지지만, 그 구성원들은 숙주 대중들을 통제하는 데 있어서 검증된 샤베즈 고이들과 함께 철저히 교리화된 자들이기 때문이다. 결국 기생충 “공산주의자들”은 종교 세미나 등을 통해 교회에 잠입해 들어간 다음(요셉 스탈린은 (기생적 나치 기업의) 학생 성직자로 자신의 혁명 활동을 시작했다), 다른 기생충 공산주의자들의 도움 속에 거의 모든 종교 교파들(모든 부속 단체들에 대한 통제력을 가진 기생적 단체들)을 통제하는 위치까지 올라가는 것이다.

 

실체가 드러난 교회 행정 기구

 

미국의 저명한 가톨릭 신학자이자 조지 워싱턴대와 하워드대 교수이기도 한 로즈메리 루터[Rosemary Reuther]는 ‘스스로에게 반하는 교회[The Church against Itself]’라는 책(허더 & 허더[Herder and Herder] 출판사, 뉴욕, 1967년, p. 134)에서 교회 기구들의 기원을 설명한 적이 있다.

 

“그리 놀라운 사실은 아니지만, 최초의 교회 기구들의 개념은 유대 시나고그[Jewish synagogue](기생충 연합 회관[Parasite Union Hall])에서 차용해 온 것이다. 모든 유태(기생충) 공동체들을 통제하는 장로들의 회의 기구인 산헤드린[sanhedrin]이 교회 기구의 첫번째 모델을 제시했다. 이러한 단체는 사도 바울[Paul](타르수스의 사울[Saul of Tarsus]은 그리스도의 최대의 적이었다!)의 시대에 예루살렘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예수를 따르는 자들간의 공동체 속에서 계속 그 구성원들이 대체되어 왔다. 장로 교회의 조직 구조도 예루살렘의 산헤드린을 모델로 삼은 것이다.”

 

우리는 산헤드린(루시퍼(사탄)의 바리새인들[Luciferian(SATAN) Pharisees])에서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박는 결정을 내린 직후[하톤: 이는 타르수스의 사울과 직접 관련된 일이었습니다. 후에 그는 자신의 죄를 감추기 위해 이름을 바울로 변경하고, 당신들의 성경을 썼습니다! 옳은 표현과 명칭을 알게 되었을 때, 사태를 파악하기가 보다 쉬워지는 것입니다], 이 기구는 참된 예수의 추종자들은 내쫓고 그의 살인자들을 독재적 행정 기구의 구성원들로 받아들였음을 알 수 있다.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그 추종자들을 제거하는 역할을 수행한 것이 바로 교회였다는 사실은 가장 놀랄만한 발견인 것이다! 이 부분을 읽고 다시 읽어보기 바란다. 그러면, 당신은 왜 교회가 기생적 공산주의의 모든 교리들은 포용하는 반면, 정작 그리스도가 제시한 원칙들은 왜 모두 배척하는 지를 알게 될 것이다.

 

길잃은 바보들

 

교회에 소속된 사람들 가운데 계층간 투쟁을 야기하는 데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자들은 사실상 기생적 공산주의자들이 아니라, 그리스도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길잃은 바보들인 것이다. 이들은 자신들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며, 주어진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해서 아마게돈[Armageddon]을 일으키고 싶어한다.

 

또한 가장 놀라운 점이 있다면, 우리의 대학가(세뇌 클럽들[Brainwash Clubs]) 학생들은 기생적 공산주의자들이 주장해 온 것으로 1848년의 분위기에 의해 오도된 “미래 파동[wave of the future](마르크스의 역사 발전의 5번째 단계로 공산주의를 지칭--역주)”에 여전히 매료된 채 끝없이 속아 넘어 가고 있다는 것이다. 막시즘[Marxism](기생주의[Fluke/Screw-worm Parasitism])은 산업 혁명이 도래했던 시기에 등장했던 끔찍한 개념들을 여전히 그대로 사용하며 학생들을 부추기고 있다. 기생적 공산주의는 1세기가 넘도록 단 한 가지의 새로운 개념도 더 제시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들은 칼 마르크스가 처음 고안했을 때부터 이미 쓸모없었던 이론을 우주 시대에 접어든 지금까지도 여전히 적용시키려고 노력중인 것이다!

 

무지한 학생들

 

우리 학생들은 기생적 공산주의의 사상적 대가들인 마르크스와 레닌[하톤: 심지어 이들의 이름 조차 본명이 아닙니다.]이 실상 자신들을 탄생시킨 사회와는 완전히 절연되어 있었던 자들이라는 사실에 대해 전혀 아는 바가 없다. 이 자들이 “농민 혁명”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 사실상 농부들(노예들)은 도시로 이주하여 공장에서 일자리를 찾으려고 노력할 시기였다. 그 무렵 영국 박물관의 먼지 쌓인 방에 앉아 치질 때문에 이리저리 몸을 뒤틀고 있던 마르크스가 서가 바깥의 변화하는 세상에 대해서 무엇을 알 수 있었다는 말인가? 또한 은퇴한 보험 판매원의 삶을 살면서 스위스 도서관에 앉아 책을 읽으며 소일하던 레닌은 당시의 세상에 대해 무엇을 알 수 있었다는 것인가? 레프 브론슈타인[Lev Bronstein] 또는 트로츠키[Trotsky]라 불렸던 살인광의 도구로 전락하여 20세기 접어 들어 러시아로 보내졌던 그가 세상에 대해 무엇을 알았다는 것인가? 그렇지만 오늘날 미국의 대학 교수들은 당시 지적으로 정체되어 있었던 두 인물인 마르크스와 레닌을 전 시대에 걸쳐 가장 독창적인 사상가들로 칭송하고 있다!

