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세상을 용서해라

자유지향 2023. 11. 25. 22:36

 

세상을 용서해라

Forgive the World

Heavenletter #1599 Published on: April 5, 2005

https://heavenletters.org/forgive-the-world.html

 

 

신이 말했다.

 

누군가가 네가 그들이 다정해졌으면 할 때 너에게 상냥하지 않을 때, 그때 그것은 네가 그들보다 더 친절해질 하나의 기회이다. 그들의 말들, 그들의 태도가 너를 공격할 수도 있다. 이것은 네가 그들이 행하지 않은 것을 네가 주는 것이 필요한 곳이다.

 

만약 네가 그들의 나쁜 의도로 보이는 것을 그 순간 좋은 의도로 갚을 수 없다면, 그럼, 나중에 너의 가슴속 깊은 곳에서 그들에게 늦었지만, 선의를 보내어라. 너는 그들에게 무엇을 요청하고 있지 않으며, 너는 너 자신에게 요청하고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평화의 장소로 돌아가라고 요청하고 있다. 너는 너의 사랑 감각이 회복되라고 요청하고 있다. 누군가의 말이나 행동이 너를 깜짝 놀라게 했다. 너의 안정된 감각이 한동안 흔들렸고, 지금 너는 너의 머리를 들어 올리는데, 보복에서가 아니라, 너에게 봉사하고, 우주에 최선으로 봉사하는 것에서 말이다.

 

누군가의 무례함이나 잔인함이 너의 하루를 그처럼 망칠 수 있다는 것은 이상하지 않으냐? 너 자신의 힘을 다시 찾아라. 누군가가 너를 가련한 빛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은 불행하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은 그들의 불행이다. 네가 그들의 말들이나 행동들에 붙이는 그 불쾌감은 그들의 것이다. 그것은 그들에게 속한다. 그것을 네 것으로 만들지 마라. 오직 너의 것만을 취해라.

 

이제 화난 생각들을 한 단계 더 높은 생각들로 대체해라.

 

너는 세상에서 하나의 응답기 이상이다. 너는 창시자이다. 조만간, 이런저런 식으로, 너는 너의 가슴 속의 선의를 시작해야만 하고, 너의 힘든 감정들을 가게 해야만 한다. 네가 착해서가 아니라, 그것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이기 때문이다. 모욕 위로 올라서는 것은 네가 바보가 됨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현명하게 되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 위로 올라서는 것은 너를 허약하게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너를 강하게 만든다. 다른 누군가에게 네가 보여줄 필요가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네가 너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는 많은 것이 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세상의 눈으로 모든 이들과 성공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세상의 눈으로는 너는 불친절을 불친절로 갚게 되어 있는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네가 삶에서 앞서기를 원하는데, 누군가를 앞서기보다는 말이다.

 

네가 위로 올라감으로써 땅을 주고 있다고 느끼지 마라.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너의 땅을 잡고 있다. 너는 다른 누군가의 서투름이 너의 가슴을 침식하게 하지 않을 뿐이다.

 

만약 너의 성질이 그 순간의 열기 속에서 타올랐다면, 나중에 그것은 가라앉는다. 그것이 애초에 발화해야만 했는가? 네가 지금 기분이 나빠져야만 하는가? 누가 네가 그러라고 말하는가? 만약 누군가가 오류를 만든다면, 네가 또한 그래야만 한다고 누가 말하느냐? 누군가의 생각들이 추악할 때, 너의 것은 그러지 말아야만 한다.

 

너를 들어 올리는 자들과 사귀어라. 왜 다른 식으로 하느냐? 만약 네가 너를 제거할 수 없는 상황 속에 있다면, 너의 생각들을 들어 올려라, 그러면 그 상황이 바뀔 것이다. 그것이 너의 입맛에 곧 맞지 않을 수 있지만, 그러나 너의 생각으로, 그 상황이 이미 바뀌었음을 고려해라.

 

내가 너에게 인내에 대해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너에게 배열을 바꾸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는 다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아니면 어떤 요소를 들어냄으로써 그 배열을 바꾼다. 아니면 내부의 무언가를 끄면서. 아니면 또 다른 각도로부터 보면서. 아니면 더 높은 장소에 서 있으면서. 아니면 그것을 바라면서 [그 배열을 바꾼다].

 

너는 가끔 좋은 싸움을 바라지 않았느냐?

 

이제 좋은 느낌이 들기를 바라라. 그것이 너를 멀리 데려갈 것이다.

 

폭군들을 용서해라. 무지한 자를 용서해라. 불행한 자들을 용서해라. 그들 고민하는 자들을 용서해라. 항상 옳지 않은 모든 자들을 용서해라. 네가 이해를 줄 수 있었을 때 공격을 받아들인 것에 대해 너 자신을 용서해라. 세상이 그들 주위에 중심을 가졌다고 생각하고, 너를 내려다보는 자들을 용서해라. 세상을 그 불명예스러움에 대해 용서해라. 세상을 그 위반들에 대해 용서해라. 세상을 그런 세상이 된 것에 대해 용서해라, 그리고 너의 눈이 나의 눈Mine을 향하게 돌려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