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선거 후에

자유지향 2023. 5. 7. 22:50

 

선거 후에

After the Election

Heavenletter #1448 Published on: November 3, 2004

https://heavenletters.org/after-the-election.html

 

 

신이 말했다.

 

물질적 세계는 그 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너희가 만든 것이 아니다. 물질적 세상은 그 중요성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그것은 너희가 그것이라고 생각하기 좋아하는 그 힘/권력이 아니다. 그 세계는 결국 얼마나 의존할 수 있는가?

 

너는 너의 삶을 하나의 영화 속에서 보내며, 모든 색깔, 행동, 안과 밖이 너에게 현실적으로 보이지만, 너는 그 영화이다. 그 영화 화면이 전체로 퍼지는 세계가 된다. 화면 위에 나타나는 것은 지나가는 환상이고, 네가 한동안 응시하도록 만들어진 것이다. 그런 다음 너도 떠난다. 모든 이가 떠난다.

 

너 자신에게 종합적인 신God Overall이 있음을 상기시켜라.

 

네가 작은 구체들에서 살 때, 너는 그 작은 구체가 전체 세계라고 생각한다.

 

네가 거대하다고 생각하는 회사에서 일할 때, 그 회사는 너의 세계가 되고, 그 회사의 사장은 너의 왕이 되며, 너는 그 신하가 된다. 너는 그에게 큰 신용을 준다. 그 세계가 일어나고, 그의 명령들에서 빛난다. 그런 다음 너는 떠나며, 너는 또 다른 회사로, 또 다른 영역으로 간다. 너의 동의로, 또 다른 CEO가 너의 세계를 다스리는데, 심지어 그러는 동안 그렇게 하는 것이 너일 때에도 말이다.

 

부디 너 자신에게 종합적인 신God Overall이 있다고 상기시켜라.

 

국가의 수뇌는 그 나라를 지배하지 않는다. 무엇보다도 먼저, 다스릴 나라가 없다. 나라는 단지 하나의 개념인데, 비록 구매되었고, 매각되었으며, 지급되었다 해도 말이다. 국가의 수뇌는 왔다 간다. 그는 단지 너와 같이 일시적이다.

 

너의 마음이 너의 세상을 다스린다.

 

나는 너에게 자유 의지를 주었지, 지배권은 아니다.

 

세상은 한 가지 일이고, 너는 또 다른 일이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그 세상이고, 너는 그것을 매일 실현한다. 그리하여 너는 결국 단지 개념들에 지나지 않는 것처럼 왕들과 신하들의 창조자이다. 너의 의식이 세상에서 그 역할을 행한다. 그것은 그 주사위가 던져지는 것이 아니다. 너의 투표가 던져진다. 너의 의식이 너의 투표이다.

 

그리고 지금 누가 선장의 명칭을 지녔든 상관없이, 아름다운 세계를 위해 투표해라. 명칭에 대해 이 모든 소동은 무엇인가? 그것은 하나의 토큰token이다. 그것은 모자 위에 새겨진 휘장이다. 그것은 유니폼과 같고, 그것은 단지 하나의 칭호에 지나지 않는다. 칭호들은 다스리지 않는다.

 

배의 선장은 그 키를 운전하고, 명령을 내리지만, 그는 갑판을 닦는 자들인 똑같은 바람들에 의해 다스려진다. 돛대 꼭대기에 있는 선원들도, 같은 바다의 같은 배에서 바다를 떠나는 선원들도 마찬가지로 다스려진다. 만약 진실이 알려진다면, 바다에 있는 모든 배들이 너의 것이다.

 

그리고 모든 땅이 또한 너의 것이다. 너의 의식이 그것들을 다스린다.

 

너의 의식을 네가 깃발을 올리듯이 올려라. 그것을 높이 올려라. 경계들이란 없다. 바다에 표시란 없다. 사랑하는 이들아, 모든 경계는 상상적이다. 경계는 네가 경례하는 단순한 말일뿐이다. 경계는 의미가 없는데, 그것이 네가 그것에 신용을 줄 때를 제외하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하나의 우주가 있고, 그것은 지휘자가 없지 않다.

 

나는 오늘 모든 정부에, 지구에 거주하는 모든 이들에게 나의 사랑을 준다. 나는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처럼 왕들과 여왕들을 사랑한다. 누가 누구이고,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는 나에게 아무 차이점이 없다. 나는 가슴의 충만함으로부터 모든 이들에게 봉사한다. 너도 같은 것을 할 것인가?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