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네가 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이냐?

자유지향 2024. 4. 11. 23:35

 

네가 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이냐?

What Is It You Cannot Do?

Heavenletter #1686 Published on: July 2, 2005

https://heavenletters.org/what-is-it-you-cannot-do.html

 

 

신이 말했다.

 

삶은 난장판 속에 있을 수 없다. 변화는 난장판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러나 너는 너의 삶이 네가 가기로 되었다고 생각하는 그 길에서 그것을 유지하는 것에 달려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깨질 수 있다. 너는 길들을 바꾸면서 싸우지만, 사랑하는 이들아, 너의 삶은 너에게 달려 있지, 길들에 달리지 않았다. 삶은 외부적인 일들보다 더 많은 것이다. 너는 네 삶의 환경들로 충성을 맹세했다. 너는 네 삶의 경계들로 너 자신을 서약했지만, 여전히 삶은 경계들을 제거하는 것에 대한 것이지, 그것들을 유지하는 것은 아니다.

 

경계들은 너 안에 존재한다. 네가 지각하는 모든 장애물은 너 안에 존재한다. 모든 문제, 모든 고민, 모든 기쁨, 모든 축복은 너 안에 존재한다. 기적들은 너 안에 존재한다. 내가 너 안에 존재하지 않느냐?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의 최대 기적이 아닌가? 너의 나에 대한 개념이 무엇이든, 내가 막강하지 않으냐? 나는 진실하고, 여전히 너는 나를 지각한다. 나는 신이고I AM God, 그러나 나는 또한 너의 나에 대한 개념이다. 너에게 나는 너의 개념이다.

 

나는 하나의 신God이고, 그러나 나는 많은 방식들로 보인다. 나는 친구로서 보이고, 나는 적으로서 보인다. 네가 나라고 생각하는 것이 나인 것을 바꾸지 못한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나에게 더하지도, 빼지도 않는다.

 

네가 너로 생각하는 것이 너인 것을 바꾸지 않는다. 관찰되지 않고, 보이지 않고, 이해되지 않으면서, 너는 여전히, 단지 존재하는 나로서as I AM 너이다.

 

너는 어쩌면 너인 것으로부터 도피하려고 노력했느냐? 그것이 그럼에 틀림없거나, 그렇지 않다면 너는 다른 이들을 비난하지 않을 것이고, 다른 이들을 네가 하는 만큼 믿지 않을 것이다. 너는 비위를 맞추지도 않고, 상을 찡그리지도 않을 것이다.

 

삶은 부서질 수 없다. 너인 것은 깨질 수 없다. 네가 불러오는 것은 너의 지각이고, 네가 내려달라고 비는 것처럼 말이다. 모든 것이 하나의 연속체일 때, 무엇이 좋고 나쁜가를 결정할 수 있는가. 그러나 물론, 너는 무엇이 좋은가를 지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삶은 좋은 것이다. 너의 지지가 있든 없든, 좋은 것이 있다. 좋은 것은 사랑이다. 삶은 사랑의 무대들로 구성된다. 사랑의 상태가 아니라면 무엇이 네 의식의 상태인가?

 

너는 심지어 가장 높은 사랑으로 올라갈 필요가 없다. 너는 그것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 위에 있다. 그 에스컬레이터는 삶으로 부른다. 너는 높이 올라가고 있다. 네가 올라갈 때, 너는 집착할 수 없는데, 집착이 너를 지체시키기 때문이다. 너는 붙잡으면서 동시에 가게 할 수 없다. 너는 잡은 것을 가게 해야만 한다. 네가 너무나 단단히 잡아당길 때 줄이 끊어진다. 너는 삶의 근육들을 유연하게 만들게 되어 있다. 삶은 하나의 방식에 머물 수 없고, 너는 그것의 재는 자가 아니다. 너는 그 관찰자이다.

 

너는 공감적인 관찰자이다. 네가 현재 믿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힘을 가지고 있음을 잘 알아라. 단지 이해의 부족만이 너를 엉성한 힘으로 그처럼 매달리게 만들 수 있다. 세상의 힘은 엉성하다. 왕국들은 무너진다. 왕관들은 회전초처럼 날아간다. 그러나 너, 너는 튼튼하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변하지 않는다. 나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너는 나의 호의 속에 있는데, 세상에 무엇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말이다.

 

너는 나의 그림자 속에서 걷지 않는다. 너는 나의 빛 속에서 걷는다. 네가 나의 빛 속에서 걸을 때 무엇이 문제 될 수 있는가? 네가 나의 빛일 때, 무엇이 너를 어둡게 할 수 있는가? 네가 나의 빛일 때, 어디에 어둠이 존재할 수 있는가? 네가 나의 빛일 때, 네가 될 수 없는 것이 무엇인가, 그리고 신God의 빛 속에서 네가 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