 

농락당한 학생들

 

미국 학생들이 혁명 이론들을 그렇게 쉽게 받아들이는 이유 가운데 한 가지는 자신들도 알다시피 그들은 도둑맞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합당한 교육을 받지 못한 것이다. 프랑스 학자 줄리앙 방다[Julien Benda]가 쓴 “사무원의 배신[treason of the clerks / Trahison des clercs]”이라는 책에도 나오지만, 그들은 참된 교육으로부터 차단당해 왔다. 기생적 교수들, 이 배신적인 사무원들은 시대에 뒤떨어진 마르크스와 프로이드의 사상들을 우주 시대에 걸맞은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의 목구멍에 억지로 밀어 넣어온 것이다!

 

[하톤: 이 글의 진행을 서두르기 위해 우리는 쉽게 드러나는 잘못된 표현들을 정정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가급적 중간에 참견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지금 이 자리에서 내가 애매한 표현이 아닌 직접적인 표현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 몸 속의 기생충을 제거하여 우리가 제안해온 면역 체계를 회복한다면, 암도 에이즈도 함께 사라질 것입니다! 또한 당신들의 사회에서 이러한 기생충들을 제거한다면, 당신들의 사회는 하나님 아래, 그리고 자유 속에, 균형과 조화를 되찾을 것입니다.]

 

맥클리시 증후군[The Macleish Syndrome]

 

학생들이 반항 심리를 갖는 주요 원인 가운데 하나는 어디에서나 발견되는 맥클리시 증후군 때문인데, 특히 아이비 리그와 같은 상위권 대학들에서는 보다 쉽게 발견된다. 맥클리시 증후군은 결코 바뀌지 않는 두 가지 확고한 사조를 갖는다 : “1. 모든 문화는 유태계 기원으로부터 유래된 것임이 제시되어야만 한다. 2. 모든 사상은 마르크스, 프로이드, 아인슈타인에게 귀속되어야 하며, 이들 유태인 ‘천재들’로부터 유래되었다는 사실을 명확히 밝혀야만 한다.” 에즈라 파운드[Ezra Pound], 베르너 폰 하이젠베르크[Werner von Heisenberg], 그 밖에도 수 백 명이 넘는 위대한 젠타일 학자들의 업적에 대해 아는 것이 금지된 채, 학생들은 점점 불안감을 느끼게 되고, 엄격한 탈무드 교리에 따른 끔찍한 랍비 교육을 2-3년간 받고 나면, 이들은 혁명의 사조를 받아들이기에 알맞도록 무르익는 것이다. 그런데 이들은 형편없는 교수들에 대해 저항하는 것이 아니라, 젠타일 문명에서 살아남는 제도들을 파괴시키는 첨병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다.

 

맥클리시 증후군을 가진 자들은 정상을 벗어난 자유주의자들이 평생 끼고 사는 애완견처럼 다소 느긋하면서도 스코틀랜드-테리어 같은 특징을 갖는 인간들로 대표된다. 이들은 물려받은 부와 타고난 우월감으로 친철한 태도를 보이며, 학생 대표들에게 선배 학생들의 저작들을 소개하며 이러한 작품들을 자신이 어떻게 준비했는지 설명하는 데 주저하지 않는다.

 

이 맥클리시들은 흑인 하인을 시켜 학생들에게 고급 셰리주(포도주의 일종)를 한 잔 씩 따라준 다음, 인간 평등의 필요성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한다. 이들은 영국 시인 필[Peele of London]이 유행시킨 검은색 에나멜 가죽 슬리퍼를 발끝에 걸친 채, 빨간 비단으로 된 술카[Sulka]산 스모킹 재킹을 입고 진귀한 수입산 담배 연기를 내뿜으며, 스페인산 가죽이 덮인 크고 편안한 의자에 제왕처럼 앉는다. 맥클리시들이 순화된 버전의 ‘복음서’를 통해 칼 마르크스의 이론을 설명하는 동안 학생들은 문자 그대로 그들의 발 앞에 총총히 모여 앉는다. [하톤: 이제 당신들은 어떻게 가장 기이한 인간들이 세상 전체를 바꾸는 일에 성공할 수 있는 지를 이해해야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기만 한다면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완전한 멍청이들도 할 수 있는데, 모두가 힘을 모아 다시금 자유를 향해 나아 감에 있어서, 당신들이 충분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없다고 보는 것입니까? 나는 당신들이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 “그렇지만 그들은 자신들을 밀어주고 당겨주는 어둠의 신[God of Darkness]을 갖고 있지 않습니까?” 자, 그렇다면, 당신은 스스로 인정할 준비만 되어 있다면, 항상 당신의 편이 되어 줄 수 있는 빛의 창조주 하나님[CREATOR GOD OF LIGHT]을 갖고 있지 않은 것입니까?]

 

맥클리시 증후군으로 어안이 벙벙해진 학생들은 분연히 일어나 세상으로 나아가, 사람들을 노예화의 길로 이끄는 철학에 불과한 고전적 막시즘을 대중에게 전파한다. 이들은 교육, 언론, 종교, 정부 등 각계의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여, 자신들이 차지하는 사회적 지위에 따라 막시스트 복음서를 전파해 나가게 되는데, 오직 그 효과성에 있어서만 서로 간의 차이를 가져올 뿐이다. 학생들이 더러 이 막시스트 복음서에 의문을 품게 되더라도, 이를 신봉할 때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서 더 큰 기회의 문이 열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순간 그러한 의문은 이내 사라져버리고 만다. 이러한 ‘감염’을 거부하는 자들은, 20년이 지난 후에, 포덩크[Podunk](초라한 시골 마을을 상징--역주) 문법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거나, 펜실베니아 이스트 고와처[East Gowatchee]의 낡은 도서관을 관리하며 살아가게 되는 것이다.

