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생명/삶의 비밀

자유지향 2023. 11. 14. 22:44

 

생명/삶의 비밀

The Secret of Life

Heavenletter #1589 Published on: March 26, 2005

https://heavenletters.org/the-secret-of-life.html

 

 

신이 말했다.

 

고통은 세속적인 삶에서 반복되는 듯이 보인다. 그것은 어떤 지배력/영향력을 지닌 듯이 보인다. 그것이 주된 초점인데, 고통 그 자체와 그것으로부터 도피가 말이다. 확실히, 지구상에서의 삶은 고통의 존재나 부재보다 더 많은 것에 대한 것이 되어야만 한다.

 

고통은 세상에서 스타가 되었다.

 

고통에 대해 사랑을 대체해라. 사랑은 그 침/가시를 가져갈 것이다. 어쨌든 고통을 겪을 수 있는 것은 단지 몸이다. 그리고 에고이다. 너의 몸을 유지하고, 에고를 가게 해라. 너의 몸은 네가 타고 있는 자동차이다. 에고는 모든 추가물이다. 에고는 자동차의 달림으로 필요하지 않다. 사실상 에고는 너의 연료를 고갈시키고, 너를 아무 데도 데려가지 않는다.

 

물론 너에게 이야기를 하는 것은 너의 마음이다. 그것은 너에게 고통이 너의 운명이라고 말한다. 고통과 너의 에고 목소리가 고통이 너의 운명인 동시에, 그것들은 너에게 그것이 부당하다고 말한다. 너는 반발하며, 너의 생각들은 고통이 지속하도록 고무하며, 그리고 고통은 너의 갈비뼈로 잽jab을 넣는다.

 

에고에 대해 사랑을 대신해라. 네가 누군가나 무언가나, 혹은 너 자신에 대해 불안을 느끼거나 언짢거나 고통을 느낀다면, 사랑을 기억해라. 불안과 짜증을 사랑으로 돌려라. 너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네가 해야만 하는 모든 것은 사랑을 생각하는 것이고, 사랑의 느낌이 너의 세포들로 들어갈 것이고, 너의 두려움의 일부를 희석할 것이다. 명백히 사랑은 너의 마음을 두려움으로부터 떼어낼 것이다. 두려움의 등을 보기보다는 사랑의 얼굴을 바라보아라.

 

일단 너의 앎이 사랑의 코스에서 시작했을 때, 너의 불안이 완화될 것이다. 사랑은 언덕 아래로 흐르는 물처럼 너를 통해 흐를 것이다.

 

더 많은 사랑이 세상에서 필요하고, 그리고 너는 그것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크라이스트Christ는 그것 외에 무엇을 했는가? 사랑을 표현해라. 어떤 조건이나 환경도 그를 사랑으로부터 데려가지 못했다. 그는 사랑의 단순한 한 인간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그의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에 상관없이 그가 표현했던 사랑이었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른 무엇이 표현할 가치가 있느냐? 다른 무엇이 시간과 생명의 낭비가 아닌가? 감사는 낭비가 아니며, 그러나 사랑의 형태가 아니라면 감사는 무엇인가? 평화는 낭비가 아니며, 그러나 사랑의 안정됨이 아니라면 평화는 무엇인가? 관대함은 낭비가 아닌데, 그것이 사랑을 주는 것이고, 하나 됨Oneness 하나의 성명일 때 말이다.

 

조급함, 분노, 업적, 성마름, 무서움, 압박, 제한의 흠모는 다른 한편 너의 생명을 낭비하게 한다. 사랑이 아닌 것과 함께, 너는 너를 깎아내는 한가한 나무조각가의 손 안 한 조각의 나무가 된다. 이 경우에 너는 그 한가한 그 나무조각가이다.

 

그리고 너는 깎아진 나무의 한 조각이 아니다. 너는 사랑으로 만들어진 인간 존재이다. 사랑은 침착해질 필요가 있는 깃털들이 가지고 있지 않다. 사랑은 원한을 갖지 않는다. 너는 재창조될 필요가 없다. 무엇에서 네가 재창조될 수 있는가? 나의 것보다 더 나은 이미지가 있는가?

 

너는 사랑의 가슴 속의 가슴속에 있는 가슴이다. 사랑의 그 깊이들은 무한하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그 표면도 긁지 못했다. 너 안의 사랑의 그 샘은 깊다. 그것은 우주보다 더 크다. 우주가 큰 것처럼, 너 안의 사랑도 더 크다. 사랑은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초월하고, 변형시킨다. 다른 어떤 것도 그러지 못한다.

 

만약 네가 생명/삶의 비밀을 알고 싶다면, 그것은 비밀이 아니고, 그것은 사랑이다. 따라서 너의 사랑이 구르게 해라. 그것이 너의 가슴의 틈들로부터 나가게 하고, 그것이 그것을 그처럼 동경하는 세상을 맞이하게 해라. 너도 또한 너의 사랑을 동경한다. 그리고 그러는 내내, 그것은 바로 여기, 너의 박동하는 심장 안에 있다. 지금까지는 너의 가슴으로부터 단지 사랑의 소량만이 있었다. 너 안의 더 큰 사랑이 지금 너와 함께 달아나게 해라. 사랑이 모든 노력에서 너의 파트너가 되게 해라. 사랑이 그 합당한 자리를 차지하게 해라. 확실히 사랑은 다른 무엇보다도 더 많은 권리를 가지고 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