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어떻게 너 자신을 사랑하는가

자유지향 2023. 6. 30. 23:49

 

어떻게 너 자신을 사랑하는가

How to Love Yourself

Heavenletter #1478 Published on: December 4, 2004

https://heavenletters.org/how-to-love-yourself.html

 

 

신이 말했다.

 

나의 어린이들아, 지금 나의 존재를 느껴라. 나는 나의 사랑이 너를 통해 퍼지기를 원한다. 주목해라, 나의 사랑이 너를 자유로이 안고 있음을. 안고 있으면서 자유로이 풀어줌을 너는 이해하느냐? 너는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나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 네가 일어날 때 너는 나의 사랑을 가진다. 네가 일어나지 않을 때, 너는 나의 사랑을 가진다. 나의 사랑은 나의 사랑에 의존하고, 다른 어떤 것에도 의존하지 않는다. 네가 무언가를 하든, 안 하든 간에, 의존하지 않는다. 나의 사랑은 하나의 선물이다. 그것은 일에 대한 보수가 아니다. 너로부터 나의 사랑을 앗아갈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고, 네가 그것의 더 많은 것을 갖는데 네가 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나의 사랑은 너를 위한 것이다. 그것은 변함없이 주어진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그것을 잡는 것이다. 그러나 네가 잡든 잡지 않든, 그 사랑은 너의 것이다. 그것이 너에게 주어졌고, 그리고 그것이 오는 곳에 더 많은 것이 있다.

 

우리는 전체 우주가 사랑을 위한 저장 창고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밀도density가 꽉 찬 사랑이라고 말할 수 있다. 저장된 사랑은 꽉 차 있다. 반면, 나는 천국의 지갑으로부터 뿌려진 동전들처럼 너에게 자유로이 사랑을 준다. 나의 사랑이 모든 것 속의 모든 곳으로 뿌려진다.

 

사랑은 에너지이다. 너의 손가락 끝에 큰 에너지가 있다. 모든 에너지가 사랑의 에너지이다. 그것은 다른 식이 될 수 없다. 그리고 그 에너지로 끝이 없다. 그것은 자기-충족적이다. 더 많이 네가 가질수록, 더 많이 너는 갖는다. 더 많이 네가 줄수록, 더 많이 너는 준다. 더 많이 네가 줄수록, 더 많이 너는 가진다. 그런 식으로 너는 사랑의 풀pool로부터 에너지를 신선하게 유지한다. 사랑은 움직여야만 한다.

 

물론, 사랑은 순환된다. 그것이 그것의 성질이다. 모든 사랑은 순환된 원래의 사랑이다. 사랑은 오늘 그것이 창조의 첫 홍조 속에 있었던 것처럼 순수하다. 비록 사랑이 결코 상할 수 없다 해도, 너는 여전히 그것이 신선하기를 원한다. 그것을 계속 움직여라. 사랑의 에너지를 생생하게 유지해라. 그것을 공중으로 던지고, 그것을 받아라. 모든 사랑이 공중으로 던져지고, 그리고 그것은 받게 되어 있다.

 

만약 너의 삶 속에 사랑의 부족이 있다면, 너는 다른 무언가로 초점을 주었다. 삶 속에서 그때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 사랑을 휘저어라, 그러면 그것이 일부가 너에게 튕길 것이다.

 

비록 네가 너에게 많은 관심을 준다 해도, 네가 너를 사랑하는 것이 어렵게 보인다. 너는 자주 너의 리스트에서 마지막이다. 너는 너 자신이 존경할 수 없고, 오류로 가득 찼으며, 개선을 가장 필요로 하는 자로 발견하는 경향이 있다. 네가 필요한 그 개선은 너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하는 것인데, 동시에 너 자신에 대해 덜 생각하면서 말이다. 너는 너의 생각들로 가중되었다.

 

네가 향수를 너의 귀 뒤에 뿌리는 식으로 너 자신에게 매일 사랑을 주어라. 너는 그것을 뿌리고, 그런 다음 나가서, 그것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마라. 물론 너는 하루를 통해 나중에 다 많이 뿌릴 수 있다. 너는 네가 너에 대해 지껄이지 않을 때 너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한다. 너는 너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 너 자신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너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네가 주는 강연이 아니다.

 

너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네가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일출을 보는 것을 사랑한다면, 그것을 주시해라. 만약 네가 숲속을 걷기를 사랑한다면, 숲속을 걸어라. 만약 네가 꽃들을 따는 것을 사랑한다면, 꽃들을 따라. 만약 네가 동물들을 사랑한다면, 그들을 사랑해라. 만약 네가 춤추기를 사랑한다면, 춤을 추어라. 만약 네가 노래 부르기를 사랑한다면, 노래를 불러라. 만약 네가 요리하기를 사랑한다면, 요리해라. 만약 네가 읽기를 사랑한다면 읽어라. 네가 하기를 사랑하는 무엇이든, 그것을 해라. 그것이 너 자신에게 착해지는 것이다. 너 자신을 거부하는 것은 너 자신에게 착해지는 것이 아니며, 그리고 그것을 사랑스럽지 않다.

 

너 자신에게 유용하게 되어라. 너는 너 자신을 거부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기쁨을 부정하는 습관 속에 있지 않았냐? 네가 너에게 기쁨을 주지 않는 한, 세상으로 기쁨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느냐?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