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은 무엇을 하는가

자유지향 2023. 12. 7. 22:59

 

사랑은 무엇을 하는가

What Does Love Do?

Heavenletter #1610 Published on: April 16, 2005

https://heavenletters.org/what-does-love-do.html

 

 

신이 말했다.

 

우주가 가능성으로 열리게 하는 외에 사랑은 무엇을 하는가? 영감을 주는 외에 사랑은 무엇을 하는가? 가능성을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면 영감은 무엇인가? 영감은 네가 더 높이, 더 멀리 가라고 자극한다. 그것은 네가 너의 머리를 들어 올리라고 자극한다.

 

네가 누군가를 고무할 때, 너는 가능성을 인정하고 있다. 너는 가능성에 대한 가능성을 인정하고 있고, 너는 무한을 인정하고 있다. 그 문을 다른 이들 위해 열어라, 그런 다음, 네가 또한 들어간다. 너는 항상 너 앞에 있는 그 지평선들로 입장하는데, 네가 더 멀리 가도록 고무받지 않은 이유로 자주 주목되지 않았거나 얼버무리고 넘어갔거나 옆으로 던져버린 그 지평선들로 말이다. 너로부터 신호를 기다리는 탐험 되지 않은 방대함이 있다.

 

네가 너를 향한 다른 이의 사랑을 느낄 때, 너는 아마도 네가 결국 그처럼 나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한다. 너는 아마도 네가 결국 사랑을 받을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느끼는데, 여기 너에게 오고 있는 어떤 것이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의 사랑이 너 자신에 대한 작은 신념으로 너를 열어준다. 너는 삶을 즐기기 시작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이 네가 즐기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다.

너의 마음이 너를 풀어줄 때, 너는 즐긴다. 너의 무자비한 마음속에 갇힐 때, 너는 낙담했다. 너의 생각들이 너를 피곤하게 만든다.

 

너의 생각들 대부분이 나가는 그 길에 있을 필요가 있다는 것은 반박의 여지가 없다. 너는 그것들을 충분히 길게 가졌었다. 그것들은 너를 충분히 길게 낙담시켰다. 이제 너의 원주를 확장할 생각들을 채용해라. 밖으로 나가거라. 너는 단지 시작하고 있을 뿐이다.

 

해바라기가 봉오리를 닫을 때, 그것은 그것이 크게 인정하는 꽃이 될 것임을 알고 있음이 분명하다. 해바라기는 그 존재/삶 속에서 그것이 알 필요가 없다는 그처럼 완벽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너는 완벽한 믿음 없다 해도, 네가 너 앞에 멋진 개화를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만 한다. 너는 네 마음의 지껄임을 해지해야만 한다. 만약 너의 삶이 확장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수축해 왔다. 너의 생각 경계들이 너의 삶을 수축시켰다. 지금 새로운 문턱으로 걸어 올라가라.

 

너의 가슴을 열어라, 그러면 너는 너의 삶을 연다. 너는 너의 삶으로 하나의 반응로가 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그것의 창안자가 되기로 되어 있다. 네가 과거에 일어났거나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갈 때, 네가 모든 논리로 갈 때, 너는 전혀 의미를 만들지 못한다.

 

기수는 그가 타는 말을 억제하지 않는다. 그는 그것이 가게 한다. 너는 삶의 기수이고, 그리고 너의 가슴이 너의 말이다. 그 고삐를 풀어주어라.

 

너 자신을 풀어주어라. 직물 가게의 천처럼, 너 자신을 펼쳐라. 너는 더 많은 것이다. 너는 항상 더 많은 것이다. 너 자신을 온종일 펼쳐라. 너 자신의 천으로 계속 굴러가라. 너 자신을 너 자신에게 계속 드러내어라. 네가 처지도록 감았던 그 포장지들을 풀어라.

 

너는 물이 거기 있는지를 모르는 석호 변두리에 있는 목마른 사람과 같다. 너는 바다를 보기를 원하고, 그것이 그의 앞에 돌을 던질 거리에 있음을 알지 못하는 땅에 둘러싸인 아이와 같다. 너는 구름이 덮인 정상에 거의 도달한 등산가와 같다. 그는 그가 그 가슴의 바람으로 얼마나 가까이 온지를 알지 못한다. 그는 그가 그것을 거의 놓쳤음을 알지 못하며, 그는 걸어 내려온다.

 

지구상에는 너에게 걸어 내려오라고 말할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에게 영감을 주는 외에 너는 어떤 선택을 두고 있는가?

 

너처럼, 그들도 그들의 꿈들에 도달할 수 없다고 거듭 다시 들었다. 너처럼, 그들도 그들이 들었던 것을 믿게 되었고, 그들은 그들의 열망을 옆으로 치웠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 진화의 이 시점에서, 제한을 말하는 생각들의 장애물들을 옆으로 치워라, 그리고 너를 일깨운 자들에게 말해라. 그때 네가 영감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