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은/하나 됨은 말이 없다

자유지향 2024. 4. 6. 05:00

 

사랑은/하나 됨은 말이 없다

Speechless

Heavenletter #1684 Published on: June 30, 2005

https://heavenletters.org/speechless.html

 

 

신이 말했다.

 

너의 삶 속의 모든 것이 하나의 상징symbol이다. 너의 어머니에게 소중한 도자기 컵은 지금 너에게 소중한데, 그것이 네 어머니 사랑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돈은 하나의 상징이다. 새로운 자동차는 하나의 상징이다. 한 송이의 장미꽃은 하나의 상징이다. 우리는 네가 하나의 상징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확실히 나의 사랑을 상징한다. 나의 사랑으로부터 나는 너를 조성했다.

 

무엇이 상징이 아닌가? 존재하는 세상의 모든 구체적 물건은 상징이다. 우리는 그것들이 증표들이라고 말할 수 있다. 사랑은 증표가 아니지만, 사랑은 그 표현들 속에서 보인다.

 

네가 너의 가구들을 광낼 때, 너는 단순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지 않느냐? 네가 타이어를 바꿀 때, 그것은 사랑의 표현이 아니냐? 비록 네가 투덜거린다 해도, 너는 그 타이어를 바꾸고 있다. 너는 또한 해야 할 너의 일에 대해 상냥해질 수 있다. 심지어 구두끈 매는 것도 사랑을 상징한다. 사랑은 택할 유일한 행동이다.

 

반지들이 상징들로서 오랫동안 알려져 왔다. 상징들은 대표하며, 상징들은 너에게 더 큰 범위를 상기시킨다. 반지는 가치가 없지만, 사랑은 가치가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물질로는 단순히 너에게 충분하지 않다.

 

너의 모든 것과 모든 행동이 사랑의 의식적인 표현이 되게 해라. 너의 선반에 있는 조개껍질은 바다의 표현이고, 그것은 그 자신의 풍부한 나눔이 아닌가? 조개껍질은 그것을 집으로 삼은, 그것을 너에게 수여한 그 생물로부터 온 선물이 아닌가?

 

너의 문에 걸려있는 손으로 짠 그 화환은 사랑의 엮음이 아닌가?

 

자연의 모든 것이 그 사랑을 너에게 표현한다. 자라는 모든 나무가. 나무로부터 자라는 모든 잎이. 모든 순이, 그리고 모든 꽃이. 흙으로부터 자라는 모든 나무가. 오, 사랑의 언어가 얼마나 서로 어울리는가.

 

모든 언어가 상징적이다. 모든 제스처가 상징적이다. 모든 빛이 하나의 거대한 빛One Great Light의 상징이다. 그리고 너, 너희가 또한 상징들이다. 너는 너 하나의 상징이다. 나는 상징이라고 말하는데, 비록 우리가 하나We are One라고 해도 말이다. 세상의 모든 것이 내 하나의 상징이다.

 

너는 세상의 모든 것이 내게 주는 하나의 선물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확실히 산꼭대기들과 빌딩들의 첨탑들이 그들 자신을 나에게 주기 위해 높이 도달하고 있다.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그것들의 높이로 도달하면서 그것들이 나에게 절하고 있다고. 확실히 그것들은 나를 존경함을 의미한다. 단지 저지대들lowlands이 하는 것처럼 말이다.

 

어떤 일출과 일몰이 나에게 그것의 영광을 노래하지 않느냐?

 

땅을 축복하는 비는 나에게 그의 사랑을 보내고 있다. 사랑으로부터 비는 내리고, 사랑으로 그것을 돌아간다. 단지 너처럼 말이다. 사랑으로부터 너는 왔고, 사랑으로 너는 돌아간다. 그러한 말들은 물론, 우리들의 부인할 수 없는 상징이다. 그사이에 상상된 것은 우리들의 사랑의 땅거미 속 하나의 꿈이다.

 

심지어 하나 됨Oneness이란 말도 하나의 상징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우리는 하나 됨Oneness을 넘어 있다. 우리는 하나 됨Oneness이고, 하나 됨Oneness은 상대가 없다. 하나 됨Oneness은 말들을 갖고 있지 않다. 사랑은 하나 됨Oneness이다. 그것은 말하지 않는다. 그것은 있으며, 그것은 모든 곳에 존재함을 빛내는데, 심지어 모든 곳이 어떤 곳이나 아무 데도 없는 곳처럼 존재하지 않을 때도 말인데, 사랑이 단순히 있기 때문이다.

 

시간과 공간은 하나 됨Oneness의 영원함의 단순한 상징들이다. 시간과 공간은 여행한다. 그것들은 녹아내리는 버터이다. 그러나 녹아내리는 버터는 버터로 남아있다. 그것은 소금이 되지 않는다.

 

운동은 운동 없음/정지상태의 하나의 상징이다. 사랑은 운동 없음motionless이다. 그것은 고요히 서있다. 사랑은 어떤 행함 없이 둘러싼다. 사랑하는 이들아, 사랑을 기억해라, 그리고 나머지를 뒤에 두어라, 사랑이 그 자신을 소중히 하기 때문이다. 사랑은 그의 팔 속에서 위로 전체 우주를 휩쓸고, 그 자신을 포옹하며, 말이 없는 사랑의 희열 속에서 기뻐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