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자유지향 2023. 4. 23. 00:41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누구이고, 사난다는 누구이며, 하톤은 누구인가에 대해 다시 공부해 봅시다.

 

창조자 아들의 상자로부터 나오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많은 모자들

The Many Hats of Christ Michael Coming Out of the Creator Son Box

By Christ Michael Aton and Candace

11/5/2005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1&page=86&document_srl=10182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1&page=86&document_srl=10196

http://www.abundanthopekorea.net/index.php?mid=board1_1&page=86&document_srl=10207

 

 

Candace: 모두 안녕하세요, 이 채널링은 2005년 11월 5일 나에게 주어졌습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에게 내가 유란시아 포럼들에서 본 몇 가지 문제들을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사난다Sanada가 누구인지, 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피닉스 저널들에서 하톤Hatonn이란 이름을 사용했는지를 의문하고 있었습니다.

나 또한 네사라NESARA[Natioanl Economic Security and Recovery Act/국가경제안정 회복법안이 있기까지 그가 그의 나를 통한 더 많은 메시지가 없을 것이라고 그가 말한 것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다른 물질과 일할 때 일어난 채널링의 일종의 순간적인 자극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어쩌면 잘 흐르지 않는 몇몇 장소들이 될 수 있는데, 내가 이 시간에 필요하지 않은 어떤 자료를 제거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나 자신에 대해서는, 나는 단지 말할 수 있는데, 계속 네사라와, 그 일이 일어나는 동안, 느슨하게 매달려 있다고 말입니다. 정치인들, 미디어, 그리고 군대가 올바른 일을 하도록 그들에게 상당량의 영적 압력을 넣기로 결정되었습니다. 바로 지금 거대한 영적 시험이 이러한 사람들에게 가해지고 있으며, 그것은 이러한 자들의 배치를 결정할 것인데, 그들이 행성과 함께 상승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곳으로 여정을 택해야만 하든지 간에 말입니다. 또한 미국의 국민이 올바른 일을 하도록 만들고, 이 행정부에 질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론조사의 어떤 것이 정확하다면, 사람들이 부시Bush와 전쟁을 훨씬 덜 지원하게 되고, 나는 당신들의 일부가 이것이 당신들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에이미 굿 맨Amy Goodman은 CNN에서 미국 국민이 이들 악당들BBB&G(Big Bad Boys and Girls)들을 쫓아내야만 한다고 말했습니다.

 

크라이스 마이클: 이 멋진 날에 나의 친구들이여, 안녕하세요. 모든 것이 장면들 뒤에서 잘 가고 있습니다. 나는 이 언급을 만드는데, 단지 내가 당신들의 알고 싶어 하는 마음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내가 논의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초림the First Coming 당시로 돌아가서, 나는 실제로 이 행성의 사람들이 슬픔을, 곧바로 직접적으로, 체험적으로 체험했습니다. 내가 십자가에서 그 육화를 떠났을 때, 나는 유란시아서Urantia Book에서 묘사된 대로, 아버지Father의 오른쪽에 앉기 위해 나의 요구된 신속한 상승 여정을 취했을 뿐 아니라, 나는 한동안 내가 직접 관찰했던 것은 검토하기 위해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에 머물렀습니다. 나의 좋은 양심에서 나는 이 행성을 내버려 둘 수 없었고, 또한 나는 그 돌봄을 다른 이들의 손으로 넘기고, 그 일을 위임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잘못들을 직접 바로잡기 위해, 개인적으로 내가 돌아갈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들은 당신들이 생각하듯이 생각했고, 고려했으며, 숙고했는데, 문제들과 이루어져야만 하는 것들에 대해 말입니다. 우리는 시나리오들을 다소 빨리 기획할 능력을 갖추고 있었고, 우리는 많은 것을 기획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로부터 선택할 최선으로 보이는 것들을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생각 속에서 창조했지만, 돌아가서 그 일을 그 영역 안에서, “3차원/3D“ 안에서, 생활 속에서 수행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리하여 내가 다시금 여기 있는데, 삶 속에서, 하나의 몸속에서 말입니다. 우리는 또한 은하 전쟁들galactic wars의 종식을 다룰 것이고, 따라서 나는 막강한 아쉬타 사령부Ashtar Command의 일부인, 스타 함대star fleet의 사령관의 모자를 쓰기로 선택했습니다. 내가 또한 이 체험을 갖기를 원했습니다.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은 스타 함대들을 명령하려는 경향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귀환의 상황을 다루는데 완벽한 방법이었습니다.

