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마음의 힘

자유지향 2023. 4. 10. 23:14

 

너의 마음의 힘

The Power of Your Mind

Heavenletter #1436 Published on: October 23, 2004

https://heavenletters.org/the-power-of-your-mind.html

 

 

신이 말했다.

 

지구상의 삶이 너한테 너무나 많은 것이 될 때, 그것이 미끄러지게 해라. 어떤 것도 너를 침식하지 않는, 공간이 있는, 네가 숨 쉴 방이 있는, 네가 아무것도 침입하지 않고, 아무것도 추월하지 않으며, 아무것도 압박하지 않는 상태 속에 정착하는 방이 있는, 확장이 있는, 네가 너 자신의 속도를 회복하고, 너 이전의 날로 원만하게 돌아갈 수 있는 고요 속으로 가라앉아라.

 

네가 어디에 있든, 네가 그 한가운데 있는 무엇이든, 고요의 그 장소가 있다. 그것을 스파spa라고 고려해라. 너의 고요가 세상으로 하나의 고약이라고 고려해라. 고요는 정말로 세상으로부터 너의 도피가 아니다. 그것은 그것으로 너의 참석이다. 그것이 네가 세상을 달래는 방법이다. 네가 너 안에서 발견하는 그 고요는 신선하고 달콤한 크림의 병을 따고, 그것을 너 자신 위로, 그리고 전체 우주 위로 쏟는 것과 같다. 그것은 너의 정원을 안개로 덮는 것과 같다.

 

너의 돌아다님과 짜증은 세상을 달래지 못한다. 너의 이런저런 문제와의 태클tackling은 세상의 평화를 사주하지 못한다. 네가 너 자신을 평화로 회복한다 해서 네가 기피자라고 생각하지 마라.

 

싸움이 너에게 너무나 많아질 때, 그것을 인정해라, 잠시 너의 눈을 감고, 너의 눈꺼풀 아래서 다정한 나를 찾아라. 너는 너의 눈 속에 수립된 나를 생각하기를 좋아할 수 있다. 나는 그것들, 너의 눈들을 시원하게 만들 것이고, 나는 너의 시각을 확장할 것이다. 보아라, 나는 바로 지금 그것을 하고 있다. 나의 사랑이 너의 눈들을 씻는다. 그것들이 신선해진다. 너는 세상을 마주할 준비가 된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아, 마주할 세상이란 없다. 어쩌면 자기-흡수되고, 자기-소모되는 오직 너 자신의 생각들만이 있을 뿐이다. 너의 생각들은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이다. 세상은 너의 생각들의 자비에 놓여있다. 만약 네가 압도된다고 느낀다면, 너를 압도하는 것은 너의 생각들이다. 만약 네가 너를 압도하는 다른 사람을 생각한다면, 너를 압도하는 것은 너의 두려움의 생각들이다. 아무도 너 위에 힘을 갖고 있지 않은데, 네가 그것들이 너의 생각을 꺼내도록 허용하지 않는다면 말이다.

 

만약 네가 무언가에 대해 생각해야만 한다면, 사랑과 평화에 대해 생각해라. 너의 생각들은 모든 곳을 밀치고 다닐 필요가 없다. 너의 생각들은 여기저기, 시간과 공간에서 앞뒤로, 모든 길로, 모두 제멋대로, 뛰어오를 필요가 없다. 너의 생각들이 너를 앞서거나, 뒤처진다.

 

너는 침범할 수 없는데, 너의 생각들은 아니라. 들쭉날쭉한 생각들이 너 위에 힘을 가정하게 하지 마라. 너의 삶에서 일들과 사람들로부터 온 다른 생각들을 찾아라.

 

삶에서, 네가 샘으로 갈 때, 그리고 샘 속의 물이 이롭지 않을 때, 너는 다른 샘으로 간다. 너의 마음을 하나의 샘으로, 너의 생각들을 네가 끌어올리는 그 물로 고려해라. 너의 생각들이 이롭지 않거나 너를 어둠게 하거나, 너를 불안케한다면, 새로운 샘을 상상하고, 다른 생각들로 가거라. 너의 생각들이 너 자신의 진정한 생각들이 되게 하고, 너에게 조성된 것들이 되게 하지 마라. 너를 위해 기다리는 생각들을 찾은 너는 또한 그것들을 창조할 수도 있다. 아마도 너는 새로운 샘을 파야만 해야 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너는 낡은 샘을 청소해야만 할지도 모른다.

 

너는 반갑지 않은 손님들을 너의 집으로 들어오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모든 침입자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너의 집을 편안한 안식처로 만든다. 너의 마음을, 너의 생각들의 집을 그처럼 똑같이 만들어라.

 

너의 마음의 평화를 뺏아갈 수 있는 유일한 강도들은 네가 그것으로 열려있는 강도들이다. 너는 품위있게 날치기 생각들을 보내버릴 수 있고, 다른 생각들이 들어오게 부를 수 있다. 입장권을 얻은 모든 두려운 생각에 대해서는 축복하는 생각으로 대체해라. 의심스러운 것에는 확신의 생각으로 대체해라. 두려운 것에는 사랑의 생각으로 대체해라.

 

만약 네가 어떤 종류의 일시적인 공포 속에 있다면, 그래서 전혀 생각할 수 없다면, 그때 나를 생각해라. 나의 이름을 말해라, 그러면 생각들의 아름다운 나비들이 내려올 것이고, 너는 회복될 것이며, 다시 안정될 것이다. 나의 이름은 완전한 국자와 같다. 나의 이름이 있는 곳에, 그 물은 좋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