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천국의 멀리 도달하는 범위들

자유지향 2023. 5. 18. 20:55

 

천국의 멀리 도달하는 범위들

The Far Reaches of Heaven

Heavenletter #1455 Published on: November 10, 2004

https://heavenletters.org/the-far-reaches-of-heaven.html

 

 

신이 말했다.

 

네가 그 안에 있는 세계는 얼마나 아름다운가! 너는 나의 어떤 기적인가! 너와 같은 자가 인간의 몸속에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은 하나의 큰 기적이다. 그것은 하나의 놀라운 위업이다. 그것은 하나의 마법적 기술이다.

 

그것은 확실히 하나의 비극이 아니다. 어쩌면 너는 네가 드라마의 한 인물이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르는데, 그러는 내내 네가 하나의 기적일 때 말이다. 내가 너를 인간 존재의 신기루 속에 던진 것은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그래, 너의 육체적 몸과 지구상에서의 모든 병들과 두려움들은 희미한 신기루이다. 너 자신인 결점 없는 사랑으로 비교할 때, 육체적 경계들을 웃어넘길 만하다. 그러나 너는 웃지 않는다. 너는 대신 심각하다. 너는 드라마 속에 갇혔고, 그것은 네가 환영의 거미줄 속에 갇혔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네가 느낄 수 있는 어떤 문제이든 – 설명되었던, 설명되지 않았던 – 그것은 오류 속에 있다. 그것은 더해지거나 뺀 하나의 숫자이고, 너는 의식하지 못한다. 너는 오류로 매달리는데 마치 그것이 너의 영양분인 것처럼 말이다. 통탄할 일은 네가 부정확하게 추가한 하나의 기둥이고, 너는 너의 잘못된 계산을 볼 수 없는데, 비록 그것이 바로 너 앞에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네가 보는 것을 보고, 너는 네가 보지 않는 것은 보지 않는다.

 

너와 같은 나의 기적이 어떻게 그가 마음과 가슴에서 제한된, 지방과 조직의 한 방울이라고, 찬사로 잠재성을 말할 수 있지만, 여전히 그 잠재성을 옆으로 치우는 자로 생각하는지는 기이하다. 만약 잠재성이 네가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너는 확실히 너의 잠재성을 놓쳤다. “잠재성potential”이란 말은 유한하게 들리지만, 그러나 너의 잠재성에 대해 유한한 것이 아무것도 없다. 너는 너의 잠재성을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깨달음으로써 깨닫는다. 네가 할 수 없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이제, 만약 네가 무한한 잠재성을 가지고 있다는 그 생각을 비웃는다면, 너는 단지 네가 인식하지 못하거나, 너의 잠재성을 믿지 못하고, 네가 그것을 막기 때문에 비웃는데, 마치 그것이 이질적인 물건이라는 듯이 말이다. 너의 잠재성은 너의 힘potency이다. 그것은 너의 파워power이다. 너는 아마도 그것을 머리 한 올로 사용할지도 모른다. 어쩌면 한 올의 머리카락도 아닐 수 있다. 나는 너의 잠재성을 과장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하루에 마실 물 한 잔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따라서 너는 아껴가며 마신다. 너는 네가 전체 수원지를 가지고 있음을 알지 못한다. 이제 너는 네가 생각하는 것이 너를 어떻게 제한하는지를 보느냐?

 

이것은 네가 왜 꿈을 꾸어야만 하고, 큰 꿈을 꾸어야만 하는지의 그 이유이다. 너는 꿈을 크게 꾸어야만 하는데, 그럼으로써 네가 생동적으로 되고, 네가 너의 욕구를 향해 갈 수 있다. 너의 욕구들의 리스트 중에 – 돈, 보트, 자동차, 승진, 인정은 – 큰 범위 속에는 없는데, 그러나 그것들은 하나의 시작이다. 네가 어디서 시작하는가는 문제 되지 않는다.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가가 문제 된다.

 

나는 너에게 더 큰 꿈을 줄 것이다.

 

별들, 태양들, 달들의 은하계들을 밝히는 하나의 이로운 행성으로서 너 자신을 꿈꾸어라, 그것들을 사랑의 아우라로 사로잡고, 그것들을 행진하는 밴드처럼 삶으로 뿌려라, 그리고 모든 활기찬 꿈 꾸는 행성들의 이야기를 하는 고대의 노래로 그들에게 노래해라, 그것들이 어디에 있을 수 있든 말이다. 이 빛의 행성은 그것이 나의 시선을 한번 보낸 것임을 알고 있고, 그것은 그것이 내 생각의 실현임을 알고 있다. 그것은 내 생각에 따라 진동한다. 이 이로운 행성은 그것이 내가 천국들에서 날리는 하나의 키스임을 알고 있다. 그것은 그것이 내 숨의 내쉼임을 알고 있다. 그 행성은 내게로의 그 연결성을 두드린다. 그것은 나의 사랑에 의해 떠오르게 되고, 따라서 그것은 신의 사랑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법을 알며, 따라서 그것은 그것이 도달하는 모든 은하계를 맥박치게 하며, 그것은 모든 것에 도달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