 

어리석음

 

학생들이 맹목적으로 ‘미래 파동(역사 발전의 5단계)’을 받아들고 이에 계속 속아 넘어가는 것은 너무나도 당황스러운 일이다. 마르크스의 철학은 이미 100년전에 폐기된 이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이들이 이렇게도 둔감할 수 있는 것인가? 우선적으로 학생들은 태양, 공기, 물 등 자신들에게 주어지는 지극히 당연한 것에서 시작한다. 하지만 이어서 그들이 얻게 되는 것들이란 오직 기생충 교수들이 가르치는 ‘샤베즈 고이의 사고 방식’ 밖에는 없다. 이 속에서 그들이 다른 어떤 것을 배울 수 있겠는가? 오늘날 미국 학생들은 본연의 서구 문화로부터 차단된 채, 마치 뿌리없는 사막의 잡초처럼 바람에 휩쓸려 한 가지 막시스트 이론에서 또 다른 막시스트 이론으로 이리저리 떠밀려 다닐 뿐이며, 자신들의 진정한 유산, 국민, 국가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하는 것이다. 돈을 지불하고 받은 교육이 그저 공허한 속임수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학생들이 느끼는 분노는 이해할만한다. 하지만, 이들이 진정한 범죄자들을 상대로 이러한 분노를 표출하지 못하는 것은 자신들의 타고난 본능과 직감조차 망가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들은 정작 교육계의 변절자들이 아니라 이 사회를 상대로 자신들의 분노를 표출하는 것이다.

 

깨어나는 학생들?

 

최근 콜롬비아대에서 그레이슨 커크[Grayson Kirk] 총장을 쫓아냈던 학생 폭동은 그들의 깨어남의 전조처럼 보이기도 했지만, 벽에 휘갈려 쓴 똑같은 막시스트 슬로건들은 그들이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커크 박사의 책상 위에 똥을 싼 학생들은 자신들의 정당한 분노를 표현한 것처럼 보였지만, 실상 자신들의 판단력 부족 또한 드러냈다. 학생들은 교육계 변절자들의 유순한 막시즘을 공격하기 보다는, 이 교수들이 더 강경한 막시즘을 가르치지 못하고 있다고 비판해 온 기생충 선동가들의 지시를 따랐던 것이다! 이 학생들은 최소한의 지성이라도 보유하고 있었던 것인가? 그게 아니라면, 리투아니아 출신의 기생충, 제이콥 부드니츠키[Jacob Budnitsky]의 아들로, 콜롬비아대의 기생충 선동가였던 마크 러드[Mark Rudd]에 의해, 그리고 프랑스에서 드골 정권을 파괴시킨 학생 리더이자 “빨갱이 다니”라고 불리기도 했던 다니엘 콘-벤디트[Daniel Cohn-Bendit]와 같은 기생충 선동가에 의해, 사고 체계가 완전히 파괴되었던 것인가?

 

정신적인 속박

 

학생들의 고통은 기생충에 잠식당한 숙주 문명 대중들의 불행한 상황과 정신적 노예 상태를 반영해 보여주는 것이다. 우리가 미국인들이 정식적 속박 상태에 있다고 이이기할 때, 이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는 모든 신문, 라디오, TV, 잡지, 연극, 영화가 기생충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지만, 이들의 범죄 행위에 대해서는 어떠한 언급도 차단되며, 숙주 문명 대중들은 그저 깊은 잠에 빠져 있는 상태를 가리키는 것이다. 우리가 연례 보고서를 통해 이러한 사실을 밝혀줄 수 있는 어떠한 조직도 보유하지 못한 상황에서, 이는 가장 적절한 진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검열 기능을 가진 단체라고는 그저 브네이 브리스[B’nai B’rith]의 반명예훼손 연맹[the Anti-Defamation League], 미국 유태 위원회[the American Jewish Committee], 미국 유태 의회[the American Jewish Congress]와 같은 기관들뿐이다.

 

이러한 단체들은 대리인들을 통해 모든 공개적 발표물, 저작, 공연 등을 점검하고 기생충들의 잘못에 대한 언급들은 철저히 삭제한 자신들만의 연례 보고서를 간행하고 있다. 연구자의 한 명으로서 나는 지난 20년간 ADL에 의해 면밀히 추적되어 왔다. 예를 들어 내가 ‘새러데이 이브닝 포스트[Saturday Evening Post]’지에 글을 기고하려 하면, 이 잡지사로부터 급여를 받는 ADL 멤버 한 명은 우선 기생충 활동에 대한 언급이 있는지 여부를 점검하는 한편, ‘기생충 비판자 명단’에 내 이름이 있는지도 함께 살펴본다. 설령 기고문 안에 기생충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들어있지 않더라도, 기생충들의 블랙리스트에 내 이름이 들어 있는 한, 기고문의 게재는 거부된다. 이 때 나는 첫째, 글을 통한 수입 자체가 차단되고, 둘째, 어떠한 독자층과도 접촉할 수 없게 된다.

 

만약 내가 이 글을 출판사로 보낸다고 해도, 마찬가지로 기생충들은 먼저 글의 내용을 체크하고, 이어서 저자인 내가 기생충들의 블랙리스트에 들어 있는지 여부를 점검하는 것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기생충들은 어떤 숙주 문명의 저자이든 간에 만약 그가 자신들의 목표에 냉담하거나 적대적일 경우, 혹은 그가 기생충들의 조력자의 일원이 되기를 거부할 경우, 그의 글이 독자들에게 전달되는 일은 철저히 차단되는 것이다. 출판사 또한 기생충들의 검열을 거부할 경우, 업계에서 퇴출되거나 재정적인 문제와 함께 기생충들의 손에 넘어가게 된다. 기생충들의 조력자 그룹에 소속되지 않은 숙주 문명의 저자의 책이 용케 출판되더라도, 이번에는 출판 업계의 북 리뷰를 통해 무시된다. 또한 서점들은 책을 갖다 놓기를 거부하게 되는데, 왜냐하면 서점들을 돌아다니는 ADL 대리인들이 몰래 들어와 매달 진열된 책들을 점검하기 때문이다. 기생충들에 대한 언급이 들어 있는 책들이 진열되어 있을 경우, 서점 주인은 소송, 정부 차원의 제재, 재정적 복수와 같은 다양한 위협에 시달리게 된다.