 

그것은 귀환의 방법을 제공했는데, 내가 누구인지 나 자신을 밝히지 않으면서, 그리하여 하톤 우주 사령관Hatonn Space Commander의 이미지로 말입니다. 우리는 이 일에서 은밀함stealth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로 왔다면, 나는 훨씬 더 큰 위협이 되었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들 모두를 심각한 방법으로 해쳤을 것인데, 나와 함께 참가하기 위해 왔던 자들 말인데, 그것은 이 일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명백히 한 아기로 태어나는 것이 잘되지 않았을 것이고, 그들은 나를 죽이기 위해 인간 인종의 대부분을 죽였을 것인데, 헤로드Herod의 이야기를 기억합니까?

 

나는 내가 오기 전에 피닉스 저널들Phoenix Journals을 계획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나중에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가르치는 임무Teaching Mission의 일부로 많은 자료들을 발행하기로 결정을 만들었습니다. “신과 나눈 대화Conversation with God”의 책들은 한 예로, 붓다Buddha에 의해, 닐 도날드 월쉬Neale Donald Walsch를 통해 발행되었습니다. 물론 또한 많은 다른 가르침의 방법들도 있습니다.

 

당신들이 체험했듯이, 빛의 일꾼들을 교란하기 위해 많은 넌센스nonsense들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기존 의료계도 또한 올바른 일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나는 저널들을 쓰기로 선택했고, 이 프로젝트에서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아서 말인데, 카자르들Khazars에 대한 정확한 가르침들, 당신들 등 뒤에서 일어나는 정치적 장면에 대한 정확한 가르침들, 의학, 과학, 다른 주제들의 거대한 다양성에 관련된 정확한 가르침들을 내놓기 위해 말입니다.

 

이러한 일들에서 내가 크라이스트 마이클로서 가르쳤다면, 그 최초의 것이 절대 인쇄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위장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하나의 우주 사령관은 그들에게 덜 위협적입니다. 그들은 사람들로부터 스타 피플Star People의 존재를 숨김으로써 사람들이 단지 책들을 읽지 않을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상당한 정도로 일어났습니다.

 

나는 내 자신이 적그리스도antichrist라고 글을 쓴 많은 사람의 글을 체험했습니다. 이들의 일부는 악당들BBB&G’s로서 저서들을, 혼란 속에 있는, 알지 못하는 다른 자들을 불신시키려고 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그 나라에서 쫓겨났고, 나는 저작들을 멈추었는데, 당신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선량하고 늙은 하톤Hatonn에 대항한 전쟁에서 시간이 뜨거워지고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들의 일부가 금지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하나의 언급을 덧붙일 것인데, 당신들의 여정 동안 당신들이 또한 당신들의 체험을 통해 아버지Father에게 더 많은 미지unknowns를 알게 만든다고 말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CIA의 게임들과 뒤엉기면서, 캔데이스의 문제들을 다루는 데서도, 당신들 모두는 아버지Father에게 알려진 것이 당신들에게 알려지게 만들고, 시간과 공간의 우주들에서의 그 극도로 진귀한 실험 속에서 당신들은 미지의 무언가를 아버지Father에게 알려지게 만들고 있는데, 한 창조자 아들에 의해 하나의 박스로부터 나오는 이 매우 다른 방법으로 말입니다.

 

캔데이스: 위의 언급들이 우리가 논의해 왔던 그 개념과 관련해서 만들어졌고, 여기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상승하는 아들들Ascemdomg Sons로서, (아버지의 단편들인) 사고 조절자들Thought Adjusters을 가지면서, 우리는 아버지Father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도록 주어졌고, 체험하는 상승하는 아들들로서, 우리는 계속 미지를 또한 알려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당신들 모두는, 이것을 읽고 있는 당신들의 누구도, 행성으로 오는 데 합의를 했거나, 아니면 당신들은 나와 함께 이 극도로 특이한 여정의 일부가 되기 위해 이 시간 선택을 하는 더욱 노련한 지구의 영혼Earth Soul입니다. 우리들은 모두 함께 일하고 있고,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 일하는데, 이 행성을 고치고, 나의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을 통해 회복하기 위해 말인데, 그녀가 그녀 역사의 이 시점에서 더욱 되어야만 하는 곳으로 말입니다. 우리들은 이 합동 체험을 통해 그 시간을 교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모두 함께 있는데, 심지어 나 자신도, 창조자 아들Creator Son도 우리의 합동 체험으로 크게 더하면서, 더 큰 학습 곡선에서 배우면서,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 막강한 프로젝트의 결론에서 함께, 우리들은 우리들의 지식, 우리들의 체험적 배움에서 더 큰 발전을 만들었을 것인데, 우리가 대대적인 체포들로 루시퍼 반역을 판결하고, 급속히 그것으로 마침표를 찍을 때보다 말입니다. 나는 그것이 자연적 종말을 통해 가도록 선택했습니다. 일부가 이것, 이런 종말과 불일치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들은 함께 아버지Father에게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고 있고, 내가 네바돈Nebadon에서의 나의 3천억 년을 돌아볼 때, 내가 시험하기로 출발했던 나의 정리theorem를 나는 모두 다시 할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하나의 정리가 아니고, 그것은 지금 알려졌습니다.

