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네가 스스로 발견해야만 하는 땅

자유지향 2024. 3. 3. 23:24

 

네가 스스로 발견해야만 하는 땅

A Land You Must Discover Yourself

Heavenletter #1663 Published on: June 9, 2005

https://heavenletters.org/a-land-you-must-discover-yourself.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너의 길을 계속 찾고 있는데, 네가 그것 위에 있을 때. 너는 이미 그것을 걷고 있다. 너는 도로 표지판을 보지 못하는데, 네가 그 도로에 도달하기까지 말이다.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는 것이 필요하다. 너는 움직이기를 기다리지 않는데, 네가 도로 표지판을 보기까지, 아니면 너는 절대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네가 알래스카의 방대함 속에서 눈-신발을 신고 있다고 고려해라, 도시들에서가 아니라, 도로 표지판들이 없는 눈 속에 깊이 있을 때. 너는 태양과 별들과 달을 보고, 너는 계속 간다. 거리 표지판이 있든 없든, 너는 단순히 그것을 향해 감으로써 너의 목적지에 도달한다. 너의 목적지는 네가 그것에 도착하기 전에 인식된다.

 

명확한 길을 기다리는 것은 단순히 유리하지 않다. 너는 스스로 길을 내어야만 할지도 모른다.

 

너는 영화의 제작자이고 감독이며, 스타이다. 그 영화는 네가 그것을 만들기까지 나타나지 않는다. 영화가 만들어지기 전에, 마음속에 하나의 그림이 있다. 그것은 하나의 각본을 가지고 있다. 비전이 먼저 온다. 영화는 관중이 그것을 볼 수 있기 전에 너의 마음속에서 실현된다.

 

너는 삶에서 너의 구체적인 목적을 알고 싶어 할 것이다. 너는 지도를 주기를 원한다. 너는 그 지도를 만드는 자이다! 너는 다른 이들이 따를 발자국들을 남기는 자이다.

 

너는 앞서 볼 필요가 있다. 너는 네가 가고 있는 곳을 알 필요가 없다. 너는 단지 거기 가야만 한다. 너는 네 가슴의 지시를 따른다. 나를 정면으로 만나는데 부착된 의무가 없다. 그것은 순수한 즐거움이 될 것이다. 더 순수한 즐거움이 있을 수 있는가? 그것은 과업이 아니다. 그것은 너의 기쁨을 따라가는 것이다. 그것은 네가 나를 보기 전에 나의 목소리My Voice를 듣는 것이다. 그것은 네가 나의 목소리를 듣는 방향으로 기울어지고 있다.

 

한 걸음 한 걸음의 지시들은 공급되지 않는다. 사랑은 단계들로 쪼개질 수 없다. 사랑은 찾아지고, 사랑은 발견된다. 아무도 너를 거기로 데려갈 수 없다. 이것은 네가 너를 위해 발견해야만 하는 땅이다.

 

너는 너의 항해를 계획하지 않지만, 너는 마음속에 목적지를 가지고 있다. 모든 길이 나의My 문에서 만날 것이지만, 여기 도달하기 위해 너는 너 자신을 길을 걸어야만 한다.

 

너는 바로 지금 나에게Me 직선으로 오도록 겨냥되어 있다. 그것은 그것이 이루어지는 방식이다. 그것은 네가 내Me 앞에서 너 자신을 어떻게 발견하는가이다. 사랑하는 어린이들아, 나는 모든 전환점에서 너를 만날 것이고, 여전히 너는 나에게Me 오는 너의 길을 찾아야만 한다. 그것은 힘들지 않다. 단지 계속 걸어라.

 

네가 영국 해협을 수영하기를 원할 때, 너는 그것을 수영한다. 그러나 먼저 너는 그 아이디어를 갖는다. 그런 다음, 너의 욕구가 일어난다. 그런 다음, 너는 수영한다. 너를 계속 떠 있게 하는 것은 너의 욕구이다.

 

이제 나는 너에게 나에게Me 오는 길을 말했다. 그것의 이름은 욕구이다. 나를 알기를 바라라, 그리고 너의 바람과 사랑은 하나이고, 같은 것이다. 나는 너를 사랑으로 자화한다. 너의 눈을 나에게Me 유지해라, 그러면 사랑이 너를 천국으로 이끌 것이다. 사랑은 너의 가이드이다. 그리고 사랑은 너를 잘 지도하는 가이드이다. 사랑은 너의 봉사 속에 있다. 그리고 너의 봉사는 사랑하는 것이다.

 

사랑은 하나의 이름 없는 거리가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단지 똑같은 거리이다. 그것은 너에게 넓은 땅을 준다. 그것은 너를 산들로 운반하고, 그것은 너를 바다들을 건너 항해하게 한다. 우리는 네 가슴속의 사랑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것은 이미 그 길을 알고 있다.

 

실제로, 네 나의 깨달음 속에 건너갈 산들도 없고, 건너야 할 바다들도 없다. 그것은 내게로Me 오는 여정을 단지 표현하는 한 방법인데, 비록 그것이 전혀 여정이 아니라 해도 말이다. 진실에서, 가야 할 다른 장소가 없다. 그리고 너는 이미 도착했다. 너는 단순히 네가 있는 곳을 보지 못할 뿐이다. 너는 잘못된 인상을 가지고 있다.

 

너의 가슴은 내가 빛나는 그 태양이다. 너의 가슴으로부터 나오는 라디오 전파는 강력하고, 그것은 모든 곳에 도달한다. 너는 그 태양이 된다. 너와 태양 사이에 차이점은 없다. 너는 총체적인 황금빛이고, 너는 모든 이가 그렇고, 또한 세계가 그렇다는 것을 발견한다. 실로, 세상이 나의My 빛 속에서 아름답고, 너는 모든 세계가 보아야 할 나의My 빛을 비추는 그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