 

재앙과도 같은 출판업

 

리터러리 다이제스트[Literary Digest], 리버티 매거진[Liberty Magazine]과 같은 많은 숙주 문명의 간행물들은 ADL에 의해 업계에서 퇴출되었다. 이들은 “반-유태주의”의 글들을 게재해서가 아니라, ADL 감독관들의 경영 통제를 거부했기 때문이었다. 콜리어스[Collier’s]지와 같은 다른 잡지는 한 때 성공적인 출판물이었지만, 기생충들이 논설 위원들을 장악하고, 기생충들에 반대하는 자들에 대해 신경질적인 독설을 퍼붓는 내용들로 지면을 채워나가자, 역겨움을 느낀 독자들이 구독을 취소하게 되었다.

 

오늘날 ‘새러데이 이브닝 포스트’지 또한 돌아올 수 없는 길로 나아가고 있다. 한 때 상당수의 미국[하톤: 미국은 새로운 이스라엘의 고향입니다] 중산층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점차 악의적이고 무책임한 기생충들의 선전 무대로 전락하게 되었으며, 바로 이 한가지 이유만으로 현재 파산 위기에 직면해 있다. 그렇지만 기생충들에게는 대단히 중요한 문제가 되었기에, 기생충 사업가 마틴 애커먼[Martin Ackerman]은 최근 5백만 달러를 대출해 주며 이 잡지를 되살리려고 했다. 그런데 그는 1주가 지난 후 새러데이 이브닝 포스트지 구독자 명단을 ‘라이프 매거진[Life Magazine]’에 판매하는 술수를 써서 투자 자금을 회수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러데이 이브닝 포스트지는 콜리어스지가 처했던 운명을 뒤따라 가고 있는데, 현재의 논설진 아래에 이 잡지는 그저 병들고 비열한 출판물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ADL의 대리인들은 미국 국민들을 세뇌시키려는 노력 속에 쓰레기 같은 내용들로 지면을 채워 나가고 있다. 전형적인 사례 가운데 하나는 최근 간행된 새러데이 이브닝 포스트지에서 전문적인 꼭두각시 저자인 윌리엄 버클리[William Buckley]가 미국 사업가 H.L. 헌트[H.L. Hunt]를 악의적이고 까닭없이 공격한 일을 들 수 있다. 이 글에서 헌트씨는 “끔찍하게 나쁜 매너를 가진 멍청이”, “어릿광대”, 여타 기생충들이 조소를 퍼부을 때 사용하는 다양한 표현들로 묘사되었다. 버클리가 공격을 퍼부은 가장 분명한 이유 가운데 하나는 헌트씨가 버클리 자신의 출판물인 ‘내셔널 리뷰’지, 실상 ‘내셔널’하지도 않고 ‘리뷰’를 제공하지도 않는 이 잡지가 겪고 있는 재정적 손실을 메워 줄만한 금전적 기부를 거부했기 때문이었던 것이다.

 

버클리는 존재하는가?

 

“보수의 대변인”인 것처럼 선전되어 온 윌리엄 버클리는 조지 소콜스키[George Sokolsky]가 만들어 낸 허구의 인물로 여겨져 왔다. 기생충 선동가인 소콜스키는 ‘버클리의 돈’으로 기생충들 사이에서 승인된 “반공산주의”를 홍보하는 “우파” 잡지를 간행하기로 결심했던 것이다. 소콜스키와 헐리우드 개그 작가인 모리에 라이스킨드[Morrie Ryskind]는 지금도 간행중인 내셔널 리뷰지의 포맷을 함께 구상했었다. 내셔널 리뷰지는 소콜스키 사망 이후로도 늘 애매한 아이디어들을 전파하는 매체라는 비난을 받아왔지만, 적어도 세가지 원칙만큼은 고수하는 잡지로 간주되어 왔다. 첫째, 기생충들이 공산주의자들이 아니라는 점, 둘째, 반-유태주의는 인간이 범할 수 있는 최악을 범죄라는 점(이는 소콜스키가 소련 헌법에서 따온 강령이기도 하다), 셋째, 모든 미국인들이 바보들이라는 점만큼은 한결같이 강조해 왔던 것이다.

 

샤베즈 고이(하톤: 기생충들의 조력자들) 광대극

 

ADL의 통제 기술 가운데 한 가지는 지금껏 잘 입증된 선동 방식을 통해 젠타일들이 서로 서로 목을 조르도록 만드는 것이다. 로버트 웰치[Robert Welch]가 반공산주의 그룹인 존 버치 소사이어티[John Birch Society]를 창설했을 때, ADL의 선동가들은 버클리를 설득해 웰치가 “반-유태주의자”라고 공격하도록 만들었다. 이러한 비난에 깜짝 놀란 웰치는 서둘러 기생충 편집자들을 고용해 자신의 출판물들을 감독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버클리의 공격은 계속되었으며, 결국 내셔널 리뷰지와 존 버치 소사이어티가 지향했던 공동의 목표이기도 한 반공산주의는 ‘산사태’ 속에 사라져 버리고 말았다. 전형적인 유태인들의 조력자들을 통해 야기된 난국이었으며, 그러는 동안 유태인들은 고개를 젖혀 가며 웃고 있었다. 여기서 발견되는 원칙이 있다면, 당신이 네트 너머로 공을 넘길 때마다 점수는 유태인들이 딴다는 사실이다. 왜냐하면 기생충들이 스케줄에 따라 “반-유태주의”라는 핵심 단어를 거론하기만 하면, 유태인들의 조력자들은 마치 훈련된 파블로프의 개처럼 알아서 행동하기 때문인 것이다. 그런데 이 훈련된 개들은 서커스를 하면서 재미를 찾을 수는 있겠지만, 결코 스스로 국가를 일으켜 세우지도 못하고, 또 누군가가 세워둔 국가를 통치하지도 못한다.

