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상대적인(비교적인) 세상에서의 사랑

자유지향 2024. 3. 8. 19:58

 

상대적인(비교적인) 세상에서의 사랑

Love in the Relative World

Heavenletter #1664 Published on: June 10, 2005

https://heavenletters.org/love-in-the-relative-world.html

 

 

신이 말했다.

 

상대적인 것 안에서는 모든 것이 다른 모든 것의 반응을 살핀다. 삶은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듯이 보이고, 따라서 너는 그들의 반응을 살피고, 그들은 너의 반응을 살핀다. 그래, 너희는 이해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

 

그러나 이해하는 것은 정말로 문제가 아니다. 받아들이는 것이 문제다. 허용하는 것이 문제다. 다른 이들이 그들이 있는 곳에 있게 허용하는 것 말이다. 그들은 너와 같은 장소에 있을 필요가 없고, 또한 너도 그들과 같은 장소에 있을 필요가 없다.

 

우주에 걸쳐 사랑이 휩쓸고 있고, 너는 그것에 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가끔 너는 난다. 가끔 너는 기어가지만, 그러나 매일 사다리의 새로운 단이 등정 된다. 너는 네가 어제 있었던 곳보다 오늘 더 멀리 간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존재함Being을 발견하기 위해서이다. 그것은 멋진 발견이다.

 

합의는 필요하지 않다. 의견의 일치는 필요하지 않다. 허용하는 것과 받아들임이 필요하다. 사랑이 벽장으로부터 나오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은 격리되었다. 사랑의 시간이 왔다. 사랑은 도심의 광장에서 너를 춤추게 할 것이다. 그것은 네가 나무들로부터 노래하게 해 줄 것이다. 그것은 네가 달을 원반처럼 붙잡고, 그것을, 베일을 통해 돌리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너를 우주의 나무들을 통해 날아가고, 천국으로 뛰어오르며, 그리고 뛰어내리게 해줄 것인데, 네가 아주 자연스럽게 그네로부터 뛰어내리는 식으로 말이다.

 

너는 하나의 그네 위에 있었다. 너의 전체 삶이 하나의 그네였는데, 하나의 활동으로부터 다른 활동으로, 일어나는 것으로부터 자러 가는 것으로, 하나의 기분으로부터 다른 기분으로, 모든 시간 너의 그네 타기는 천국에서 시작되었다. 매일 낮과 매일 밤을 너는 여기서 그네 탄다. 너의 눈은 감겨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네가 그네를 타고 내리는 곳을 바꾸지 않는다.

 

삶을 무지개의 색깔들로 고려해 봐라. 너는 매일 완전한 스펙트럼을 돌아다닌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상대적인 삶은 단지 삶의 색깔들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따라서 누군가가 네가 파란색일 때 오렌지색이다. 너희의 공통적인 만남의 땅은 색깔이다. 차이점들에 상관없이, 너희들은 똑같다. 존재는 존재한다. 너는 그것으로부터 떠날 수 없다. 너는 존재와는 다른 것이 될 수 없다.

 

색깔의 크레용들이 너의 가슴속에서 녹는다.

 

사랑은 아름다움의 인식이다. 심지어 회색도 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이가 밝은 노랑이 될 필요가 없다. 모든 이는 그들 자신인 것이 될 수 있다. 순응을 반대하는 너는 모든 이가 너의 기분들로 순응하기를 좋아할 것이다. 너의 기준들은 전혀 기준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인위적이다. 그러나 물론, 상대적인 모든 것은 인위적이다.

 

심지어 상대성 속의 사랑도 인위적이다. 너는 사랑을 오고 가는 무언가로서 보는데, 어쩌면 변덕처럼 말이다. 너는 어쩌면 사랑이 너에게 속한다는 것을 잊어버리는지도 모른다. 사랑은 네가 정말로 소유한 유일한 것이다. 그것은 너의 봉사 속에 있다. 너는 알람 시계가 너를 깨운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 알람을 설치한 것은 사랑이다. 일어나는 것은 사랑이다. 너의 사랑을 녹이고, 그래서 그것이 모든 곳에 어울리게 하는 사랑의 공이 아니라면 태양은 무엇인가? 사랑은 장애물로 오지 않으며, 그러나 강물처럼 흐른다.

 

너의 피를 사랑으로 고려해라. 그것은 너의 생리학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 너의 피가 사랑임을 알아라. 그 생명력은 사랑이다. 컴퓨터 위에서 너의 손가락들을 움직이는 것은 사랑이다. 읽을 수 있도록 너의 눈을 움직이는 것은 사랑이다. 너는 사랑으로 둘러싸여 있다. 너는 그것 속에 잠겨있다. 그리고 너는 네가 잠겨있는 것을 동경한다. 너는 사랑에 걸려 넘어진다. 그것은 너의 트램펄린trampoline이다. 그것은 네가 타고 있는 그 그네이고, 모두 사랑의 이름으로 너를 여기저기 데려가는 사랑이다. 너는 사랑으로 추진된다. 다른 아무것도 너를 추진하지 못한다.

 

사랑이 아니라면 에너지는 무엇인가? 심지어 분노도 압축된 사랑이다. 있는 그대로의 사랑을 드러내어라, 좋고 쉬우며 조용한 에너지를, 우주와 눈물을 흘리는 세상의 가슴을 지원하는 사랑을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