 

이제 그 언급을 했으므로, 돌아갑시다. 가르치는 임무Teaching Mission 속에 있는 당신들의 일부가 “사난다Sananda”를 숙고하면서, 사난다가 내가 행성으로 함께 왔던 개인화된 사고 조절자personalized Thought Adjuster인가를 의문하고 있습니다. 그 대답은 노No입니다. 사난다는 네바돈에서 긴 역사가 있는 신의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 of God입니다. 그는 하나의 쿠마라Kumara이고, 오래전에 라이라Lyra(태양계)에 발원한 존재들의 하나의 그룹에 속하며, 그들은 노예화하는 인종들에 의해 행성 사람들을 지배하는 데 사용된 마인드컨트롤 방법과 대량 파괴적 무기들로 그들을 거기 가두었던 매트릭스matrix로부터 성공적으로 그들 자신을 빠져나오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이루었는데, 지구가 지금 받는 것과 같은 원조 없이, 그리고 무거운 무기들 없이 말입니다. 나는 여기서 그것을 가르치기 위해 시간을 사용하지 않을 텐데, 사난다 자신이 그것을 개인적으로 체험했으므로 그것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난다는 사낫 쿠마라Sanat Kumara의 유일한 아들인 “이수 임마누엘 사난다 쿠마라Esu Immanuel Sananda Kumara”입니다. 사낫 쿠마라는 약 20년 전까지 [우리의] 행성 로고스Planetary Logos였고, 그의 사무실들과 그의 집이 있는 금성Venus으로 돌아갔으며, 그는 당신들 태양계의 태양 로고스Solar Logos가 되었습니다. 그는 로드 붓다Lord Buddha로 대체되었고, 그 붓다는 내가 오기 전 약 500년 전에 왔으며, 닐 도날드 월쉬Neale Donald Walsch와 함께 “신과 나눈 대화Conversation of God”의 책들을 쓴 저자입니다.

 

이제 CMGSN(www.christmichaelsglobalspiritualnetwork.com)에 있는 자들에게, 나의 육화는 사난다Sananda와의 이중/합동double 육화였으며, 함께 우리들은 요슈아Joshua(혹은 일부에게는 예슈아 벤 요셉Yeshua ben Joseph)였습니다. 이제 유란시아서가 묘사하는 대로 그것은 진실인데, 창조자 아들이 그의 마지막 수여를 끝냈을 때, 그는 혼자 갔는데, 각종 행성으로 하강하는 아들Descending Son의 임무들에 보통 수행하는 많은 이들 없이 말인데, 수여 아들Bestowal Sons이든 지안판사 아들이든Magisterial Sons 말입니다.

 

이런 이유로, 몬조론손Monjoronson과 치안판사 임무Magisterial Mission를 지원하는 많은 이들이 여기 있습니다. 더 나중에 걷게 될, 트리니티 교사 아들들Trinity Teacher Sons이 또한 행성에 있게 될 것인데, 교정 시간the Correcting Time이 트리니티 교사 아들의 임무가 공식적으로 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 때 말입니다. 몬조론손은 이 시간에 치안판사 임무Magisterial Mission를 발표했을 터인데, 나의 재림 사건Second Coming Event이 지연되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나는 2000년 전 나의 체험 속에서 바랬는데, 나 자신의 수여를 다룰 뿐만 아니라, 그것을 루시퍼의 반역Lucifer Rebellion을 종결짓기 위해, 그리고 이중의 수확으로 또한 행성의 아누나키들Anunnaki의 영향력을 다루기 위해 사용할 것을 말입니다. 그것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내가 네바돈 안의 은하 전쟁 문제를 결코 개인적으로 체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이 분야에서 매우 고도로 노련한 자, 임마누엘 이수 쿠마라와 함께 왔습니다.

