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네가 살고 있는 시대

자유지향 2024. 9. 11. 23:05

 

네가 살고 있는 시대

The Age You Live In

Heavenletter #1786 Published on: October 11, 2005

https://heavenletters.org/the-age-you-live-in.html

 

 

신이 말했다.

 

삶은 맛보는 것이다. 그것은 스토브 위에서 요리되고 있는 좋은 스튜이다. 너는 지금 맛을 본다. 다음 맛보기는 더 맛있을 수 있다. 그 냄새가 너를 사로잡는다. 그 스튜는 계속 익고 있고, 너는 계속 휘저으며, 맛본다. 네가 스토브 위에서 요리하는 맛있는 무언가에 네가 하는 식으로 삶을 즐겨라. 아니면 오븐 속에서 빵을 굽는 것처럼. 아니면 냉장고 안에서 차게 하는 것처럼. 아니면 너의 접시에서 식히듯이.

 

삶은 유혹하게 되어 있다. 너는 그것을 즐기는 자가 되기로 되어 있다. 어쩌면 너는 너의 입안에 신맛을 가졌는지도 모르며, 이것이 모든 것의 맛으로 영향을 준다. 너는 삶을 맛보는 자이다. 그것을 그 최선으로 맛보아라. 매일 그것으로 새롭게 오라, 네가 음식에 하는 식으로. 어제 메뉴가 무엇이었든, 오늘 메뉴는 하루의 새로운 특별함을 줄 수 있고, 아니면 같은 것이지만, 항상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것일 수 있다. 아니면 어쩌면 오늘 새로운 레스토랑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 이것은 오늘의 개장Grand Opening이다.

 

왜 삶을 맛보지 않는가? 왜 너의 입술을 그것에 대지 않는가? 삶은 낡은 모자가 아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그것은 아니다. 비록 외양이 같은 것으로 남아야만 한다 해도, 너는 올라가고 있는 누군가이다. 너의 관점이 바뀌고 있고, 같은 식으로 태양 빛이 움직이면서 다른 세부 사항을 찾아 머무는데, 마찬가지로 너도 변한다. 햇빛은 움직이고, 그리고 너의 눈은 어제 보았듯이 같은 식으로 보지 않는다.

 

삶은 삼키게 되어 있다. 너는 단지 그것을 통해 앉아 있지 않는데, 네가 지루한 연극을 보았을 때처럼 말이다. 만약 너의 삶이 흥미가 부족하다면, 그럼 그것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너의 자극제incentive이다. 새로운 춤 스텝을 고안해라. 의자 위에 올라서라. 아니면 앉아서 시를 써라. 네가 쓰는 것은 결코 전에 써진 적이 없다. 그것은 너를 위해 기다려왔다. 나는 너를 기다려왔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느냐? 또 다른 날을? 그날이 여기 있다. 이것은 내가 너 앞에 차려준 그날이다. 그것을 즐겨라.

 

오늘은 네가 서 있는 그 발판이다. 그것은 네가 걷고 있는 다리bridge이다. 그것은 너 자신의 다리bridge이다. 너는 그것을 건너가는 자이다. 그 다리는 어딘가를 갈 수 없지만, 너는 갈 수 있다. 너는 다른 쪽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먼저, 너는 일어서서 걸어야만 한다. 그 다리는 네가 그것을 걷지 않는 한 너를 데려갈 수 없다.

 

너 자신의 자극제incentive가 되어라. 너는 어쩌면 기다리는 게임을 하고 있었느냐? 너는 삶을 기다리면서 응접실에서 기다리고 있었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삶은 지금 여기 있고, 너는 그것에 참가하기로 되어 있다. 그것은 너에게 주는 나의 공물이다. 그것은 너에게 주는 나의 선물이다. 나는 너를 그것으로 축복하고 있다.

 

네가 나에게 만드는 모든 공물에 대해 염려하지 마라. 모든 촛불과 서약은 너의 오늘을 누리는 즐거움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나에게 너의 즐김을 다오. 나에게 너의 미소를 다오. 나에게 네가 너나 누군가에게 베푸는 친절을 다오. 다른 누군가를 미소 짓게 해라, 그러면 너의 공물이 나의 제단 높은 곳으로 갈 것이다.

 

너의 불평들에 대해서는, 그것들은 충분히 되풀이되었다. 이성의 시대와 그 산물인 불평의 시대는 끝났다. 사랑의 시대가 올라왔다. 이것은 네가 살고 있는 그 시대이다. 정보의 시대는 부적절한 명칭이다. 너는 사랑의 시대에 살고 있고, 사랑은 네가 지구상에서 삶의 상속자들에게 남기는 것이다.

 

그것을 생각해라! 너는 지구상의 사랑 시대에 살고 있다. 너는 사랑을 유산으로 남기는 자이다. 너의 삶을 즐겨라. 그것을 기쁨으로 만들어라, 그러면 사랑이 단순히 뒤따를 것이다. 너의 운명은 오늘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