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타이밍에 대한 질문

자유지향 2024. 5. 21. 23:12

 

타이밍에 대한 질문

A Question of Timing

Heavenletter #1729 Published on: August 14, 2005

https://heavenletters.org/a-question-of-timing.html

 

 

신이 말했다.

 

시간은 없지만, 여전히 나의 어린이들은 자주 시간이 걸리는 것이 필요하다. 땅속에서 싹트는 씨앗들은 즉시 튀어나오지 않으며, 또한 너의 창조적인 생각도 마찬가지이다. 너의 아이디어들로 자라기 위한 기회를 주어라. 그것들을 강요하지 마라. 시간을 네가 너의 생각들이 쉬도록 주는 하나의 쿠션으로 고려해라.

 

모든 것이 이 순간에 있어야만 할 필요가 없다. 또한 그것이 1년이 걸릴 필요가 없다. 어떤 일들은 빨리 발달할 것이고, 다른 것들은 10년이 걸릴 수 있다. 시간이 없으므로, 무엇이 문제 되느냐?

 

너의 시간선은 관련이 없다.

 

또한 준비될 때 오게 될 것은 늦춰지지도, 빨라지지도 않는다.

 

이것은 많고 많은 상황에 적용된다. 그것은 네 삶의 사랑을 찾을 때 적용된다. 그것은 책의 꽃 피우기에 적용된다. 그것은 경력으로 적용된다. 무엇에 이것이 적용되지 않는가?

 

그러나 세상에서 시간은 하나의 연속체이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지만, 여전히 너는 그것을 고려해야만 한다. 너는 장소로 시간에 맞춰 도달해야만 한다. 너는 기한들을 맞추어야만 한다. 너는 저녁 식사를 위한 친구를 가지며, 네가 서두르지 않는다면 언제 저녁이 준비되겠는가? 따라서 서두를 시간이 있고, 너의 발을 들면서 속도를 늦춰야 할 때들이 있다.

 

심지어 네가 일어나기를 원하는 무언가가 바로 지금 일어나도록 만들기 위해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을 때도, 여전히 너의 참가가, 너의 에너지가, 너의 생각들이, 너의 관심이, 너의 욕구가 필요하다. 스토브 위에 수프는 요리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너는 그것을 지켜볼 필요가 없지만, 너는 가스 불을 켜놓아야만 한다.

 

그때 발달할 여지를 남기지 않는 많은 상황이 있다. 너는 지금 타오르는 불로부터 아이를 구한다. 너는 너의 아이디어를 바로 지금 글로 적는데, 네가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서이다. 네가 바로 지금 돌봐야 할 필요가 있는 많은 일들이 있다. 끓이지 말아야 더 좋은 많은 것들이 있다.

 

접시들은 지금 씻는 것이 더 좋다. 네가 지금 떨어뜨린 그 연필은 줍는 것이 더 좋다. 지금 나에게로Me 돌아서는 것이 더 좋다.

 

네가 다른 이들에게 기대하는 것은 즉시 이루어질 수 없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속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들의 선택이고, 너의 것은 아니다. 어디로 네가 너의 관심을 돌릴지는 선택할 너의 것이지만, 네가 누군가를 위해 선택하는 것은 아니다.

 

타이밍의 이 질문은 네가 또한 나에게Me 기대하는 것에 적용된다. 너는 나에게Me 하나의 질문을, 하나의 숙제를, 하나의 지시를 주고, 너는 언제, 어떻게 그것을 달성하는가에 대해 나를Me 제약할 것이다. 너는 독단적인 시간제한을 부과할 수 있다. 그래, 시간은 하나의 제한이다.

 

너는 나를Me 바꾸지 못할 것이다. 나는 불변이다. 이것은 내가 완고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나의My 비전이 너의 것보다 훨씬 멀리 본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나의My 생각을 확장할 수 없다. 그러므로 너는 너 자신의 것을 확장해야만 한다.

 

내가 너에게 맞추지 않을 때, 너 안에는 네가 해결해야 할 가시가 있다. 네가 나에게Me 잘못을 만들 때는, 너 안에 관심을 줄 필요가 있는 상처가 있다.

 

나의My 어린이들에게는 책임감을 그들 자신의 외부로 돌리는 경향이 있다. 확실히 외부로부터 오는 일들이 일어난다. 그것들은 너의 욕구가 아니었고, 또한 그것들은 네가 만든 것도 아니며, 너의 타이밍도 아니었다. 네가 그 밑에 앉아 있는 나무로부터 코코넛이 떨어지고, 그것이 너의 머리를 때린다.

 

너는 그 나무에 대해, 그 코코넛에 대해, 네가 원하는 모든 것에 대해 나를 비난할 수 있다. 그러나 너는 너의 머리를 문지르고, 일어서야만 하며, 어쩌면 코코넛을 쪼개고, 그 우유를 마시는 그 사람이 될지도 모른다.

 

심지어 만약 누군가나 무언가가, 혹은 신God이 네가 너 자신을 발견하는 모든 환경에 대해 책임이 있다 해도, 너는 네가 생각하는 것, 그것으로 만드는 것, 그런 다음에 네가 하는 일에 대해 책임이 있다. 너는 만약 네가 한 장소에 머물며 한탄한다면, 너는 또한 그것에 책임이 있다. 나는 네가 일어서서, 지금 나에게Me 오기를 권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