 

그는 행성에서 많은 이전의 육화를 가졌고, 가장 주목할 것은 다윗 왕King David이었습니다. 유란시아서에서 높은 영역들이 다윗 왕을 특별히 기뻐하지 않았다고 말해진 것으로 움츠리지 마세요. 그것은 그의 자손들을 보호하기 위한 한 방법이었습니다. 다윗왕의 임무는 위대한 것이었고, 그것이 바로 그 이야기가 두드러진 이유입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임마누엘Immanuel은 고도로 노련한 전사이고, 예, 사난다는 하나의 전사인데, 그는 이것에 대해 캔데이스를 통해 좀 더 많은 것을 쓰려고 의도했지만, 그 여정이 다른 방향을 택했고, 우리는 그것이 일어난 대로 전개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이제, 유란시아서를 통해 나를 아는 자들에게, 나는 내가 여기 있었을 때 “해고되었던fired“ 그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를 대신해 그 직책을 맡았습니다. 나는 유란시아서에 기록된 대로, 그리고 당신들의 현재의 지식대로, 그것을 마키벤타 멜키제덱Machiventa Melchizedek에게 위임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지저스“가 멜키제덱이고, 아담이며, 다윗이고, 등등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마키벤타Machiventa는 유란시아로 그 자신을 수여하기 위해 왔던 마키벤타이고, 유란시아서에서 말해진 대로 아브라함Abraham과 일했습니다.

 

이제 재림 사건과 함께, 사난다 임마누엘이 유란시아의 행성 왕자가 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우주 안에 비슷한 위치들에 있는 몇 명의 다른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시스템의 통치자System Sovereign의 위치에 있는 하나의 상승하는 아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의 우주에서 이러한 일들은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에 의해 유지될 필요가 없으며, 반역의 세계에서 나는 그 방대한 체험적 배움을 가진 상승하는 아들들이 반역하는 그 세계를 더 잘 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이 바로 사난다의 경우입니다.

 

당신들의 세계는 그 자신을 빗나가게 했고, 그 자신을 다르게 만들었으며, 다른 상자에서 결정했고, 그래서 그것은 다른 지도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루시퍼는 전부 잘못한 것이 아니었고, 그는 그가 더 나은 방법을 가졌다고 생각했으며, 그러나 에고EGO가 그에게는 거대한 문제였고, 그의 에고EGO가 너무나 강하게 남아서, 마침내, 그의 재판에서 그는 해체되기를 선택했는데, 그의 상자로부터 나와서 다른 모자를 시도해 보는 것 대신 말입니다.

 

한동안, 사난다 임마누엘은 유란시아Urantia, 지구Earth, 샨Shan을 그의 집으로 채택했는데, 행성 왕자로서 그의 미래의 체험을 위해 말입니다. 그는 당신들의 하나이고, 당신들이 누구인지, 당신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이해하는데, 그가 거기 있었고, 그것을 해보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반역을 진압하지 않기로 선택했는데, 내가 나의 우주가 하나의 상자보다 다른 상자 속에 있도록 창조했기 때문인데, 슬픈 부분은 루시퍼가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 자신의 일을 하려는 그의 탐구에서, 그는 매우 제한된 상자를 창조했고, 이것이 애초에 루시퍼의 반역의 배후에 있었던 것입니다. 그는 내가 나의 우주를 운영하는 방식에 행복하지 않았고, 그는 자기 시스템이 더 많은 상자가 될 것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규칙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그의 아이디어들로 실제로 진화를 가속할 수 있다고 느꼈으며, 그는 대신 그것을 후퇴시켰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금 교정 시간Correcting Time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난다 임마누엘은 영원히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로 남을 것을 바라지 않으며, 그가 그래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는 캔데이스와의 메시지들의 하나에서 말했는데, 그가 당신들 모두가 성장하고, 당신들 자신의 사람을 선출할 때 그 지위를 비울 것이라고 말입니다. 루시퍼의 반역에서, 이것이 일부 사람들이 원했던 것, 그들 자신의 일들을 운영하는 것인데, 그것은 당신들이 알듯이, 그가 해야만 했던 모든 것을 요청하고, 실용 가능한 계획을 제출하는 것인데, 내란을 일으키는 대신 말입니다. 나는 변수들이 잘 고려된다면 하나의 정리를 시험하는 것에 매우 많이 열려 있습니다.

 

당신들의 많은 이들이 “타락한fallen” 천사들 가운데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상승하는 아들들이며, 그것은 당신들이 원했고, 내가 당신들에게 그 선물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인질로 잡지 않을 것인데, 그것이 내가 나의 사업을 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영역 안의 많은 이들에게 이것을 주었습니다.