 

왜 안되는 것인가?

 

우리가 기생충들에 의해 훈련된 대로 행동하는 상황을 표면적으로 관찰할 때 다음과 같은 의문을 가져 볼 수도 있다 : “기생충들이 우리의 사고를 형성하고, 우리의 책을 검열하고, 우리가 읽어서는 안되는 책들을 불태우면 안되는 것인가?” 그렇지만, 유감스럽게도 이는 표현의 자유라는 미국의 정신에 반하는 것이다. 이는 우리가 우리 나라의 문제점들을 검토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일을 부인하는 것이다. 미국은 심각한 경제 위기, 심각한 인종 갈등, 그리고 심각한 군사 위기에 직면해 있다. 하지만, 기생충들은 우리가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우리가 아무리 그러한 토론 과정을 거치더라도 두려움 속에 기생충들이 숙주 문명을 착취하고 있는 사실에 대해서는 감히 비판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면, 이로 인해 우리는 지혜를 추구하는 과정이 차단되고 있다는 점이다. 인간이 삶을 살아가는 중요한 덕목 가운데 하나는, 건강한 삶을 위해, 그리고 국민들에게 더 큰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지혜를 추구하는 것이다. 에즈라 파운드는 한 때 내게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 : “인간은 40대에서 60대가 되면 독일 철학을 공부해야 하고, 60대에서 80대가 되면 그리스 철학을 공부해야 하며, 만약 그가 80을 넘겼다면 이제서야 중국 철학을 공부할 준비가 된 것이다.” 그렇지만 우리가 얻는 것이란 오로지 기생충들이 숙주 문명에 대한 지배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기생충 철학 밖에는 없다. 또한 이는 우리가 그리스도에 대해 아는 것도 차단하고 있는 것이다. 위대한 공화국이 먼지 속으로 몰락해 가고 있지만, 기생충들이 이에 대해 신경을 쓰겠는가? 그들의 슬로건처럼, “누가 그런 걸 필요로 하겠는가?[Who needs it?]”(‘샤베즈 고이’ 참조--역주). 그들은 또 다른 숙주를 찾아 떠나가게 될 것이고, 그 때 미국은 바빌론, 이집트, 페르시아, 그리고 로마의 망령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

 

하톤: 이제야 기생충들이 횡행하는 상황이 갖는 의미를 이해하겠습니까? 그들이 당신들의 살점을 모조리 다 뜯어먹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지 못하겠습니까? 지금 당신들은 거의 다 집어 삼켜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태를 정확히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들의 시각, 청각, 그리고 이해력을 먼저 제거해 버리기 때문입니다).

 

나는 단지 “바깥 우주”의 호스트들의 사령부에 소속되어 있을 뿐이며, 기생충들의 이빨이 닿을 수 없는 곳에 있습니다--하지만 당신들은 기생충들이 만연하는 한 복판에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은 육체(상부 구조[Superstructure])를 다 뜯어먹었으며, 이제는 하부 구조[Infra-Structure]조차 거의 사라질 판인 것입니다.

 

다르마여, 다음 번에 글을 쓸 때 우리는 유스타스의 글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글은 개인적인 내용인 만큼 나는 이 부분을 따로 다루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13장, 기록 #1 하톤

1994년 12월 11일 일요일, 9:29 A.M. 8년 117일

 

......

 

생물학적 유태인[The Biological Jew]

by 유스타스 멀린스[Eustace Mullins]

 

[인용 Part 9]

 

샤베즈 고이

검증된 기술들

 

[하톤: 이 장에서는 주로 유스타스 멀린스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ADL은 자신들에게 반대하는 젠타일들을 다루는 다양한 무기들을 보유하고 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일들을 경험했다 : 전문적인 직위에서 내쫓기고 ; 내 글과 책들을 간행할 출판사를 발견하는 일이 저지되었으며 ; 계속되는 선전 캠페인으로 인해 내가 보수 미국인들 사이에서 지지받는 일 또한 차단되었다.

 

내가 반공산주의에 관한 글과 책들을 쓰기 시작했을 때 나는 ADL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이내 나는 이들과 맞서기 시작했다. 뉴욕 출판업계의 주요 인사 가운데 한 명은 내 지인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전달해 왔다 :

 

“멀린스는 우리에게 저항하는 커다란 실수를 범했습니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많은 글들을 쏟아 냅니다 : 우리는 그를 상대로 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헤밍웨이[Hemingway](1954년 노벨문학상 수상--역주)나 스타인벡[Steinbeck](미국 사실주의 소설가로 1962년 노벨문학상 수상--역주), 폴크너[Faulkner](미국 작가, 1949년 노벨문학상 수상--역주)와 같은 젠타일 작가들에게 한 일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그저 고등학생 수준의 글쓰기 능력을 가졌을 뿐이지만, 우리는 그들을 모든 미국 사람들이 알아보는 유명인사로 만들어 줄 수 있었습니다. 이제 멀린스는 10센트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책은 이 나라에서는 결코 찾아볼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이 이야기를 전해 들었을 때, 이는 내게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았다. 왜냐하면 1952년 당시 내 글에 대한 독자층은 커져가고 있었고, 뉴욕의 몇몇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기금을 모으는 캠페인을 펼쳐 내가 반-공산주의 저작 활동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기 때문이었다. 당시 내가 가진 돈은 다 합쳐도 150 달러에 불과했지만, 아끼고 절제하여 석 달은 버티고 살아갈 수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기금 전달이 완전히 끊겨 버렸다. 너무나 믿기지 않는 소문을 접하게 되었지만, 나는 그냥 무시했다. 뉴욕의 애국자들 사이에 회자되던 이야기에 따르자면, 내가 버지니아에 대규모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수입은 내가 점잖은 학자의 삶을 살아가며, 여행다니고, 원하는대로 글을 쓸 수 있도록 해 준다는 것이었다. 실상 나는 내 등에 걸치고 있는 옷을 제외하고 어떠한 것도 소유하지 않았으며, 물려받을 만한 재산도 전혀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소문은 유효했으며, ADL은 나를 후원하는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중단시킬 수 있었다.

