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모든 가능성들

자유지향 2024. 6. 8. 23:49

 

모든 가능성들

All Possibilities

Heavenletter #1736 Published on: August 21, 2005

https://heavenletters.org/all-possibilities.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모든 가능성이란 아이디어를 좋아하는데, 단지 네가 좋아하는 가능성만을 표시한다면 말이다. 너는 메뉴가 너에게 제공되고, 좋은 호텔에서 룸서비스 하는 식으로 너의 주문이 존중된다면 좋아할 것이다. 너는 이것을 원하고, 그러나 저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때, 모든 가능성은 모든 가능성이 아닐 것이다.

 

반면에 내가 너의 선택들에 반대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귀를 기울이고, 나는 들으며, 나는 너에게 내 가슴의 승인을 준다.

 

일부는 여전히 나를 보복의 신으로 고려함에 틀림없다. 일부는 만약 그들이 불순한 생각을 갖는다면, 내가 그것을 적고, 그런 다음 그 생각이 떠오를 때 내가 미래의 언젠가 그들을 칠 것으로 생각함에 틀림없다.

 

너의 생각들은 중요하지만, 그런 식으로는 아니다.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쉽게 영향받지 않는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전혀 영향받지 않는데, 네가 행하거나 생각하는 것에 의해도 아니고, 네가 행하거나 생각하지 않는 무엇에 의해서도 아니다. 어떤 것도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을 흔들 수 없다. 나의 사랑은 흔들리지 않는다. 사랑의 신God은 변덕스럽지 않다. 사랑의 흔들림은 인간의 성질이지, 신God의 성질은 아니다.

 

보복심은 인간의 성질이고, 내가 너로부터 제거하려고 노력해 온 것이다. 왜 천국의 이름으로 내가 너에게 하지 말라고 권하는 것을 내가 하겠는가? 그리고 왜 너는 너에게나 누구에게 이익이 되지 않는 것을 하고, 또 계속하겠는가?

 

만약 내가 의아해했던 신God이라면, 나는 나를 위한 너의 사랑이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할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Me 대한 너의 의존성을 지각하지 않았다면, 만약 네가 내가 너에게 유용했다고, 네가 나의 좋은 면에 머무는 편이 더 낫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그때 나에 대한 너의 사랑은 더 적거나 자주 없는 것이 될 것인가? 너는 어쩌면 큰 힘을 휘두르는 신을 사랑하는 것이 의무적으로 느껴졌는지도 모른다.

 

어쩌면 나에 대한 너의 사랑이 더 가벼워질 것이고, 그래서 너는 너 자신을 더 많은 즐길지도 모른다.

 

내가 너에게 어쩌면 너의 운명을 결정하는 학교의 감독관처럼 되었는가? 한 학생이든 교사이든, 너는 내가 교실을 돌아다닐 때 떨리고, 그리고 너는 특별히 지적받고 싶지 않다.

 

너는 이미 나에게 선택되었다.

 

나는 공책과 연필을 가지고 다니며, 노트하고, 그런 다음 보고서를 쓰지 않는다. 동시에 나는 결코 내 사랑의 눈을 너로부터 떼지 않는다. 나는 흠모하는 마음으로 너를 바라본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대한 나의 사랑에 상관없이, 삶은 너를 위한 온갖 기회들을 공급할 것이다. 네가 사랑하는 누군가는 죽을 것이다. 네가 사랑하는 누군가는 너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네가 원하는 무언가를 갖지 못할 것이고, 너는 네가 원하지 않는 무언가를 가질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이 모든 것은 보복이 아니다. 그것은 처벌이 아니다. 그것은 심지어 심판도 아니다. 그것은 삶의 행진이다. 이것은 네가 육체적 몸 안에서 일어날 때 생기는 것이다.

 

삶이 어떤 사람에게 다른 이들보다도 더 많이 호의를 베푸는 것처럼 보이느냐? 그것은 그렇게 보일 수도 있다. 그것이 누군가가 다른 이보다 더 받을 자격이 있음을 의미하는가? 그것이 내가 한 사람을 다른 사람보다 더 좋아함을 의미하는가? 삶에서 일어나는 것에 대한 너의 지각에 대해 내가 무신경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너의 고통이나 혼란을 무시하지도, 경시하지도 않는다. 여전히 내가 너의 지각을 나의 것으로 더 가까이 움직이기를 바라고 있음을 이해해라. 이것이 일어나는 것은 본질적이다.

 

삶은 공평하지 않지만, 그러나 그때, 그것은 단지 삶이다. 우리는 세상의 삶이 공항에서 움직이는 보도에 있는 것과 같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타고, 너는 내린다. 너는 한 방향으로 가고, 다른 어떤 이는 다른 방향으로 간다. 여전히 네가 어떤 보도에 타고 있든, 그것은 너를 데려갈 것이다. 나는 여기 있다. 너의 여행이 순탄하든 울퉁불퉁하든, 나는 여기 있다. 나는 너의 목적지이다. 나는 너의 운명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