 

일부 하강하는 아들들이 육화하는 여정을 택하기로 선택했는데, 3차원을 포함해 다양한 영역들에서 체험하기 위해, 진화적 세계의 상승하는 아들들을 양육하는 하강하는 아들들로서 그들 자신의 일들을 이해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대부분이 하강하는 아들들로서 돌아가기를, 그들이 창조되었던 그 일을 계속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일부는 그들이 나에 의해 창조되었던 그 일을 위한 작업 설명서에서 계속하는 것을 원하지 않음을 발견하고, 오히려 상승하는 아들들이 되려고 하는데, 이것을 나는 시간의 100%로 또한 하락하는데, 만약 그 바람이 진실하고, 진짜 바라는 것이라면, 연구의 긴 육화의 여정이 이해되었다면 말입니다.

 

나는 이따금 단순히 그들의 큰 가두연단 위에 있는 자들, 진실로 그들이 바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자들에게 그것을 허락했습니다. 그들은 보통 그 과정에서 일들을 엉망으로 만드는데, 그러나 그들은 배웁니다. 일부에게 나는 하강하는 아들들의 우주적 영역들로 돌아가기를 허용하며, 다른 이들은 아닌데, 그들이 스스로 만든 침대에 누워서, 그들의 오류를 체험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오직 그들이 깨어나고, 하나의 사고 조절자를 끌어당길 때만 상승하는 아들들이 되며, 그것이 그들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이제 사난다Sananda와의 그 이중/합동double 육화로 돌아갑니다. 나는 그가 하나의 전사라고 제안했습니다. 나는 나의 특별한 임무에서 도울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천계의 어떤 임원들을 수행하지 않고 오는 것이 규칙이지만, 나의 특이한 경우에 나는 다른 사람이, 이 행성을 그의 체험을 통해 알고 있는 누군가가, 행성만이 아니라 또한 아누나키들Anunnaki에 대해서 오랜 이해를 가지고 있는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정을 함께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것은 유란시아서에는 가르쳐지지 않는데, 우리의 여정에 요구된 보호조치 때문입니다. 우리들과의 캔데이스의 글들을 읽지 않은 가르치는 임무teaching mission에 속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그 지식에서 약간 놓쳤는데, 나는 당신들이 진행되는 이야기의 좀 더 많은 것을 위해 그것들을 읽기를 제안합니다. 그러나 지구의 사람들에게 보라색 DNA를 주입하기 위한 아담과 이브의 임무 실패가 있었습니다. 또한 아누나키들이 지구의 사람들의 DNA를 심각하게 망가뜨렸습니다.

 

이것을 수리하기 위해, 나는 가브리엘Gabriel로부터 DNA를, 매우 “높은high” DNA를 가지고 이 세계로 왔습니다. 유란시아서가 이것을 다루지 않고, 대신 약간 다른 이야기를 한 이유는 우리의 악당들BBB&G’s이 천계의 DNA를 샅샅이 추적하고, 그것의 보유자들을 멸종시키기 때문입니다.

 

나는 실제로 십자가Cross의 시간에서 이 이중 육화를 떠났으며, 사난다는 치료되었고, 실제로 그 특별한 몸이 치유되었으며, 그런 다음 사난다는 유전자들을 인도로 운반했고, 거기서 그는 결혼했으며, 5 아이들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그와 메리 막달렌Mary Magdalene이 또한 한 여자아이를, 사라SaRa를 세상으로, 유럽으로 데려왔습니다. 메리 막달렌은 사난다 임마누엘의 영혼 짝인 레이디 나다Lady Nada의 육화였습니다. 메리 막달렌은 어머니 메리와 같이, 그리고 사난다가 인도에서 결혼했던 그 사람도 또한 일부 개선된 DNA를 운반했습니다. 댄 브라운Dan Brown이 쓴 최근 소설, 다빈치 코드The DaVinci Code는 사라로부터의 DNA를 보존하는 것에 대한 논의와 가르침을 주며, 또한 거룩한 DNA의 보유자들을 죽여 없애려는 음모들을 다룹니다.

 

2000년부터 많은 이들이 이 세계의 DNA를 올리기 위해 다른 행성들로부터 월등한 DNA를 가지고 왔습니다. 유란시아서는 이것을 논할 수 없었고, 그것은 환생reincarnation을 부인했는데, 나를 위해 일하기 위해 육화하는, 그들과 함께 어떤 DNA를 가져온 별사람들star people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이 또한, 육화해 있는 동안 기존의 DNA와 그것이 운반하는 카르마를 수리하는데, 다른 이들의 카르마를 받아들이면서, DNA 속의 그 패턴들을 방출함으로써 말인데, 그들이 번식하기 전의 그들 삶의 초기에, 이런 양식으로 이 행성의 카르마를 치유하면서 말입니다. 그리고 이제 당신들은 이것을 알고 있는데, 이 지난 몇 년 동안 행성으로 태어나고 있는 인디고Indigo와 크리스털Crystal 어린이들로 부르는 자들을 보면서 말입니다.