 

조용한 박해

 

1954년 미국내 “반-공산주의” 출판물들 가운데 내 이름은 사라졌다. ‘연방준비위원회[Federal Reserve]’에 대한 나의 책은 계속 홍보되었지만, 저자의 이름은 교묘하게 삭제되어 있었다! 이 책은 지금도 여전히 이러한 형태로 팔리고 있다. 애국자들 가운데 릴 클락 반 하이닝 여사[Mrs. Lyrl Clark Van Hyning] 단 한 분만이 ‘여성의 목소리[Women’s Voice]’라는 자신이 간행하는 신문에서 나를 계속 거명했다. 나는 연방준비제도, 외교관계위원회, 여타 샤베즈 고이의 활동에 관한 글들로 불과 몇 년 만에 이 분야의 연구를 선도하는 학자로 떠올랐지만, 이러한 조용한 박해는 소위 “반-공산주의” 신문, 잡지에 대한 ADL의 통제가 얼마나 효과적인 지를 입증해 주었다. FBI 요원들은 이러한 출판사 사무소들을 방문하여 나의 글이나 나의 이름을 언급하지 못하도록 경고했다. 약 15년동안 나는 조용히 집에서 생물학적 기생충 이론을 발전시켜 나갔지만, 대부분의 애국자들은 내가 이미 죽었거나 더 이상 활동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었다.

 

샤베즈 고이의 자녀들

 

미국인들의 삶의 모든 측면들이 타락해가고 있지만, 풍족한 가정의 자녀들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타락 행위들은 샤베즈 고이의 자녀들에게서 발견된다. 이 아이들이 “히피족[hippies]”이라 불리는 사회에 환멸을 느낀 집단을 형성하게 된 것이다.

 

새러데이 이브닝 포스트지는 샌프란시스코의 거대한 규모의 히피족들을 상대로 인터뷰를 한 적이 있었다. 한 젠타일 청년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제 아버지는 우리 지역의 유력 인사로 간주되지만, 나는 그가 늘 유태계 자선단체를 위한 기금을 모으거나 유태인들을 위한 탄원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은 일들을 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아버지에게 물었습니다. ‘무슨 생각이세요? 아버지는 유태인들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은 전혀 신경쓰지 않으시네요.’ 아버지는 내게 대답하길, 만약 자신이 이러한 일을 하길 거부한다면, 불과 몇 일 안에 파산하고 말 것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좋은 집에 살았으며, 자동차가 세 대인 데다 칼라 TV는 물론 거의 모든 것들을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난 아버지에게 ‘이런 건 다 가치가 없는 거예요’라고 말하고는 돌아서서 집을 나왔습니다.”

 

올바른 반응

 

이 미국 젊은이는 유태 기생충들의 해로운 영향에 대해 올바른 반응을 보였던 것이다. 우리 젊은이들이 모든 샤베즈 고이들을 상대로, 학생들에게 젠타일 노예가 되도록 가르치는 모든 교육자들을 상대로, 신도들 앞에 유태인들을 위해 일하는 것이 자신들의 의무라고 주장하는 모든 종교 지도자들을 상대로, 유태인들의 이익을 위해 젠타일들에게 과세하는 모든 정부 관료들을 상대로, 모두 이 청년과 같은 경멸감을 표현할 수 있다면, 그 때서야 비로소 우리는 기생충들을 상대로 한 제대로 된 “반응”에 대한 희망을 가져볼 수 있을 것이다.

 

“사무원들의 배신”, 바로 교육받은 중산층들의 배신은 기생충들이 계속해서 자리잡고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이다. 이러한 자발적인 지원이 없다면, 기생충들은 즉각 떨어져 나가게 된다. 젠타일의 삶의 모든 측면들은 기생충들의 권력에 빌붙어 그들의 대리인들이 되고 마는 이 초라하고, 사악하고, 하찮은 젠타일들에 의해 오염되어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대리인들은 이 나라 청년의 모델이 되고, 각 대학교 총장이 되고, 박물관 관장이 되고, 출판사 사장이 되며, 종교 단체 지도자들이 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모든 국면에 있어서 이들에 대해 저항할 때, 젠타일들은 비로소 기생충 제거 과정을 시작할 수 있는 것이다. 이 부역자 젠타일들은 이미 자기 자신들을 경멸하고 있기에, 자신들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과 심지어 유태인 주인님들로부터도 경멸의 대상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더라도 크게 놀라지 않을 것이다. 기생충 제거의 다음 단계는 이 부역자들을 모조리 내쫓고, 그 자리에 “호의”를 가진 자들, 요컨대 같은 젠타일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자들, 무엇보다 같은 동족들을 ‘은화 50전’에 팔아 넘기지 않을 자들로 대체해 나가는 것이다.

 

그들은 어둠 속에 산다.

