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당신은 바람이 어느 쪽으로 부는지 압니까?

자유지향 2024. 9. 8. 22:49

 

당신은 바람이 어느 쪽으로 부는지 압니까?

Do You Know Which Way the Wind Blows?

By Teach Ophelius

Through Chris

9/1/2013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169-do-you-know-which-way-the-wind-blows-2

 

 

오늘 우리는 기후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바람이 어느 쪽으로 부는지를 압니까? 그 바람은 새로운 방향으로부터 불며, 그것은 계절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당신과 당신의 삶은 변화의 계절 속에 있고, 모든 것들이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오늘 같은 땅을 걸을 수 있다고 해도, 당신의 영혼은 자라고 있고, 당신은 성숙해지는 눈으로 세상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은 더 높은 관점으로부터 다른 이들의 행동들을 관찰하기 시작하고, 영의 지도로 당신 자신의 생각을 검토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옛 자아의 가을로 접어들고 있는데, 거기서 여름에 당신에게 봉사하고 키워주었던 나뭇잎들이 색깔들을 드러내기 시작하고, 당신은 그것들이 당신에게서 서서히 떨어지고 있는 것을 봅니다.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잎이 지는 것을 두려워해서 붙잡고 있지만, 당신은 가게 하는 것이 당신을 겨울의 폭풍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고, 당신의 가지들은 부러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겨울이 당신 주위에서 계속되는 한 계절 동안 내부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추위도, 바람도 느끼지 않는데, 당신이 생명으로 가득 찬 영적 희열 속으로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결코 전과 같지 않게 내부에서 살아있고, 더 깊은 의미들과 영적 가치들을 위한 당신의 욕구가 당신을 지탱하며, 당신의 뿌리들을 더 깊게 땅속으로 끌어당깁니다. 당신의 영은 회색 하늘의 한가운데서 솟아오르며, 당신의 마음은 당신을 어떤 해로움도 당신에게 떨어질 수 없는 평화로운 영역들의 더 푸른 초원으로 데려갑니다. 당신은 아버지Father의 가슴속에서 안전하고 따뜻한데, 그의 약속들이 모든 측정을 넘어선 힘과 치유를 당신에게 주기 때문입니다.

 

동료 영들을 위한 당신의 사랑이 깊어지고, 당신의 공감이 무거운 부담들의 짐에 짓눌린 자들을 위해 견디고 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의 손가락을 공중에 내밀고, 어느 쪽으로 바람이 부는지를 느끼세요. 당신은 바뀌고 있는 계절에 무지하지 않은데, 당신이 봄의 첫 키스의 도래를 기대하고 준비하고, 거기 당신이 앞의 더 밝은 날들로 당신의 희망을 놓기 때문입니다. 지금 큰 소리로 노래 부르세요, 겨울의 휘몰아치는 바람 소리를 잠재우세요, 당신의 멜로디가 당신 주위의 영혼들을 따뜻하게 만들 때 말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아이콘icon이고, 힘의 웅장한 상징이며, 당신은 겨울 눈들을 크리스털 옷처럼 입는데, 거기서 당신은 차가운 태양 속에 우뚝 선 석고의 탑처럼 반짝입니다.

 

아버지Father는 당신을 사랑하고, 그의 영His Spirit이 당신에게 내재하며, 오직 그와 당신만이 그 길을 알고 있는 비밀의 초원으로 당신을 이끕니다. 여기서 시간을 보내세요, 마스터Master의 발치에 앉아서, 그의 부드럽고 현명한 목소리로 귀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세요. 질문과 대답을 위한 시간이 지나갔고 – 지금 깊은 내부로부터 올라오는 단지 그 앎만이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신뢰하는데, 거기 분열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의 목소리가 당신을 인도하고, 이 세상에서 당신의 목적을 향한 그 길을 가리킵니다. 지금 침묵하세요, 이 내부 태양의 온기를 쪼이세요, 다가오는 시대의 새로운 꽃들이 핍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볼 수 있습니까? 아버지Father는 이런 식으로 —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생명으로 가득 차 있으며, 지혜의 꿀로 달콤한 - 당신을 봅니다. 그것을 지금 당신 자신의 마음속에서 보세요, 그리고 그렇게 되세요 BECOME!

 

당신에게 평화와 사랑이 있기를,

일곱의 서클The Circle of Seven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