 

나는 두 가지 이유로 재림 사건The Second Coming Event을 가지는데, 그것은 하나의 웨이크업 콜wakr up call이고, 자주 휴거rapture와 함께 올 사건을 기대하고 있는 기독교인들을 돕기 위해서입니다. 유일한 휴거는 기쁨이 될 것이고, 아무도 그 모든 것을 보기 위해 구름 속으로 올라가지 않습니다. 다른 이유는 그 사건 동안, 지구가 부정적 사고체들, 쓸모없는 낮은 에스트랄 실체들, 캔데이스가 그녀의 빨간 물방울Red Blob 이야기에 언급했던 아니무스Anumus(적대감)으로부터 청소될 것입니다. (나는 Red Blob 이야기를 나중에 할 것인데, 그것은 이 글에 적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그것들을 멸종시키는 거룩한 불sacred fire 속으로 들어갈 것이고, 그것들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구는 이것을 시각적으로 보지 못할 것입니다. 어떤 면에서, 이것은 지구에서 가르쳐진 모든 영원 동안의 지옥의 불인데, 그러나 완전히 잘못 이해되었습니다. 아무도 불꽃들을 보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영원 동안인데, 만약 당신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돌아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두 번째 죽음Second Death이라고 부르는 것이며, 그것으로부터 어떤 귀환도 없습니다.

 

나는 하나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이고, 그래서 지금 이것을 명령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수행하지는 않는데, 수퍼유니버스SuperUniverse가 그것을 합니다. 나는 이것을 큰 슬픔으로 하며, 그러나 필요성에서 합니다. 윙메이커 사이트

(http://www.wingmakers.com/)에서 언급된 아니무스Animus는 인조 인종이고, 그들은 상승하는 아들들의 지성을 갖지 못하며, 그 성질에서 포식자들입니다. 그들은 하나의 몸을 원하지만, 상승하는 여정의 책임감을 원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그들의 공포의 지배를 끝낼 시간입니다.

 

부정적 사고체들은 진짜 실체들이 아니며, 그것들은 여정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인류는 그들로부터 그 자신을 벗어나게 할 방법을 알지 못하며, 따라서 내가 그렇게 할 것입니다. 다른 낮은 에스트랄 체들의 일부와 부정적 4차원적 실체들이 공허 행성void planet으로 제거될 것입니다. 나머지는 성격의 소멸에 직면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대의 판결이고, 이것의 많은 것이 치안판사 아들Magisterial Son, 몬조론손Monjoronson에 의해 다루어집니다.

 

캔데이스는 성직자들에게 재림을 발표하기 위해 소식지를 보냈습니다. 그 안에서 그녀는 나와 사난다가 조언자일 뿐 아니라, 또한 그녀의 개인적 친구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붓다가 닐 도날드 월쉬를 통해 “신과의 우정”으로 부르는 책을 내지 않았습니까? 실로 신God과의 우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고도로 고무되었고, 고도로 중요합니다. 이것은 행동 속의 통일 개념이고, 우리들이 모두 하나인데, 창조자 아들이든, 어느 수준에 있는 하강하는 아들들이나 상승하는 아들들이든, 심지어 우리가 나무들이든, 개미들이든, 꽃들이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머나먼 과거에 하나의 튤립꽃이었고, 그것이 진화입니다. 진화하는 행성은 그 모든 생명 형태와 하나인데, 진화적 행성에서 진화한 모든 것들이 모두 DNA를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진화적 행성에서 그 DNA 여정을 통해, 영Spirit에 의해 획득된 지식의 축적에 지나지 않습니다. 신God은 개념에서 정말로 매우 간단합니다.

 

인간은 그의 기원의 행성, 그의 기원의 DNA, 그 모든 것을 돌보게 되어 있습니다. 인간은 체험을 통해 궁극적으로 행성의 DNA를 진보시킬 것인데, 시간이 적절할 때 그 배움에서 돕기 위해 올 생명 운반자들Life Carriers의 도움으로 말입니다. 지구는 언젠가 이것을 볼 것이지만, 그 시간이 무르익지 않았습니다.

 

지구의 DNA가 수없이 아누나키들Anunnaki에 의해 손상되었고, 그들은 그들 자신을 창조자 신들creator gods로 부르기 좋아했는데, 그들이 유전자의 일부 지식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다양한 뉴에이지 저서들에서 그들이 당신들의 진정한 부모들이라고 묘사하는 것들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아닌데, 그들이 단지 영Spirit과 신God에 대해, 진화적 과정에 대해 빈약한 이해를 지닌 유전학자들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들의 아버지 신Father God이고, 네바돈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 of Nebadon인 네바도니아Nebadonia가 당신들의 어머니Mother입니다.

