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그의 상냥한 사랑의 바이러스

자유지향 2024. 5. 15. 22:22

 

그의 상냥한 사랑의 바이러스

His Benign Virus of Love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12/3/2006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87-his-benign-virus-of-love

 

 

너의 가슴을 좀 더 많이 열어라, 그럼으로써 내가 나에 대해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한 더 큰 이해로 너를 이끌기 위해 좀 더 깊이 들어갈 수 있다. 미래가 전개되도록 허용하는 이 과정을 신뢰해라, 그리고 결코 서두르지 마라.

 

너무 멀리 앞서 계획하지 말라, 나의 계획들My Plans이 너의 것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My 계획들이 나날이 전개할 그 공간을 나에게Me 허용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나는 네가 나의 재촉들로 행동하도록 너의 가슴속에 그 충동들을 놓을 것이다. 친애하는 이여, 너는 그러한 것이 나에 대한 너의 자라는 신뢰이기 때문에 내가Me 너의 매일의 일들에서, 너의 모든 작은 사건들에서 발언권을 갖도록 허용할 것임을 볼 것이다. 우리는 함께 너의 마음을 훈련하는 일 속에 있는데, 따라서 너의 생각들이 나의My 생각들로 물들게 되도록 여지를 남길 것이다. 너는 이것의 중요성을 깨닫느냐?

 

기쁨과 반가움이 너의 것이 될 것인데, 네가 나와의 너의 연결에서 꾸준한 개선을 느낄 때, 그리고 네가 어떻게 신God의 일부인 내가 문자 그대로 너의 손짓과 부름에 있는지를 깨닫기 시작할 때 말이다. 여전히 이것은 네가 다른 이들에게 사랑스러운 봉사를 공급하는 나의My 사업에 있음을 기억할 때 단지 일어날 것이다.

 

인류는 신God의 의지와 방식들에 대해 배울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아버지Father는 빛과 생명이 이 행성의 모든 각각의 가슴과 영혼 속에서 다스리기를 바란다. 이것은 한 번에 한 사람씩 이루어질 것인데, 각자가 깨어나서, 그들에게 주어진 생명의 위대한 선물을 깨닫기까지 말이다. 그때 그들은 이번 삶의 목적과 운명을 파악할 것인데, 그것이 여전히 그처럼 자주 낭비되었고, 생각 없이 살아졌다.

 

언젠가, 모든 이들은 그들이 이 행성에서, 이 우주의 지도자Ruler of this Universe인 너희 마스터 아들 마이클Master Son Michael의 수여 행성에서 태어난 것이 얼마나 축복받았는가를 깨닫게 될 것인데, 그는 삶의 이상적인 방식을 보여주기 위해 왔으며, 그러는 내내 그의 아버지Father의 의지로 복종하면서 말이다.

 

그의 상냥한 사랑의 바이러스는 모든 곳의 모털들의 가슴과 마음을 가속하게 되어 있는데, 따라서 그것이 기쁨과 감사 속에서 행성 전역을 휩쓸 수 있다. 그가He 이러한 삶을 살고, 그것을 더 풍부하게 살도록 너희 모털에게 주었던 것은 이 기회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