 

만약 이 분야 연구자들이 샤베즈 고이 공동체 전부가 기생충-숙주 관계를 이해하고 있다거나, 혹은 우리의 교육자들, 정부 관료들, 종교 지도자들이 모두 젠타일들을 노예화시키려는 음모 속에서 활발한 대리인들로서 역할하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이는 오류가 될 것이다. 자연 상태 속에서 사실 음모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들의 유전자에 따라 살아가게 된다. 하지만 오직 두 가지 방식, 즉 그리스도를 따라 살아 가거나 사탄을 따라 살아가게 될 때, 이러한 유전자에 기반한 규칙을 벗어나게 된다. 기생충들은 자동적으로 기생충의 삶을 추구한다. 한편, 가장 초라하고, 가장 사악하고, 가장 하찮은 젠타일들은 샤베즈 고이의 삶 속에서 자신들에게 맞는 삶의 방식을 발견하게 된다. 이 자들은 젠타일 대중을 잘못 가르치고, 잘못 통치하며, 혼동을 야기하지만, 이것이 자신들의 삶의 유일한 역할이기에 그렇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유태인들의 후원이 없다면, 우리의 대학 총장들은 건물 수위만 되어도 운이 좋은 것이며, 우리의 정부 관료들은 돼지사육사만 되어도 운이 좋은 셈일 것이다.

 

미국의 많은 샤베즈 고이들 가운데는 샤베즈 고이의 직업들을 3대째 또는 4대째 물려받은 자들도 있다. 애들레이 스티븐슨[Adlai Stevenson]과 덜레스[Dulles] 가문 출신들은 정부 고위 관료 또는 유태계 은행이나 로펌의 직위들을 왔다 갔다 하면서 살아왔다. 바로 이 자들이, 우리가 지금까지 이야기해온 것처럼, 미국의 특권층을 형성하여, 유태인들의 승인 여부에 따라, 파블로프의 개가 되어 젠타일 대중들을 이끌어 온 것이다.

 

배신에 대한 찬양

 

결국 우리는 오늘날 이스라엘이 아랍인들을 상대로 저지르는 학살 행위를 보고 박수 갈채를 보내는 미국의 대중들을 발견하게 된다. 그렇지만 이들 아랍인들은 늘 미국의 친구이자 동맹이기도 했다. 한 아랍 지도자는 다음과 같이 묻는다 : “어떻게 미국인들은 자신들의 최악의 적들인 유태인들과 깡패 국가 이스라엘의 잔학 행위에 박수 갈채를 보내고, 우리에 대한 공격을 응원할 수 있는 것인가?”

 

그 대답은 다음과 같다 : 출판업자, 교육자, 정부 관료 등에 걸쳐 지배적인 지위를 보유하고 있는 샤베즈 고이들이 미국 대중들을 한 무리의 잘 훈련된 개들처럼 조련시켜 왔기 때문이다. 오직 우리의 젊은이들이 훈련된 개의 역할에 저항하고, 샤베즈 고이들이 짖으라고 명령할 때 짖길 거부할 때에만 우리에게 희망이 있는 것이다. 우리가 기생충들의 지배를 가능케 해주는 잘 차려 입은 부역자들과 맞서 싸울 때에만, 우리에게 기회가 있는 것이다. 오직 그 때에만 우리는 우리 몸에 뻗쳐 있는 기생충들의 촉수를 제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자연 상태에서 기생충은 숙주를 찾는다. 숙주는 기생충을 떼어 내려 한다. 만약 성공하더라도 기생충은 이내 되돌아온다. 유태인들은 유럽 국가들로부터 수 백 번도 넘게 내쫓겼지만, 그들은 오늘날 여전히 거기에 있다. 그들은 매번 축출당할 때마다 새로운 교훈을 배우고, 다음 번에는 더 향상된 방식으로 숙주에 들러붙는다. 기생충은 숙주의 반응을 예상하고 통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제 그들은 숙주 국가를 거대하고 초라한 감옥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다. 기생충들은 숙주 문명 사람들의 가장 기본적인 충동에 영향을 미치고, 숙주 문명 사람들의 존재 전체를 왜곡시킬 수 있게 되었다.

 

자유 부재

 

이것이 오늘날 서구 문명 국가들의 현주소이다. 오직 기계만이 자유를 누린다. 서구 민주주의 국가들의 젠타일 대중들은 이미 죽어가고 있다. 그들 대다수는 좀비들이며, 걸어 다니는 시체들이다. 이 걸어 다니는 시체들에게 우리는 무슨 말을 해줄 수 있을까? 이들은 자신들에게 들러붙어 있는 기생충들을 쫓아내자는 호소에 최소한의 반응이라도 보일 만큼의 힘은 남아 있는 것인가? 그게 아니라면 유태 독약으로 인해 몸 전체가 마비되고 만 것인가?

 

기생충-숙주 관계의 윤리학은 무엇인가? 이것은 비도덕적인가? 아니다. 기생충이 침투해서 먹고 살아갈 숙주를 찾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또한 숙주가 기생충을 떼어 놓으려 하는 것도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유태인들이 기생충이 되어 숙주를 발견하고 통제한다는 자신들의 생애 임무를 완수할 때, 그들은 자신들의 신에게 복종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자신들의 역사적 정당성이기도 하다. 트로츠키가 이를 공산주의를 통해 공식화했을 때, 유태인들은 자신들이 정말로 ‘선택된 민족’이라고 믿게 되었다. 자신들은 타인의 노동과 재화와 땅을 착취하여 먹고 살기 위해 태어난 자들이라고 정말로 믿게 되었다.