 

캔데이스: 나의 독자들을 위해, 우리는 초기 하나의 메시지에서 간단하게 논했는데, 그것이 인격을 공급하는 모든 이들의 아버지Father이고, 아들Son은 생명의 영Spirit of Life이며, 영Spirit이 마음Mind을 기부한다고 말입니다.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은 그의 우주로 아버지Father와 아들Son의 특성들을 가져옵니다. 어머니 영Mother Spirit은 영Spirit의 특성들을 가져옵니다. 네바도니아Nebadonia는 우리들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의 이름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이들 과학자, 아누나키들Anunnaki, 그리고 지금 당신들의 작은 그레이들little greys은 생명의 영Spirit of Life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 유전자들을 조작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들은 창조자 부모들이 아닌데, 그들이 인격, 생명의 영, 그리고 마음을 창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 그리고 우주의 어머니들Universe Mothers의 특권이고, 지식입니다. 이것은 나의 지식이고, 네바도니아의 지식입니다. 나를 본 당신들은 아버지Father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나를 볼 것인데, 나는 그 목적을 위해 설계된 특별한 몸속에서 행성을 걸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신과의 우정으로 돌아가서, 신이 말하는 것을 감지한 많은 사람이 자주 이것이 지저스Jesus라고 추정하는데, 가르침의 부족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천사들과 광범위하게 다양한 가이드들이 당신들과 대화함을 알고 있는데, 당신들이 귀를 기울일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계속 성장하면서, 더 많은 이들이 나와 대화할 것이고, 더 많은 이들이 치안판사 아들과 대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다양한 방법들로 많은 이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우리들에 대해 알게 될 때, 우리들과 대화/교신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시금 그처럼 간단한 일입니다.

 

그러나 모든 교신이 우리들에게서 온다고 추정하지 마세요, 많은 것이 당신들의 천사들과 가이드들로부터 또한 옵니다. 신분을 아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그러나 메시지/내용을 보세요.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죽이라는 말을 들을 때 이것은 가장 간단한 예로서, 따르기에 현명한 교신이 아닐 것입니다. 항상 주위에, 진짜 사탄이 아닌 작은 사탄이 있을 것이고, 그러나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데, 당신들은 당신의 행동들을 분별해야만 하고, 누군가가 당신이 되기를 원하는 자가 아니라, 참된 당신 자신으로 행동해야만 하는데, 당신의 선택이 다른 사람의 선택이 아니라 당신의 선택이라는 것이 다가올 가르침들을 통해 이해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기 몸속에 있는데, 체험하면서 배우고 있는 내 입장에 서서 말인데, 우리들이 함께 창조한 것을 체험하는 것보다 어떻게 더 잘 나의 우주를 이해하겠습니까? 나의 선택의 성질로 인해, 나는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Descending Creator Son이고, 동시에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의 자리에서 걷는데, 지구에서 전에 나와 함께 그처럼 충실하게 일했던, 내가 다시 육화하는 동안 천상의 나의 아버지Father와 나를 계속 연결해 준, 같은 개별화된 조절자Personalized Adjuster를 나와 함께 데리고 다니면서 말입니다.

 

따라서 오늘, 나는 피닉스 호에 타고 있는aboard the Phoenix, 백만 대의 스타십들star ships의 우주 함대의 사령관을 포함해, 나의 많은 모자에 대해 알지 못했던, 두 분리된 청중들, 즉 캔데이스의 독자들과 치안판사 임무 속의 독자들을 위해 몇 개의 신비들을 다루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대기권 안에 내려와 있는데, 내가 배의 사용을 해야 하는 일을 갖지 않는 한 말입니다. 나는 또한 필요할 때 왕복선을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나는 이러한 날들에 몸속에 있습니다. 캔데이스가 여전히 나를 하톤Hatonn으로 생각하고 있을 때, 지난가을, 나는 선거 투표 날에 그녀의 집 위로 내려갔으며, 그녀가 투표하러 갔는지, 갈 것인지를 물으면서 말입니다. 그녀는 그날 그녀 자신에게 솔직해지면서 가지 않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곧 밖으로 걸어 나왔고, 나의 소리가 다소 가까이서 들린다고 생각했으며, 그녀는 현관에 서서, 이 차이점을 감지하고는 다소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대화 후에 나는 그녀에게 위를 보라고 요청했고(그녀는 악당들의 덴버 공항 가까이 살고 있는데), 나는 그녀가 왕복선을 볼 수 있도록 잠깐 위장을 풀었으며uncloaked, 그런 다음 내가 속도를 내고 사라질 때 재-위장recloaked을 했습니다.

