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네가 대양에서 수영할 때

자유지향 2024. 2. 8. 23:16

 

네가 대양에서 수영할 때

When You Swim in the Ocean

Heavenletter #1643 Published on: May 20, 2005

https://heavenletters.org/when-you-swim-in-the-ocean.html

 

 

신이 말했다.

 

내가 그 행하는 자I AM the Doer임은 진실이다. 나는 달성하는 자이다.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동시에, 행하는 자Doer인 나는 너를 지구상에 심었고, 너를 대표자로 임명했다. 지구는 행동의 영역이다. 이것은 네가 마찬가지로 행하는 자임을 의미한다. 너는 단지 앉아있는 자가 아니다. 너는 삶이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자가 아니다. 너는 또한 거기 나가서 야단법석을 부린다. 나에게 의존하는 것은 매우 좋다. 내가 마찬가지로 너에게 의존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또한 좋다.

 

네가 대양에서 수영할 때, 너는 내가 너의 팔들을 움직이도록 기다리지 않는다. 확실히, 나는 너의 팔들을 움직일 에너지와 동기를 너에게 주지만, 네가 그것들을 움직이는 자이다.

 

네가 정원을 가꿀 때, 너는 네가 키우고 싶은 씨앗들을 심는다. 만약 네가 토마토들을 원한다면, 너는 너의 방식으로 토마토 씨앗들을 싹 틔우는 일을 나에게Me 미루면서 단지 해먹에 누워있지 않을 것이다.

 

네가 일을 찾고 있을 때, 너는 나가서 일을 찾는다. 너는 내가Me 너에게 일을 찾아주기를 단지 기다리지 않는다. 확실히 나는 너에게 그것을 공급하는 자One Who provide이며, 그리고 여전히 너는 그 길을 걷는 자이다.

 

나는 네 삶의 배를 운전하며, 그리고 여전히 너의 손은 그 운전대에 있다.

 

합창에서처럼, 심지어 네가 곡조를 부를 수 없을 때도, 네가 그 말들을 알지 못할 때도, 너는 너의 입술을 똑같이 움직인다. 나, 신God도 지구상의 너에게 같은 것을 요청한다. 너는 나의 창조My Creation의 합창단에 있지 않으냐?

 

가끔 너의 욕구들이 단지 그처럼 성취된다!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바라는 외에 할 일이 없고, 거기 그것이 있다. 다른 때들에서 너는 거기서 나와야만 하고, 불을 때기 위해 나무를 잘라야만 한다. 너는 네가 바라는 것을 따라가야만 하고, 그것이 일어나도록 만들어야만 한다. 그 모든 것을 나에게 맡기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나의My 사랑하는 아들, 크라이스트Christ는 사랑과 지혜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면서 모퉁이 카페에 앉아있지 않았다. 그는 밖으로 나갔고, 사랑했다. 그는 수 마일이나 걸었다. 그는 나를 믿었고, 나도 또한 그를 믿을 수 있었다.

 

내가 네 꿈의 성취자Fulfiller임을 알아라. 동시에, 저 밖으로 나가서, 그것들을 스스로 성취해라. 만약 네가 책을 읽고 싶다면, 너는 내가 그것을 너에게 읽어주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만약 네가 불어를 배우고 싶다면, 너는 불어가 너에게 내려오기를 기다리지 않는다. 너는 삶에 대해, 그것이 너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의 너의 탐구에서 활동적으로 된다. 너는 단단히 매달리지 않지만, 아기 돼지 삼 형제처럼, 너는 너의 행운을 찾기 위해 세상 속으로 나간다. 진실로, 너의 행운이 너를 찾을 수 있지만, 여전히 너는 그것을 찾는다. 찾고, 쉬어라. 일하고, 쉬어라. 삶은 그것이 모두 활동이 아닌 것처럼 모두 쉬는 것도 아니다.

 

그리고 항상 알아라, 너의 특정 탐구가 무엇이 될 수 있든, 너의 것은 그 길을 따라 사랑을 전할 임무라는 것을.

 

어쩌면 네가 가는 어디서든, 네가 하는 무엇이든, 그것은 네 사랑의 임무를 위한 하나의 이유가 될지도 모른다. 그래, 너는 사랑의 농부이다. 사랑은 네가 심는 작물이고, 사랑은 네가 거두는 곡식이다. 네 땅의 지형이 어떻든, 네가 어느 쪽으로 경작하든, 어떤 방법들을 네가 사용하든, 너는 사랑을 심고 있다. 사랑은 네가 그것을 움직이기를 기다린다. 사랑은 나를 나타나게 만든다. 사랑은 내가 명백해지게 만든다. 나는 너를 끌어당기고, 네가 또한 나를 끌어당긴다. 나는 너를 운반하며, 그리고 네가 또한 나를 운반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