 

모든 것을 소유한 기생충

 

오늘날 유태인들은 젠타일들이 소유한 모든 것들은 기생충으로부터 유래되었다고 믿고 있다. 무지한 젠타일 가축들에게 안락한 삶을 건네고, 그들에게 문화와 화폐 시스템과 종교를 건넨 것은 바로 기생충들이라고 믿는 것이다. 유태인들은 젠타일들이 자신들의 노예가 되도록 교육시킴으로써 그들의 삶의 목적과 방향성을 제시했다고 믿는다. 유태인들은 젠타일들의 유일한 역할은 유태인들을 섬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이유로, 역사학자 더브나우[Dubnow]가 주장하는 것처럼, 유태인들은 모든 역사는 유태 역사라고 믿는다. 어쩌면 그의 말이 맞을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기록된 역사들은 유태인-숙주 관계의 변화의 연속들일 뿐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더브나우를 포함한 모든 유태계 역사학자들이 인정하려 들지 않는 사실이 한 가지 있다면, 그건 바로 숙주에 대한 기생충의 해로운 영향력이다. 그렇지만, 이건 역사의 모든 국면에서 입증되어 왔다. 기생충의 존재로 인해 숙주 문명들은 몰락해 왔다. 기생충을 제거할 수 있을만한 깨달음과 힘을 가졌던 숙주 문명은, 비록 상대적으로 짧은 시기이기는 했지만, 위대한 문명를 부활시킬 수도 있었다. 유태인들을 내쫓고 난 이후 엘리자베스 여왕 시대의 영국을 살펴보라. 짧은 기간이긴 했지만, 영국 국민들은 시, 희곡, 세계 탐험, 과학적 발견 등 모든 영역에 걸쳐 엄청난 생산성을 발휘했으며, 일찍이 세계가 경험한 적이 없었던 문명을 꽃피웠다. 코크(에드워드 코크[Edward Coke], 1552-1634, 엘리자베스 여왕 시기 영국 대법관, 정치인--역주)는 이 시기에 우리에게 불문법[common Law]을 선사해 주었으며, 이는 미국 헌법의 기초가 되기도 했다.

 

1860년 이전의 미국을 살펴보라. 대체로 기생충의 침범이 없었던 시기, 이 신생 국가는 문명 세계의 희망이었다. 한편, 오늘날 법으로 기생충들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 자체가 범죄로 규정되어 있는 독일을 살펴보고, 이 나라를 1800년대의 독일과 비교해 보라. 오늘날의 독일은 절망의 국가로 변모되고 말았는데, 기생충들은 독일 땅에 주둔 중인 해외 병력의 도움으로, 또한 독일인들의 삶의 모든 측면들을 오염시킴으로써, 다시 한 번 자신들의 촉수를 이 숙주 문명 깊숙이 뻗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1800년대의 독일은 살아 있었고, 위대한 작곡가들은 아직도 여전히 사랑받는 교향곡들을 만들었으며, 홈볼트는 과학적 발견으로 세상을 놀라게 만들었고, 괴테는 세계 철학의 가장 위대한 인물로 알려지기도 했다.

 

자연의 법칙

 

그렇다면, 우리는 기본적인 자연의 법칙을 인정해야만 할 것이다. 만약 숙주 문명이 기생충을 제거하지 못한다면, 이 문명은 서서히 가라앉게 되고, 질병과 죽음의 퇴행성 트라우마를 갖게 된다. 하지만 만약 숙주 문명이 기생충을 떼어 내는 데 성공하게 된다면, 이 문명은 성취와 번영의 기록을 새롭게 경신하며 날아오르게 되는 것이다.

 

그렇지만, 만약 젠타일 숙주 문명이 늘 기생충들의 책략의 먹이가 되고 만다면, 어떻게 이를 극복해 낼 수 있겠는가? 여기에는 오직 단 한 가지 방법만이 있는데, 바로 ‘그리스도의 사랑[Love of CHRIST]’ 속에 평온을 되찾아야만 하는 것이다. 젠타일 숙주 문명은 자신들이 바로 유태인들이 거부한 그리스도의 사랑의 도구로 선택받았다는 사실을 인정해야만 할 것이다. 젠타일들이 스스로에 대해 알기 시작할 때, 자신들이 만인에 대한 그리스도의 사랑의 도구로서 선택된 자들임을 스스로 인정하게 될 때, 그들은 기생충들의 어떠한 간교한 책략에 대해서도, 이들이 주입하려 드는 어떠한 독약에 대해서도, 막아낼 수 있는 무기를 갖추게 될 것이다.

 

이제 당신 스스로를 알고, 그리스도의 사랑 속에 평온함을 되찾도록 하라. 동료 국민들을 위해 일생을 헌신할 수 있도록 스스로를 준비시키도록 하라. 기생충 없는 숙주 문명을 되찾는 그 날을 위해 일하라. 잠에서 깨어난 모든 사람들이, 기생충들의 도구가 되어 높은 직위를 차지하고 있는 비열한 샤베즈 고이 교육자들, 정부 관료들, 종교 지도자들을 몰아내는 데 서로 협력하게 될 그 날에 대비하라. 그 때 마침내 우리는 친절과 사랑의 공동체 속에서 살아갈 수 있게 될 것이다. 그 때 어쩌면 우리는 적-그리스도를 우리의 구세주인양 주입시키려 들었던 걸인들, 도둑들, 주구들의 손에서 이 나라를 구해낼 수 있게 될 것이다. 그 때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부여하신 저마다의 삶의 역할을 마침내 완수해 낼 수 있게 될 것이다.

 

[Part 9 인용의 끝]

 

하톤: 나는 유스타스 당신 앞에 무릎을 꿇고 경의를 표합니다. 친구여, 하나님은 당신에게 결코 쉬운 임무를 부여하지 않았지만, 당신은 이를 너무나도 훌륭히 해냈습니다. 이 땅에서 당신의 남은 여정 동안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닐 것입니다--부디 우리 모두가 당신의 작품이 결국 아름다운 자유의 열매를 맺게 되는 그날을 볼 수 있을 만큼 오래 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118권 (미간행 저널), 제 10, 11, 13장, pp.87-101, 115-119.

 

 

http://www.fourwinds10.com/unpublished_phoenix_journals

 

https://truthinlight.tistory.com

출처: https://truthinlight.tistory.com/12784041 [Truth forever with the Phoenix Journals: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