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어떤 좋은 것이 목전에 놓여있는가?

자유지향 2024. 6. 13. 04:58

 

어떤 좋은 것이 목전에 놓여있는가?

What Goodness Lies around the Corner?

Heavenletter #1742 Published on: August 27, 2005

https://heavenletters.org/what-goodness-lies-around-the-corner.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가끔 네 지구상의 삶이 끝이 없다고 느낀다. 비록 네가 끝이 없을지라도, 지구상의 너의 삶은 그렇지 않다. 네가 영원히 가는 동안, 지구상의 삶은 블록을 한 바퀴 도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가끔 너는 그런데도 따분하게 느낀다. 가끔 지구상의 삶은 너를 추월한다. 너는 그 안에서 얽히면서 꼼짝도 못 하게 된다. 너는 네가 너의 의지에 반해 죄수가 된 듯이 느낄 수 있고, 너는 네가 항상 그럴까 봐 두려워한다. 그럴 경우에, 너는 오히려 그것을 버릴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는 네가 떠나고 싶은 삶이 아니지만, 그 짐들을 너는 그 안에서 나르는 듯 보인다. 만약 네가 일들에 대해 그다지 염려하지 않았다면, 너는 살아있는 것에 황홀해하지 않을까? 만약 너의 생각들이 있었던 일로, 있었을 뻔한 일로, 어떤 끔찍한 일이 목전에 숨어 있을 수 있다는 것으로 돌아가지 않았다면, 너는 살아있는 것이 행복하지 않을까? 너는 지그jig 춤을 추지 않을까? 만약 네가 염려하지 않았다면, 어쩌면 너는 지구상에 영원히 머물고 싶어 하지 않을까? 너는 목전에 어떤 좋은 일이 놓여 있는가를 발견하는 데 열렬해질 것이다. 너는 기쁨을 위해 뛰어들 것이다.

 

너의 삶에 대한, 그리고 네가 그 속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그 세상에 대한 너의 생각들이 자주 너를 끌어내린다. 물론, 그렇게 하는 것은 삶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생각들이다. 가끔 너의 생각들은 전염병과 같거나, 아니면 최소한 네가 떨쳐버릴 수 없는 끈질긴 감기와 같다.

 

그리하여, 다시 한번, 나는 네가 너의 생각들을 바꾸라고 요청한다. 삶은 너에게 너의 생각들을 바꾸라고 요청한다. 너는 그것 자비의 손에 놓일 필요가 없다. 도움이 되지 않는 생각들을 지금 당장 버려라. 그것들은 네가 삶을 즐길 수 있기 위해 너의 길로부터 나가야만 한다. 낙담시키는 생각들이 너의 길을 막고 있다. 그것들은 갈 수 있거나, 아니면 네가 그것들을 떠날 수 있다. 하나의 채널을 꺼라, 그리고 너의 뇌 속의 다른 채널로 건너뛰어라. 너는 그것을 가졌다. 너는 네가 가지고 있음을 안다. 너는 네가 좋아하는 음악을 가진 채널이 한두 개 더 있음을 알고 있다. 그 볼륨을 높여라.

 

슬픔과 걱정에 휩싸이면, 너는 네가 사랑스러운 것에 초점을 줄 수 있음을 잊어버릴 수 있다. 이것은 네가 너의 머리를 모래 속에 파묻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다른 일들, 네가 좋아하지 않는 일들, 그리고 너를 끌어내리는 일들 — 그것들은 너 없이도 잘 갈 수 있다. 그것들은 너의 관심이 필요하지 않다. 그런데도, 다른 일들은 관심해야 하는데, 축복받은 일들이 그렇다.

 

삶에서 네가 동경하는 모든 좋은 일들은 너의 관심을 동경한다.

 

만약 네가 사랑을 원한다면, 사랑에 초점을 주어라. 그것을 주는 일에 초점을 주어라, 그러면 그것이 너에게 온다. 네가 걸려 넘어질 너무나 많은 사랑이 있을 것이다. 너는 그것 없이는 아무 데도 갈 수 없을 것이다.

 

사랑에 대한 너의 지각된 필요성에 초점을 주어라, 그리고 네가 부족에 초점을 주면, 너는 너의 부족을 전문적으로 발달시킬 것이다. 아마도 너는 그랬을지도 모른다.

 

병보다도 좋은 건강에 초점을 주어라. 하나는 사랑에 기초하고, 다른 것은 두려움에 기초한다. 어느 것을 너는 가지려는가?

 

네가 드레스를 고르기 위해 상점에 갈 때, 너는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 너는 너에게 매력적인 것을 선택한다. 그것은 네가 삶에서보다 패션에 더 똑똑한 것처럼 보일 것이다.

 

네가 식품점에 갈 때 상처 난 사과들을 보지 않을 것이다. 너는 빛나는 빨간 사과들을 찾는다.

 

네가 자동차를 살 때, 너는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지 않는다. 너는 시험 주행을 위해 네가 좋아하지 않을 것을 택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좋아하지 않는 것을 사지 않으며, 그것을 집으로 가져와서, 그런 다음 그것에 대해 영원히 불평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패션을, 과일을, 교통편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다면, 나는 네가 또한 너의 생각들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왜 아닌가? 확실히 너는 세상과 TV와 잡지들이 너를 대신해 그것들을 선택하게 내버려둘 필요가 없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