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와 나는 함께 일하고 있다

자유지향 2024. 3. 14. 22:42

 

너와 나는 함께 일하고 있다

You and I, Working Together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11/15/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42-you-and-i-working-together

 

 

잠깐, 우리가 비통함grief에 대해 논의하자. 비통함에는 많은 면들이 있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만을 볼 것이다. 비통함이 있는데, 너는 그것을 사랑하는 가족이 가끔 병으로 인해 오랜 시간의 고통 후에 세속적 삶의 장면으로부터 갈 때 체험할 것이다. 그리고 네가 너의 잘못된 선택과 결정을 통해 너 자신에게 초래하는 비통함이 있다.

 

둘 다의 경우 비통함은 원인과 결과의 법칙을 따른다.

 

첫 번째 원인은 자명한데, 이 비통함이 가족의 상실로 초래되었고, 가슴을 아프게 만들기 때문이며, 야기되는 공허감 때문인데, 그러나 삶은 계속되고, 시간은 일들을 순탄하게 만드는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그런 다음 ‘적응하는 것adjusting’이 온다.

 

비통함의 두 번째 경우는 현명하지 못한 결정으로 가동된 오래전 사건들의 결과인데, 그것은 처음에 너에게 그 선택과 관련된 불편한 느낌을 주었다. 그것이 지금 영혼의 문제가 되고 있는데, 육체의 심장이 한계점에 이르기까지 아플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비통함은 고요Silence 속에서 나에게Me로 가져올 필요가 있는데, 따라서 내가 나의My 빛을 그 위로 비출 수 있다. 너는 고통에 어떤 목적이 있다는 것을 알 필요가 있다. 그것은 너를 나에게Me 더 가까이 데려오도록 설계되었으며, 그러나 오직 네가 일들을 바로잡기 위해 나의My 도움을 바란다면 말이다. 모든 일이 이미 나에게 알려져 있을 때, 고요 속에서 고통을 겪는 것은 필요하지 않다.

 

네가 택할 가장 큰 걸음은 자기-용서를 실행하는 것이 될 것이다. 이것은 네가 나의 발에 모든 것을 놓을 수 있고, 내가Me 네가 이 짐을 너의 어깨로부터 들어올리기를 돕도록 허용할 정도로 너 자신과 정직하고 성실한 때에만 이루어질 수 있다.

 

나의 양육하는 사랑은 너의 존재를 포화시키고, 너의 영혼을 키우는데, 따라서 더 많은 영적 발전이 만들어질 수 있다. 이것은 삶이 모두 무엇에 대한 것인가인데, 너와 내가 함께 일하면서 말이다.

 

언제나 과거의 잘못들에 대해 비통함으로 사로잡히지 마라. 너는 그것들로부터 배우기로 의도되었고, 따라서 너는 믿음 속에서, 신뢰 속에서 용감해지고 강해질 수 있는데, 네 영혼의 진화에서 지속적인 발전이 만들어지게 하기 위해서 말이다.

 

내가 존재하게 해라Be, let Me!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