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어린아이처럼 되기를 추구해라

자유지향 2024. 6. 5. 21:40

 

어린아이처럼 되기를 추구해라

Seek to Become Like a Little Child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12/7/2006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102-seek-to-become-like-a-little-child

 

 

‘너희가 어린아이들처럼 되지 않는다면 너희가 천국의 왕국을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은 너의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의 명령이었는데, 그가 2천여 년 전에 지구를 걸었을 때 말이다. 이 말은 극도로 오해되었고, 결코 진지하게 실행으로 넣어지지 못했다.

 

그것은 단순히 네 천국 부모들의 사랑스러운 전적인 돌봄에 대해 신뢰하고 행복한 믿음을 갖는 것을 의미하는데, 잘 균형 잡힌 아이가 그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복지를 위해 공급해 주는 그의 지구의 부모들을 신뢰하는 것처럼 말이다. 아이의 영적 성질은 그 하고, 하지 말라는 어른의 신념 체계로 결코 강요되어서는 안 된다. 아이들은 그들의 바로 그 성질에 의해 자연스럽게, 그들의 부모에 의해 그들 앞에 높인 본보기에 따라, 창조자 신Creator God과 신뢰하는 믿음으로 가득 찬 관계를 발달시킬 것이다.

 

아이는 본보기로 배우며, 미래를 알기를 찾지 않는데, 그가 직관적으로 이것이 낮을 따라 밤이 오듯이 확실히 일어날 것임을 알기 때문이다. 그는 신뢰하는 법을 배우고, 이것이 그렇게 된다는 믿음을 가지는데, 그가 매일 창조자들Creator의 설계에 의해 놓이는 자연법칙의 이 외형화를 받아들일 때 말이다.

 

미래를 알기를 추구하는 것은 그 다정한 성취로부터 믿음을 뺏는 것이다. ‘너의 믿음에 따라, 그것이 너에게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지저스Jesus는 말했는데, 그가 사람들을 치료했을 때 말이다. 그 치유를 달성했던 것이 그들의 개인적인 믿음이었다.

 

더욱 평온해져라, 그리고 모든 것이 잘될 것임을 알아라. 덜 비난하고, 덜 비판적으로 되어라. 그리고 모든 이들을 향해 열리고, 우호적으로 되어라. 마스터Master의 본보기로부터 배워라, 그는 결코 서두름 속에 있지 않았고, 그는 자기 여행길에서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격려의 북돋는 말을 했다.

 

즐거운 기대감으로 가득 찬 어린아이처럼 되기를 추구해라, 그리고 그 부모의 사랑스러운 전적인 돌봄을 의심하지 마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