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구체들의 음악

자유지향 2023. 6. 1. 21:59

 

구체들의 음악

The Music of the Spheres

Heavenletter #1462 Published on: November 17, 2004

https://heavenletters.org/the-music-of-the-spheres.html

 

 

신이 말했다.

 

옛날 옛적에 시간이 없었다. 그때란 것이 없었다. 한때란 것이 없었다. 언어가 없었다. 모순이 없었다. 분쟁이 없었다. 피상성에 대해 존재할 표면이란 것이 없었다. 모든 것이

- 병에 담기지 않은 – 진실이었다. 근원으로부터 바로 나온 순수한 진실이 있었는데, 물이 샘으로부터 나오고, 네가 그것을 너의 손으로 받았듯이. 그 물은 네가 그것을 받기까지 터치되지 않았다.

 

너는 없었다. 나는 네가 모든 것 안에 담겨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네가 그 안에 담길 모든 것이 없었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존재하고 있었다. 너는 나의 가슴 안에 존재했다. 내가 너를 나의 가슴 안에서 태어나게 했고, 여전히 너는 절대 태어나지 않았다. 너는 분리되지 않은 나 자신이었다. 우리의 하나 됨Oneness은 화려했는데, 비록 하나 됨이 거기 있었던 유일한 것이라 해도 말이다. 하나 됨은 많은 것들로 만들어지지 않았다. 그것은 그 자신으로 만들어졌다. 우리는 그 자신 위에 쌓여있다고 말할 수 있고, 여전히 하나 됨은 거기 있는 모든 것이었으며, 쌓일 수 없었다.

 

하나 됨은 하나 됨으로 알려지지 않았는데, 누가 그것을 알기 위해 거기 있었는가? 그것은 나중에 찾아지지 않았는데, 누가 그것을 찾기 위해 거기 있었는가? 누가 그것을 인정하기 위해 거기 있었는가? 들을 아무도 없었을 때 누가 하나 됨을 속삭이기 위해 거기 있었는가? 하나 됨은 거기 있었던 모든 것이었고, 그리고 사랑하는 이들아, 하나 됨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다.

 

나는 하나 됨의 그 하나의 신One God of Oneness이다.

 

그때와 지금의 하나 됨의 이 상태로부터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콧소리HUM를 내기 시작했고, 나의 허밍hum이 창조의 노래가 되었다. 나의 기쁨의 힘으로부터, 하나의 우주가 솟아 나왔다. 나의 허밍이 계속된다. 그리고 나의 허밍이 너 안에서 계속된다.

 

허밍이 아니라면 파동은 무엇인가? 나는 하나의 소리를 만들고, 그것으로부터 많은 음색이 나왔으며, 여전히 나는 내가 최초로 허밍hum했듯이, 허밍 한다. 나는 하나의 음을 허밍하고, 너는 나의 하나의 소리로부터 나온 그 떨림이다. 너는 너 자신을 명랑한 곡으로 연주한다.

 

너 자신을 구체들의 음악Music of Spheres으로 고려해라, 그것이 너 자신일 때에 말이다.

 

나는 나 자신인 너에게 가지고 놀 공을 주었고, 그 공이 지구로 불린다. 나는 그것을 운동 속에 놓았는데, 네가 너의 손가락 끝으로 그것을 돌릴 수 있도록 말이다.

 

나는 네가 하늘로 부르는 무언가 속에 별들의 조각을 만들었고, 그리하여 너는 빛나는 하나의 빛One Light That Shines으로 너의 연결성을 기억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너의 가슴속에서도 빛난다. 그 별들은 너의 존재의 하나의 구성 요소이다. 너는 그것을 알았느냐?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달이 너 안에서 밝아온다. 다른 행성들이 너 안에서 돌고 있다. 강들이 너를 통해 달린다. 그리고 여전히 강들을 통해서 달리는 네가 없다.

 

창조의 노래가 된 나의 콧소리가 그 자신을 확대했고, 따라서 나의 노래 하나의 에코가 있을 것이다. 네가 그 에코이다. 너는 나에게 돌아오는 그 반향이다. 산으로부터 산으로 퍼져나가고, 계곡들에서 들리는 그 소리는 너이다. 그것은 너이다.

 

너는 나의 가슴의 현들이다. 네가 타는 것은 나의 기타이다. 네가 기타를 가지고 있지 않은 만큼, 그것은 네가 나의 기타인 것이 되어야만 하고, 너는 나를 위해 현들을 타는 그 손이다.

 

너는 나를 다시 부르고, 너는 나의 이름을 말하며, 나는 너의 영혼으로부터 오는 아름다운 음악을 듣는다. 너는 나의 곡을 나른다. 너는 나의 곡을 나르려고 노력한다. 오직 가끔 너는 높은음들로 도달하지 못하는데, 비록 네가 완벽하게 그것들을 할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너의 목구멍을 가다듬는다. 너는 네가 그것을 올바로 얻을 때까지 다시 시도하는데, 내가 부르는 그 노래와, 네가 듣는 그 음악과, 내가 진동시키는 그 음악 사이에 차이점이 없을 때까지, 그리하여 너는 모든 이들의 거대한 허밍 하는 자의 하나 됨Oneness of the Great Hummer of All으로 돌아간다. 너는 맑은 크리스탈로서 돌아간다. 너는 네가 샘에서 마신 그 순수한 물로 돌아간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