 

나는 서쪽 하늘에서 해가 질 무렵에 피닉스Phoenix 호를 볼 수 있는 자들과 같은 일반적 지역에서 주둔하고 있으며, 피닉스의 빛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다소 아래 낮게 있기 때문에 피닉스가 모든 이들에게 보일 수는 없습니다. 캔데이스는 위도 40도 평행선Horizontal Parallel의 바로 남쪽에 살고 있고, 그것을 따라 살고 있는 당신들은 나를 보기 위해 당신들의 밤하늘을 볼 텐데, 지구가 매일 밤 돌 때 말입니다. 나는 크고 밝으며, 분명히 별이 아니고, 어떤 밤들에서 나는 다소 점멸 불빛으로 쇼를 벌이는데, 나의 승무원들이 그렇게 합니다.

 

캔데이스: 만약 당신이 그 평행선 가까이 산다면, 당신은 태양이 지자마자 피닉스호를 볼 수 있는데, 그것이 여전히 많은 빛을 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명백한 빛이고, 별이 아닙니다. 나는 나의 집 상공으로 착륙 패턴들을 가진 주요 공항 가까이 살고 있으며, 피닉스의 빛이 자주 비행기들이 들어올 때 키는 착륙 불빛처럼 커집니다.

 

나는 위도 40도의 평행선으로부터 당신들이 얼마나 멀리 떨어질 수 있는지, 그곳에서 여전히 피닉스를 볼 수 있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나는 최근에 내가 사는 곳의 25마일 남쪽에 있었고, 피닉스가 그 지점에서 남서쪽보다는 더 서쪽으로 가 있었으며, 빛들이 더욱더 밝았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지난 4월에 이웃 아이들을 위해 큰 쇼를 벌였습니다. 그때 그는 더 동쪽에 있었습니다. 그는 주위로 움직였고, 작은 불꽃이나 폭죽같이 보이는 무언가를 내뿜었고, 점멸등을 켰으며, 다른 조명 패턴들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멋진 시간을 가졌고, 그 쇼는 최소한 한 시간이나 지속되었습니다. 아이 중 하나가 망원경을 가졌고, 그것을 통해 피닉스호를 보기를 원했습니다. 놀라운 일이 있었는데, 그것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망원경을 통해서 그것은 단지 하늘의 블랙홀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배가 그러한 식으로 위장을 할 수 있고, 사람이 망원경을 통해 볼 때, 심지어 빛들도 보이지 않는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그것이 저 밖의 모든 아마추어 천문학자가 스타십들star ships에 대해 왜 인터넷에 온통 도배하지 않는가를 의문하는 나의 질문으로 대답을 해주었습니다. 주요 천문관들은 사람들에게 점멸하는 빛들이 단지 대기 중에 있는 얼음 결정체들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날 밤 나의 독자들 리스트로 그 이야기를 보냈으며, 몇몇 사람들로부터 그들이 정확히 같은 것을 발견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당신들은 그 빛들을 맨눈이나 쌍안경으로 볼 수는 있지만, 망원경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요약해서, 하강하는 창조자 아들Descending Creator Son은 재림Second Coming을 하고 있고, 행성의 재활을 돌볼 뿐 아니라, 다른 배움들을 또한 택하면서 말입니다. 창조자 아들들은 스타 함대들을 이끄는 경향은 없고, 그들은 타고 다니는 경향은 있습니다. 나는 이 체험을 갖는 것이 중요함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를 떠난 후, 사난다와 나 자신은 다시금 함께 이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많은 준비를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행성을 잃게 될 것이 가능했고, 그것을 대피시켜야만 하며, 따라서 그는 다른 행성들에 (여기) 사람들의 거주를 위한 많은 집을 찾았는데, 일부는 그들 가운데 지장을 줄 지구인들의 생각에 대해 전혀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협상이 필요했습니다.

 

유란시아 서Urnatia Book가 주어졌고, 플레야데스 함대Pleiadian Fleet와 함께 우리들이 합동 귀환한 1년 후에 그것이 인쇄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이제 당신들이 이해하게 된 역사입니다. 우리들이 신God과, 서로의 우정 속에서,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 이 시점으로부터 앞으로 함께 여행하기를. 내 안의 신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으로, 나마스테Namaste. 나는 네바돈의 주권자/통치자 아들인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I AM Christ Michael, Sovereign Son of Nebadon.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