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모든 짐을 나에게 맡겨라

자유지향 2023. 8. 11. 04:57

 

너의 모든 짐을 나에게 맡겨라

Leave All Your Burdens with Me

By The Beloved/TA

Received by Lytske

9/7/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98-leave-all-your-burdens-with-me

 

 

영적인 문제들에서 너의 잠재성을 절대 평가절하하지 마라. 너는 네가 깨닫는 것보다 훨씬 더 유능하다. 정말로 이제, 너는 파라다이스로 가는 너의 긴 여정에서 심지어 시작문을 떠나지 못했다. 이 지구의 삶 동안 너는 단지 성실성, 믿음, 그리고 신뢰의 기초들을 놓고 있을 뿐이다.

 

너 자신을 모든 강렬한 훈련이 힘든 훈련 캠프에 있다고 고려해라. 그것은 항상 쉽지 않았고, 너는 네가 얼마나 자주 그만둘까로 갔는지를 매우 잘 알고 있으며, 그때 너에게 여전히 또 다른 ‘마일mile’을 위해 박차를 가하는 ‘두 번째 바람second wind’을 얻었다.

 

따라서 너는 발견되고 사용되기를 기다려 온 참을성의 여러 층이 있음을 배웠다. 너의 트레이너인 나에 대한 너의 믿음과 확신의 각각 층이 점점 강하게 자라는데, 언젠가 네가 모든 연습, 모든 분투가 너에게 수행할 그 힘을 주었음을 깨닫게 될 때까지 말이다. 그때 너는 너 옆에서, 또한 비틀거리는 걸음으로도, 좋은 믿음의 경주를 달리고 있는 다른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거기 있을 것이다.

 

아무도 그 자신에게 하나의 섬이 아니며, 함께 하는 데서 너는 서로에게 수행하고, 좋은 경주를 달리는 데 영감과 힘을 준다. 그것은 희망의, 믿음의, 신뢰의 경주이고, 너는 너희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가 너에게 가르쳤던 방식으로 서로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데, 이번 삶을 영원의 장기적인 비전으로 보기 위해 말이다.

 

너 옆에서 너를 격려하는 보이지 않는 주자들이 있지만, 결코 모든 이들의 가장 큰 트레이너인 내가 너의 길에 장애물들을 놓기 위해 바로 너 안에 살고 있음을 잊지 말라, 그러나 오직 내가 너의 트레이닝 그라운드를 너로부터 최선의 성적을 얻도록 설계했기 때문이다.

 

나는 완벽함에서 궁극적인 것이 아닌 어떤 것도 기대하지 않으며, 시대들의 오랜 경주가 달려진 후에, 너와 나는 하나로서 파라다이스의 창조자Creator on Paradise로부터 최대의 축복을 받는다. 그것이 격려로서 어떤가! 그것이 여전히 또 다른 마일을 위해 수행하는데 충분하지 않은가?

 

그러는 동안, 가볍게 여행해라, 그리고 너의 짐을 나에게 맡겨라, 그럼으로써 너의 경주가 전혀 노력 없이 달려질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