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나는 너의 어깨너머로 지켜본다

자유지향 2024. 6. 27. 22:32

 

나는 너의 어깨너머로 지켜본다

I WATCH OVER YOUR SHOULDER

By Thought Adjuster

Through Anyas

5/18/2024

https://www.innersherpa.org/content/i-watch-over-your-shoulder

 

 

너는 너의 의도에 따라 너의 신성한 공간을 결정한다. 손님은 외적인 화려함보다는 진심 어린 환영의 표시를 알아차릴 것이다.

 

네가 매일 아침에 나를 맞이하려는 성실한 동경을 보여주고, 나와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는 단순한 사실은 나를 ‘활성화하기activate’에 충분한데, 내가 지금 완전히 참가하는 청강생과 대화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내뿜는 그 에너지의 성질로 대답한다. 그것이 스펙트럼의 낮은 끝에 있을 때, 나는 너의 즉각적 필요성으로 주의를 기울이고, 고요Stillness 속에서의 우리가 나눈 시간이 너의 고갈된 배터리들을 재충전할 것이다. 필요할 때마다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이 점프 스타트jump-start 시동을 활용해라.

 

너의 에너지들이 더 조화롭고, 평화로울 때마다, 나는 너의 영적 깨달음을 충족시킨다. ‘요청해라, 그러면 너는 받을 것이다Ask and you shall receive’는 단순히 질문하는 것을 넘어간다. 나는 기민한 증인이기 때문에 나는 너를 어리둥절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낸다. 헌신적인 보모가 주의 깊게 돌보는 아기의 말 없는 재촉을 포착하고, 즉각적인 필요에 대응하는 것처럼, 나는 네 내면의 모습을 잘 알고 있으며, 네가 방향을 찾도록 도울 것이다.

 

그런데도, 네가 의식적으로 너의 고민을 나에게 표현할 때, 그것은 너의 자기-이해를 촉진한다. 일단 ‘표현될 때expressed’ 너는 일들을 – 칠판에 써진 글처럼 - 더 객관적으로 볼 수 있다. 나는 너의 어깨너머로 지켜보고, 네가 네 삶의 수수께끼를 풀도록 돕는다.

 

내게로 돌아서는 것은 항상 귀중한 보상을 가져다줄 것인데, 마음의 평화와 가슴의 평화를, 가치 있는 통찰력과 동기 부여의 명확성을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