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 자신에게 자발적으로 됨을 보여주어라

자유지향 2023. 6. 22. 04:52

 

너 자신에게 자발적으로 됨을 보여주어라

Show Yourself to Be Willing

By The Beloved/TA

Receiced by Lytske

8/13/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63-show-yourself-to-be-willing

 

 

우리가 영혼의 탄생과 성장을 논의하자, 그럼으로써 네가 더 나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너의 영혼은 단순히 모탈 삶의 그 시작에서 하나의 태아이다. 그것은 이중의 – 신성과 인간의 - 기원을 가진 하나의 살아있는 실체이다. 이번 생애에서 너는 그 인간의 파트너이고, 너의 파트너Partnewr이면서 영원한 신의 하나의 단편a Fragment of the Etermal God인 나는 그 신성한 부모이다. 함께, 우리는 이 새로운 실체를 양육하는데, 그 안에서 우리는 궁극적으로 하나가 될 것이다. 그때, 아무도 네가 어디서 떠나고, 내가 어디서 시작하는지를 말할 수 없을 것인데, 우리의 본질이 서로 속에 완전히 융합되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신God에 의해 탄생 시에 너에게 주어진 하나의 성격/인격을 가지고 있는 반면, 나는 성격-이전pre-personal 상태에 있다. 너는 인간이고, 나는 신성이다. 너는 너의 성격을 나와 함께 나누며, 나는 나의 신성한 신분을 나눈다. 너는 이것을 명확히 이해하는가?

 

따라서, 함께 우리는 너의 영혼의 탄생에 즈음해서 있는데, 그것은 하나의 어린아이로서 네가 너의 첫 번째 독립적인 모탈의 결정을 만들었을 때 일어났다. 그 순간에 너는 영원한 지위의 하나의 공식적으로 인정된 어린 사람이 되었다. 바로 그 순간에 내가 너 안애 내재하기 위해 왔는데, 네가 성장을 위한 큰 약속을 보여주었을 때 말이다.

 

시간에 걸쳐 너의 영혼의 촉진이 일어났는데, 네가 열렬히 신의 의지God’s will를 행하는 방법들을 찾았기 때문이며, 너를 계속 재촉했던 것이 나였음을 알지 못한 채 말인데, 네가 너 안의 나의 존재에 대해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알지 못한 채, 너는 나의 주도leading를 감지해 왔고, 너는 너 자신에게 자발적으로 다른 이들에 대해 덜 이기적으로 됨을 보여주었다.

 

너의 쪽 어떤 좋은 의도나, 생각이나 행동은 화합 속에서 우리의 영혼을 양육하기 위해 우리들을 함께 더 가깝게 데려온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