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완전한 깨달음으로 오너라

자유지향 2023. 9. 29. 07:01

 

완전한 깨달음으로 오너라

Come to the Full Realization

Heavenletter #1538 Published on: February 3, 2005

https://heavenletters.org/come-to-the-full-realization.html

 

 

신이 말했다.

 

마치 내가 너에게 봉사한다는 듯이 네가 휘파람을 불면서 계속 가는 것은 쉽다. 그것이 진정한 나이다. 여전히 네가 나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기억할 때 그것은 너에게 더 많이 작용할 수 있다. 이것은 너를 좋은 입장에 놓는다. 나에게 봉사하는 장소로부터, 너는 너무나 많은 것을 간청하지 않으며, 또한 너는 너무나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고, 또한 너무나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너는 더 많이 주는 너 자신을 발견한다.

 

지구상의 삶은 네가 거룩한 신Holy God에 대한 봉사 속에 있음을 기억할 때 더 간결해진다. 그 질문을 해결하기가 쉬운데, 최종적으로 말이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지 않다. 너는 확실히 너 자신만을 위해 여기 있지 않다. 너는 너의 창조자Creator, 창조Creation, 그리고 모든 창조된 존재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우주에 대한 봉사 속에 있다. 우주는 너에게 기쁜 마음으로 봉사하며, 그러나 너는 우주의 감독관이 아니다. 너는 그것의 지지자이다. 너는 세계를 운반한다. 이것은 지구상의 너의 삶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이다.

 

너는 네가 너보다 더 크게 봉사할 때 너 자신에게 잘 봉사하는데, 그리고 이것은 네가 어떻게 확장하는가이다. 나는 방대함Vastness이고, 네가 살고, 그리고 자라는 그 영역이 더 방대하게 커진다. 네가 너를 방대함 앞에 놓을 때, 너는 세부들을 다룬다. 나와 함께, 너는 거대한 그림을 다룬다. 그리하여 너는 너의 큰 자신yourSelf을 찾기 위해 너 자신을 잃어버린다.

 

우리는 다시 이 모순으로 오는데, 만약 우리가 하나One라면, 너는 나를 위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너 자신을 위해 일하는가? 우리는 이미 합의했는데, 네가 나를 위해 일할 때, 네가 너에게, 네가 그처럼 은밀히 알고 있는 이 개인적 자아에 혜택을 준다고 말이다. 그러나 이 작은 신비적 자아에 대한 많은 관심은 막다른 길이다. 너는 그것과 매우 멀리 갈 수 없고, 그것은 절대 만족스럽지 않을 것이다. 너 자신을 운반하는 것은 힘들다. 너 자신을 운반하기보다는 우주를 운반하는 것이 더 쉽고, 훨씬 더 보람 있다. 너는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네가 우리들이 하나We are One라는 완전한 깨달음으로 올 때, 그리고 거기 작은 네가 없을 때, 그때, 너는 그처럼 많은 관심을 작은 것에 넣을 것인가, 네가 단지 쉽게 위대함Greatness으로 너의 관심을 넣을 수 있을 때? 왜 너는 지구상에서 돌아다니는 듯이 보이는 이 작은 허구로 둘러싸이기를 원할 것인가, 네가 우주를 가로질러 춤출 수 있고, 천국으로 솟아오를 수 있을 때? 만약 우리들이 하나We are One라면, 그리고 우리는 하나One인데, 그때 왜 완전함 속에서 나와 하나가 되고One with Me, 말하자면 그렇게 행동하지 않는가?

 

너는 네가 현신해 있는 그 육체로 단지 강등된 척할 수 있을 뿐이다. 너의 가슴속 깊은 곳에서, 너는 육체보다 너에게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알고 있다. 너의 가슴속 깊은 곳에서, 너는 네가 심지어 너의 일상적 삶의 메커니즘 속에서도 이 위대함Greatness의 영역으로 접근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우리들이 하나We are One라는 것은 판타지가 아니지만, 너는 그것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다.

 

내가 요청하는 모든 것은 네가 나에게 문들을 열라는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너희는 가슴들을 연다. 너는 너 자신의 가슴을 연다. 우리가 말하는 이 방대함Vastness이 인간 가슴속이 아니라면 지구상의 어디에 놓여있는가? 너는 우리들의 창조Our Creation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인가? 너는 그것을 너의 팔들 안에 받아들이지 않을 것인가? 너는 내가 너에게 되었으면 좋아하듯이, 우주로 되지 않을 것인가? 너는 내가 너에게 해주는 것을 좋아하듯이 우주로 해주지 않을 것인가?

 

너는 우리가 창조한 세계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나은 무엇을 가지고 있느냐?

 

너의 마음이 그것으로 만드는 우선순위에서 너의 삶을 다소 변경해라.

 

먼저 사랑해라, 모든 것이 사랑 후에 온다. 먼저 사랑해라, 그러면 너는 너의 가슴의 만족으로 봉사했을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